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쟁 방식
팀당 5 명, 그 중 1 명은 대장이고, 대체대원은 최대 7 명이지만 주최 측 규정에 따라 인원수를 늘릴 수 있다. 경기는 두 개의 하프타임으로 나뉘어 매 하프타임마다 20 분, 미드필더 휴식 10 분으로 나뉜다. 경기가 끝날 때 두 팀의 포인트가 같으면 5 분짜리 연장전을 치른다. 5 분 후에도 점수가 같으면 승부가 나올 때까지 5 분 연장전을 더 치세요.
2. 점수
공이 바구니에 던져져 심판의 인가를 받은 후 득점으로 계산됩니다. 3 점 라인 내 투자는 2 점을 얻었다. 3 점 외투로 3 점, 페널티 1 점.
3. 경쟁 모델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은 한 명의 점프수를 선택하여 중앙 점프구에서 점프를 했다.
4. 배우
각 선수 교체는 20 초 이내에 완성해야 하며,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다. 선수를 바꿀 시간은 반칙, 공, 일시 중지가 있을 때 뽑는다. 심판은 잠시 경기의 타이밍을 중단할 수 있다.
5. 벌중 횟수
선수 한 명당 다섯 번의 반칙을 허용할 기회가 있고, 다섯 번째는 모두 반칙이다. 그리고 같은 게임에서 다시 놀 수 없다. 페널티 킥은 수비 없이 을 던지는 것으로 반칙 팀에 대한 벌칙이다. 페널티 라인에 서서 심판구를 받은 후 5 초 이내에 슛을 한다. 을 한 후 공이 바구니에 닿을 때까지 선수는 페널티 라인을 넘을 수 없다.
6. 규정 위반
일반적인 위반: 공을 가지고 걷거나, 드리블을 두 번 하거나, 공을 차거나, 주먹으로 공을 치는 것.
점프공 위반, (3) 점프시 위반: 점프자는 공을 만지기 전에 점프구 중앙지역에 들어갈 수 있다.
기타 규칙:
24 초 규칙-공격측이 코트에서 공을 제압할 때 반드시 24 초 이내에 쏘아야 한다 (NBA 경기 24 초, NCAA 경기 35 초).
10 초 규칙-팀은 반드시 후장에서 공을 조종하고 10 초 안에 공을 앞장 (상대편 하프 타임) 으로 넣어야 한다.
5 초 규칙-공을 잡은 후 선수는 반드시 5 초 안에 파울볼을 던져야 한다. 국제농구연맹 규칙은 페널티 킥도 5 초 안에 쏘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NBA 규칙은 10 초).
3 초 규칙-상대와의 신체 접촉으로 인한 반칙 (예: 심판과의 분쟁).
개인 반칙-상대와의 신체 접촉으로 인한 반칙.
기술반칙-선수나 감독은 성적이 좋지 않아 반칙을 선고받았다. 예를 들면 심판과의 다툼이 있었다.
악의적인 반칙-선수가 하는 반칙 동작 (예: 사람을 때리는 것). 이런 상황이 발생한 후, 그 선수는 즉각 퇴장을 당해야 한다.
한 선수가 반칙을 다섯 번 범했다. 개인반칙이든 기술반칙이든, 한 선수는 반드시 * * * 반칙을 다섯 번 (NBA 는 여섯 번) 퇴장해야 하며, 더 이상 경기를 할 수 없다.
반칙-규칙 위반은 개인반칙도 기술반칙도 아니다. 주요 위반은 다음과 같습니다: 드리블 위반; 공을 가져가라 3 초 위반 공을 파울 밖으로 가져가다.
선수가 아웃바운드-선수가 공이나 공 자체를 가지고 경계선이나 경계 밖의 영역에 닿으면 공이 아웃된다. 공은 선이나 선 밖에 닿을 때까지 공중에서 경계를 벗어나지 않는다.
방해구-을 던지는 공이 바구니 아래로 떨어질 때, 쌍방 선수들은 모두 공을 만질 수 없다. 공이 바구니에 있을 때 수비수는 공을 만져서는 안 된다.
엄밀히 감시받는 선수-수비수가 면밀히 감시하는 선수는 5 초 이내에 패스, 드리블 또는 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팀이 제구권을 잃게 된다 (NBA 규칙에는 이 규정이 없다).
공이 후진으로 돌아간다. 만약 팀이 이미 후방에서 전방으로 공을 옮겼다면, 팀의 선수들은 더 이상 중앙선을 넘어 후방으로 운반할 수 없다.
확장 데이터
농구 경기의 일반 규칙
제 1 1 선수와 심판의 위치
11..1선수의 위치는 그가 접촉한 지면에 의해 결정된다.
플레이어가 공중에서 점프할 때, 그는 지난번에 지면에 접촉했을 때와 같은 위치를 유지했다. 여기에는 경계선, 중심선, 삼분선, 페널티 라인, 제한 구역을 표시하는 선 및 비충돌 반원 영역 내의 선이 포함됩니다.
1 1.2 심판의 지위는 선수와 같다. 공이 심판에 부딪히는 것은 마치 심판이 있는 바닥에 부딪히는 것과 같다.
제 12 점프 볼과 대체 소유권
12. 1 정의
12. 1. 1 제 1 절 시작 시 한 심판이 중권 상대 선수 두 명 사이에 공을 던져 점프공이 발생했다.
12. 1.2 두 팀의 한 명 이상의 선수가 한 손이나 두 손으로 공을 잡고 양 선수가 모두 난폭한 동작 없이 공의 통제권을 얻을 수 없을 때 구전이 일어난다.
12.2 절차
12.2. 1 각 점프꾼의 발은 본 바구니 근처의 반원 안에 서 있어야 하고, 한쪽 발은 중앙선에 가까워야 한다.
12.2.2 상대 선수가 그 중 하나를 차지할 것을 요구할 경우, 그 선수는 그 원 주위의 인접 위치를 차지할 수 없다.
12.2.3 그런 다음 심판은 어떤 선수가 점프할 수 있는 높이보다 높은 두 상대 선수 사이에 공을 위 (수직) 로 던져야 한다.
12.2.4 볼이 최고점에 도달한 후에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점프 슛이 있어야 합니다.
12.2.5 볼이 합법적으로 명중될 때까지 어떤 점프자도 자신의 자리를 떠나지 마라.
12.2.6 공이 점프하지 않는 선수나 지면에 닿을 때까지 어떤 점프선수도 공을 잡거나 두 번 이상 칠 수 없습니다.
12.2.7 공이 하나 이상의 점프에 맞지 않으면 다시 튕겨야 합니다.
12.2.8 타격 전에는 점프하지 않는 사람의 신체 부위가 원 위나 원 (원통) 위에 있을 수 없습니다.
12.2.9 12.2. 1, 12.2.4,/kloc 위반
12.3 점프
언제:
경기가 시작되었을 때,
공이 아웃되었지만 심판이 누가 마지막 터치자인지 동의하지 않는지 결정할 수 없을 때,
마지막 또는 단 한 번의 페널티 킥이 성공하지 못하고 쌍방 선수들이 모두 반칙을 한 경우.
살아있는 공이 바구니와 리바운드 사이에 끼일 때 (페널티 사이 제외).
어느 쪽도 제구권도 없고 제구권도 없을 때 이 공은 사구가 된다.
두 팀의 동등한 처벌을 상쇄한 후, 어떤 팀도 첫 번째 반칙이나 위반 전에 제구권도 없고 제구권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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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공 하나가 발생했다.
12.4 소유권 정의 대체
번갈아제구 12.4. 1 은 점프공이 아닌 경계 안에 공을 던지는 방법입니다.
12.4.2 대체 볼 투구 진입:
다음으로 시작:
공을 던지는 선수가 공을 처리할 수 있을 때.
다음으로 종료:
-공이 코트에 닿거나 선수에게 합법적으로 닿았을 때.
-공을 던졌던 쪽이 반칙을 범했을 때.
-공이 던져 질 때, 살아있는 공은 바구니와 리바운드 사이에 가려져 있다.
바이두 백과-농구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