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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 경기 활동 기획서

시간이 지나고, 일은 이미 일단락되었고, 새로운 일이 곧 시작될 것이다. 물론 새로운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계획서가 어떻게 뒤떨어질 수 있단 말인가! 기획서는 어떻게 쓰는 것이 비교적 참신한가? 다음은 내가 정리해 준 보드게임 행사 기획서입니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장기 경기 활동 계획 1 1, 활동 배경

장기 문화는 중국 민족 문화의 결정체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빛을 발한다. 장기는 지혜의 체조라고 불리며, 지금도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국치' 로 불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지혜를 과시하고, 대항에서 자신의 침착함과 지혜를 증명하며,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국수적' 의 깊은 우아함을 느끼게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둑을 두어 학우 간의 이해를 증진시키고 반의 응집력을 높이는 것이다.

둘째, 활동 주제

화면에서, 나는 그것을 즐긴다. 말을 타고, 엄마 한테 가라.

셋째, 활동의 목적

바둑 친구를 사귀고 교내 바둑 친구 관계를 강화하다.

바둑 기예를 배우고 교내 바둑 친구 수준을 높이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내 바둑 친구들의 즐거움을 높이다.

좋은 기풍 도덕을 제창하고 고상한 경기 정신을 발양하다.

넷째, 활동 시간

20xx 년 3 월 65438 일+2003 년 3 월 22 일

20xx 년 3 월 13-3 월 17 은 초전이다.

20xx 년 3 월 18-3 월 22 일은 토너먼트와 결승전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초전은 기숙사 복전 결승전으로 도서관이나 엑스포 센터에서 결정될 예정입니다.

자동사 참가자

전기 기계, 전자 학생.

각 기숙사는 지정 선수 3 명, 기숙사 2 개 조별 경기를 파견한다. 각 선수는 기숙사당 최대 한 경기 단체전을 치른다. * * * 6 개 조로 나뉘어 6 개 팀이 다음 경기의 기숙사를 결정한다. 553 기숙사는 혼합기숙사이기 때문에 5 인 기숙사와 720 기숙사의 승자는 직접 다음 라운드로 진급한다.

A 와 F, B 와 E, C 와 D 의 우승기숙사가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 침실 3 개 x, y, z+ 13 전기 13 기계 13 로봇 팀.

무작위 추첨으로 서로 대전하다.

장기 경기 행사 기획서 2 장기 문화는 중화민족 문화의 결정체로, 지금도 기묘한 빛을 방사하고 있으며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널리 퍼지며' 국수치' 로 불린다. 직원들의 과외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에게 재능을 더 많이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는 제 1 회 장기 교류 대회를 개최할 것이다.

첫째, 게임: 체스

둘째, 경기 시간: 4 월 정오.

위치: 다기능 홀

넷. 등록 방법: 모든 직원이 직접 등록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모드:

경기는 두 단계로 나뉜다. 1 단계 조별 리그전: 모든 참가자는 무작위로 A, B, C, D 4 조로 나뉘며, 경기는 단순환제 (1 회 승패, 무승부), 최종 조별전 상위 2 명은 토너먼트에 들어간다.

2 단계 결승전 토너먼트: 조별전 2 개 팀이 결승에 진출했고, 결승전은 토너먼트를 채택했다. A 팀과 B 조 상위 2 위는 결승전 단계의 상반부이고, C 팀과 D 조 상위 2 위는 결승전 단계의 하반부이며, 1 대 1 토너먼트 (먼저 2 회, 1 승 1 평, 2 평 추가) 를 실시해 최종 우승, 아시아, 계군이 결정될 때까지 진행된다.

여섯째, 경쟁 원칙: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기풍, 기덕, 격조, 수준을 중시하다.

일곱째, 경쟁 시스템:

(1) 장기에서 붉은 바둑을 가진 사람이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나 바둑을 결정하고, 후회가 없을 때까지 한 판 걸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2) 이닝 당 30 분, 선수 당 바둑을 두는 시간은 1 분입니다. 만약 바둑을 3 분 이상 둘 수 없다면, 승부를 가리지 못하면 (바둑이 없는 경우), 바둑을 둘 수 없는 선수를 마이너스로 판정할 것이다.

(3) 경기에서 다음 상황을 무승부라고 한다.

1, 이론적으로 쌍방이 이기지 못할 가능성에 속한다.

화해의 제안은 양 당사자에게 동등한 기회를 주어야합니다. 한쪽이 화해하고 다른 쪽이 동의를 선언하면 어느 쪽도 식언을 허락하지 않는다.

3. 쌍방이 바둑을 세 번 반복하는 것은' 바둑례' 의' 상합' 관련 규정에 부합한다. 어느 쪽이든 무승부를 제기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상황은 사실이며,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심판은 무승부로 판정할 권리가 있다. 만약 쌍방이 화해를 하지 못하고 반복되는 상황이 지속된다면, 심판은 쌍방의 동의 없이 화해하기로 결정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걷기 방식이 위에서 언급한 순환 상황과 무관하다면 이 단락에 따라 처리할 수 없습니다.

4. 바둑을 둔 후 상대와 한 판 더 쳐서 승부를 결정할 수 있다.

(4) 한 기사가 같은 바둑에서 세 번 반칙을 하면 그 바둑은 감점된다.

1. 상대가 바둑을 둘 때 이유 없이 질문을 하거나 일부러 상대의 주의를 방해한다.

2. 게임에서 무승부로는 충분하지 않아 상대에게 거절당한 후 청혼을 계속한다.

3. 양 당사자가 움직일 수 없는 바둑돌, 그리고 규칙에 규정된 기타 반칙을 만진다.

(5) 승부 판단: 한 판에서 한 쪽이 다음 상황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바둑이 졌더라도 다른 쪽이 이긴다.

1, 잘생긴 (예) 상대방에게 맞아 죽었다.

2, 잘 생긴 (잘 생긴) 일반적으로, 필연적으로 상대방 (잘 생긴) 직접 반대 할 것입니다.

실패를 인정한다고 선언하십시오.

게임을 할 때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여덟째, 경기 결과: 경기를 통해 우승을 결정짓는다.

아홉째, 상 설정:

대회관, 아시아, 분기군 각각 1 명, 1 수상자가 해당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한다.

X. 기타 고려 사항:

1. 각 참가자는 10 분 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참가자가 경기 시작 전 10 분 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하지 못하면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2. 경기가 끝난 후 참가자는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반드시 경기장에서 직원들이 다음 라운드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비 선수는 선수 옆에서 관람할 수 있지만 장소 규율을 준수해야 하며 큰 소리로 떠들거나 다른 방식으로 선수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4. 비 참가자는 어떤 방식으로든 참가자를 일깨워줄 수 없다.

5. 경기에서 이의가 있으면 참가자는 장기를 담당하는 사람에게 제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