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안)
중국 다트 협회 (칩)
2000. 10
카탈로그
첫 번째 부분 하드 다트
제 1 장 총칙
제 1 경기 규칙
제 2 조 경기 종목
제 3 조 경기 형식
제 4 조 선수 행동 강령
제 2 장 장소 및 장비
제 5 조 부지 설정
제 6 조 조명 요구 사항
제 7 조 장비
제 3 장 경쟁의 일반 규칙
제 8 조 판사
제 9 조 경기 방식
제 4 장 경쟁 절차
제 10 조 남녀 개인 프로젝트 (싱글 및 더블 녹아웃제)
제 5 장 처벌
제 11 조 기권, 파업 및 수상 거부에 대한 처벌
제 6 장 질문, 분쟁 및 불만 사항
제 12 조
제 13 조
제 14 조
제 15 조
제 16 조
제 17 조
2 부 소프트 다트
제 1 장 장소 및 장비
첫 번째 다트 던지기 거리
제 2 조 설비
제 2 장 경쟁의 일반 규칙
세 번째 경쟁 방법
첫 번째 부분 하드 다트
전국민 헬스 프로그램 개요를 더욱 실시하기 위해 다트 운동의 보급과 향상을 촉진하고, 우리나라가 다트 운동을 발전시키는 실제 상황과 결합해 이 규칙을 특별히 제정한다.
제 1 장 총칙
제 1 경기 규칙
중국 다트협회가 제정한' 중국 다트 경기 규칙' 은 중국 각급 다트 경기의 통일 시행 규칙이다. 각 지역에서 다트 경기를 조직할 때는 반드시 중국 다트 경기 규칙을 따르고 경기 요구에 따라 구체적인 경기 규칙을 정하고 다트협회나 대회 조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제 2 조 경기 종목
경쟁 항목에는 다음 항목 중 일부 또는 모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남자 단식
(2) 여자 단식
(3) 남자 복식
(4) 여자 복식
(5) 단체전: 팀당 최소 3 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6) 청년팀: 싱글, 더블, 단체전, 나이는 20 세 이하로 제한된다.
제 3 조 경기 형식
(1) 토너먼트 단계
(2) 사이클 경기
제 4 조 선수 행동 강령
첫째, 규정된 도착 신고 시간 내에 출석을 접수해야 합니다.
둘째, 경기 과정에서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셋째, 현장 사용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넷째, 심판, 기자, 득점원, 기록원, 지정선수를 제외한 누구도 경기 구역에 들어갈 수 없다.
5. 경기 중에 소음을 내거나 운동선수가 다트를 던지는 것을 방해하지 마세요.
6. 경기에서 한 선수가 다트를 던질 때, 다른 선수들은 그 선수 뒤에 0.6 미터 서 있어야 한다.
경기 중에는 담배를 피우거나, 음식을 먹거나, 알코올이 함유된 음료를 마시면 안 된다.
8. 경기 기간 동안 호출기, 휴대폰 등 통신장비를 휴대하고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9. 운동선수는 옷을 잘 입어야 한다. 경기할 때 상체에는 칼라 외투를 입고 하체에는 긴 바지를 입어야 한다. 조끼, 반바지, 칼라리스 셔츠, 슬리퍼 착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체전에서 각 팀의 선수들은 통일된 옷을 입어야 한다. 복식 경기에서는 각 쌍의 선수들이 통일된 옷차림을 해야 한다.
주최 측의 허가 없이는 어떤 선수도 광고 자료, 표어, 회사, 제품명, 클럽 이름이 포함된 옷을 입을 수 없습니다.
10. 경기 도중 출전 선수의 경기 기재가 손상되거나 분실되면 선수들이 심판의 동반으로 기재를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있도록 2 분 이내로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Xi. 경기 도중 선수가 긴급한 이유로 경기장을 떠나야 하는 경우, 그 선수는 이번 경기가 끝난 후 다음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심판과 함께 경기장을 한 번 떠날 수 있다.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2. 경기 과정에서 선수들은 서로 존중하고, 다른 선수들을 방해하거나 공격적인 언어나 동작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어떤 비운동선수 행위도 금지해야 한다 (예: 고의로 한 판이나 한 라운드를 지고, 고의로 경기를 미루는 등). ).
제 2 장 장소 및 장비
제 5 조 부지 설정
첫째, 다트 경기의 장소는 실내에 설치해야 하며, 실내 높이는 2.8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
둘째, 다트 과녁의 백플레인은 목재로 지면에 수직이며, 색깔이 단일하고 어둡고 반사가 없다.
셋째, 다트 던지기 영역의 바닥
(1) 바닥은 특정 폭의 나무 바닥입니다 (폭은 1-2m 사이).
(2) 바닥에 카펫이나 고무를 깔다.
(3) 다트 던지기 구역의 바닥은 깨끗하고 평평하며 장애물이 없어야 한다.
넷. 다트 던지기 영역
(1) 다트 타겟의 서스펜션 높이
내부 중심 원 (50 개 영역) 의 중심점에서 지면까지의 수직 높이는1.73m 입니다. 전체 다트는 지면에 수직이어야 합니다.
(2) 다트를 던지는 거리
다트판 정면 중심에서 지상 수직선 정점부터 다트선 중심까지의 거리는 2.37m 로 한 선수가 다트를 던지는 가장 짧은 거리입니다.
(3) 성도선
다트 라인은 바닥이 튀어나온 금속, 목재 또는 플라스틱으로 만든 일반선 또는 보드여야 하며, 높이는 0.03 미터 이상, 폭은 0.6 미터보다 크고 다트판 전면과 평행해야 합니다. 내부 중심 원 중심점에서 주정부 선 중심점까지의 대각선 길이는 2.93 미터입니다.
(4) 다트 투척구 사이의 거리는 두 다트의 해당 가장자리 사이의 거리를 기준으로 하며 2m 이상이어야 한다.
제 6 조 조명 요구 사항
첫째, 조명이 충분하고 다트판에 집중하여 다트판의 다트가 최대한 그림자가 없도록 하고 강도가100W 이상인 스포트라이트를 채택해야 합니다.
둘째, 다트판의 배경빛은 너무 강해서는 안 되고, 반드시 균일해야 하며, 다트판의 밝기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선수들이 다트를 던질 때 빛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
셋째, 관중의 밝기는 경기장의 밝기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4. 주경기장 결승전은 200 와트 이상의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해야 하며, 전체적인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지등과 사등을 사용해야 하지만 다트판은 피해야 한다.
제 7 조 장비
첫째, 다트
(1) 참가자는 반드시 다트를 준비해야 한다.
(b) 다트 길이는 30cm 를 초과할 수 없으며, 하드 다트 무게는 40g 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다트에는 다트, 다트에 연결된 다트, 다트 및 다트에 연결된 다트 꼬리가 있어야 합니다.
둘째, 다트 디스크
(1) 다트 경기는 반드시 중국 다트협회가 지정하거나 인정한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20 등 목이버섯 소재의 다트 과녁을 사용해야 한다.
(2) 득점 구역: 이 지역은 다트판 외륜 보정 점수의 득점 구역입니다.
(3) 이중 구역: 다트 디스크 바깥 고리의 좁은 고리는 각 득점 구역의 두 배이다.
(4) 트리플 영역: 다트 디스크 내부 링의 좁은 링은 각 득점 구역 점수의 3 배입니다.
(5) 외부 중심 원: 이 지역 25 점 (녹색).
(6) 내부 중심 원: 이 영역 50 점, 이 영역은 외부 중심 원의 이중 영역 (빨간색) 입니다.
(7) 다트판 20 의 구역은 다트판 바로 위 (시계 12 의 위치) 와 검은색에 있어야 하고, 다른 득점 영역은 20 분부터 시계 방향으로 두 가지 색으로 나뉜다.
1,18,4,13,6, 10, 15
(8) 다트 타겟의 사양 및 크기
다트 디스크 직경: 453.0 (3.0) mm
디지털 원 지름: 436mm;; 와이어 지름은 2mm 입니다.
분리 메쉬 링 직경: 335mm;; 와이어 지름은 1mm 입니다.
다트 플레이트 두께: 38mm
외부 중심 원 지름: 31.8mm.
내부 중심 원 지름:12.7mm .....
이중 영역 상단 호 폭: 55mm;; 2 구역 및 3 구역의 폭은 8mm 입니다.
하단 호 폭: 50mm
3 구역 상단 호 폭: 35mm.
하단 호 폭: 30mm.
상득구역 높이: 55mm.
낮은 구역 높이: 80mm.
점수 영역 기준 호 폭: 5mm.
(9) 다트 타겟의 모든 금속 부품은 빛을 반사해서는 안 되며 다트 타겟은 블랙, 화이트, 레드, 그린 4 색이어야 합니다.
셋째, 스코어 카드/답안지
(a) 다트 경기의 스코어 카드는 전용 화이트 스코어 또는 전용 백지여야 한다.
(2) 일반 경기나 폐쇄전, 각 그룹마다 스코어 카드를 설치하고, 중요한 경기 (예: 높은 수준의 초청 경기, 공연경기, 결승전) 에는 두 개의 스코어 카드를 설치한다.
(3) 경기장에서 스코어 카드는 다트 영역의 왼쪽 앞 또는 다트 디스크 양쪽에 매달리거나 배치해야 하며 다트 디스크와 평행하며 다트 디스크 한쪽에서 0.5- 1 미터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넷째, 전자 스코어 디스플레이 보드와 대형 전자 다트 타겟 디스플레이.
중대 경기나 결승전에서는 전자점수 표시판과 대형 전자다트 과녁 모니터를 이용해 출전 선수의 이름, 점수, 승패국, 다트를 선보였다.
동사 (verb 의 약어) 오디오 장치
현장 심판은 오디오 장비로 점수를 보고하고, 홍보원은 경기장에서 선수와 관중에게 방송해야 한다.
자동사 컴퓨터 시스템
(1) 전자 스코어 디스플레이 보드를 제어합니다.
(2) 운동 선수의 성적을 저장하고 경기 양식을 작성하다.
제 3 장 경쟁의 일반 규칙
제 8 조 판사
1. 심판: 경기에는 1 명의 심판, 2 ~ 3 명의 부심판이 있습니다.
(a) 심판은 주최 측이 지정해 전체 심판 업무를 주관한다.
(b) 경기 전에 시설 설비를 점검하고 심판 학습 규칙을 조직한다.
(3) 필요한 심판 회의를 소집하고 경기가 끝날 때 총결산하는 것을 책임진다.
(4) 경기 중 심판과 관련된 중대한 문제에 대해 최종 결정권이 있다.
(5) 규칙을 위반한 선수에게 출전 자격을 취소할 권리가 있다.
(6) 심판 집행 업무에서 심각한 잘못을 저질렀거나 자격이 없는 심판을 처리할 권리가 있다.
(7) 경쟁 결과를 검토하고 서명하십시오.
(8) 폐막식에서 경기 결과를 발표하다.
(9) 회의 후에 일을 총결하다.
둘째, 부심
심판 업무를 돕고, 심판과 득점원의 경기 전 학습과 훈련을 담당하고, 심판의 학습 상황을 이해하다. 심판이 결석한 상황에서 대리인은 직무를 수행한다.
셋째, 심판
(1) 경기 전에 경기장 시설 설비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b) 운동 선수의 의류, 증명서, 번호 및 경쟁 장비가 규칙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선수가 던진 다트가 유효한지 판단하고 위반자를 처벌할 권리가 있다.
(d) 목표 선언, 점수 및 경쟁의 진행 상황을 감독한다.
(5) 논란이 있는 다트를 처리하고 점수판의 잘못을 바로잡는 책임을 진다.
(6) 경기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심판과 협의하여 중대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제때에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7) 경기 질서를 유지하고 경기장과 무관한 인원을 치우고 퇴장하다.
제 9 조 경기 방식
첫째, 모든 싱글, 더블, 팀 게임은 반드시 50 1 포인트를 사용해야 하며, 직접 시작하고, 이중구가 끝나야 한다.
둘째, 단식, 복식 경기:
(1) 예선: 5 이닝 3 승.
(2) 복전: 5 이닝 3 승.
(3) 1/8 결승: 7 회 3 승.
(4) 1/4 결승전: 9 경기 5 승.
(5) 준결승: 11 이닝 6 승.
(6) 3 ~ 4 명의 결승전: 11 경기 6 승.
(7) 1 위와 2 위 결승전: 13 경기 7 승.
셋째, 팀 경쟁법
(1) 라운드: 싱글 또는 더블 라운드 홈 및 어웨이 경기를 포함합니다.
(2) 토너먼트: 단체전.
(3) 단체전은 단식 6 경기와 복식 3 경기를 포함한다. 각 팀이 한 판을 이기면 한 점을 얻고, 한 판을 잃으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넷째, 경기 전 연습
(1) 각 경기에서 1 위를 차지하기 전에 선수들이 전용 경기장에서 다트를 9 회 연습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는다.
(2) 심판의 허가 없이는 누구도 경기 전용 장소에서 연습할 수 없고, 지정된 연습장에서만 연습할 수 있다.
다섯째, 다트를 던지다
(1) 경기할 때 매 라운드마다 다트를 세 번 던진다. 운동선수는 다른 장비 없이 손으로 다트를 던져야 한다.
(2) 다트를 던질 때 선수가 동시에 땅을 떠나는 것을 금지한다. 두 발이 동시에 땅을 떠나면 반칙이다. 이 다트는 점수를 매길 수 없다.
(3) 각 다트 던지기 과정에서 선수는 어떤 방식으로든 발로 다트 라인을 밟거나 넘어선 안 된다. 만약 그들이 다트선을 밟았다면, 다트는 계산되지 않았고, 재투도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다트선을 넘으면 이번 라운드에서 던지지 않은 다트는 기권이며 다시 던질 수 없다는 뜻입니다. 유효 다트의 점수만 기록하다.
(4) 다트 동작이 시작되면 다트가 잡은 다트 날개가 눈썹과 평행하고 어깨를 넘을 때 다트를 시작합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다트가 어떻게 사격자의 손을 떠나든 모두 던져져서 더 이상 던질 수 없다.
(5) 다트가 다트판에서 튕겨 나올 때 다시 던지지 말고 점수를 매길 수 없다.
(6) 2 인과 단체전에서 각 선수의 다트는 반드시 경기 표에 열거된 순서대로 던져야 한다.
자동사가 1 등을 쟁탈하다 (팀과 복식은 모두 한 사람이 대표한다)
(1) 쌍방 선수들이 다트를 연습한 후 1 위를 차지하기 시작했고, 1 위는 인심을 다투는 것이었다. 승자는 첫 판에서 게임을 시작한 다음, 게임의 모든 홀수가 먼저 게임을 시작한다. 상대방은 두 번째 이닝 이후 몇 이닝 동안 게임을 시작했다.
(2) 쌍방 선수들은 동전을 던지거나 다른 추첨 방식을 통해 어느 쪽이 먼저 하트를 던질지 결정한다.
(3) 인심을 쟁취하는 방법
1. 쌍방 선수들이 중심에 다트를 던지고 다트와 하트의 거리에 따라 게임 시작 순서를 결정합니다.
2. 각 선수가 다트를 한 번 던진 후 심판은 어느 쪽의 다트가 하트에 가깝고 하트에 가까운 쪽이 이길지를 결정한다.
3. 하트를 쟁탈할 때 다음과 같은 경우 재투표할 수 있습니다.
(1) 두 개의 다트가 모두 중심 (50 점 또는 25 점) 에 있거나 심판이 두 개의 다트가 하트와 같은 거리에 있다고 판단합니다 (재정렬은 지난번과 반대 순서로 진행됨).
(2) 양측의 다트가 다트 타겟에 의해 바닥으로 튕겨졌다.
(3) 두 번째 플레이어의 다트가 첫 번째 플레이어의 다트를 쓰러뜨리면 두 선수 모두 다시 던질 수 있다.
4. 만약 한 선수의 다트가 원의 중심 (50 점 또는 25 점) 에 있다면, 그 선수는 그것을 접시에서 떼어내고 다음 선수가 다시 던져야 한다.
5. 2 인 또는 단체전에서 매 쌍이나 팀마다 경기 표에서 순위 1 위를 차지한 선수를 첫 경기에 출전시켜야 한다.
일곱. 점수 (다트의 득점은 다트 과녁 표면에 다트가 붙어 있고, 이중구 외곽 고리 금속선으로 둘러싸인 하위 영역에서 얻은 점수에 의해 결정된다).
(1) 심판이 스코어를 발표했을 때 다트판은 분할 스코어가 유효했다.
(2) 선수들이 다트를 던진 후에는 심판이 점수를 발표하고 기록할 때까지 기다려야 풀 수 있다. 성적이 발표되고 기록되면 다트는 투척자가 회수해야 하고, 투척자는 이런 행동을 통해 발표와 기록의 성적을 인정한다.
(3) 어느 쪽이 점수에 이의가 있다면 다트를 뽑기 전에 제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다.
(4) 득점자는 나머지 점수에서 이 점수를 빼서 나머지 점수를 다시 계산해야 한다.
(5) 운동선수의 득점 기록은 반드시 점수판에 명확하게 기록해야 하며, 스코어는 선수와 심판 앞에서 눈과 동등해야 한다.
(6) 어느 쪽이든 그 또는 상대방의 마지막 라운드의 나머지 점수 기록을 검토할 것을 요구하며, 그 또는 다른 쪽이 다음 라운드의 나머지 점수가 기록되지 않기 전에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마지막 남은 점수 기록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면 심판에게 변경을 요청할 수 있다. 다음 라운드의 나머지 점수가 이미 기록되어 있고 이전 라운드의 나머지 점수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이전 라운드의 나머지 점수 기록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7) 경기 도중 득점원과 그 자리에 있던 다른 사람들은 선수에게 이미 받은 점수나 남은 점수를 일깨워줄 수 없고, 선수에게 두 배의 점수를 일깨워줄 수도 없다. (8) 경기 도중 선수는 심판에게 매 라운드 던지기 전에 한 번 던지는 점수나 남은 점수를 알려 달라고 요구할 수 있다. 심판이 알려준 단일 다트 성적이나 매 라운드 던지기 전의 나머지 성적이 잘못되면 선수가 잘못된 나머지 성적을 끝내면 선수는 이 성적이 정확한 성적이라고 생각하거나 재투척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9) 우승자는 이 이닝 첫 투척 종료 시 득점이 0 점으로 줄어든 선수다.
여덟, 50 1 하위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은 기본적으로 50 1 으로 나뉘었고, 경기는 역전법을 채택하였다. 승자는 먼저 0 점으로 감점된 쪽이며 다트를 끝내려면 나머지 점수의 절반인 두 배 영역 안에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승자, 승자, 승자, 승자, 승자)
9. 폭발다트: 선수가 다트를 던진 후, 다트 세 번 또는 다트 세 번 중 한 번 중 한 번 득점이 나머지 득점을 초과하거나 1 점만 남으면, 폭발다트를 위해 이번 라운드에서 다트를 던지기 전의 득점으로 남아 있다.
제 4 장 경쟁 절차
제 10 조 남녀 개인 프로젝트 (싱글 및 더블 녹아웃제)
첫째, 준비 작업
(1) 모든 선수들이 등록하면 조직위원회는 공개 추첨을 통해 예선표를 결정하고 배정할 예정이다.
(2) 예선표 순서에 따라 출전 선수 수를 확정한다.
(3) 예선이 시작되기 전에 선수번호와 예선 상황을 선수에게 보냅니다. 경기장 게시판에 예선표를 게시하다.
(4) 예선장은 경기 규모에 따라 여러 개의 경기장으로 나뉘며, 운동선수는 몇 개의 경기 구역에 배정된다.
둘째, 복전
(1) 예선이 끝난 후 서류실에서 복전 표를 작성하다.
(2) 복전 전에 복전 표를 선수에게 넘겨주고 경기장 게시판에 게시한다.
(3) 준결승도 여러 경기 구역으로 나뉜다.
셋. 준결승전과 결승전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연이어 같은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제 5 장 처벌
제 11 조 기권, 파업 및 수상 거부에 대한 처벌
첫째, 가입 후, 등록 전 기권한 운동팀과 운동선수는 모든 종목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둘째, 경기 과정에서 어떤 이유로 경기 재개를 거부하는 것은 파업으로 간주된다. 파업 팀과 운동선수는 팀이나 개인 순위를 기록하지 않는 것 외에도 전국 대회 출전을 중단한 지 1 년 되는 처벌을 받게 된다.
셋째, 운동팀이나 운동선수는 사정상 수상을 거부하고, 그 팀과 선수에게 경기 순위를 취소하고 전국적인 경기 출전을 중단한 지 2 년 만에 처분을 내렸다.
4. 심판의 판결에 불복종하는 것에 대해 심각한 난폭한 행위가 경기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매우 나쁜 영향을 끼친 선수는 상황의 경중을 보고 개인 경기 또는 전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제 6 장 질문, 분쟁 및 불만 사항
제 12 조 다트 과녁에 있는 다트의 득점에 대해 의문이 있을 때, 득점원이나 운동선수는 다트를 뽑기 전에 심판에게 판결을 내려야 하며, 심판의 판결은 최종 판결이다.
제 13 조 점수판의 점수에 관한 어떠한 논쟁도 반드시 심판에게 제출하여 해결해야 한다. 심판은 다트를 뽑기 전에 반드시 점수를 변경해야 한다. 심판과 관련 선수는 개정된 점수에 서명해야 한다.
제 14 조는 자신의 일상 성적에 대해 의문이 있는 것은 이날 심판위원회에 제기해야 하며, 상을 수여하기 전에 시정할 수 있도록 지체해서는 안 된다. 제 15 조 선수는 심판의 판결에 이의가 있을 때 경기 당일 인솔자를 통해 중재위원회에 서면 불만을 제기할 수 있다.
분쟁 문제가 순위나 메달 귀속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중재위원회가 판결한 후 판결한다.
제 16 조 경기 규칙의 해석권은 중국 다트협회에 속한다.
제 17 조 경기 규칙의 미완은 중국 다트협회가 결정하고, 중국 다트협회의 결정은 최종 결정입니다. 집행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부 소프트 다트
소프트 다트 경기 규칙은 하드다트 경기의 첫 부분과 거의 같다. 다음은 하드 다트 규칙과 다른 용어입니다.
제 1 장 장소 및 장비
첫 번째 다트 던지기 거리
1. 다트판 정면 중심에서 지상 수직선 정점부터 다트선 중심까지의 거리는 2.44m 로 한 선수가 다트를 던지는 가장 짧은 거리입니다.
둘째, 다트 던지기 영역 사이의 거리는 두 다트 테두리 사이의 거리를 기준으로 1 미터보다 작지 않다.
제 2 조 설비
첫째, 다트
연성도의 총 중량 (뾰족한 몸체, 축, 꼬리 포함) 은 18g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과체중 다트를 사용하는 게임은 부정적으로 밝혀졌다.
둘째, 다트 디스크
(1) 다트판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2) 분리망의 지름은 38 1 밀리미터이다.
(3) 외부 중심 원: 이 지역 50 점, 이 지역은 이중 구역입니다.
(4) 내부 중심 원: 이 지역은 50 점, 이 지역은 두 배입니다.
제 2 장 경쟁의 일반 규칙
세 번째 경쟁 방법
첫째, 다트가 지면으로 튕길 때 다시 던져서는 안 되며, 다트기가 표시하는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계산한다.
둘째, 소프트 다트 경기 성적은 일률적으로 다트 공연 성적을 기준으로 한다.
셋째, 소프트 다트 경기 과정에서 선수의 부적절한 조작으로 점수 착오를 초래하고, 책임은 선수가 맡는다.
넷째, 소프트 다트 경기 도중 심판이 부적절하게 조작돼 점수 착오를 일으켜 심판에게 보고한 후 심판이 해결책을 제시해 해결한다.
다섯째, 부드러운 다트 50 1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의 기초는 50 1 으로 나뉘었고, 경기는 역전법을 채택하였다. 우승자는 처음으로 0 점을 받은 사람이다. 시작 점수 다트는 이중 영역 (내부 및 외부 중심 원 제외) 에 있어야 하고, 끝 다트는 나머지 점수의 절반인 이중 영역 (내부 및 외부 중심 원 포함) 에 있어야 합니다.
2002 년 4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