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베리클리는 이렇게 소개했습니다.

베리클리는 이렇게 소개했습니다.

페리클레스 (그리스어: π ε ρ 95λ λ λ?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 베리클리 (기원전 495-429 년경) 는 고대 그리스 노예주 민주정치의 걸출한 대표이자 고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정치가 중 한 명이다. -응?

베리클리의 생애 소개?

베리클리는 고대 그리스의 정치가이다. 그는 귀족 가정 출신으로 대량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으며, 상공업의 이익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상공업 노예주의 대표가 되었다. 당시 아테네의 지도기구는 10 장군 위원회였다. 기원전 443 년부터 베리클리는 15 년에 다시 10 장군위원회 수석장군으로 당선되어 아테네의 최고 통치자가 되었다. 그의 집권 기간 동안 아테네 해상력과 민간인의 권리 확대를 주장했다. 대규모 건설, 아크로폴리스와 베레에프스 항구 건설, 아테네와 베레에프스 항구 사이의 긴 벽 완성, 육로 방어력 강화, 아테네와 해외의 교통 보장 해군을 강화하여 3 층 패들 시트 함을 400 척으로 확장하다. 학술을 장려하고, 문학예술을 촉진하고, 아테네에서 한때 인재가 구제되고, 문화가 번영하였다. 동시에, 그는 정치제도를 더욱 개혁하여 모든 관직을 각급 시민에게 개방하도록 규정하고 영사는 추첨에 의해 선출된다. 시민대회는 최고 권력기관이 되어 열흘마다 한 번씩 열리며 내정 외교 전쟁 평화 등 중대한 문제를 결정하고 20 대 이상의 남성 시민들이 참가할 수 있다. 배심원단 법정은 최고 사법기관으로 부족당 60 명과 30 대 이상 시민 600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군 10 명은 시민대회의 손들고 선출된다. 그들은 정부 최고관원으로 군대를 지휘하고 실권을 장악하고 있다. 가난한 시민들이 관직을 맡게 하기 위해 그는 공직수당 제도를 규정하고 일반 시민에게' 극장 수당' 을 주어 시민들이 사회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했다. 그는 아테네 노예주의 민주주의를 고도로 발달한 단계로 밀었지만, 인구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노예, 외국인, 여성은 정치적 권리를 박탈당했다. 기원전 43 1 년, 펠로폰네소스 전쟁이 발발한 후 육로 철수, 해상 공격 전략을 취하여 아테네가 있는 아티카 반도의 주민들을 아테네로 대피시켰다. 도시 인구가 과도하게 집중되고, 역병이 발생하고, 대량의 주민이 사망한다. 기원전 429 년에 베리클리도 역병으로 죽었다. -응?

따라서 도시 국가는 진정한 도시 국가가 아니며, 시민 단체와 그 분야가 우리 도시 국가보다 작지 않으면 결코 민주주의 도시 국가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거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민명언) 。 나는 전쟁에서 우리가 큰 나라에 쉽게 패배할 위험을 잘 알고 있다. 내 말은? 스파르타와 같은 다른 도시 국가들은 페르시아와 같은 거대한 제국이다. 결과는 어떨까요? 우리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페르시아인들은 우리가 이미 다른 그리스인들과 동맹을 맺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까? 그것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응?

전시에 동맹이 필요하지만 그래도 우리는 우리를 포기하지 않았습니까? 독립 지위. 어떤 사람들은 우리와 우리 연맹이 영구적인 연맹을 결성할 수 있다고 말하는데, 그중에서도? 우리는 우리의 동포가 우리를 대표해서 전쟁과 평화를 결정하는 시민 회의에 참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 하지만 제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우리가 어떻게 우리의 권력을 이런 의회에 위임할 수 있는가하는 것입니다.

민주주의를 유지할 수 있고, 심지어 진정한 도시 국가를 유지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더 이상 우리의 사업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인민대표대회는 우리 도시에 대해 최고 권력을 행사한다. -응?

30 년 전, 우리 아버지는 스파르타와의 전쟁에서 죽은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하여 그곳에서 베리클리의 연설을 들었다. 그는 죽은 영웅들에게 추도를 올리도록 선정되었다. 그래서 나중에 그는 베리클리가 그날 한 말을 자주 나에게 이야기해 주었는데, 마치 나 자신도 가본 것 같다. -응?

베리클리는 우리 헌법이 이웃 나라의 법률을 복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웃나라 법률의 법전입니까? 모방자가 아니라 모범입니다. 그 통치는 소수가 아닌 다수에게 유리하다. 이것이 바로 민주주의라고 부르는 이유이다. 만약 우리가 법에 의존한다면, 그들은 개인차가 있는 모든 사람에게 평등한 정의를 줄 것이다. 사회적 지위와 공공 생활의 향상이 능력의 위망에 의존한다면 계급 요소는 성과를 방해하지 않는다. 만약 가난이 장애를 구성하지 않는다면 (만약 한 사람이 국가에 봉사할 수 있다면), 그는 지위가 낮아서 방해를 받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정부에서 누리는 자유도 우리의 일상생활로 확장될 수 있다. 우리가 서로를 의심하고 경계하는 것을 피한다면, 우리는 이웃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했다고 해서 분노하거나 무례한 표현에 반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응?

전몰장병 국장식에서 베리클리의 연설;

이 연설은 우리가 당시의 정치와 전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귀찮게 그것을 때려서 네가 연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베리클리는 전사장병 국장식에서 연설했다 (투키디드:> 제 2 권, 제 4 장):

저는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질문들에 대해 장황하게 논평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권력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군사 작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 아버지가 그리스 안팎에서 우리의 적들과 벌이는 용감한 전투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내가 말하고 싶은 첫 번째는 우리가 시련을 겪은 정신, 우리의 체질, 우리의 위대한 생활방식을 토론하는 것이다. .....

나는 우리의 정치 제도가 내 이웃의 제도를 그대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우리의 제도는 다른 사람의 본보기이지, 우리가 다른 사람을 모방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제도는 민주정치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정치권력은 소수가 아니라 모든 시민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사적인 분쟁을 해결할 때, 법적으로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공직을 맡을 때, 특정 계층의 구성원이 아니라 그들의 진정한 재능을 고려한다. 누구든지 국가에 기여할 수만 있다면 빈곤 때문에 정치적으로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알 수 없는 것은 없다. 우리의 정치 생활이 자유롭고 개방적이기 때문에, 우리 서로의 일상생활도 마찬가지다. 우리 옆집 이웃이 하고 싶은 대로 할 때, 우리는 이것에 대해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그에게 못생긴 색깔을 주어 그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설령 이 색깔이 그에게 실질적으로 해를 끼치지 않더라도. 우리의 사생활에서 우리는 자유롭고 관용적입니다. 하지만 공무에서 우리는 법을 준수합니다. 이런 법칙이 우리를 깊이 설득시켰기 때문이다. "우리가 권력에 두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복종한다. 우리는 법률 자체, 특히 억압받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법을 준수한다. 글에는 쓰지 않았지만 공인된 치욕을 위반한 법. " 지금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우리의 일이 끝날 때, 우리는 각종 오락을 즐기며 우리의 정신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일 년 사계절, 각종 일상적인 경기와 제사가 있다. 우리 집에서는 매일 화려하고 우아한 설비가 우리의 마음을 즐겁게 해 주고 고민을 잊게 한다. 우리의 도시 국가는 너무 위대해서, 세계 각지의 좋은 물건들을 모두 우리에게 가져다 주고, 우리가 외국의 물건을 즐길 수 있도록, 마치 우리의 특산물과 같다.

군사 안보에 대한 우리의 태도로 볼 때, 우리는 우리의 적들과도 매우 다르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우리 도시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엿보거나 군사적으로 적에게 유리한 비밀을 발견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정기적으로 귀양을 하지 않았다. 우리가 의지하는 것은 싸움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용기와 충성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교육 체제도 큰 차이가 있다. 스파르타인들은 어려서부터 가장 힘든 훈련을 받아 그들을 용감하게 했다. 우리 삶에서 이러한 모든 제약이 아니라 우리와 그들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언제든지 같은 위험에 용감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파르타인들이 우리 영토를 침략했을 때, 그들은 결코 혼자가 아니라 그들의 동맹자들과 함께 왔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공격할 때, 일은 스스로 합니다. 비록 우리가 타향에서 싸우고, 그들은 나라를 지키고 있지만, 우리는 그들을 자주 때린다. 사실, 우리의 적들은 우리의 모든 군사력을 만난 적이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해군과 우리가 군대를 파견하여 육지에서 완성한 많은 임무에 주의를 분산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적군이 아군의 작은 분대 작전으로 이긴다면, 그들은 그들이 내 전군을 이겼다고 자랑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패배한다면, 그들은 우리가 전군의 힘으로 그들을 물리쳤다고 주장할 것이다. 우리는 어려운 훈련이 아니라 가벼운 감정으로 위험에 대처하고자 한다. 우리의 용감함은 당연히 우리의 생활방식에서 비롯되는 것이지, 국내법에 의해 강제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이것들이 모두 우리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아직 오지 않은 고통을 견디도록 자신을 훈련시킬 시간이 없다. 하지만 우리가 정말 고통을 만났을 때, 우리는 항상 엄격하게 훈련받는 사람들과 함께 용감함을 나타냈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나는 이것이 우리 도시 국가의 가치에 대한 숭배라고 생각한다. 물론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사치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지혜를 사랑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약해지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부를 자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정당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본다. 빈곤에 관해서는 누구도 자신의 빈곤을 인정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 진정한 치욕은 가난을 피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이다. 여기서 모든 사람이 관심을 갖는 것은 자신의 일뿐 아니라 국가의 일도 있다. 자신의 일에 가장 바쁜 사람이라도 일반 정치에 익숙하다. 이것이 우리의 특징이다. 정치에 관심이 없는 사람, 우리는 그가 자신의 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하지 않고, 그가 전혀 일이 없다고 말한다. 우리 아테네 사람들은 자신의 정책을 결정하거나 적절한 토론을 위해 결의안을 제출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말과 행동이 모순되지 않는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최악의 것은 적절한 토론의 결과 없이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와 다른 사람들의 또 다른 차이점이다. 우리는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이 모험을 미리 생각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용감함은 무지 때문이다. 그들이 멈추고 생각할 때, 그들은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진정으로 용감한 사람은 삶의 기쁨과 재난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다. 그리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앞으로 일어날 의외의 일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게다가, 일반적인 우정의 문제에서, 우리는 다른 대다수 사람들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우리가 친구를 사귀는 방식은 다른 사람에게 이득이 되는 것이지, 다른 사람에게 이득이 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우리의 우정을 더욱 믿을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의 호감을 계속 표현하고, 우리에게서 이득을 보는 사람들이 영원히 우리에게 감사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그러나 우리에게서 약간의 이득을 얻는 사람들은 감정적으로 같은 열정이 부족하다. 왜냐하면 그들이 우리에게 보답할 때, 마치 빚을 갚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돈명언) 이 점에서 우리는 유일무이하다. 우리가 정말 다른 사람을 도왔을 때, 자신의 득실을 어림잡아 본 것이 아니라 대범하고 아쉬움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모든 것을 함께 고려한다면, 저는 우리 도시가 그리스의 학교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 모든 시민들이 생활의 여러 방면에서 독립할 수 있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인 표현에서는 특히 부드럽고 다재다능할 수 있다. 이 의식에서 이것은 공허한 자랑이 아니라, 실속 있는 구체적인 사실임을 밝히기 위해서, 당신은 단지 내가 위에서 언급한 우수한 자질 때문에 우리 성국이 기존 힘을 얻었다는 것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가 아는 모든 나라 중에서 아테네만이 시련을 겪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아테네에서, 아테네에서만 침략한 적들은 실패를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그것에 의해 통치되는 신민들은 통치자의 불합격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정말로, 우리가 남긴 제국의 상징과 기념비는 거대하다. 지금뿐만 아니라 후세 사람들도 우리에게 경의를 표할 것이다. 호머나 다른 사람의 칭찬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칭찬은 잠시 동안만 우리를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사실에 대한 추정은 실제 상황을 대표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의 모험정신이 모든 바다와 모든 땅을 강타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곳곳에서 친구에게 잘해 주고, 적에게 고통을 준다. 이런 일에 대하여 우리는 후세 사람들에게 영원한 기념을 남겼다. 그런 다음, 이 사람들이 아낌없이 싸우고 희생하는 성방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성방을 잃는 것을 생각하면 벌벌 떨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당연히, 우리가 그들을 낳은 후에, 모든 사람은 모든 고통을 참고 그것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이런 이유로, 나는 우리의 도시 국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이렇게 많은 말을 했다. 왜냐하면 나는 우리가 그것을 위해 분투하는 목적이 우리의 장점이 없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기 때문이다. 그래서 저는 전몰장병에 대한 나의 칭찬을 실증적으로 더 명확하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이제 나는 그들이 칭찬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을 말했다.

끝났어. 나는 우리 도시를 칭찬했지만, 우리 도시를 밝게 하는 것은 이 사람들과 그들 같은 다른 사람들의 용기와 영웅주의이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동시에, 당신은 또한 말이 자신의 행동을 공정하게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그리스인 중에서 그들과 같은 처지에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제 생각에는, 이런 사람들의 죽음은, 첫 번째 표현이든, 마지막 확인이든, 우리에게 영웅주의의 위대한 의미를 보여준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 중 몇몇은 결점이 있다. 그러나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우선 그들이 적을 대적하여 나라를 지키는 영웅적인 행위이다. 그들의 장점은 그들의 결점을 상쇄했고, 그들의 국가에 대한 공헌은 사생활에 대한 그들의 공헌보다 더 컸다. 그들 중 누구도 부를 계속 즐기고 싶어서 겁쟁이가 되지 않았다. 아무도 이 위험한 날을 탈출하여 구차하게 살려고 할 수 없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이런 것들이 아니라 적의 오만함을 꺾는 것이다. 그들이 보기에 이것은 가장 영광스럽다.

모험을 하다. 그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적을 물리치기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려 했다. 성패에 관해서는, 그들은 그것을 희망의 여신이 예측할 수 없는 손에 남겨두었다. 그들이 정말로 전투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자신을 믿었다. 전투에서, 그들은 직무를 고수하는 것이 굴복하고 도망가는 것보다 더 영광스럽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사람의 비난을 받지 않았고, 자신의 혈육이 전투의 돌격에 버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순간, 그들의 생명의 정점에서, 두려움의 정점이 아니라 영광의 정점이다. 그들은 우리를 떠나 죽었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그들의 행동은 이렇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도시 국가에 합당하다. 살아 있는 우리 사람들은 그들과 같은 운명을 겪지 않기를 바랄 수 있지만, 적을 대할 때는 반드시 같은 용기를 가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이것은 이론적으로 우세를 추정하는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적을 이기는 좋은 점에 대해서 나는 많이 말할 수 있다. 나는 네가 매일 아테네의 위대함에 관심을 갖는 것이 낫겠다. 정말 환상적입니다. 너는 그것을 좋아해야 한다. 그것의 위대함을 깨달을 때, 그것의 위대함을 다시 한 번 기억하는 것은 그것의 모험정신에 있다.

사람, 자신의 책임을 아는 사람은 일정한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것에 대해 깊은 부끄러움을 느낀다. 만약 그들이 한 사업에서 실패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도시 국가들이 용기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하기로 결심하고, 그들은 최선을 다해 국가에 기여할 것이다. 그들은 국가와 우리 모두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바쳤다. 그들 자신에 관해서는 영원한 찬양과 가장 영광스러운 무덤을 얻었는데, 그들의 시체를 묻어둔 무덤은 아니었지만 그들의 영광은 영원히 사람들의 마음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항상 적절한 때에 다른 사람의 말이나 행동을 자극할 수 있는 곳.

유명인들은 지구 전체를 기념합니다. 그들의 기념은 자기 나라뿐만 아니라 외국에도 있습니다. 그들의 명성은 유형적인 비석에 새겨진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속에 뿌리박혀 있다. 너는 그들을 본보기로 삼아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결심해야 한다: 자유를 가져야만 행복을 가질 수 있다. 너는 반드시 용감해야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전쟁의 위험에 직면하여 긴장을 풀지 마라.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불쌍한 사람과 불행한 사람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행복한 생활에 대한 희망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봄바람이 득의양양한 사람들은 그들의 생활이 정반대로 변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일이 잘못되면 그들에게 심각한 결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예리하게 깨달았다.

똑똑한 사람들은 자신의 나약함으로 인한 치욕이 애국주의가 촉발한 전장의 뜻밖의 죽음보다 더 괴로워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때문에, 나는 교수형을 당한 부모님을 안타까워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있다. 나는 그들을 위로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자신이 변화무쌍한 세상에서 자랐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전사한 병사처럼 영광스럽게 희생된 사람들과 영광스럽게 애도하는 사람들은 행복하다. 그들의 생활은 기쁨과 죽음을 결합하도록 안배되었다. 나는 내가 너를 설득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안다. 다른 사람이 기뻐하는 것을 볼 때, 너도 한때 너를 기쁘게 했던 일을 떠올릴 것이다. 사람은 자신의 경험에서 즐기지 못한 아름다운 것이 부족하다고 슬퍼하지 않는다. 진정한 슬픔은 자신이 즐기는 것을 잃어서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너희들 이 적령기 사람들은 계속 지지해, 아이를 많이 낳기를 바란다. 여러분 자신의 가정에서는 이 새로운 자녀들이 죽은 사람을 잊게 할 것이며, 도시 국가들이 죽은 사람의 빈자리를 메우고 안전을 보장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한 사람이 다른 사람들처럼 아이의 생명을 보장하지 않는다면, 그는 우리의 일에 대해 공정하고 정직한 견해를 제시할 수 없기 때문이다. 늙고 출산할 수 없는 너희 이들에 관해서는, 나는 너희들의 행복한 생활의 대부분을 하나의 수확으로 여기고, 너희들의 남은 세월은 그리 길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희가 죽은 자의 미명을 떠올릴 때, 너희는 명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광감만이 나이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한 사람이 늙어서 쇠약해질 때, 그의 마지막 행복은 시인이 말한 것처럼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 동포의 존경을 받는 것이다.

너희 가운데 죽은 자의 아들이나 형제에 관해서는, 나는 너희 앞에 힘든 싸움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사람은 항상 죽은 사람을 칭찬한다. 설령 네가 가장 높은 영웅적 기개를 가지고 있다 해도, 네가 얻은 명성은 오히려 그들의 기준에 접근하기 어렵다. 더욱이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사람이 살아있을 때, 항상 자신과 경쟁하는 사람을 부러워하기 쉽다. 그러나 한 사람이 죽었을 때, 그는 진심으로 존중받았다. 여러분 중 몇몇은 이제 과부입니다. 나는 그들의 책임을 한두 마디 말하고 싶다. 나는 단 하나의 간단한 제안만 할 수 있다. 너의 광채는 여성이 마땅히 받아야 할 수준보다 조금도 뒤지지 않는다. 여자의 가장 큰 영광은 남자에게 거론되는 일이 거의 없다. 너를 칭찬하든 비판하든.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지금 법적 요구에 따라 내가 해야 할 말을 다 했다. 우리는 잠시 죽은 사람에게 희생을 했고, 그들의 아이들은 성인이 될 때까지 공비로 부양할 것이다. 이것은 국가가 죽은 자와 그 자녀들에게 준 화관과 상품으로, 그들이 시련을 이겨 낼 수 있는 보상으로 삼는다. 용감에 대한 가장 큰 보상이 있는 곳, 사람들 중에서 가장 훌륭하고 용감한 정신을 찾을 수 있는 곳.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이미 전사한 장병의 친족을 위해 묵념한 이상 흩어질 수 있다.

참고 자료:

1 ..?

베리클리는 고대 그리스의 정치가이다. 그는 귀족 가정 출신으로 대량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으며, 상공업의 이익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상공업 노예주의 대표가 되었다. 당시 아테네의 지도기구는 10 장군 위원회였다. 기원전 443 년부터 베리클리는 15 년에 다시 10 장군위원회 수석장군으로 당선되어 아테네의 최고 통치자가 되었다. 그의 집권 기간 동안 아테네 해상력과 민간인의 권리 확대를 주장했다. 대규모 건설, 아크로폴리스와 베레에프스 항구 건설, 아테네와 베레에프스 항구 사이의 긴 벽 완성, 육로 방어력 강화, 아테네와 해외의 교통 보장 해군을 강화하여 3 층 패들 시트 함을 400 척으로 확장하다. 학술을 장려하고, 문학예술을 촉진하고, 아테네에서 한때 인재가 구제되고, 문화가 번영하였다. 동시에, 그는 정치제도를 더욱 개혁하여 모든 관직을 각급 시민에게 개방하도록 규정하고 영사는 추첨에 의해 선출된다. 시민대회는 최고 권력기관이 되어 열흘마다 한 번씩 열리며 내정 외교 전쟁 평화 등 중대한 문제를 결정하고 20 대 이상의 남성 시민들이 참가할 수 있다. 배심원단 법정은 최고 사법기관으로 부족당 60 명과 30 대 이상 시민 600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군 10 명은 시민대회의 손들고 선출된다. 그들은 정부 최고관원으로 군대를 지휘하고 실권을 장악하고 있다. 가난한 시민들이 관직을 맡게 하기 위해 그는 공직수당 제도를 규정하고 일반 시민에게' 극장 수당' 을 주어 시민들이 사회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했다. 그는 아테네 노예주의 민주주의를 고도로 발달한 단계로 밀었지만, 인구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노예, 외국인, 여성은 정치적 권리를 박탈당했다. 기원전 43 1 년, 펠로폰네소스 전쟁이 발발한 후 육로 철수, 해상 공격 전략을 취하여 아테네가 있는 아티카 반도의 주민들을 아테네로 대피시켰다. 도시 인구가 과도하게 집중되고, 역병이 발생하고, 대량의 주민이 사망한다. 기원전 429 년에 베리클리도 역병으로 죽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