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규칙 1 부: Shiai 1 장: 총칙 ■ Shiai-jo 요구 사항 1. 장소는 아마 나무 바닥일 것이다. 2. 경기장은 9- 1 1m 사이의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 (접지 폭 포함) 이어야 합니다. 3. 부지 중앙에 교차점을 그리고 교차점 양쪽에 석개선-센 (출발선) 두 개를 그려 교차점 거리와 같다. 4. 경기장 밖에서는 1.5m 폭의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5. 접지선은 5- 10cm 너비와 흰색이어야 합니다. ■ 죽도 요구/경기 죽검은 일본 검도 연맹이 인정한 대나무나 섬유로만 만들 수 있다. 둘째, 주의해야 할 것은 1 입니다. 사키 가와와 치지리 (대나무 네 개를 연결하는 철판) 를 제외하고는 칼에 숨길 수 없는 것은 없다. 대나무 검의 규격은 총회의 규정에 부합한다. 3. 3 인 경우. 검줄은 둥글며 지름이 9 센티미터를 넘지 않아야 한다. ■ 검도 -gu 는 검도 장비에는 면 (남자), 갑손 (Kote), 몸통 (Do), 펜던트 (Tare) 가 필요하다고 요구했다. ■ 검도 의류 요구 사항은 1 입니다. 검도 복장에는 검도-고, 하카마가 포함되어야 한다. 2. 이름 라벨은 가죽 무게 밖에 놓아야 합니다. 3. 참가자는 구리 밧줄이 교차하는 곳에 길이 70cm, 너비 5cm 의 빨간색 또는 흰색 천 (mejirushi) 을 입어야 한다. 2 장: 경기 규칙 (Shiai) 시간: 정규 경기는 3, 5 분, 연장전은 3 분입니다. 심판 (수신) 이 유효 점수 (단리양-대망치) 를 발표하고 경기를 일시 중지하면 타이밍이 정지된다. ■ 승부 결정 방법 1. 경기는 대부분 삼분전 (삼방-소부) 이지만 시간상의 이유로 1 분전 (lppon- 소부) 일 수도 있다. 2.3 점, 2 점을 먼저 받는 사람은 이긴다. 또한 한쪽이 먼저 득점을 한 다음 상대방이 득점을 하지 않으면 득점한 쪽이 이긴다. 만약 쌍방이 법정 시간 내에 무승부가 될 수 없다면, 연장전에서 누가 먼저 득점하면 이긴다. 연장전이 없다면 승부는 심판 (한대) 이 결정한다. 트루슨 또는 무승부 발표 (Hikiwake) ■ 단체전 1. 우승자는 승리자가 많은 팀이다. 승리자 수가 같으면 득점이 많은 팀이 이긴다. 만약 점수가 같다면 쌍방은 각각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승부를 결정할 것이다. 2. 카치누키법에 따라 경기를 하면 양측이 맞설 때 승자는 한 팀이 상대방의 모든 상대, 즉 승자를 먼저 이길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상대와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게임 시작, 종료 및 일시 중지 1. 심판은 경기의 시작, 정지, 재개, 중지를 발표해야 한다. 2. 어떤 심판이라도 경기 유예를 선포할 수 있고, 그 후에 심판은 계속을 선포할 수 있다. 3. 만약 선수가 사고 등으로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면, 선수는 손을 들어 심판에게 이유를 알려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있다. ■ Yame 심판이 잠시 멈추라고 할 때 선수는 출발선으로 돌아가 심판의 지시를 기다려야 한다. ■Gogi 심판이 경기를 중단하고 판정 방법을 논의할 때이다. 경기는 미드필더로 돌아가야 한다. ■ Wakare 이것은 심판이 시합자가 검이나 싸움을 너무 오래 할 때 사용하는 것이다. 경쟁자는 곧 헤어져서 중간으로 돌아가 중간 자리를 만들어야 한다. ■ 단리양-대채가 키아이인 경우 죽검으로 유효 부위 (대채-부) 를 정확히 맞고 득점한 부위는 명중 후 잔심 (짱 심장) 이 있어 효과적으로 주먹을 날린다 (단리양-대망치). 죽검이 때리는 부위는 단일 물체의 칼날이어야 하는데, 검끝 (검삼) 에서 중결 (나설) 에 이르는 부분을 효과적인 타격 부위라고 한다. 효과적인 타격 지점은 문, 코트, 도, 월입니다. 상대가 공격 중간에 머무르면 공격은 효과가 없다. 상대가 중기 단계에 있을 때 상대의 왼손을 치는 것은 효과적인 주먹이 아니다. 경기자가 효과적인 주먹을 날릴 때 심판은' men/kote/do/tsukiali' 를 외친다. 이때, 시합자는 경기장 중앙으로 돌아가 중틀을 만들어 심판이 점수를 발표하기를 기다리며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