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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강여산과 토림사는 어떠세요?

토림사는 정토종의 발원지이고 동진 시대는 남전 불교의 중심도장이다. 루산 서북 기슭, 북거리 구강시16km, 동거리 오링가 50km 에 위치해 있습니다. 셀린 발가락의 동쪽에 위치해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토림사는 동진 태원 9 년 (384 년) 에 건설되어 혜원이 창설했다. 지금까지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여곡절을 겪었다. 혜원 (334 ~ 4 16) 은 최초로 셀린극 동쪽에' 용천 정사' 를 건립한 뒤 강주 도지사 환우의 도움을 받아 토림극을 건립했다. 혜원은 토림사 30 여 년 동안 수천 사모아인과 123 중외 학자들을 모아 백련교를 구성하고 불경을 번역하고 교리를 쓰고 정토종을 수행하며 불교정토종의 시조가 되었다.

토림사는 당대에는 3 10 여개의 절, 칸, 탑, 실, 장경 1 만여권이 있어 당시 전국 1 위였다. 양주 가오 차도일 전에 토림사에 가 본 적이 있고, 토림사 스님과 지은도일, 혜원, 정토종의 교리도 일본으로 전해졌다. 일본 임동교는 지금까지도 여산, 동림사, 혜원을 조상으로 삼고 있다.

토리노는 남쪽의 여산과 북쪽의 임동에 둘러싸여 마치 성벽 같다. 당조원과 연간토림사에는 300 여 개의 사원, 승원, 제자 수천 명, 장경 수만 권이 있다. 명청 이후 토림사는 점차 쇠락했다. 갑오전쟁 때 전쟁으로 파괴되어 부서진 절만 남았다. 최근 몇 년 동안 토린지는 이미 완전히 회복되었다. 오늘날의 토림사 () 는 범천이 우뚝 솟아 있고, 건물이 구름까지 뻗어 있고, 스님들이 운집하고, 향불이 한창이다.

여산 동림사 호서교

토린지는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시냇물이 역류했다. 절의 남쪽은 푸르른 병풍으로, 맑은 시냇물이 구불 서쪽으로 흐르고, 시냇가에 돌아치교가 하나 있다. 중국 문화사의 좋은 이야기' 호계 삼소' 가 바로 여기서 발생했다. 오늘날 토림사의' 삼웃음홀' 과 호계교 옆에 있는 석호는 모두 이 전설에서 유래했다. 송대 때 석고는' 호서 삼웃음도' 를 그려 타이페이 고궁박물원에 숨겼다.

호서대교를 건너면 북행 약 100 미터가 토린길의 첫 산문이다. 문 벽에는' 수리록풍'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있고, 문에는' 금검토림사' 석조가 걸려 있다. 첫 번째 산문에 들어서니 북쪽에서 남쪽으로 뻗어 있는 돌터널이 있다. 터널 동쪽에는 돔처럼 생긴 건장하고 큰 소나무가 서 있다. 그것의 가지가 매듭을 짓고 그림자가 흐느적거린다. 이 소나무는 혜원 대사가 손수 심은 것으로 진짜 이름은 나한송입니다. 동진 때는 이미 1600 여 년을 재배해 왔기 때문에' 육조송' 이라고 불리며,' 여산 제일송' 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 소나무는 영성이 매우 강하며, 몇 도의 쇠퇴는 임동의 흥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한다. 묘당이 흥성하고 절당이 쇠퇴하는 것이다. 구송 바로 옆에는 호법전이 있고, 가운데에는 똥이 큰 미륵불, 뒤에는 웨도버가 있다. 놀이? 호법전 뒤에는' 백련지' 가 있다.

백련지, 토림사, 여산:

호법전과 길상전 사이에 위치해 있다. 이 풀은 원래 우리나라 산수시의 원조 동진 명사인 사령운소가 조각한 것이다. 연못 속의 백련은 옛날에는' 청연화' 라고 불렸는데, 색깔은 청화색으로 특히 향기롭다. 꽃마다 130 여개의 꽃잎이 있어 중국과 외국에 유명하다.

서기 132 1 년, 일본 스님성원은 연밥을 일본으로 데려와 정토학설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우도 뒤이어 일본 전역에 퍼졌다. 1992 년, 명사들의 노력으로 일본 불교계는 임동의 연종을 동림사에 돌려주었고, 양성우 장군은 복원된 연풀 문제를 위해' 연지' 라는 글자를 썼다. 지금은 연못가에 백련꽃이 피고 파청잎이 푸르다. 이로써' 청련화' 는 임동조정에서 다시 공연을 시작한다.

여산 동림사 신운사

토림사의 주요 불교사찰로, 높이 19 미터, 깊이 24 미터, 총 건축면적 386 평방미터입니다. 이것은 1989 재건된 모조송 건물로 토림사의 본전이다. 일반적으로 성전의 본전은 영웅전이라고 불리며, 토림사의 본전은 신운전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토림사의 창시자 혜능과 관련이 있다.

여산토림사 오백나한당

신운전의 동서 양쪽에 위치한 토림사의 중요한 불교 사원 중 하나입니다. 토림사의 오래된 오백로한각은 북송 9 년의 보물이다. 조한은 강주에 도착하여 10 여 척의 거대한 배를 파견하여 금과 실크를 가득 싣고, 토림사의 오백철나한을 그 위에 올려놓고 영천으로 돌아갔다. 현재 500 나한전은 1987 이후 재건되고 있으며, 재건되고 있는 500 나한은 진흙으로 생동감 있고 고풍스럽고 형태가 다양하며 생동감이 있다.

여산 동림사 안백리 구사회

일명' 원공당',' 18 고성현영당',' 사당',' 염불당' 으로 불경루 동쪽, 초목지 옆에 위치해 있다. 혜원과' 18 명' 이 경을 낭독하는 곳이기 때문에' 염불당' 이라고도 불린다. 후세 사람들은 그들을 기념하기 위해 18 존고성현상을 조각해 절에 모셨다. 송대의 육유, 명대의 왕세인, 청대의 황종재, 이 등은 모두 토림사를 유람한 후 기재되어 있다.

1987 년, 토림사가 전면적으로 보수되었을 때 이곳에 건설되었다. 대전의 동서 양면에는 류승지, 레이자석, 스님혜원, 브라만불 발다라 등' 18 군자' 석상이 박혀 있다. 조각이 정교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개성이 뚜렷하며, 표정이 각기 다르고, 생동감이 있다.

여산 동림사 원공탑원

일명' 하탑원' 은 토린길시 반부에 위치해 있다. 혜원 대사는 동진예서 12 년 (4 16) 을 사망했다. 후대 사람들은 탑을 세워 그를 숭배하는데, 명대는 왕서인 리치탑이라고 불리는데, 그의 묘탑은 리치와 같은 석두 더미로 쌓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리치탑' 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고탑은 청나라에 파괴되었다. 현재 보탑은 1983 에 재건되어 2000 년에 개조되었다. 뜰에는' 향장' 한 그루가 있는데, 전승은 혜원 대사가 심은 것으로 전해져 이미 1600 여 년이 되었다.

여산토림사 총명천

옥불사 뒤의 맑은 샘, 혜원, 친구, 남조 유명 인물 윤중감은 자주 이곳에서 이경을 연구하며 천도를 이야기한다. 이 샘은 사계절 마르지 않고 샘물이 깨끗하고 맑아서 승려들이' 임동성수' 라고 부른다.

여산 동림사 문불탑

상탑과 불탑이라고도 불리는데, 천축스님 부처님이 발돌라 선사를 싣고 지은 것이다. 이 탑은 6 면 7 층으로 웅장하고 장관으로 우뚝 솟아 있다. 탑에는 많은 불상이 내장되어 있으며, 각 층도 불상을 모시고 있다. 이곳은 불팩 발돌라 선사가 서역에서 가져온' 석가모니버 유물' 몇 점이 매장되어 있다. 고탑은 이미 여러 번 폐기되었고, 이 탑은 1998 에 재건되었다.

루산 동림사 고대 번역 플랫폼

장경루' 이후 동진불 발다라 법사가 토림사의 고전을 번역하는 곳이다.

토림사가 중국의 유명한 고찰이 된 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스님이 많기 때문만이 아니라 유명한 명소인 여산에 위치해 국내 사찰에서 보기 드문 산수원림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장강 남안, 여산 서쪽 기슭에 위치해 있다.

남쪽은 여산향로, 천지군봉, 북쪽은 분수령과 탑 위, 북서쪽은 구 아렌, 남동쪽은 오룡담으로 지형이 웅장하다. 사원 앞 명당이 열리자 향로봉은 참배하는 기세로, 보라색 연기가 천년을 이어갔다. 호계에는 그리운 느낌이 있어 영원히 흐른다. 당대의 대서예가 유공권은 일찍이' 유공권 잡사' 라는 글자를 써서 이 사의 아름다움을 극찬했다.

사원 정원 계획 그늘 포옹 양; 소나무 대나무 명화, 음처마 침공 순서;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돌길은 이끼로 가득하다. 그 중에서도 마음이 후련하고 마음이 후련하며, 인간의 천국, 정토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토림사도 사외경관과 사내원림 환경을 융합한 종합원림의 대표이자 선구자이다.

호서교를 경유하여 토린길로 가다. 동진 때 토림사가 혜원 은둔사를 주재하며 "산에서 떠나지 않고 속세를 따르지 않는다" 고 전해진다. 손님을 배웅하거나 산책을 할 때, 그는 여태껏 절 앞의 호계를 건너지 않았다. 호계를 지나 사후림중호가 포효하다.

한 번, 시인 도연명과 도사 육혜원 놀이, 두 사람은 무릎을 꿇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내가 그를 배웅했을 때, 나는 내가 이미 호서대교를 건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뒷산의 호랑이가 경고음을 내자, 세 사람은 문득 크게 깨닫고, 서로 웃으며 작별을 고했다. 호계 삼소' 의 이야기는 유석도 삼교합을 구현하여 역대 유명인들에게 감상할 수 있다.

이백은' 토림사 일승 송송' 시에서 "임동에서 다른 곳을 보내고, 백유인원이 달을 울고, 여산을 보내고, 왜 호계를 건너느냐?" 라고 썼다. 오늘날 토림사의' 삼웃음당' 과 호계교 옆에 도사리고 있는 석호들은 모두 이 전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 오래된 절에 신비한 색채를 더했다.

구강, 여산, 토리노는 어떠세요? , 입력:/ask/d91AAA1615731482.html? Zd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