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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대화 형 게임 판매

일반적으로 회사에는 아침 모임이 있어 5 분이나 10 분 아침회 대화형 게임을 하는 습관이 있다. 결국, 좋은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 종일 일을 시작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료 간의 감정도 증진시키고 조화를 촉진할 수 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영업 아침회 인터랙티브 게임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전 대화형 게임 판매 1 도전 수치

이것은 간단한 게임이지만, 절대적으로 도전적이다.

인원수: 5- 10.

소품: 없음

적용 가능한 경우: 술상, 쇄빙, 재미있는 경기.

규칙:

1, 모두 한 바퀴 둘러서 하나의 임무를 완성해야 합니다. 세어보세요. 카운트의 규칙은 모든 사람이 순서대로 1 에서 50 까지 세고 7 이나 7 의 배수를 만나면 박수로 표시한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원래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를 시계 방향으로 변경하여 계산을 시작합니다.

2.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 까지 세고, 7 까지 세는 사람은 뺨을 한 대 때린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8 까지 세었다. 14 까지 세면 탁 하고 방향이 다시 시계 방향으로 변하는 등 50 까지 세어집니다.

3. 숫자가 틀리면 술을 마시거나 조별 경기를 벌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이것은 2003 년 6 월 절강 린안에서 훈련을 받았을 때 강사가 우리를 데리고 놀았던 게임이다. 우리는 네 그룹 모두 20 까지만 셀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몇 번 연습했는데 35 까지 세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50 까지 세는 것은 이미 밤에 야식을 먹을 때다. 술자리에서 어렴풋이 헤아린다 ...

만약 네가 이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안다면, 너는 가능한 한 빨리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다. 확실히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새 패션쇼

I. 이벤트 이름: 새로운 패션쇼

둘째, 활동 목표:

1. 회원들 사이에서 멀티 플레이어 협력의 이념을 홍보하다.

팀워크에서 개인의 역할을 느껴보십시오.

셋째, 활동 과정:

1, 그룹당 5 명, 분업. 디자이너 세 명, 모델 한 명, 심판 한 명.

2.' 디자이너' 는 정해진 시간 내에 신문을' 모델' 디자인으로 전체 옷을 만든다.

심판은 각 그룹의 완료를 판단합니다. 점수의 높낮이와 관중 박수의 열정이 결정적인 요인이다.

넷. 설명:

1, 패션 평가 기준: 참신함, 관람, 실행 가능, 웃김.

2. 심사위원은 공정하고 공정해야 하며 평점은 공개해야 합니다.

다섯째, 소품:

신문 (대량), 가위 (팀당 한 개), 투명 젤라틴 (팀당 한 권)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그룹, 그룹 수에 제한이 없지만 그룹당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린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으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이쑤시개를 맞추다

설을 쇠고 집에 돌아와서 옛 동창을 만나 몇 시간 동안 옛날 이야기를 나누자, 우리는 술자리에서 이쑤시개를 추측하라는 게임을 했다. 나는 이것이 아주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술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나는 이 게임을 너에게 소개하고, 네가 앞으로 필요로 할 것이라고 믿는다.

적당한 번호: 5- 10.

소품: 이쑤시개는 사람 수보다 많다.

게임 단계:

1. 7 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쑤시개 8 개를 준비해 주세요. 우선 한 사람은 게임의 농가가 될 것이다. 농가는 마음대로 이쑤시개 몇 개를 손에 들고 있지만, 당연히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는 없다.

그런 다음 딜러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숫자를 추측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숫자는 1-8 사이의 모든 숫자입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다음 플레이어가 농가의 손에 있는 이쑤시개를 추측할 차례이다. 맞히면 맞힌 플레이어는 술을 마셔야 한다. 만약 모든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농가는 마신다.

예를 들어, 7 명이 함께 놀다. 농부가 손에 이쑤시개 다섯 개를 들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러면 그에 따라 다른 여섯 명의 플레이어에게 물어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플레이어가 8 개의 이쑤시개를 알아맞혔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알아맞히지 않았기 때문에 마시지 않아도 된다. 그것은 다음 차례이다. 이 사람은 1-8 사이에 남은 7 개의 숫자인 1, 2, 3, 4, 5, 6, 7 만 추측할 수 있다. 이 사람이 6 을 맞히면 다음 차례다. 그래서 이 사람은 나머지 6 개 숫자만 맞힐 수 있다. 각각: 1. 만약 맞추지 못했다면, 다음 사람이 될 것이다. 이 주기는 플레이어가 맞힐 때까지 계속된다. 모든 플레이어가 추측하지 않으면 딜러만 술을 마신다.

4. 만약 누군가가 진다면 벌금을 내야 하고, 술을 마시는 사람은 다시 농가가 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술을 다 마실 때까지 게임이 계속된다. 그리고 모두가 예외 없이 마실 것이다. 만약 네가 운이 좋지 않다면, 너는 많이 마실 것이다 ... 다행히도 요 몇 년 동안 운이 좋아서 세 번만 마셨다. 그렇지 않으면 망신을 당할 것이다.

붉은 얼굴

요구 사항: 립스틱, 연필, 스코어 카드

규모: 대규모 및 소규모 팀

절차: 참가자 수에 따라 몇 명의 조수를 찾아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조수는 손이나 주머니에 립스틱을 숨길 것이다. 그들은 마지막 순간에 시합에 참가한 척했다. 이것은 그들이 그 옆에 서 있는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모든 참가자들은 어깨를 나란히 하여 일직선으로 서서 고개를 돌리지 말고 앞을 내다보지 말라고 지시했다. 그들에게 당신이' 붉은 얼굴' 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해라. 모두가 네가 한 일을 반복해야 하지만 움직일 수 없는 일을 반복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오른쪽 이웃의 뺨을 살살 꼬집으며' 붉은 얼굴' 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예를 들어 주세요. 너는 반드시 최전방에 서야 한다. 다음 모두는 끝까지 이 방법을 따른다. 이때 너는 몰래 손에 립스틱을 발라야 한다. 빨간 얼굴을 끝내고 처음부터 코를 가리키며 말했다: 큰 코. 뾰족한 턱, 뚱뚱한 귀, 두개골이 둔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네가 매번 립스틱을 바르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해라.

영웅이 미국을 구하다

팀당 5 명의 여자 선수가 일렬로 늘어서서 팀당 2 미터 정도 떨어져 있다. 각 팀 앞에는 두 개의 의자가 있는데, 하나의 고리로 잠겨 있다. 관건은 비슷해야 한다. 그리고 각 팀마다 1 남자 선수를 뽑는다. 그 앞에 6, 7 개의 열쇠가 있는데, 그는 매번 그 열쇠만 사용할 수 있다. 자물쇠를 열어 아름다움을 구하려면, 반드시 순서대로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자물쇠를 열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돌아와서 바꿔야 한다. 어느 팀이 먼저 모두를 구하는지 보세요.

패치 워크

이 게임은 파티가 끝나고 클라이맥스를 일으키기에 적합하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30-50 명으로 4-5 그룹으로 나뉜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예쁜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을 보면,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똑똑한 호스트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까다로운 사회자 선택, 마지막 백발이 성성했고, 사장이 머리를 다쳤다.

의자 쿵푸

요약: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의자에 서 있는 게임.

방법:

1, 각 그룹은 서로 가장 많은 사람을 얻는 방법을 토론한다.

2. 통화에 따르면 어느 의자에 사람이 가장 많습니까?

3. 시간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붐비는 버스

요약: 테이프로 신문 세 장을 동그란 종이통에 연결하면 참가자들은 동그란 종이통에 들어가 목표물로 달려가는 릴레이 경주를 한다.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뉜다.

2. 순서에 따라 몇 명의 플레이어가 종이관을 들이받았다

3. 목표물로 달려가 뒤돌아 종이통을 다음 그룹에 넘겨주세요.

4. 만약 신문이 고장나면 종이상자 안의 사람들은 즉석에서 테이프로 수리해야 한다.

5. 모든 멤버들이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선주와 개구리

요약: 종이상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 춤을 추고 싶을 때, 다른 한 사람은 기회를 틈타 종이상자를 당겨 릴레이 경기를 한다.

소품: 카톤, 로프, 북클립.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뉘어 각 팀마다 두 명을 파견하여 한 팀을 구성하다.

2. 순서에 따라 한 사람은 종이상자에 앉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책클립으로 종이상자에 고정한 밧줄 (길이 3 미터) 의 한쪽 끝을 들고 있다.

3. 밧줄을 잡고 있는 사람은 종이상자 안에 있는 사람이 점프할 때 앞으로 당겨야 한다.

4. 목표를 돌린 후 릴레이 경주를 바꾼다.

맹인이 슬리퍼를 신다.

요약: 눈을 가리고 5, 6 보 앞으로 가서 슬리퍼를 신으세요.

방법:

1, 각 팀은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이상한 벽

개요: 두 팀이 중간 신문에 걸린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방의 위치에 던지는 게임입니다.

소품: 주먹 크기의 구멍이 있는 신문 몇 장을 넣고 테이프로 붙여서 방 중앙에 걸어요.

방법: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팀은 선에 서서 탁구공을 던진다.

2. 한정된 시간 내에 탁구를 상대 위치가 가장 많은 그룹에 넣어 이긴다.

쯔이가 강을 건너다

개요: 두 의자가 번갈아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기.

방법:

1, 전원 3 개 팀으로 나뉜다.

2. 바닥에 시작점과 결승선을 그리고 중간에 강을 건넌다.

3. 각 팀은 두 사람을 파견하여 의자를 건네주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을 내려놓았다.

재능 대화 형 게임 하이라이트.

4. 다른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같은 방식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운반합니다.

5. 발이 지면에 닿으면 모든 직원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이긴다.

연료 탱크를 불다

요약: 두 그룹, 그림종이로 만든 드라이어 튜브가 대상 릴레이 주변의 빈 캔을 불었습니다.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뉜다.

2. 각 팀의 처음 두 선수가 등장해 순서대로 캔을 불기 시작했다.

3. 목표에 도달한 후 되돌아가서 팀을 바꿔 릴레이 경기를 합니다.

4.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오전 인터랙티브 게임 2 줄 이름 게임 판매

게임 방법: 팀원들이 원을 이루며, 어떤 지명이든 한 멤버부터 시작하는데, 그 멤버는 먼저 자신의' 부서와 내 이름' 을 소개한 다음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작한다. 두 번째 학생은 같은 방식으로 자신을 소개하지만 "나는 XXX 뒤의 XXX", 세 번째 학생은 "나는 XXX 뒤의 XXX" 라고 말한다 ...

예를 들어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을' 영업부의 장우나 영업부의 장우' 로 소개하고, 두 번째 사람은' 영업부 장우 뒤의 고객복부의 이화',' 아니면 영업부 장우 뒤의 고객복부의 이화' 라고 소개했다. 세 번째는 "저는 업무부 장우, 고객복부 이화 뒤의 이정, 행정부의 이정", "또는 저는 업무부 장우 뒤의 행정부 이정, 고객복부 이화" 입니다. 등등 ...

분석: 어떤 친구들은 이미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새로 결성한 팀이나 신인이 비교적 많은 팀에게는 좋은 선택이다. 한편으로는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교착상태를 타파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학생들 간의 이해를 가속화할 수 있다.

요행의 추측

사회자는 사전에 종이 한 장과 펜 한 자루를 준비하고, 종이에 숫자를 적어 범위를 발표했다.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은 차례로 이 범위 내의 정수를 추측하고, 사회자는 매번 추측할 때마다 범위가 그에 따라 좁혀진다. 누군가가 추측하면, 쇼를 할 수도 있고, 진실게임 같은 큰 모험을 할 수도 있고, 누군가를 안고 몇 바퀴 돌게 하거나, 갑자기 누군가에게 다가와 그를 가게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종이에 쓰고 싶다. 숫자는 24 입니다. 다른 사람이 추측할 때, 나는 범위를 1- 100 으로 제한한다. 두 번째 사람이 49 를 추측하고, 범위가 1-49 가 되고, 세 번째 사람이 20 을 추측하고, 범위가 20-49 라고 가정해 봅시다. 마지막도 마찬가지다.

분석: 이 게임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펜과 종이가 없을 때 핸드폰에 숫자를 입력할 수 있는데, 보통 1- 100 사이에 1 과 100 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놀 수도 있어요. 물론, 너는 사전에 한 사람과 암호를 잘 말하거나 묵계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먼저 회원에게 당신이 이번에 입력한 숫자가 2 나 99 가 아니라고 말한 다음, 협조하는 사람이 말을 해서 바로 다음 사람을 뺏어간다고 말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좀 더 명확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소절' 은 2 이고,' 대절' 은 99 입니다. 너 스스로 생각해 봐!

꿈속의 연인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해서 어떤 소품도 준비할 필요가 없다. 사회자는 참가자 한 명을 선택했고, 모두가 일어서서, 그/그녀가 모두를 등지고 서 있게 했다. 다음으로, 사회자는' 둘 중 하나' 로 인파에서 선별하고, 마지막으로 나서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분석: 이 게임의 주된 목적은 "긴 머리, 짧은 머리 중 어느 것을 좋아하세요?" 와 같이 "긴 머리, 짧은 머리 중 어느 것을 좋아하세요?" " "곱슬머리 아니면 생머리?" "운동화 아니면 하이힐?" 잠깐만요.

예를 들어, 모두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회자는 먼저 질문을 받는 사람에게 "당신은 직업복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비직업복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까?" 라고 묻습니다. " 직업복을 입기로 선택하면 비직업복을 입고 앉는다. "너는 도대체 구두를 신는 것을 좋아하니? 클릭합니다 구두를 신지 않는 사람, 구두를 신은 사람 등등.

빨리 달리다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두 손을 내밀고 왼손 반 그립 주먹, 오른손으로 검지를 내밀었다. 그리고 오른손 검지손가락을 오른쪽에 있는 사람의 왼손 동그라미에 넣으세요. 사회자는 123 으로 전화하여 시작합니다. 모든 사람은 왼손으로 왼손에 있는 사람의 오른손 검지를 잡고, 오른손 검지손가락은 오른손에 있는 사람의 주먹을 쥐는 동작을 최대한 피해야 한다.

분석: 이 게임은 주로 여러분의 반응능력과 종합조정능력을 단련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른손으로 도망가서 왼손으로 받는 것을 잊었다.

디지털 게임

사회자는 게임 속 숫자가 두 자리 정수라고 미리 설명했다. 첫 번째는 게임에 몇 명의 참가자 조합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두 번째는 1 을 대표하는 포옹, 2 의 손, 3 의 뺨, 4 의 코 꼬임, 5 의 귀 당기기와 같은 조합이다.

예를 들어, 34 인 경우 모든 참가자가 즉시 원래 위치나 조합을 혼란시켜 세 명으로 다시 작은 원을 만들어야 하지만, 모두 한 서클에서 옆 사람의 코를 잡고 다른 사람만 잡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한 사람의 코를 동시에 잡을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면 엉망이 된다. 6 1, 6 명이 작은 동그라미를 이루고, 모두 함께 안고 있습니다.

분석: 사실 이 작은 게임에는 여러 가지 놀이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든 사람의 기억력과 반응능력을 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환경을 관찰함으로써 주변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도전이 없다면 한 자리 더 추가하여 3 자리 정수로 만들 수 있으며, 세 번째 자리는 서 있거나 쪼그리고 앉거나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과 같은 결합 자세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한 글자나 단어에 관한 수수께끼를 알아맞히다.

이 게임은' 꿈속의 연인' 과 조금 비슷하지만 놀이는 다르다. 사회자는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 펜 또는 종이펜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수수께끼 맞추기 선수를 선택한 후, 그녀가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게 하다. 너는 화이트보드에 네가 추측하고 싶은 단어나 구를 적어서 관중이 볼 수 있게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사회자는 퀴즈게이머가 답을 추측할 때까지' 둘 중 하나' 로 질문하고 질문에 대답하여 전체 게임을 추진한다.

예: 대답은' 화장실 가기' 입니다. 너는 그에게 "매일 이렇게 하고 싶니? 클릭합니다 "당신은 이렇게 하는 것이 행복합니까, 아니면 불행합니까? 클릭합니다 "당신은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두 사람이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클릭합니다 "아침에 하고 싶니, 밤에 하고 싶니?" 등등.

분석: 이 게임도 상호 작용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사람의 게임이 됩니다. 청중도 수시로 질문을 할 수 있는데, 질문하는 질문은 분위기를 활발하게 해야 그에 상응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선곡 경기

이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하다. 참가자를 두 그룹으로 나누다. 사회자는 노래에 이 키워드가 포함되거나 그 해음이 모두 포함되는 한 키워드를 지정할 수 있다. 두 팀은 누가 먼저 시작하는지 보기 위해 석두 가위로 천을 잘랐다. 만약 어떤 팀도 따라잡지 못하거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면, 그것은 손해를 보는 것이다.

예를 들어 키워드는' 아가씨' 이다. 예를 들면' 좋은 곳에 좋은 아가씨가 있다',' 아가씨. 아가씨. 꽃, 미목 신월'' 내가 너를 몇 번이나 꿈꿔, 아가씨' 등등.

분석: 이 작은 게임을 할 때는 두 팀 이상으로 나누어 각 팀이 노래를 끝내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마지막 두 팀 다음에 PK 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