체육부 행사 기획 1
I. 활동의 주제
열정 4 월, 선샤인 스포츠.
둘째, 활동의 목적
대학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팀 정신과 응집력을 반영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모두가 활동에서 우정을 증진하고, 서로 배우고, 전체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경쟁의식을 키우고, 내 전공학생들을 위해 상호 교류와 학습을 위한 플랫폼을 만들어, 나는' 열정 4 월' 스포츠 대회를 조직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학생들 간의 우의를 깊게 하고 단결하고 우호적인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학생들이 각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생의 건강한 체질을 배양하고, 단결과 진보의 정신을 발양하고,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다.
셋째, 활동 단위
활동 참가자 16 생물 과학
활동 주최자 16 생물 과학 3 반
넷. 활동 프로세스
1 단계: 사전 준비
1, 각 반 체육위원회에 연락해서 반 친구들이 적극적으로 등록하도록 독려한다.
탁구 홀, 배드민턴 홀, 농구 코트 관리자에게 연락하십시오.
3. 증서, 경품 등을 사세요.
2 단계: 활동 개발
활동 항목 탁구 배드민턴 농구
(1) 탁구 경기
시간: 4 월 10 (화요일)12: 30-14: 00.
위치: 탁구장
경기 형식: 반당 남자 선수 4 명, 여자 선수 4 명, 경기 순서는 추첨 방식으로 결정된다. 3 이닝 2 승제 탈락 (이닝 당 1 1 볼). 뛰쳐나가다.
하나 둘 셋 넷.
(2) 배드민턴 경기
시간: 4 월 1 1 (수요일) 12: 30- 14: 00.
위치: 배드민턴 홀
경기 형식: 반당 남자 선수 4 명, 여자 선수 4 명, 경기 순서는 추첨 방식으로 결정된다. 3 이닝 2 승, 토너먼트 (이닝 당 1 1 볼) 로 경기를 이겼다.
하나 둘 셋 넷.
(3) 농구 경기
시간: 4 월 12-4 월 13 (금요일) 12: 30- 14: 00
장소: 농구장
경기 형식: 각 반은 남학생을 선발해 농구팀 (5 명 미만) 을 구성하며 추첨을 통해 경기 순서를 결정한다. 12 일 예선에서 승리한 팀은 13 일 1 ~ 2 명을 결정하고, 다른 두 팀은 13 일 3 ~ 4 명을 확정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상 설정 및 평가 방법:
(1) 상 설정: 1 등상 1 이름, 2 등상 1 이름, 3 등상 2 명.
(2) 평가 방법: 경기당 1 위, 2, 3, 4 명은 각각 5, 3, 2, 1 포인트를 주고, 최종 총 성적은 누적 순위를 매겨라!
자동사 활동 예산 미만
탁구장 50 원
배드민턴 코트 80 원
농구 광천수 20 원
경품과 증명서 160 원
합계: 3 10 원
일곱. 활동의 의미
반 간의 상호 교류, 소통 및 융합을 촉진하고, 학생 간의 상호 이해를 증진하며, 서로의 감정과 우정을 증진시키며, 조화로운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는 데 더욱 유리하다.
여덟, 활동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와 세부 사항.
1. 행사 기간 동안 날씨가 변하면 별도로 통지합니다.
2. 경기 기간 동안 안전에 주의하여 반체위가 치안질서를 유지한다.
체육부 행사 기획 2
1. 활동 목적: 학우들을 위해 서로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대학생들의 내면훈련 자질과 외적 이미지의 세월을 세워 그들의 운동 풍채를 과시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국민건강계획' 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대학생의 체질을 증강시킨다.
(2) 고교 간의 감정을 높이고 농구 애호가 간의 교류를 촉진한다.
셋째, 신청 방식: 각 학원은 등록을 조직하고, 마지막으로 토목공학대학에 보고한다.
넷. 행사 시간과 장소: 대학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주최자: 케빈 대학 단체위원회
주최 단위: 건설 공학부 체육부.
일곱째, 입력 방법:
1. 참여 단위: 대학의 모든 2 차 대학.
참가자 수: 최소 5 명의 선수, 최대 12 (리더, 부장 포함); 지도자.
4. 신청일: 10 월 10 전 15.
5. 신청 방법: 명단은 마감일까지 szflyy99@ 126.com 으로 발송됩니다.
여덟, 경쟁 방법:
1,' 5 인제' 농구 경기 규칙을 채택하다.
모든 경쟁 단위는 추첨을 통해 a, b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팀마다 두 팀이 순환경기를 하고, 각 팀의 상위 두 팀이 교차 탈락하고, 승자는 관아계군을 쟁탈할 것이다.
아홉, 게임 규칙:
1, 팀당 5 명의 선수가 있어야 하고, 나머지는 모두 교체입니다.
2. 시합이 시작된 후, 원래의 선수를 바꿀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출전 자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경기에서는 교체를 제한하지 않지만, 죽은 공이 끝나거나 하프타임이 끝날 때만 사람을 바꿀 수 있고, 골도 바꿀 수 있다.
4. 골을 넣은 후 서브를 바꾼다.
5. 매번 서브를 바꿀 때마다 서브는 서브로 물러나서 아웃했다가 공격해야 한다. 만약 서브측이 서브를 할 때 아웃이나 라인을 밟지 않으면 서브가 아니라 서브로 바뀐다.
6. 3 점구: 3 점선 외슛은 3 점, 3 점선 내슛은 2 점입니다.
7. 경기 기간 동안' 24 초' 제도가 실시되고 경기 감독이 기록된다. 24 초 동안 쏘지 않고 서브를 바꾼다.
8. 경기 시간은 전반전, 매 반 20 분, 하프 10 분입니다. 각 팀은 하프타임마다 두 차례 휴업한다. 개인 반칙을 5 번 한 후 퇴장하다. 하프 타임마다 팀 반칙이 7 회에 이르면 처벌을 집행할 것이다.
9.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는 심판의 호루라기를 들어야 한다. 판정에 대한 논란이 있을 때 참가자는 심판과 논쟁해서는 안 되므로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은 실격될 것이다.
X. 부서 배치:
1. 문예부와 소녀부가 개막식 행사와 예절팀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홍보부는 경기 전 홍보와 포스터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3. 학습부는 운동회 보도를 담당하고 학교 신문과 방송국을 통해 홍보를 잘 한다.
4. 기검 부서는 질서와 장소 배치를 유지하고, 체육부는 조정을 담당한다.
5. 대외관계부는 후원활동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열한 번째, 비상 사태 및 계획:
1 .. 팀 늦음: 팀 10 분 늦음 기권, 점수 0:20.
2. 참가 선수는 중도 부상: 경상 처리 후 경기를 계속할 수 있는 사람은 부상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 보류한다. 심각한 부상으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는 사람들은 반드시 다른 선수로 대체해야 한다. 책임자가 부족한 것은 기권으로 간주된다.
12. 심판 준비: 체육 선생님을 이번 경기의 심판으로 초청하여 확고하고 공정하며 공정하게 한다.
열세 살. 상 설정
(1) 상위 3 개 팀이 집단상과 개인상을 받게 됩니다.
(2) 경기에서 가장 득점이 많은 선수가 MVP 칭호를 받았다.
14. 이번 대회의 최종 해석권은 건축공학원 소유입니다.
체육부 행사 기획 3
1. 활성 배경
두 달 넘게 공부한 끝에 학생들은 이미 기본적으로 알고 좋은 친구가 되었다. 가을이 되면, 한편으로는 체질을 강화하기 위해.
한편, 동창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기 위해 단 지부는 일련의 행사를 열기로 했다.
두 번째 목적의 의미와 예상 효과
학생들의 체육 단련에 어느 정도 역할을 할 수 있어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을 깊게하고, 학급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다채롭고 다채로워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셋. 활성 개체
체육학과의 모든 학생
4. 활동 시간 및 장소
10 월 15 일 오후 농구장.
5. 활동 절차
(1) 부장은 미리 학교 관련 부처처럼 장소 사용권을 신청해 관련 수속을 밟았다.
(2) 체위는 학생들에게 시간 장소를 알려 모두가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3) 심사 위원 명단을 작성하고 두 팀의 선수와 경기 요구를 발표하다.
(4) 필요한 재료, 유니폼, 공, 뜨거운 물을 준비한다.
(5) 경기 전체가 참석했고, 심판과 채점원이 참석했고, 맹요가 심판을 맡았다.
(6) 경기 후 점수와 성적을 발표하고 체위는 의견을 제시했다.
(7) 경기 후 조직은 원래의 장소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모든 쓰레기를 치운다.
책임자: 체육부
체육부 행사 기획 4
첫째, 활동 서문:
1. 행사 주제: 신입생의 우정은 광동 공업대학 화립대학에 들어간다
2. 활동 배경: 군사훈련과 국경절 연휴가 끝나면서 광둥 공업대학 화립대학 10 신입생이 점차 대학생활에 적응하고 있다.
3. 행사 목적: 1 학년 신입생이 더 멋진 여가 생활을 하고 팀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중남대는 6 월 중순 5438+00 광동공업대 화립대학에서 10 신입생 농구리그를 개최할 예정이니 신입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대상 관객: 광동공업대학교 화립학원 전체 1 학년 신입생, 남녀 제한 없음, 남녀 구분 경기.
위치: 광동 공과 대학 화립 대학 농구 코트
6. 활동 시간:
등록 기간: 6 월 65438+ 10 월 12 ~ 6 월 65438+ 10 월 13. 등록 절차, 65438+ 10 월 12 일부터 65438+ 10 월 13 일, 오후 5 시부터 6 시까지 반드시 5 명의 정식 선수가 있어야 하고, 교체 선수는 6 명을 넘지 않아야 한다. 팀을 구성하여 신청할 수도 있고, 혼자 신청할 수도 있지만, 1 인 지원자는 함께 모여 자유팀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팀, 자유팀, 자유팀, 자유팀, 자유팀, 자유팀) 조별 경기 시간, 10, 16, 17 (토요일 일), 오전 8 시-1/kk
최종 시간은 미정입니다.
주최 단위: 광동 공과 대학 화립 대학 소위원회
8. 주최 단위: 광동공업대학교 화립학원 친목회.
2. 부서 임무 준비:
1. 국: 각 부서의 업무를 지도하고 업무 진행 상황을 감독합니다.
2. 홍보부 문화부: 6 월 9 일 포스터 10 완료, 9 일 이후 상가 정보 홍보를 담당합니다.
3. 사무국: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기획서 및 업무홍보, 10 및 10 (조기 또는 후기) 이 1 학년 각 반에 홍보한다. 홍보의 주요 내용은 이번 농구 리그의 목적, 의미, 특징, 행사의 규칙과 장려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다.
4. 사무부: 6 월 65438+ 10 월 1 1 일 ~ 6 월 65438+ 10 월/kloc. 각 팀의 추첨을 조직하여 조별 경기와 결승전 팀을 결정한다.
5. 재무부: 외무부의 후원 자금과 물자의 발행을 조정하다.
7. 조직부: 농구협회가 파견한 심판에 맞춰 농구리그를 조직한다.
8. 외무부: 후원을 당기다.
셋: 경기 전 준비
1. 홍보: 포스터 8 장, 학교 건물 정문 앞 간판 건물 포스터, 식당이나 기숙사로 가는 게시판 포스터. 4a 800 장의 종이 (농구 경기 전면 홍보, 부정적 광고), 신입생은 기숙사당 한 장씩 농구 경기를 홍보한다.
2. 도구: 경기용 볼, 호루라기, 타이머, 득점원 등의 도구를 준비하여 농구장의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약: 반창고 준비, 오일 활성화 등.
4. 식수: 단체전은 자체 식수가 필요하고, HKCSS 는 최종 식수만 제공한다.
넷: 경기 규칙:
1. 이번 행사는 단일 사이클 경기, 5vs5 전체 경기, 조별 경기, 결승전을 채택했다.
2. 경기는 전후반, 4 절, 각 절 12 분으로 나뉜다.
3. 15 분 전후반 사이, 섹션당 5 분 휴식을 취한다.
4. 반칙: 각 팀당 5 회 반칙을 한 다음 (6 회) 상대의 페널티 킥을 반칙한다.
5. 일시 중지: 팀당 섹션당 1 2 회 일시 중지 요청, 섹션 4 2 회 일시 중지; 연장전에서 각 팀은 1 2 차 일시 중지가 있다.
6. 정해진 시간 내에 양측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매번 연장전은 5 분으로 정해져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한다.
7. 선수들은 경기 전 10 분 전에 도착해야 하며, 각 팀은 통일된 옷차림을 해야 한다. 매번 경기 전에 각 팀장에게 협조를 청하다.
8. 모든 팀은 추첨 방식으로 번호를 매겨 팀을 구성하는데, 구체적인 일정은 참가 인원에 따라 결정된다.
9. 시즌 챔피언을 설정하고 시즌 챔피언만 보상한다.
10. 남자 경기와 여자 경기는 첫 시즌 우승을 수여할 것이다.
1 1. 남자 상위 3 위 일치 여자 상위 3 위. 남단은 세 명을 파견하여 때리고, 여단은 다섯 명을 파견하여 때렸다. 승리한 팀은 더 이상 상을 받지 않을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고려 사항:
1. 이번 행사 규칙은 국제농구연맹 규칙을 참고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2. 공정상의 이유로 농구 협회 회원을 주심 또는 사회복지협회 체육부 주임을 주심 으로 초청합니다. 얼마나 많은 심판이 필요한지는 실제 상황에 따라 팀당 한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심판 기록을 돕는다.
3. 선수는 심판의 결정에 복종해야지 심판에 저촉되어서는 안 된다. 조정이 필요할 때 HKCSS 에 조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선수와 관중은 경기장 문명과 장소 위생에 주의해야 한다.
5. 그라운드의 의외의 상황은 HKCSS 에 의해 처리될 것이다. 날씨나 장소 등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발생하면 HKCSS 는 경기 일정을 바꿀 권리가 있다.
6. 중상을 입은 사람이 있다면, 수시로 스크린카를 불러 응급처치를 한다.
자동사 예산 미만:
1. 챔피언: 증성일투어, 남녀 5 개 공식 챔피언. (5_ 120)_2= 1200 원. 여행사의 후원을 구하다. 예산은 여행사가 후원한다. 여행사가 무료 후원을 하지 않으면 가능한 할인을 위해 노력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준우승: 농구 하나, 남녀 준우승자 각각 5 명씩 하루를 제공하는 팀 만찬 (학교 식당 패키지), 점심 만찬 콜라 한 캔. 농구 150_2=300 원, 팀 회식 (5_8_2+5_2)_2= 180 원, 준우승 보상비 300 원 여행사는 준우승 5 명에게 증성일투어 4.80% 할인을 제공한다. 가지 않으면 그만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계군: 남녀 준우승 5 명에게 하루 팀 만찬 (학교 식당 패키지) 을 제공하고 점심식사에는 콜라 한 캔을 제공한다. 3 위 보상비: (5_8_2+5_2)_2= 180 원. 여행사는 준우승 5 명에게 증성 1 일 투어 5.80% 할인을 제공한다. 증성 당일 치기 여행을 가고 싶다면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가 가지 않으면 그만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홍보: 포스터 8 장: 8_3=24 원. 4a 용지 홍보지: 800_0. 1=80 원. 홍보비 총 예산: 24+80= 104 원. 주 4800,0.05 _ 4800 = 240 원.
5. 식수: 강 스승 생수 20_9= 180 원입니다.
6. 남녀가 1 위를 차지한 대증: 1_6=6.
총 예산은1200+480+104+240+180+6 = 221입니다
일곱. 부록: 다음은 각 부서 책임자의 연락처 목록입니다.
체육부 행사 기획 5
주요 책임자: _ _ _ _
팀 구성원: _ _ _ _
청년단 연구부장
실무 그룹 멤버: 단 지부 학생회 전체 멤버, 각 반의 자원봉사자.
첫째, 올림픽 준비
1, 운동회 개막식 입장 포스터, 주제는 우리 분회 특색을 부각시킵니다. 입원식에 사용된 홍보 리프트 카드도 있습니다. 광고부는 용호표 (클래스 계약, 5 월 15 전 완료) 와 홍보 배너 (외무부가 책임지고 5 월 20 일까지 완료) 를 담당하고 있다.
2. 반 자원봉사자 명단을 정리하다. (실무부 담당, 5 월 20 일까지 완료)
3. 운동회 기간 동안 원고의 홍보 작업을 계획하고 통신원을 조직해 원고의 품질 수준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도덕풍상상을 쟁취하다. (홍보부 담당, 5 월 20 일까지 완료)
4. 운동회 전에 신입생을 배치하여 방송 연습을 합니다. (스포츠 부문 책임, 5 월 20 일까지 완료)
5. 운동회 입구 디자인 리허설, 의류 통일 실시. (문예부 주관, 5 월 22 일까지 종료)
운동 선수의 집단 훈련을 조직하십시오. (체육부 담당, 5 월 22 일까지 종료)
7. 운동회 기간 동안 학생회 회원과 반위가 서명하는 방식의 안배. (사무실 책임, 5 월 20 일까지 완료)
8 월 초에 선수 동원 대회를 열다. 요구 사항: 각 반 담임 선생님, 출전 선수, 반장, 단 지부 서기가 출석합니다. (5 월 20 일까지 완료)
9. 우리 학원 학생회 블로그를 보완하고 운동회 최신 정보 업로드, 운동회 기간 사무실 당직 배치 (인터넷부 담당, 5 월 20 일 전 배치).
10, 학교에서 문자를 보내고 문자 플랫폼을 통해 운동회를 홍보합니다.
1 1. 학교 스포츠 뉴스 2 호 발행 (뉴스부, 인터넷부 담당, 운동회 종료 전).
둘. 경기 시간 (5 월 23 일 ~ 5 월 24 일) 구체적인 프로젝트 작업
프로젝트 팀 1: 원고 홍보팀
팀장: _ _ _ _
부팀장: _ _ _ _
멤버: 홍보부, 정보부, 각 반의 멤버.
작업: 1. 방송 문자메시지를 쓴 사람을 확정하고, 품질을 보장하고, 베이스캠프에 투고하다. 홍보부는 초심 수정을 담당하고 학교 방송소 (우수 방송 원고 보존) 에 보고한다. "홍보부 담당"
2. 원고 등록 작업을 잘 하고 운동회가 끝날 때 우수한 홍보수업을 판단한다. (홍보부 담당, 5 월 25 일까지 완료)
3. 기자가 각 경기를 관람하도록 안배하고, 늦어도 경기가 끝난 후 2 시간 이내에 원고를 제출할 것이다. 그동안 취재 보도를 할 수 있으며 운동회가 끝난 후 브리핑으로 편집됐다 (뉴스부와 사무국이 책임지고, 운동회 기간).
4. 사진을 찍습니다. (공공 정보부의 책임)
프로젝트 그룹 2: 물류 서비스 그룹
팀장: _ _ _ _
부팀장: _ _ _ _
회원: 생활부, 비서부, 학습부.
작업: 1. 경기 당시 약품의 보관을 담당하고, 전문인을 배치해 캠프를 지키며, 부상당한 선수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부 담당"
2. 선수들이 각종 경기에서 선수들의 부상 상황, 특히 장거리 달리기 종목을 면밀히 주시하도록 안배하다. "생활부 담당"
3. 영양제, 차, 컵, 정수기 구매 및 보관을 담당합니다. (사무국 책임)
4. 체육기재의 보관 (번호부, 운동화의 차용과 보관) 은 운동회가 끝난 후 반납한다. 학습부는 체육부에 미리 연락해서 5 월 20 일까지 장비를 완성할 책임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프로젝트 팀 3: 베이스 캠프 팀
팀장: _ _ _ _
부팀장: _ _ _ _
팀원: 연대위 각 부문 멤버.
작업: 1. 베이스 캠프의 건설과 주둔을 책임지고 체육부 스포츠 대회의 통지 안배 (보고) 를 도와 각 대회 선수들이 제때에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보장하다. (과학 연구부 담당)
2. 로그인 시스템, 학생회 회원과 반의 출석, 베이스캠프의 당직 업무를 담당하고 각 부처 간의 연계를 강화한다. (징계 검사 부서 담당)
3. 만약 어떤 상황이 있으면 베이스 캠프 당직자에게 제때에 보고하거나 사장에게 직접 통지해야 합니다. (대외 관계 담당)
4. 캠프의 위생 상태를 유지하다. "생활부 담당"
5. 베이스캠프 책상과 의자의 보관과 반환을 위해 테이블과 의자를 미리 차용해야 합니다. (징계 검사 부서가 책임지고 5 월 20 일까지 완료되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산의 보관과 반납은 미리 우산을 빌려야 합니다. (국제연락부는 책임지고 5 월 20 일까지 완성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네 번째 프로젝트 그룹: 통계 그룹
팀장: _ _ _ _
부팀장: _ _ _ _
팀원: 조직부, 과학연구부.
임무: 1, 각 경기의 성적을 집계하고, 첫 번째 시간에 용호표에 발표해 구체적인 학우를 배정하여 용호표를 작성하였다. (조직부 담당)
2. 활동 일정. (과학 연구부 담당)
프로젝트 그룹 5: 청소년 자원 봉사 팀 리더: _ _ _ _
부팀장: _ _ _ _
팀원: 실천부, 문예부, 외무부, 광고부, 반 자원봉사자 (햇빛 자원봉사자).
작업: 1. 우리 대학의 규율을 지키다. (대외 관계 담당)
2. 지부선수와 백오피스를 위해 팀당 2 ~ 3 명의 자원봉사자를 배정하고, 경기 현장당 몇 명의 자원봉사자를 배정하여 운동선수 성적을 기록하고, 중장거리 달리기에서 사람을 보내 운동선수를 도우며, 반드시 직접 실시해야 한다. (실무 부서의 책임)
3. 홍보판을 보관하고 옮기면 운동회가 끝난 후 모든 판이 이동한다. (광고 담당)
치어 리더 조직 및 직원 관람을 담당합니다. (문예부 담당)
배너를 매달고 보관할 책임이 있습니다. (대외 관계 담당)
6, 게임의 폐회, 미리.
인원 정리를 배정하다 (각 부서는 본 부서의 상응하는 정리 작업을 잘 해야 한다).
7. 일부 자원봉사자들이 위 4 개 프로젝트 팀의 요구를 돕도록 배정합니다 (실무부가 책임짐).
참고: 각 부서는 5 월 20 일까지 구체적인 인사 배치를 사무실 주임에게 제출해야 하며, 각 부서는 구체적인 실시 과정에서 협조할 것이다.
체육과 실용 스포츠 활동 실시 프로그램 관련 문장;
1. 스포츠 활동 기획 프로그램
2. 스포츠 테마 활동 계획 프로그램
기관 단위 스포츠 활동 계획 프로그램
4. 재미있는 스포츠 활동 계획 프로그램
5.3 스포츠 활동 계획에 관한 시범 문장
6. 재미있는 스포츠 프로그램
7.20 17 회사 직원 스포츠 활동 계획
8. 직원 스포츠 활동 계획 프로그램
9. 스포츠 활동 계획 패러다임
10. 스포츠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