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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거사는 어떤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까?

불교도는 개종한 속인을 가리킨다. 평신도는 집에서 불교도이다. 일반적으로 집에 있는 불교도들은 가능한 한 많은 계명을 준수하고 일덕을 지키도록 격려하지만, 강제적인 것은 아니다. 네가 스스로 오계를 받아들이고 싶지 않으면 반드시 해야 한다. 성운 스님은 귀의는 출가하거나 계계를 받는 것이 아니라 심신을 삼보로 개종하여 평생 신앙으로 지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의 신념을 바꾸지 마라.

다음은 귀의의 의미에 관한 문장 한 편으로,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환의 중요성

전환은' 개종' 에서' 의지' 라는 의미이며 구제와 구제라는 의미도 있다. 귀의란 삼보로 전향해 불, 법, 승삼보에 의지하는 것을 말한다. 삼보의 가견과 보살핌으로 끊임없는 수레바퀴는 멈출 수 있고, 모든 두려움은 피할 수 있고, 모든 고민과 슬픔은 간호와 해방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계 사람들은 금은부에 의지하여 물질적 생활을 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불교 스님의' 보' 에 의지할 수 있다면, 우리는 정신적 승화의 안정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성불의 길' 이라는 책에서는 "중생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현재부터 미래까지 고해에서 위아래로 내려와서 삼보에 의지해야 다른 해안에 도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중생은 모두 어리석고, 귀의할 줄 모르고, 귀의를 구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단의 이단을 잘못 믿으며, 심지어 세상의 보물, 권력, 가족, 생명 등에 미련을 두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 부동산이 5 가구 소유라는 것을 몰랐다. 홍수나 화재가 발생했을 때, 도둑과 악한 왕을 만나거나 부도덕한 아이를 낳으면, 부는 곧 공허해지고 숭고한 권력도 잃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예를 들어' 정성왕고전' 에는 윤왕이 4 대륙을 통일하고 승천하며 황제석 * * * * 과 함께 천궁을 다스리다가 결국 불가피하게 세상에 떨어지게 되고, 비천민인이 죽게 되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사랑하는 가족, 일단 무상이 오면 헤어져야 한다. 그리고 생명이 있는 곳에는 죽음이 있기 때문에 생명은 충분하지 않다. 국가와 사회는 항상 혼돈 통제 과정에 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은 진정한 귀의의 장소가 아니기 때문에' 귀의는 어디에나 있고, 삼보가 가장 길하다' 는 말이 있다. \ "라고

아다메르 대피포사론 제 34 권은 "두려움에 핍박하여 산, 정원, 정글, 고독한 나무가 많다" 고 말했다. 이런 전환은 승리가 아니며, 이런 전환도 영광스럽지 않다. 귀의하지 않으면 모든 고난에서 벗어날 수 있다. 무릇 불법에 귀의하고, 법에 의거하여 출가한 자는 사성제 중에 지혜로 관조하고, 고생을 알고, 모든 고통을 초월하고, 팔성도를 알고, 악은열반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피난처는 최고이고, 이 피난처는 가장 존귀하다. 그래서, 당신이 개종하면, 당신은 모든 고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라고

이런 귀의는 깊은 자신감을 의미하며, 불, 법, 승삼보가 정말 진정한 귀의처라고 믿으며, 각종 공덕을 끌어들일 수 있다. 삼보가 이런 공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부처님의 제자가 되기를 기원하며, 진짜라고 믿었다. 그는 삼보의 웨이드에게 그를 보우해 달라고 빌었고, 그의 심신을 삼보로 데려갔는데, 그는 더 이상 천마와 이교도를 믿지 않았다.

대승경의장 제 10 권은 "귀의하면 귀의한다" 고 말했다. 。 반환 단계, 예를 들어, 아들 은 아버지 에게 돌아갑니다; 푸의 뜻에 따라, 민이군처럼, 의용을 두려워하는 것 같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 "라고

일반적으로 개종은 신앙이다. 외부의 도움을 받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의 종교이다. 불문에 귀의하는 것은 물론 의미가 있지만, 그 밖에도 외국인 교사를 허용하지 않는 곳도 있다. 귀의의 가장 깊은 의미와 최종 목적은 자신의 자심성에 귀의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부처가 열반 회의에서 제자들에게' 자아성, 법성, 무차별성' 의 참뜻을 가르쳤다는 것이다. 이는 제자가 자력갱생에 의지하고, 정통적인 방법으로 배우고, 자신의 불성에 따라 스스로 부처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그래서 자신의 심신은 바로 불법열반이다. 이런 인식을 가질 수 있어야 귀의의 참뜻이다.

삼보에 귀의하는 자는 만병통치약을 받으면 탐욕의 심병을 치료할 수 있다. 등불, 촛불, 별, 달과 같은 것들이 우리를 잘못된 길로 인도할 것입니다. 고해를 항해하면 생사고해에서 벗어날 수 있다. 가난한 사람이 보물을 얻는다면, 그것은 우리의 몸과 마음을 엄숙하게 할 것이다.

"삼보에 귀의하면 정말 사람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있을까? \ "라고

\ "대승의장 \" 볼륨 10 도 3 점 귀의삼보 를 인용했다:

1, 생사의 악과 불친절에서 벗어나야 한다.

2, 태어난 너바나.

3. 중생의 이익을 위하여.

"유포세이경" 은 "모든 고통을 끊고 고민을 없애고 적막한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 인연으로 삼보에 귀의한다" 고 말했다. \ "라고

반야경' 구름: "제성들은 무위법으로 유명하고, 무위란 그가 누설한 것이 없다. 결국 삼보는 영생하고, 세법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보물이라고 부르는데, 마치 세상의 보물이 중생의 중시를 받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늘 삼보는 전체 학생에게 귀속하고, 여러 번 그들에게 귀속한다. \ "라고

"선생서" 는 "한 사람이 세 번을 얻었는데, 결과는 끝이 없다. 예를 들면 전국 인민이 7 년 동안 운반할 수 없는 문방 사보처럼 무궁무진하다" 고 말했다. 삼보에 귀의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더 복이 있다. \ "라고

"불설은 공과가 필요하다고 한다" 고 말했다. "제불들이 대나무, 갈대, 사탕수수, 벼, 마 등 삼천계를 온다면, 정말 깨달을 수 있다. 선남선녀, 이만리, 각종 오락 도구, 옷, 음식, 침대, 수프, 약, 각종 제물, 심지어 멸종 후, 유물 수거, 칠탑 건설, 향화어 음악으로 제목을 짓는다. 부처가 말했다: 아난! 좋은 남자가 되어 좋은 여자가 되는 것이 낫다. 적자의 마음으로 이 말을 하는 것이 낫다. 나는 부처에 가고, 법에 가고, 스님에 가는 것이다. (마하트마 간디, 남녀명언) 얻은 공덕은 이전의 공덕보다 몇 백 배나 몇 백 배나 되고, 셀 수 없고, 말로 표현할 수 없다. \ "라고

"잡아가마" 구름: "나는 하늘로 개종하여 평생 쓸 것이다. 임신한 것은 자기 자식으로, 세 자가 갚는다. 출생 후 지식이 있고 주견이 있어 삼교에 귀의할 것이다. 노비가 있는 손님은 아이를 임신하여 가르친다. 노비를 사면 삼귀오계의 구매를 받아들일 수 있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사지 않는다. 심지어 대출을 구걸하고 금리 인상까지 세 차례 전환을 거쳐 그들과 함께 해야 한다. 만약 삼보가 있다면, 부처에서 명주하는 것은 천도의 삶이라고 한다. 불언: 좋아! 여래가 만약 무상한 지식이 있다면, 쉽게 알 수 있고, 모든 사람이 다 태어난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그래서 삼보공덕에 귀의하는 것이 가장 크다는 것을 알고, 어쩔 수 없이 받아야 한다. \ "라고

프랑스어 문장의 비유에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이전에 인드라 오덕이 떠나면서 오쇠가 함께 나타나 그 수명이 끝났다는 것을 알았다. 이제 그는 맹수에 빠져들어 도자기를 전문적으로 제련하는 가정에서 당나귀 태아를 얻을 것이다. 인드라는 즉시 불사로 달려가 절을 하며 불문 스님에게 항복했다. 그가 일어나기 전에, 그의 신식은 이미 도가나귀의 뱃속에 도착했다. 당시 당나귀는 밧줄에 묶여 있지 않아 행동 중에 공백을 깨뜨렸고, 주인이 채찍질을 해서 복통을 일으켜 태아가 순식간에 다쳤다. 그 신들은 즉시 원신으로 돌아가고, 오덕도 준비하고, 복천제를 준비한다. 당시 부처는 인드라가 무상의 중요성, 죄와 즐거움의 변화, 흥망의 근원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음악 편지 삼보, 경도를 얻었다.

또한 「오래된 비유」 (old metallogy) 라는 책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부처님이 어머니였을 때, 어느 날, 한 사람이 목숨을 잃었다. 그가 죽은 후 망명에서 태어나 그의 나라를 다 써 버리고 옴을 앓고 있는 암지의 자궁에 있는 아이가 되었다. 당시 그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어느 날, 누군가가 그에게 부처님께 도움을 청하러 갔다고 말하자, 즉시 부처님께 가서 조공을 바쳤다. 부처는 천인에게 "돼지 팔계를 벗어나려면 삼보에 귀의해야 한다" 고 말했다. 3 일, 천인은 부처님의 충고를 듣고 황혼에 귀의했다. 7 일 후, 천인의 수명이 다 소모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귀의하여 비야를 낳아 장남으로 출국했기 때문이다. \ "라고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우리는 개종의 공덕이 어마하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중생은 삼보에 귀의해야 한다. 삼보의 가조가 있으면 심신을 정화하고, 선인선업을 자극하고, 모든 것을 성취하고, 인생의 가치를 되찾고, 자신의 진귀한 순수한 본성을 다시 인식하고, 모든 중생의 여래, 평등한 불법과 순수한 성실을 발전시킬 수 있다.

삼보의 부름

첫째, 삼보에 귀의하면 생활이 더욱 다채롭고 실용적이며 안전할 수 있다.

둘째, 인생을 풍요롭게 하려면 먼저 삼보에 귀의해야 한다.

셋째, 인생은 믿음이 없어서는 안 되고, 신앙의 첫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삼보에 귀의하라!

넷째, 인생의 전환점, 미혹을 깨달음으로, 악을 정으로, 악을 선으로, 바로 삼보에 귀의하는 것이다.

5.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삼보에 귀의하는 것이다.

여섯째, 삼보에 귀의하는 것은 영혼의 의지이다. 삼보에 귀의하는 것은 영원한 보물이다.

일곱째, 삼보에 귀의하는 것이 행복의 지름길이다!

여덟, 삼보에 귀의하는 것은 진리의 길이며, 자신을 아는 것이다.

아홉째, 삼보에 귀의하자 불문에 들어서자마자 불문에 들어갔다.

10. 삼보에 귀의하는 것은 반지의 기초이며 성불의 근본이다.

11. 고생하고 싶지 않으면 삼보에 귀의하고 인과환생의 이치를 믿으며 악업을 만들지 마라.

12. 성실함, 좋은 친구에게 추천해야 한다. 삼보에 귀의하자, 우리 같이 가자.

열세, 신중한 추천, 결국 귀의한다-삼보가 가장 길하다.

14, 진짜 고향-삼보에서; 진정한 의존은 삼보에서 나온다.

15. 진실대로의 흐름-삼보에 귀의하다.

16, 마음의 창을 열어-삼보에 귀의하다.

17. 행복한 생활을 재건하다-삼보에 귀의하다.

자신의 본색을 되찾다-삼보에 귀의하다.

19, 영원한 심등을 켜라-삼보에 귀의하라.

20, 인간 정토 설립-모두가 삼보에 귀의하다.

2 1 .. 영혼 부활의 시작-삼보에 귀의하다.

22. 인생 내비게이션-삼보에 귀의하다.

23. 생활의 짐을 내려놓는다-지금은 삼보에 귀의할 때이다.

24. 부처님의 선의의 부름에 대해 당신은 얼마나 더 망설일 것입니까? 얼른 삼보의 품으로 돌아가자.

스물다섯, 밤등, 고해, 좋은 복전, 슬기로운 주인.

26. 영혼의 환경 보호, 생명의 청류, 환자의 양의는 삼보에 귀의해야 한다.

27.2500 년 부처님의 진실한 부름-삼보에 귀의하다.

28. 원한을 연민으로 대체하고, 반야로 악을 감화하고, 자선으로 비열하게 돕고, 삼보로 개종하여 자신과 사회를 정화한다.

29. 만약 당신이 삼보에 귀의한다면, 삼보가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서른 살, 완전한 인생은 반드시 삼보에 귀의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삼보에 귀의하는 공덕과 좋은 점은 생활 속에서, 전반적으로 좋은 점은 삼보에 귀의하는 공덕과 좋은 점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불설공과검사" 는 "삼보에 귀의하여 얻은 공로는 삼보에 귀의하는 것보다 4 가지 공양이 있다면, 심지어 7 탑을 수리하여 사리자를 공양하는 데 성공한 공로의 1% 도 된다" 고 말했다. "삼보자, 일생에 한 번, 모든 재난이 다 닥친다. 네가 귀의한다면 반드시 복을 받을 것이다. 예물을 읽는 자는 죄를 짓고 강물을 파괴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를 들어 만능약은 만병을 치료할 수 있다. 어둠 속에서 삼보는 등불과 촛불이다. 쓴 바다, sanbao 항해; 불꽃 불꽃 놀이 집에서 삼보는 비다. 클릭합니다 이로써 삼보의 바람직한 점을 알 수 있다.

삼보에 귀의하지 않으면, 설령 부처님께 분향을 한다 해도, 불교도가 아니라 존경받는 불교도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당신이 불교인이라면, 당신이 가진 첫 번째 조건은 삼보에 귀의하는 것입니다.

삼보에 귀의하면 어떤 좋은 점과 좋은 점이 있습니까? 고전 중의 공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10 점이 있다.

첫째, 우주에서 가장 위대한 성인 석가모니버를 스승으로 찾아 부처의 정식 제자가 되었다.

둘째, 속담에 "불문에 귀의하고 지옥에 들어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법에 귀의하고 야수에 빠지지 마라. 스님에게 귀의하여 배고픈 귀신이 되지 않다. 따라서 일단 삼보에 귀의하면 즉시 사악한 길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사람마다 몫이 있다.

셋째, 만약 당신이 왕관을 쓰고 정교한 양복을 입는다면, 당신의 몸은 즉시 점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삼보에 귀의하면, 당신의 도덕, 인격, 신앙은 모두 향상될 것입니다.

넷째, 부처는 모든 선신의 보호자인 용천을 지시하고, 불법의 마지막 날에 귀의하는 모든 삼보제자를 보호하고 가한다.

다섯째, 세계 대중의 존경을 받고 이를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여섯째, 재해 피난, 핑안 길조, 만사대길.

일곱째, 많은 복보를 쌓고 엄청난 부를 이룰 수 있다. 예를 들면 인생의 미래를 위한 평탄한 길을 세우는 것, 예를 들면 고난의 바다 속을 항해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여덟째, 고민을 줄이고 좋은 사람을 만나 친구가 되어 곳곳에서 편리함을 얻는다.

아홉 번째, 기권 자격이 있다. 삼보에 귀의하는 사람은 오계를 받아들이고 팔관정계에 참가할 수 있다.

열째, 어느 날 꼭 적당히 해야 한다. 수행을 하지 않더라도 삼보에 귀의하기만 하면 앞으로 미륵보살 용화가 세 번째로 만날 때도 성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