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활동 배경: 열정 비행, 논쟁은 나에게서 온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중학생들에게 개성과 재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2.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중학생들의 말솜씨 표현력과 소통 수준을 높인다.
셋째, 경쟁 시스템: 6 팀 6 게임 오픈
넷. 규칙 및 절차:
1, 개막식, 각 참가팀, 심사위원단, 게스트의 경기 규칙을 소개하고 경기 시작을 발표했다.
2, 토론 링크:
(1), 논증 시작 (* * * 8 분, 각 당사자당 4 분). 찬성자와 반대자는 찬반 양방면에서 각각 자신의 관점을 천명한다.
(2) 공격과 방어 (* * * 16 분 1 인당 2 분)
1. 일대일 토론은 쌍방, 3, 4, 5, 6 이 진행한다. 공격과 변론은 정반 양측의 논점부터 시작하여, 정반 양면이 번갈아 가며 번갈아 가며 진행된다.
(3) 자유변론 (* * * 경과 시간 16 분, 당사자당 8 분 제한)
1, 총 시간 동안 각 변론자의 발언 순서, 횟수, 개인 발언 시간 하한.
2. 찬반 양편이 번갈아 진행되며, 타이머는 각각 쌍방의 타이밍을 맞추고, 먼저 어느 한쪽의 변론자가 일어서서 발언하고, 뒤이어 반대측이 발언한다. 어떤 변론가도 즉시 일어서서 발언해야 한다. 각 측의 시간이 다 소모될 때까지.
3. 한쪽이 발언 시간이 30 분밖에 남지 않을 때, 타이머는 첫 번째 시간을 일깨워준다. 두 번째 경고는 당이 말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4. 만약 한쪽이 발언 시간을 다 썼고, 다른 쪽이 아직 시간이 있다면, 한쪽은 발언권이 있으니, 팀의 발언 시간이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 발언할 수 있다.
5. 변론 과정에서 변론자는 미리 준비한 원고나 도표 또는 책을 전시하거나 읽어서는 안 된다. 위반자는 재량에 따라 점수를 공제할 것이지만, 변론자는 책을 제시하거나 인용할 수 있으며, 신문 요약은 논점을 강화할 수 있다.
6. 자유 변론 시간이 다가오면 자유 변론 고리가 끝난다.
(4) 요약 진술 (* * * 경과 시간 10 분, 각 당사자가 5 분 소요) 1 5 가지 논점에 대한 요약 진술.
2. 반대하는 다섯 가지 논점의 총결산 진술.
(5) 의장은 경기 결과와 토론이 끝났다고 선언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추첨
첫째, 초전: 이달 토론전이 확정되면 각 팀장은 제비를 뽑아 조별 상황과 조별 번호를 확정한다 (경기 일정 참조)
제 2 조. 추첨팀이 확정되면 각 팀장은 추첨을 통해 각 경기의 우열을 결정할 것이다.
제 3 조. 각 경기의 변론 문제는 그 경기의 방진 인솔자가 뽑아낸다.
제 4 조. 각 팀은 반드시 제시간에 도착하여 제비를 뽑아야 한다. 늦거나 미달자는 추첨권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고, 일정은 주최 기관이 무작위로 결정한다.
여섯째, 채점 규칙 (개인 점수)
1. 변론 기교: 변론 언어는 유창하고, 분석, 반박, 대응에 능하며, 논거는 설득력과 논리성이 있다. (50 점)
콘텐츠 정보: 콘텐츠가 완전하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인용한 재질이 적절한지 여부.
매너와 유머 감각: 변호인의 표현이 적절하고 유머러스한지 여부.
4. 종합 인상: 현장 개인 성과 (10 점)
7, (1) 각 팀은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선수의 도덕규범을 엄격히 준수하며, 부적절한 언행을 엄금해야 한다. 첫 번째 위반자는 구두경고를 하고, 세 번째 위반자는 단체 총점 5% 를 공제한다. 주최 측은 즉시 이 팀의 참가 자격을 취소할 것이다.
(2) 사칭을 엄금한다. 일단 발견되면 즉시 이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참가팀은 경기 전 10 분 전에 경기장에 가서 경기 시작을 준비해야 한다. 팀이 10 분 후에 로그인하지 못하면 자동으로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8. 경기 기간 동안 각 팀장은 주최측과의 업무 연락 및 팀의 모든 일상적인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경기 전에 비상상황이 있으면 인솔자는 이틀 전에 주최측에 통지해야 한다. 출전 선수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직접 현장에서 학습부 직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직원들은 정확하고, 명확하고, 참을성 있게 질문에 답해야 한다. 잘못 대답하면, 학습부 책임자의 책임을 추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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