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두리안은 저녁 식사 때 제비를 뽑아 뽑은 것이다.

두리안은 저녁 식사 때 제비를 뽑아 뽑은 것이다.

새해가 다가오기 때문에, 우리는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했고,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절친이나 절친형제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우리가 함께 먹고 놀고, 카드놀이를 하거나 왕을 때리는 것은 좀 지루한 것 같다. 이번 호에서는 식탁에서 한 가지 더 많은 게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테이블 게임을 추천합니다. (보통 그리스인, 모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 누가 위장?

게임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같은 글자를 가져갔고, 나머지 1 사람은 그것과 관련된 또 다른 글자를 받았다. 바로 밑바닥이었다. 모든 사람이 한 마디로 자신의 말을 묘사한 후, 위장 후보자에게 투표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아웃이다. 만약 밑바닥이 나오면 게임은 끝난다. 반면 게임은 계속되고 있다. 만약 마지막 라운드까지 살아남는다면 (그라운드에 세 명이 남아 있을 때), 밑바닥이 이긴다.

2. 일곱까지 세어라

누구든지 숫자를 세기 시작하면, 1, 2, ... 계속 이렇게 세면 7 의 배수를 만나면 테이블을 두드려야 한다 (7, 14, 2 1 ... 그리고 7 을 포함하는 숫자

3. 나 너 있어?

모두들 둘러앉아, 모두들 돌아가면서 자기만 하고 다른 사람은 하지 않은 일을 말하지만,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이 한다면 반드시 벌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4. 개구리 한 마리

참가자들이 원을 이루어 중심을 향하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그리고 "청청", "개구리", "점프", "물", "중", "동" 을 읽는다. 그리고' 개구리 두 마리가 물에 뛰어들어 문을 두드렸다'. 이런 식으로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한 사람들은 벌을 받았다.

5. 궁극의 암호

먼저 한 사람이' 최종암호' 를 쓰고, 그리고 모두가 있습니다. 1- 100 사이, 매번 범위를 좁힐 때마다, 마지막에 맞힌 사람은 추첨을 해서 벌을 받는다. 다음 라운드에서 처벌을 받은 사람은 차례로 숫자를 쓸 것이다.

윙크게임

한 사람이 시작을 외치고, 모든 사람이 숫자순으로 번호를 신고하고, 한 사람당 한 번씩만 빼앗을 수 있다. 두 명 이상의 사람이 동시에 한 숫자를 강탈할 때, 두 사람은 졌다. 숫자가 중복되지 않으면 마지막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된다.

7. 알람 폭탄

누구나 휴대폰 자명종을 설정하고 서로 질문을 한다. 핸드폰은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이 들고 있다. 질문에 대답하자 핸드폰이 바로 다음 사람에게 전달되어 질문을 했다. 이런 식으로, 손에 든 핸드폰이 울리면 지는 것이다.

8. 다른 손과 입-

참가자-"한 세트하고, 손이 다르다" 고 외치며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하이파이브를 치고, 손으로 숫자를 긋고, 동시에 입으로 숫자를 외치면 반드시 입에서 말하는 것과 달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

9.007

첫 번째 사람은 "0" 을 외치며 동시에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피고인은 즉시 "0" 을 외치고, 세 번째 사람을 지정해 "7" 을 외치며 권총을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에 맞은 사람은 아무런 목소리나 동작도 없지만, 총에 맞은 사람의 좌우 양쪽에 있는 사람은 항복을 해야 하고,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야외 환경의 작은 파트너가 있다면! 추천 10 장소 게임은 야외 운동의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10. 명품을 찢다

단체전이나 단병전으로 나눌 수 있다. 모든 사람은 등에 명품이 하나 있는데, 명품이다. 그리고 서로 명품을 찢고, 명품을 찢는 사람은 탈락하고, 마지막은 이긴다.

1 1. 무 쪼그려 앉다

참가자들을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누고, 각 무더기마다 손을 잡고 원을 형성하고, 색이나 숫자로 이름을 짓는다.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 일제히 웅크리고, 동시에 단어를 읽고, "백무 쪼그려 앉기, 백무 쪼그려 앉기, 백무 쪼그려 앉기, 홍무 쪼그려 앉기" 와 같은 다른 무 쪼그려 앉게 하면 바로 손가락으로 돌아갈 수 없다.

12. 네가 나에게 보여 주면 내가 알아맞힐 거야.

두 사람은 합작하여, 한 사람은 단어를 읽고, 다른 한 사람은 등을 맞댄 추측을 한다. 단어를 보는 사람은 동작과 묘사를 통해 단어를 추측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람이 단어를 알아맞혀야 한다. 주어진 시간 동안 어느 그룹이 더 많이 추측하는지 보세요.

13.369 카운트 게임

한 사람이 3, 6, 9 가 없는 숫자를 지정한 다음 시계 방향으로 차례로 숫자를 세어본다. 3, 6, 9 의 숫자가 있을 때 읽지 말고 박수를 치세요. 필요 없을 때 박수를 치거나 필요할 때 박수를 치지 않으면 처벌을 받는다.

14. 단항 몇 점

어떤 회원은 50 점, 어떤 회원은 KLOC-0/원입니다. 사회자는 숫자를 말했고, 두 그룹의 구성원은 숫자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했다. 가능한 한 빨리 다른 숫자를 말할 때마다 팀원들은 신속하게 팀을 구성해야 한다. 만약 네가 팀에 들어갈 수 없다면, 너는 졌다.

15. 종이컵은 물을 전달한다

여덟 명 한 조로 동시에 두 조로 나누어 시합을 하다. 다른 두 사람은 팀의 첫 번째 사람이 종이컵에 물을 붓고 한 사람씩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전달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마지막 사람 종이컵의 물은 작은 항아리에 부어진다. 제한된 시간 내에 항아리에 물이 많은 사람은 이긴다.

16. 사람이 많고 세력이 적다.

전체 그룹은 세 그룹으로 나뉘는데, 한 발은 한 점, 즉 한 사람 4 점을 나타낸다. 지도자가 숫자를 말할 때, 각 그룹은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조합해야 하고, 가장 느린 것은 지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회자는 "나는 원한다. 3' 그리고 그룹 안에 네 명이 있다면 멤버 세 명이 한쪽 다리로 서 있어야 하고, 한 명은 들어 올려야 한다.

17. 팔찌 솔루션

8 인 그룹에서 팀의 모든 참가자들이 서로 손을 잡고 복잡하게 얽힌 그물을 형성했다. 심판이 확인한 후 경기가 시작되었다. 손을 놓지 않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엇갈린 그물을 큰 원으로 풀 수 있다.

18. 추측을 그리고 전달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순서대로 일렬로 늘어섰다. 첫 번째 사람은 주어진 주제에 따라 그림을 그려서 두 번째 사람에게 전달한다. 그리고 두 번째 사람은 그가 본 리메이크에 따라 세 번째 사람에게 전달하는 등. 만약 마지막 사람이 주제를 맞출 수 있다면, 그 팀이 이긴다.

19. 동주공제

각 그룹마다 3 ~ 4 명 정도, 신문 한 부를 분배하고, 신문을 바닥에 깔고, 모든 대원들이 하나씩 신문에 서서 신문을 망가뜨리지 마라. 완성되지 않은 것은 아웃되었다. 매 라운드마다 모든 플레이어가 신문에 오래 서 있을 수 있는 것이 승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