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팀 게임 실내게임 1 한두 마리의 꿀벌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동작: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1, 두 손은 난초 손가락이고 팔은 위아래로 날린다. 2. 양손으로 손을 바꾸고 가슴을 교차시켜 날다. 3, 핸드 해머 가위 천;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둘째, 살인
참가자 수: 8 명 이상이 우선이다.
방법: 둘러앉다.
단계:
1,' 심판' 하나,' 킬러' 둘, 나머지 종이단은' 좋은 사람' 이라고 쓰고 추첨은' 심판' 을 제외하고는 공개할 수 없다.
2. 어둠이 내리자 모두들 잠들었다 ('심판' 의 지휘 아래 모두 눈을 감았다). 날이 어두워질 때는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뽑힌' 나쁜 사람' 이 눈을 뜨고 살금살금 서로 눈짓을 하며 손짓을 하며 어느 날이' 좋은 사람' 인지 판단한다. 심판이 눈에 보인다.)
날이 밝자 모두가 혼수상태에서 깨어났다. (심판은 모든 사람에게 눈을 뜨고 누군가가 죽임을 당했다는 나쁜 소식을 말하게 했다.)
4. 열사가 유언을 발표하다. 모두 투표한다 (모두 차례로 의견을 발표하고, 모두의 표정과 행동의 추리 판단에 근거하여, 서로 증언하고, 누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살인자' 인지 판단한다).
5. 살인범을 법에 묶다 (모두 누가 살인자인지 투표했고,' 살인자' 는 자신이 뽑은 종이뭉치를 보여줬는데, 오살일 수도 있다).
6. 실수든 아니든 살인자가 나왔고 게임은 계속된다. 한두 개의 짧은 라운드로 살인자가 즉사할 수 있고, 몇 개의 긴 라운드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좋은 사람 한 명, 나쁜 사람 한 명, 심판 한 명뿐이다.
추가 설명: 살인게임은' 좋은 사람' 의 추리력과' 나쁜 사람' 의 연기능력을 단련시켰다. 처음에는' 나쁜 사람' 이 보통 부자연스럽게 행동했지만, 몇 판을 더 치면 상황이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게임도 점점 더 재미있어진다.
셋째, 숫자를 추측하다
규칙:
숫자 추측 (1~ 100), 매번 범위가 좁혀지고, 마지막에 맞힌 사람은 재수가 없어 벌을 받는다.
먼저 한 사람이 숫자를 쓴 다음 1 에서 100 사이에서 추측합니다. 매번 맞히는 범위가 좁혀질 때마다, 마지막에 맞힌 사람이 추첨하여 이 대상을 받았다. 다음 라운드, 피벌자는 숫자를 다시 쓰는 등.
소품: 세 개의 브랜드 준비,
1, 만한전석. 그럼 모두가 그들을 위해 음식을가지고, 그들은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를 지탱시켜 죽이라고 한다.
2.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상을 받았다. 추첨을 더 하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많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그렸다면, 너의 복수의 기회가 올 것이다. 너는 그가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숨 돌릴 기회를 주는 등. 이것은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3. 죽여도 나는 말하지 않는다. 사실, 모두가 파티에서 만나고 싶어하지만, 어떤 이유로, 깊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여기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를 줄게, 그래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어. 물어 봐,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해. 이것은 좋은 기회이다.
체험:
핫스팟은 그' 죽이고 말하지 않는다' 를 그리는 것이다.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매우 날카로워서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지만 감히 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만한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남은 음식을 없애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두 그 사람이 먹었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복권 당첨은 한 사람을 처벌할 수 있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된다. 놀게 해줘 ~
넷째, OEM
소품: 포커 한 벌
규칙: 한 사람당 한 장의 카드를 뽑아 이마에 붙였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지만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 최대, 2 최소, 점 수가 같습니다. 색깔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스페이드, 하트, 풀꽃, 마름모꼴이다. 이때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카드와 표정에 따라 자신의 카드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가장 작다고 생각한다면, 포기하고 가벼운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보지 말고, 게임은 계속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두가 단념하지 않고 카드를 드러내면 막내는 벌을 받는다.
하이라이트: 게임의 관건은 사람들이 주변 카드를 처음 볼 때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다. 물론, 당신의 연기가 충분히 훌륭하고, 이런 심리를 교묘하게 이용하고, 반대로 행동한다면, 절대적으로' 눈으로 사람을 해친다' 고 할 수 있다. (살인 게임과 유사)
5. 이쑤시개를 알아맞히다
식탁 위의 고전 게임. 게임에 참가하는 인원수에 따라 같은 수의 이쑤시개를 준비한다. 진행자는 손에 일정량의 이쑤시개 (1 모두) 를 들고 차례로 몇 개의 이쑤시개가 있는지 알아맞혀 보라고 했다.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은 벌을 받아 다음 라운드의 사회자로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여섯째, 나는 너를 뻔뻔스럽게 사랑한다
이것은 약간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이다.
규칙: 모두 한 바퀴 돌고, 그의 왼쪽에 있는 사람만' 사랑해' 라고 말할 수 있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뻔뻔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다.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추천 이유: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이르면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 뻔뻔' 이나' 아니 ... 사랑해' 와 같은 고전적인' 고백' 을 가지고 있다.
일곱, 사과를 건네주세요
소품: 사과 규칙: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따로 한 줄로 앉아 목, 턱, 어깨로 사과를 받치고 하나씩 건네주세요. 사과를 떨어뜨린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추천 이유: 젊은 남녀들에게 사랑받는 전통적인 영국 게임이다. 어쩌면 게임이 끝나면, 당신은 정말로 "전기" 를 느낄 것입니다! 이런 게임에는 상상을 발휘하고 소품을 풍선, 얼음, 기타 등등으로 바꿀 수 있는 수많은 물건들이 있다.
여덟, 나는 하지 않았다.
규칙: 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모두가 돌아가면서 자기만 해본 적이 없고, 다른 사람들이 한 일을 말한다. 예를 들어, 나는 여자 친구 "비둘기" 를 놓지 않았다. 만약 현장에 있는 어떤 사람이 이 일을 했다면, 그들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
추천 이유: 이 게임에는 참가자 100% 의 성실성이 필요합니다. 아무도 모르는' 스캔들' 을 우연히 알게 된다면, 이 게임은 대중 앞에서 그를' 폭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아홉째, 우리가 함께 있을 때 (노래 있음)
참가자들은 원을 형성하고, 두 팔을 분리하고, 중심을 향하고, 수평으로 팔을 들어 올립니다. 모든 사람의 오른손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가고, 오른쪽 사람의 왼쪽 손바닥은 쌓고, 왼쪽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오른손으로 음악 6 박자를 치고, 위치를 1 과 오른손 왼쪽 손바닥으로 쳤다. 2. 오른쪽 무릎 3. 왼쪽 무릎 4, 왼손 등; 5,6, 왼손 하트입니다. 앞뒤로 순환하면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열, 바구니 스쿼트
참가자들을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누고, 각 무더기마다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색이나 숫자로 각 무더기의 이름을 정하고, 임의로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 통일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단어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고, 목표가 일치하며, 등등, 하지만 바로 인용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지 예를 통해 이 점을 설명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가 먼저 쭈그리고 앉다. 쭈그리고 있을 때'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당근 쭈그리고 앉아' 를 읽는다. 다 보고 나니 당근 손가락이 모두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당근은 곧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백무는 될 수 없다.
재미있는 팀 게임 실내게임 2 1, 7 질식.
"칠사레질", 손짓은 "팔사레질", 손짓은 "칠사레질", 손짓은 "팔사레질" 이다.
손짓은 손바닥을 들어 위아래로 잡는 것이다. "그를 안고, 잡아당기고, 때리고, 때려라." 두 손으로 주먹을 쥐고 왼손이 엄지손가락 주먹이 되어 왼쪽 귀 방향으로 두 번 흔들었다.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잡아!"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오른손으로 주먹을 쥐고 오른쪽 귀 방향으로 두 번 흔들다.
둘째, 호랑이를 잡는다
사회자는' 호랑이를 잡는다' 라는 단어를 읽었다. "후" 소리가 날 때마다 듣는 사람은 반드시 박수를 친다. 동작이 느리거나 박수를 치지 않는 사람은 벌을 받는다. 감독관 한 명을 순찰하다.
셋째, 의자를 뺏는다
무대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명을 초청해 디스코 음악을 틀고, 네 명은 음악에 따라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빼앗고, 앉지 않으면 도태된다. 의자를 빼면 세 사람이 계속 앞으로 걸어간다. 소리가 울릴 때.
음악은 의자 두 개를 빼앗는 것을 멈추고, 앉지 않는 사람은 도태되었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빼앗아 앉은 사람이 이겼다.
넷째, 사랑의 전달
참가자들은 두 줄로 줄을 섰고, 이 줄의 지도자는 코로 입을 삐죽거리며 포커 한 장을 다음 줄로 전달하고, 다음도 코로 입을 삐죽 내밀고 포커를 다음 줄로 넘어야 한다. 이 줄이 끝날 때까지. 약속한 수의 카드를 전달하면 가장 먼저 전달된 사람이 이긴다.
다섯째, 만방예절
열 명이 무대에 올라 왕복 거리를 약속해 주세요. 사람마다 오가는 방식과 다른 사람이 왔다갔다하는 방식은 반드시 달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시작하라는 선고를 받아야 한다.
여섯째, 중국 쿵푸 (텍스트 포함)
사회자는' 중국 쿵푸' 라는 단어를 읽고 참가자들은 그 지시에 따라 했다.
일곱째, 사랑이 왔다
여보-박수를 치고 왼손으로 손가락 하나 주세요.
우리-박수를 치고 오른손에서 손가락을 울립시다.
서로 사랑하다-박수를 치면 왼손과 오른손 세 손가락이 울린다.
사랑 때문에 박수를 치고 왼손 약지.
심장-손뼉을 치고 오른손으로 손가락을 울린다.
들어오세요. 박수를 치면 왼손, 오른손, 손가락 세 개가 울립니다.
다시 한 번
여덟, 작은 당나귀 (노래 포함)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팔을 전자의 어깨에 걸치고 "나귀 한 마리가 있어, 헤이." 라고 불렀다. 빙빙 돌자 모두들' 헤이' 를 부를 때마다 뒤로 뛰어갔다.
아홉, 탱고 댄스
"탱고 탱고, 세 걸음 뒤로, 두 걸음 한 걸음." 남자와 여자는 탱고를 추고, 언어로 동작을 한다.
열, 큰 찻주전자
나는 짧고 뚱뚱한 찻주전자이다.
이것은 주둥이이고, 이것은 손잡이입니다. 한 손의 앞끝은 주둥이처럼 생겼고, 다른 한 손은 손잡이처럼 생겼습니다.
외치고, 외치고, 손을 들어라.
물이 끓고, 물이 끓고, 손을 들어 쪄요.
차를 따르고 차를 따르다. 주둥이 모양의 손은 차를 붓는 것 같고, 다른 손은 주전자 손잡이 모양이다.
재미있는 팀 게임 실내게임 3 1. 게임 이름: 7 차 촬영.
기구: 없음.
인원수: 무제한
방법: 많은 사람들이 1-99 에서 카운트에 참여하지만,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를 세는 사람은 카운트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음 사람의 프로필 사진을 찍고, 다음 사람은 계속 세어라. 누군가가 잘못된 번호를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절차를 실행한다.
흥분: 아무도 실수를 하지 않는다. 비록 아주 간단한 산수이지만.
둘째, 게임 이름: 기차 운전
기구: 없음.
인원수: 두 명 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은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여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재미있는 실내 팀 게임 백과사전을 어딘가로 열어라" 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자극: 사람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그녀) 가 기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눈짓으로 정을 전할 수 있다.
셋째, 게임 이름: 이름을 맞춰보세요.
형식: 5 명으로 나뉘어 한 반에서 20 명이 가장 잘 어울리기 때문에 4 그룹이 있습니다.
시간: 15-20 분
재료: 유명 인사의 이름이 인쇄 된 4 개의 모자.
대상: 영업 사원 및 일선 관리자 교육에 가장 적합합니다.
활동 목적:
교육 일선 관리자 또는 교육에 참가하는 영업 사원은 폐쇄적인 문제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얻은 정보를 활용하여 범위를 좁혀 최종 목표를 달성합니다. 이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질문을 구성하고 긍정적인 답을 찾는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분석하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 절차:
1. 교실 앞에 의자 네 개를 놓아라.
2. 각 그룹마다 대표 한 명을 유명 인사로 의자에 앉아 팀 구성원을 대면한다.
3. 훈련사는 의자에 앉아 있는 각 유명인에게 유명인의 이름이 찍힌 모자를 씌웠다.
4. 각 그룹의 사람들은 의자에 앉아 있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지만 직접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5. 자, 1 부터, 그는' 나 ...' 와 같은 폐쇄적인 질문을 해야 한다. "팀원이 예로 대답한다면, 그는 두 번째 질문을 할 수 있다. 팀원이 없다고 대답하면 그는 기회를 잃고 2 번 질문 등을 할 차례다.
6. 먼저 그가 누구인지 짐작하는 사람이 이긴다. 강사는 승리한 팀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해야 한다.
토론:
어떤 유명인 질문자가 가장 논리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유명인이라면, 당신은 어떻게 질문 방식을 개선할 것입니까?
넷째, 게임 이름: 감히 책임을 져야 한다
규칙: 학생들은 몇 줄로 서서 일정한 거리를 유지한다. 나는 잠시 외치고 우회전한다. 2 라고 부를 때 좌회전하세요. 세 번 외칠 때, 뒤돌아봐; 4 라고 부를 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세요. 5 까지 세면 움직이지 마라.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대열에서 나와 여러분 앞에 서서 먼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오른손을 들어 큰 소리로 말했다. "죄송합니다, 제가 틀렸습니다!" " ""
몇 라운드 후, q: 이 게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실수에 직면하여, 대부분의 경우, 아무도 자신이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소수의 경우,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틀렸다고 생각하지만, 심리적 장애를 극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인정할 용기가 없다. 극소수의 경우, 누군가가 나서서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일상 업무에서는 이런 현상이 많다. 심천에 있는 홍콩 회사 사무실이 있는데, 주관자 한 명과 직원 한 명이 있다. 사무실이 막 설립되었을 때 세금 신고를 요구하였다. 당시 이런 성격의 사무실이 많이 신고되지 않았고, 게다가 이 사무실은 경영수입이 없었기 때문에, 이 사무소도 신고하지 않았다. 2 년 후 세무서가 세무검사에서 이 사무실이 세금을 내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벌금 결정을 내렸고, 금액은 수만 명에 달했다. 이 사무실의 홍콩 사장은 이 일을 알고 나서 단독으로 주관에게 물었다. "그때 어떻게 생각했는지, 지금 이렇게 중요한 일이 일어났어?" " 주관자는 "당시 세금 신고를 생각했지만 직원들은 많은 회사들이 신고하지 않으면 신고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회사에 돈을 아낄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나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았다. 이런 일들은 모두 직원들이 처리한 것이다. " 사장은 또 직원을 찾아 같은 질문을 했다. 그 직원은 "회사를 위해 돈을 절약하는 관점에서 볼 때, 게다가 우리는 영업수입이 없고, 다른 회사도 신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이 상황을 주관에게 말했다" 고 말했다. 결국 주관은 신고 여부를 결정한다. 그는 나에게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신고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게임 이름: 다섯 가지 감각을 추측하다
게임 설명: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인지 물으면, 동반자는 반드시 "이것은 코다" 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를 제외한 모든 이목구비를 가리켜야 한다.
4. 어느 한쪽이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처벌을 받는다. 세 가지 질문을 한 후에 쌍방이 교류하다.
여섯째, 게임 이름: 이름 교환
내용: 이 게임은 사람을 테스트하는 습관입니다. 평소 자신의 이름에 익숙하지만 일시적으로 이름을 바꾸면 낯설게 느껴진다.
방법:
(1) 10 의 인원이 가장 적합하다.
(2) 참가자가 한 바퀴 앉았다.
(3) 한 바퀴 돌고 바로 자신의 이름을 이웃의 이름으로 바꾼다.
(4) 주먹 맞추기로 순서를 결정하고 순서대로 질문을 한다.
(5) 사회자가 "장삼 선생님, 오늘 아침 몇 시에 일어나셨어요?" 라고 물었을 때 이때 진짜 장삼은 대답할 수 없고, 장삼으로 이름을 바꾼 사람은 반드시 대답해야 한다. "응, 나 오늘 아침 7 시에 일어났어!" ""
(6) 대답할 때 대답하지 않으면 자신에게 대답하지 않는 사람은 탈락한다.
(7) 마지막 남은 사람이 승자다.
일곱, 게임 이름: 코드 연결 용
내용: 이 게임은 자신의 반응과 기억력을 훈련시키고 가장 빠른 속도로 자신의 위치를 판단하기 위한 것이다.
방법:
1, 10 이내의 인원이 가장 적합하다.
2. 참가자들은 한 바퀴에 앉아 먼저 1 사람을 골라서 귀신을 만든다.
3. 참가자, 귀신의 위치에 따라 귀신에서 나온 숫자가 자신의 코드명이다. 귀신마다 1 입니다. 귀신의 오른쪽 첫 번째는 2 번, 뒤에는 3 번입니다.
4. 게임은 유령으로 시작합니다. 귀신이' 1, 2' 라고 말하기 시작하면 1 에서 두 번째 사람에게 전달된 것이다.
5 번과 2 번, 비밀번호를 받고 바로 어떤 참가자에게 보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 5", 2 는 당시 자신의 코드명이고, 5 는 당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사람의 코드명이다. 너는 이 숫자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6. 계속 이렇게 게임을 합니다.
7. 만약 당신의 코드명이 불려졌지만 대답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귀신이 재미있는 실내 팀 게임이어야 합니다.
8. 귀신의 코드명은 1 부터 시작하므로 귀신을 바꿀 때 모두의 코드명이 다시 바뀝니다.
중점: 게임의 재미는 참가자의 반응 속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민감한 반응을 잘 키워야 한다.
여덟, 게임 이름: 디지털 전송
게임 단계:
1. 학생들을 그룹으로 나누고, 그룹당 약 5 ~ 8 명, 그룹당 한 명의 팀원을 임원으로 뽑는다.
2. 경기에 참가한 모든 대원들이 종대로 줄을 섰고, 마지막 줄을 선 사람은 훈련원을 찾아갔고, 훈련원은 모든 출전 학생과 주관에게 경기 규칙을 선포했다.
3, 게임 규칙:
1) 각 팀 대표가 무대에 올랐다. 트레이너: "숫자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자세 언어를 통해 모든 팀원들에게 이 숫자를 알리고, 첫 번째 대원들이 이 숫자를 연단 앞의 백지 (팀 이름을 적음) 에 적어서 어느 팀이 가장 빠른지 확인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2) 전체 코스는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다음 플레이어는 자세 언어를 통해서만 한 플레이어에게 표현할 수 있으며, 첫 번째 플레이어가 이 숫자를 백지에 쓸 때까지 이런 방식으로 한 층씩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게임은 3 라운드로 진행됩니다 (숫자는 각각 0,900,0 입니다. 0 1), 매 휴식 1 분, 15 초. 1 회 승리 5 점, 2 회 승리 8 점, 3 회 승리 10 점.
패널 토론:
1, P (계획) D (구현) C (검사) A (개선 조치) 주기, 이 게임에는 어떻게 반영됩니까?
4 사이클 중 어느 단계가 더 중요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