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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배드민턴 경기 계획

배드민턴 남녀노소 모두 적당합니다. 운동량은 나이, 체질, 운동 수준, 장소 환경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럼 대학 배드민턴 경기 계획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은 내가 정성껏 모은 대학 배드민턴 경기 계획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좋아하면 주변 친구들과 나눌 수 있어요!

대학생 배드민턴 경기 기획 1

활동명: 대학생 배드민턴 경기

활동 목적: 대학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배드민턴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다. 동시에 교육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기 위해 교실에서 배드민턴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숙달을 점검하고, 학생들의 완강하게 싸우고 용감하게 싸우는 우수한 자질을 배양하기 위해서다. 그리고 배드민턴 반 친구들 사이의 우정을 키운다. 첫 번째' 블루윙컵' 배드민턴 대회를 전문적으로 개최했다.

참가자: 화요일 오후 배드민턴 반의 모든 학생.

주최자: 화요일 오후 배드민턴 수업

등록 시간: _ _ _ _ _ _ _

장소: 체육관.

심판: 주심 (1): 이양 선생님, 부심판 (2): 남자위여성체위.

장비: 배드민턴은 선생님이 제공하고 라켓은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에서 팀 단위, 3 이닝 2 승. 반을 8 조, 그룹당 7 명의 남자, 6 조로 나누다. 그룹당 여자 2 명, 총 4 조. 각 그룹은 자신의 경쟁자를 확정한 후 제비를 뽑아 상대를 결정한다.

경기 시스템: 경기는 단일 토너먼트를 사용합니다.

프로젝트: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

경기상 설정: 두 그룹은 남학생이 판단하고, 한 그룹은 여학생이 평가한다.

경쟁 요구 사항 및 고려 사항:

I. 위치 또는 배달권 선택

어떤 정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심판의 주재하에 동전을 던져서 첫 번째 서브를 결정하는 것이다. 동전이 결정한 승자는 서브권이나 장소를 선택하는 우선권이 있다. 승자가 선택한 남은 물건은 패자에 속한다. (참고: 여기에 가장자리 따기 대신 동전을 사용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경기 횟수와 점수

1 .. 모든 공식 경기는 3 이닝 2 승이다.

2. 여자 싱글 1 1 1 이닝, 첫 득점 1 1 선수가 이겼다. 남자 싱글은 15 점으로 한 판. 먼저 15 점을 획득한 선수가 이겼다.

셋째, 서브권, 득점권, 교권입니다

1. 경기에서 동전을 통해 서브권을 획득한 선수는 먼저 서브를 하고, 서브는 두 골을 넣은 후 서브권을 교환하고, 상대방이 서브를 두 골 넣은 후 경기가 끝날 때까지 서브권을 교환한다.

다음 이닝이 시작될 때, 이전 이닝의 승자가 먼저 서브를 넣는다.

3. 경기에서 서브가 서브할 때 사이드라인, 최종선, 그물을 통과하지 못하면 그 선수의 실수로 상대편 선수가 득점한다.

4. 서브가 서브할 때 라켓을 만나지 못하면 두 번째 서브기회가 있고, 두 번째 서브가 여전히 라켓에 닿지 않으면 그 선수가 상대 득점을 놓친 것으로 간주된다.

넷째, 교류장소

1. 1 회가 끝나고 양측은 장소를 교환하여 2 회를 진행해야 한다. 처음 두 이닝이 1 에서 1 이면 양측은 결승전, 즉 세 번째 이닝을 위해 장소를 교환해야 한다. 3 회 쌍방의 어느 한 쪽이 8 점 (15 점 1 회) 또는 6 점 (1 1 1 회) 을 득점할 때, 남은 경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장소를 다시 바꿔야 한다.

2. 경기에서 선수가 규칙에 따라 제때에 경기장을 제대로 교환하지 못한 경우, 일단 발견되면 즉시 교환해야 하며, 소득 점수는 유효하며, 경기를 계속한다.

다섯째, 서비스 및 수신.

(1) 법률 서비스

서브권이 있는 쪽은 서브라고 하고, 다른 쪽은 서브를 받는 쪽이라고 합니다.

1 .. 서브를 할 때는 서브영역의 어떤 경계에도 밟아서는 안 된다.

2. 일단 양쪽 선수가 모두 자리를 잡으면, 발선수의 라켓은 휘두르자마자 서브를 하기 시작하고, 발선수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흔들어야 한다. 일단 서브측이 서브를 휘두르기 시작했지만 공을 치지 못하면 서브위반으로 간주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3. 서브하는 과정에서 서브자가 라켓을 휘두르는 시간부터 라켓을 치는 시간까지 서브자의 발은 지면을 떠나거나 움직일 수 없습니다.

4. 서브가 먼저 공을 칠 때, 서브자의 라켓은 반드시 서브자가' 타자 순간, 공과 라켓 및 전체 구의 접촉점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아야 하며, 전체 라켓은 서브자가 잡은 손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5. 서브측은 반드시 메인 서브영역에 서서 자신의 대각선 끝에 있는 서브영역에 서브를 넣어야 한다. 공은 반드시 네트를 날아가야 상대편의 서브영역에 떨어지는 것이 효과적이다. 단식 유효 서브의 범위는 (오른쪽 영역의 경우): 단식 전 서브선, 중앙선, 뒤 서브선, 사이드라인 사이. 왼쪽 영역은 반대입니다.

(2) 법률 서비스.

1. 서브를 받는 사람과 포수는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의 서브를 기다려야 한다. 즉, 볼이 라켓을 터치한 후 발을 움직여 공을 잡기 시작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2. 서브를 받을 때 서브를 받는 사람의 발은 서브를 받는 지역 주위의 어떤 선이나 실외를 밟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여섯째, 음식을 내오고, 위치와 순서에 따라 음식을 내온다.

1. 서브가 0 또는 짝수로 득점하면 서브와 서브가 모두 올바른 서브영역에 서서 서브를 받습니다. 스코어가 홀수일 때 쌍방은 왼쪽 서브구역에 서서 서브를 받았다.

2. 배드민턴이 서브를 할 때, 경계나 최종선이 틀리면 상대방이 득점을 한다.

7. 재서브를 하고,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재서브를 해야 합니다.

1. 하지만 그물은 라켓을 건드리지 않고 서브를 넣는다.

2. 서브할 때 서브하는 사람과 서브받는 사람이 동시에 반칙을 한다.

서브를 받는 사람이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서브자가 서브를 넣는다.

4. 경기 도중 구탁은 공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공이 완전히 파손되었다.

5. 서브뿐만 아니라 공이 네트를 넘어가면 Gui 는 인터넷에 남아 있거나 그물 위에 멈춘다.

6. 경기 도중 예측할 수 없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

여덟, 게임의 연속성과 부정 행위에 대한 처벌

(1) 경기는 매 서브부터 시작하여 전체 경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 진행해야 한다. 심판만이 경기를 중단할 권리가 있다. 하지만 두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첫째, 매 회 2, 3 회 사이에 5 분간의 휴식 시간이 허용된다.

2. 경기 중 선수들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심판은 실제 필요에 따라 경기를 잠시 중단할 수 있고, 쌍방이 달성한 성적은 유효하며, 경기가 다시 시작될 때부터 계산한다.

(2) 다음 세 가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심판은 경고나 반칙을 줄 수 있다.

1. 선수들이 경기를 중단하고 체력을 회복하거나 숨을 헐떡인다.

2. 2 회와 3 회 사이의 5 분 간격을 제외하고 경기 기간 동안 선수는 장외 지도를 받거나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장을 떠난다.

3. 운동선수는 경기에서 고의로 공을 손상시켰고, 기타 경기에 불리한 행위가 있었다.

아홉, 위법

1. 경기에서 라켓이 공을 치지 못했다.

2.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춥니다.

경기에서 공이 네트를 통과하는지 여부.

4. 게임에서 공은 지붕과 경기장 밖의 사람이나 물건에 닿는다.

경기에서 공은 운동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6. 경기에서 타자의 라켓과 공의 타점은 자신의 인터넷이 아니라 인터넷에 있다.

7. 경기 도중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이 그물이나 그물에 닿는다. 선수의 발이나 라켓이 인터넷에서 상대 경기장을 침범했다.

8. 공을 칠 때 공이 잡혔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끌립니다.

9. 한 선수가 스윙을 두 번 연속으로 두 번 치거나, 동측 두 선수가 연속 한 번 치른다.

10. 공이 선수들의 라켓을 만나 계속 밖으로 날아갔다.

1 1. 상대방의 합법적인 근거리 네트 타격을 막는다.

12. 경기 중 선수들이 고의로 상대방의 정상적인 경기에 지장을 주거나 영향을 미치는 모든 행위.

배드민턴 경기장과 기재.

경품 설정: 남자팀이 이기면 선생님이 주신 현금상, 70 원, 여자팀 20 원을 받게 됩니다.

대학생 배드민턴 경기 기획 2

I. 활동 이름

_ _ 대학 배드민턴 리그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회 전체 구성원의 스포츠 자질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 경기 정신을 발양하다. 학생들이 각 수업에서 더 나은 교류와 이해를 증진시키고, 모두를 위한 교류 플랫폼을 만들다.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팀 의식을 높이고, 서로 돕고, 앞으로 함께 노력하면 학원과 각 반의 학생들이 더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학생 배드민턴 리그를 조직했습니다.

셋째, 기관 및 대상의 활동

사장: _ _ 대학 학생회;

기획 담당: _ _ 대학 학생회;

대상 청중: _ _ 대학의 모든 학생;

넷째, 활동 시간

20 _ _ _ _ _ _ _ _ _ _ _ 일;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구체적인 준비: 클럽 회원들이 찾는다.

자동동사 활동

(1) 활동 프로세스

1, 경기 전 팀 배치

각 반 반위는 반 내에서 선전하고, 학생들을 조직하여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경기를 통지하고 안배한다.

2. 경쟁 약정 및 규칙

(1).A, B, C, D 4 개 그룹의 팀 명단은 추첨으로 결정된다. 각 그룹에는 두 개의 팀이 있고, 각 팀에는 한 명의 책임자가 있어 대회 일정을 알릴 책임이 있다. 선수는 돌발사건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미리 설명해야 하며, 책임자는 반드시 제때에 주최측에 상황을 반영해야 한다.

(2) 경기는 배드민턴 단체전 형식으로 진행되며, 팀 간 경기는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 두 가지로 나뉜다.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여 경기 순서는: 사용자 정의. 만약 처음 두 판이 이겼다면, 3 회는 치지 않았을 것이다. 경기에서 각 팀은 가능한 모든 사람들이 시합에 참가하도록 해야 이번 행사의 취지를 부각시켜 이번 행사의 예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 경기 중 남자 싱글 여자 싱글은 2 1 의 경기제를 채택하여 단 한 경기만 한다 (시간이 부족하면 심판이 조정한다).

(4) 예선은 A, B, C, D 4 개 팀의 두 팀이 단체전 () 을 진행하며 재회를 다투고 있다. 그런 다음 중간 휴식 기간 동안' 프로그램 꼬치' 라는 재미있는 행사가 있었다. 다음 경기는 A 에서 이긴 팀이 C 에서 이긴 팀, B 에서 이긴 팀이 D 에서 이긴 팀, 마지막으로 3 위와 4 위 경기, 준우승 경기를 진행한다.

(5) 경기 중 분쟁은 심판이 결정하고, 장내 모든 것은 심판이 결정한다.

(6) 문명화되지 않은 구기 행위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상과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7) 만약 시합에 비가 오면, 경기를 취소하고, 별도로 경기 시간을 배정한다.

3, 경쟁 설명

(1), 각 대원들은 임원의 안배에 복종하고, 경기장의 규율을 자각하고, 공공도덕, 문명예의를 지켜야 한다.

(2) 출전 선수는 경기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심판에게 복종하고, 출전 선수를 존중하고, 자신의 수준과 풍채를 과시해야 한다.

(3) 모든 출전 선수는 안배에 복종해야 하며, 출전하지 않으면 마음대로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4) 경쟁 소품은 학생회가 제공한다.

(5) 각 팀 선수들에게 경기 전 워밍업 활동 준비를 미리 해 경기 중 의외의 피해를 줄이도록 요청한다.

일곱째, 분업

(1) 경기 전 준비

1, 미리 학생의 통보 업무를 잘 하세요.

2. 제작팀 연락처 목록 및 일정.

배드민턴 라켓과 그물

4. 장소 차용

5. 테이블과 의자 준비

(b) 경기 일정

1, 사이트 레이아웃.

2. 각 팀 책임자에게 통지하다.

3. 초전이 끝나면 작은 문화 활동을 할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물류 (예: 미네랄 워터, 컵, 의약품 준비 등). );

5, 경기 중 질서 유지

6, 경기 결과 기록

7. 경기 심판과 약물

8. 사진 촬영 및 수집

9. 경기 전에 위 종목의 해당 담당자를 찾아내 분업을 잘 한다.

여덟, 상 설정

1, 1 위

2. 2 위를 굴리다

3. 3 위

4. 우수상

아홉. 예산

1, 경기용 공: _ _ 원.

2, 포스터 홍보: _ _ 위안.

원고지 요금: _ _ 위안.

보너스 지출: _ _ 위안.

기타 비용: _ _ _ _ _ 위안.

대학생 배드민턴 경기 계획 3

I. 활동의 중요성 (목적 또는 목표):

1, 전체 학생들의 배드민턴 치는 적극성을 동원하다.

캠퍼스 배드민턴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배드민턴 애호가 간의 우정을 심화시킵니다.

4. 대학 생활을 풍부하게 합니다.

둘째, 활동 시간:

20__ 년 10 월 08 일 10

셋. 위치:

_ _ 대학 체육관

넷. 조직자:

_ _ 대학 협회 연맹

주최: _ _ 대학 배드민턴 협회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신입생과 모든 신입생

자동동사 활동

(a) 준비 활동

1. 행사 홍보: HKCSS 제작 포스터, 게시판에 게시.

2. 장소 차용: _ _ 대학 체육부 또는 물류처로부터 차용합니다.

3. 선수와 심판의 선발

선수 선발:

등록, 모든 신입생은 등록 가능, 회원무료, 비회원등록비 5 원.

등록 장소: 9 월 27 일 -29 일 오후 6 시-7 시 00 분 _ _ _ _ 학교 건물.

문자 등록: _ _ _ _ _ _ _ _ _ 이름+항목

조별 추첨: 경기 전에 참가 선수들을 무작위로 조별 추첨한다.

주심은 재판부와' 성운회 금메달 심판대' 를 주관한다

4. 스포츠 장비 준비

배드민턴 협회는 배드민턴만 제공하고 선수는 라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게임의 규칙

최신 국제 경쟁 규칙을 채택하다

(iii) 활동 절차

프로젝트: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1. 경기 과정: 이번 경기는 팀 진급 모델을 채택합니다. 그룹 내 선수 순환 경기, 2 인 간 한 판, 매 회 1 1 공. 승자 3 점, 패자/Kloc-0 점. 득점과 순승구 같은 사람이 상위권을 차지하다. 각 조의 처음 두 명은 결승에 진출할 것이다.

결승전 선수가 다시 추첨을 합니다. 결승전은 경기당 2 1 공, 3 이닝 2 승,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2. 상: 모든 경기가 끝나면 수상자에게 경품을 드립니다. 인증서는 경기 후 일주일 후에 재발행될 것이다.

일곱. 활성 물질

인적 자원

심판 부서는 심판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술부는 경기장 업무 및 일정을 담당합니다. 핵심 구성원은 질서 유지, 관련 사항 조정, 대국 지도 등을 담당한다.

(2) 물질적 자원

HKCSS 포스터 제작 및 홍보; 심판 점수표, 일정표, 적립표 (배드민턴협회 인쇄) 12 개의 경기용 공

여덟. 예산

장소 요금 = 신청자 수 _2 원 입장료, 약 70 명이 70_2= 140 원 (구체적인 장소는 미정) 에 참가한다.

배드민턴: 35_ 12 통 420 원 보너스 비용 90 (인증서 포함).

15 비회원 참가 예정. 15_5=75 위안.

총 자금: 575 위안

아홉. 구체적인 조직 구성:

재판부: 심판 업무를 담당하고, 심판이 정확하고, 오판을 하지 않고, 좋은 판정을 한다.

기술부: 현장 사무와 일정을 담당합니다.

백본: 관련 자원을 조정하고 경기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무국: 점수, 포인트 및 순위 기록을 담당합니다.

첨부 파일: 신청서

배드민턴 협회: _ _ _ _

대학생 배드민턴 대회 기획 4

첫째, 새로운 대상을 모집한다

_ _ 대학 _ _ 배드민턴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대학생.

둘째, 채용 프로세스

1. 등록: 관심 있는 학생은 먼저 자기 반의 체육위원회에 등록하고, 반체육위원회는 명단을 클럽 의장에게 넘긴다.

등록 시간: 미정

2. 회원 선발: 신청한 학생은 클럽별로 그룹화되어 클럽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정회원을 선발합니다.

3. 회비: 선출된 정회원은 1 인당 20 회비를 납부하며 향후 클럽 훈련과 경기의 공비와 상금에 쓰인다.

4. 위치 선택: _ _ 채방 배드민턴관

5. 시간 선택: 보류중

6. 경기 형식: 남자 싱글 여자 목록. 신청 상황에 따라 순환전은 조를 나누어 진행할 것이다.

Ps: 참가 신청한 학생은 자신의 라켓을 준비해야 합니다.

셋째, 채용 비용

1 .. 학원 배드민턴장 인터넷 요금: 60 원입니다.

클럽 배드민턴 환영비: 60 원입니다.

3. 등록 양식 몇 개, 자료 두 회, 홍보 포스터: 20 원.

합계: 140 위안

넷째, 새로운 홍보를 모집한다

신입생을 모집한 포스터는 _ _ 학원 학생회 홍보부에서 제작해 각 반의 행사 게시판에 게재했다.

주최자: _ _ 카이 팡 배드민턴 클럽

공동 주최: _ _ 학생회 홍보부

여섯째, 지역 사회의 주요 활동:

1. 적절한 시간에 클럽 회원을 조직하여 일주일에 한 번 훈련하고 학기말에 팀 경기를 진행하여 일정한 상을 설정하다.

2. 매 학기마다 1 학기마다 모집 시합을 하고, 다음 학기말에 사제 배드민턴 시합을 한다.

3. 학교 봄운동회 배드민턴에 참가합니다.

4. 다른 구장과의 배드민턴 친선경기를 조직합니다.

대학생 배드민턴 대회 기획 5

I. 활동 배경

중국 스포츠의 왕성한 발전과 중국이 국제 스포츠 분야에서 얻은 풍성한 성과. 따라서 대중스포츠는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전개되고 있으며, 특히 대학생들의 스포츠 생활이 더욱 흥미진진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학생 운동 열정 향상

배드민턴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3. 학생들의 신체를 단련하다

4. 학생들 간의 이해를 증진시킵니다.

셋째, 활동의 대상

수학과 응용수학 2 반 전체 동창.

넷. 행사 배정

행사 시간: 2065 438+0 _ 4 월 6 일 오후 (미정)

위치: 남문 배드민턴관 (미정)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배드민턴 남녀 혼합 복식.

자동사 활동 과정.

경기 전 준비

1, 행사 당일 전에 장소를 확인하고 배드민턴, 경품, 라켓을 구입합니다.

2. 적절한 응급용품을 준비한다. 예를 들면 반창고, 갑작스러운 부상을 방지한다.

3. 경기 전 일주일 내에 본반 학생을 조직하여 이번 행사에 참가하여 기숙사당 최소 두 명의 학생이 시합에 참가할 것을 요구한다.

4. 시합 조는 무작위로 공정해야 한다. 남학생과 여학생은 각각 추첨을 하고, 추출한 숫자는' A'-'B' 형식이다. 남학생 여학생은 자신의 번호더미에서 번호를 뽑고, A 는 자신의 팀 번호를 나타내고, B 는 곧 마주칠 팀 번호를 나타낸다. 같은 숫자를 뽑아서 한 조를 이루다. 현장 추첨과 현장 공고의 형식을 취하다.

게임 과정

1, 경기는 두 경기로 나뉘어 동시에 진행되며, 경기당 두 명의 심판이 동행하고, 경기 순서는 원칙적으로 조별 번호로 진행된다.

1 라운드는 1 차로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초선이 모두 완료되면 승자는 다시 추첨을 해서 그룹화 방식과 경기 순서를 결정하는 등.

3. 경기의 구체적인 규칙은' 09 수학과 응용수학 배드민턴 경기 규칙' 을 참조하십시오.

4. 경기가 끝난 후 1, 2, 3 등상과 증명서를 발급합니다.

경기 후 안배

1, 전체 학우들이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2. 인원을 배치하여 현장을 정리하다.

일곱. 활동 상세 정보:

1. 행사에 참가한 학생은 옷차림이 제격이고 문명대회, 장소 시설과 경기 소품을 사랑해야 한다.

2. 모든 학우가 제시간에 도착하도록 요구하고,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제때에 조직부서에 보고하여 시합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고, 각 부처가 서로 협조하고, 서로 협조할 것을 요구한다.

B. 경기 기간 동안 학생들은 빠르고 질서 있게 전진하여 경기장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한다. C. 날씨, 장소 등의 요인으로 인해 행사가 변경되어야 하는 경우 추가 통지가 있을 것입니다.

여덟. 활동을 담당하는 인원 배치

행사 책임자: 진여운, 조자건, 노직, 행사 홍보: 손령, 서옥정, 활동물품 조달: 양추국화, 서연연, 활동사진 수집: 진자영, 돌발사건 처리: 정뢰, 푸호구, 활동예산 배드민턴: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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