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심리 1. 네가 눈물을 흘릴 때 어떤 결정도 하지 마라.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되도록 말을 적게 하세요.
2. 같은 문제에 얽매이지 말고, 모든 감정을 한 사람에게 두지 말고, 부모와 다른 친구들이 있다. 잘못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잘못하더라도 슬퍼할 필요가 없다. 인생에 옳고 그름이 있는데 하물며 많은 일이 있다. 돌이켜 보면 옳고 그름은 중요하지 않다.
4. 부정적인 감정을 갖는 것은 정상이지만, 이것이 삶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남은 시간 동안, 가능한 한 자신의 감정을 진정시켜라. 그 사람이 갑자기 너에게 연락하지 않는 것은 정상이다. 그 사람이 갑자기 다시 연락하는 것은 정상이다. 아무 의미도 없다.
6. 모르면 말씀하세요. 이해하면 말하지 않겠다. 그냥 웃으면 돼. 7. 모든 고민은 자기가 자초한 것이니 스스로 해결할 수밖에 없다. 너의 친구에게 울며 울지 말고 그들에게 공을 치라고 해라.
8. 네가 한 말을 반드시 해야 한다. 설령 어리석다 해도 식언보다 낫다. 9. 무슨 일이 있어도 원래의 생활법칙을 깨뜨리지 말고 제 시간에 밥을 먹고 잔다.
10.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상처를 두려워하지 말고, 잘못된 말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과거를 회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미래를 대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1 1. 옳든 그르든, 당신은 하나의 규범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행동도 이 규범을 따르고 실생활에 따라 끊임없이 수정해야 합니다.
우유부단함을 반복하는 사람은 비위를 맞추는 것이 불가능하다. 옳고 그름 사이를 배회하는 사람은 잘못에서 옳은 사람으로 나아가는 것이 낫다. 12. 그가 "우리 좀 진정하자, 알았지?" 라고 말했을 때 마음이 평온하게 말하고 전화를 끊는다.
구걸하지 마라, 그는 너의 의견을 구하러 온 것이 아니다. 13. 마음속의 말을 꺼내지 마라, 이것들이 너의 재산이다.
14. 한 사람과 같은 동그라미에 대해 말하지 마라, 네가 아무리 믿을 만하다고 생각하든. 15. 그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를 때 아무 말도 하지 마라. 침묵은 무한한 의의가 있다.
16. 어떤 결과도 추구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같은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죽음입니다. 17. 후회하지 마라. 어쨌든 후회는 네가 잘못한 것보다 더 무섭다. 자신감과 자존심을 파괴하기 때문에 더 잘못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만약 충분하지 않다면, 나에게는 아직 좀 더 있다.
2. 정신건강에 대한 지식과 상식은 매우 적다
정신 건강 지식
1. 자신을 알고, 자신을 받아들이고, 자신을 긍정한다.
2. 자신의 인생에 대해 책임을 진다.
3. 위대한 꿈을 가지고 명확한 인생 목표를 설정합니다.
자제를 배우고 유혹을 이겨내고 현실에서 살아갑니다.
분노, 좌절, 우울증 및 지루함을 해결하는 법을 배웁니다.
자신감을 키우도록 늘 자신을 독려한다.
7. 좋은 인간관계를 맺다.
8. 운동에 주의하여 생기발랄함을 보여주다.
9. 생각을 배우고 적극적인 학습과 생활 태도를 길러라.
10, 마음을 정화하고 평화로운 심경을 추구한다.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
인간관계의 자기조절은 인생에서 피할 수 없는 중요한 행동이다.
사람의 심리적 적응은 주로 인간관계에 대한 적응이기 때문에 사람의 심리질환은 주로 인간관계의 불균형으로 인한 것이다.
1, 그의 헌신에 유리한 인생관을 키우는 법을 배우다.
역할 놀이의 심리적 조절을 배우십시오.
경쟁과 협력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있습니다.
4|, 자신을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을 받아들이다.
5. 인간관계에서 3 정, 3 리, 3 법을 올바르게 처리한다.
6, 대인 커뮤니 케이 션에서 나쁜 심리를 제거하십시오.
3. 재미있는 작은 지식
작은 지식 물리학 관심-"물건의 무게" 가 바뀔 것입니다. 학생들은 관련 물리 지식을 공부한 후 물체 자체의 무게가 정적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즉, 때로는' 무중력' 이다. 때로는 "과체중" 입니다.
무엇이 물체의 무게의 변화를 일으키는가? 서두르지 마세요. 한 사업가가 네덜란드 어부로부터 고등어 5000 톤을 사서 배 한 척을 싣고 네덜란드의 한 도시에서 적도 근처의 아프리카 도시 마가의 항구로 운반한 이야기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곳에 도착했을 때, 나는 고등어가 거의 19 톤이 빠진 것을 발견했다.
이상하다! 어디 갔지? 배가 도중에 정박하지 않았기 때문에 도둑맞을 리가 없다. 당시에는 아무도 비밀을 밝힐 수 없었는데, 이제 마침내 그 이유를 알게 되었다. 그것은 중력이 하는 농담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구가 약간 타원형이기 때문에, 그 남북극 반지름은 적도 반지름보다 20 킬로미터가 작다. 반경이 작을수록 매력이 커집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네덜란드의 고등어 5000 톤이 적도 근처에서 운송되면 고등어의 무게는 자연히 가벼워진다. 또 물체 무게의 변화도 많다! 네가 높은 산에 있다면 평지보다 가볍다. 적도는 양극보다 가볍다. 육지보다 물속에서 훨씬 가볍습니다.
지구의 중력이 닿지 않는 고지대로 날아가면 무게가 전혀 없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 중력이 작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변해도 물체의 질량은 변하지 않는다! 자, 이제 모두가 진실을 이해했습니다! 사실 우리 주변에도 비슷한 문제가 많다. 제때에 발견하고 이론과 결합하면 정답을 찾을 수 있다.
앞으로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것이라고 믿고' 속수무책' 하지 마라! 고양이 한 마리가 뼈 230 개를 가지고 있다. 고양이는 사람과 개보다 청각에 더 민감하다.
체형에 비해 고양이의 눈은 어떤 포유동물보다 크다. 고양이의 정상적인 맥박은 분당 1 10 에서 170 회 사이입니다.
고양이의 정상 체온은 39 도 정도이다. 고양이의 수직 점프 높이는 자신의 높이의 5 배에 달할 수 있다.
고양이 한 마리의 코자국은 독특하고 고양이 두 마리가 없는 코자국은 똑같다. 고양이는 남자보다 여자에 대한 반응이 더 강하다. 여자의 목소리가 남자보다 더 빈번하기 때문이다.
집고양이의 달리기 속도는 시속 55 ~ 60 킬로미터이다. 고양이는 가장 졸린 포유동물로 하루에 약 16 시간 정도 잔다.
조류는 재미있고 지식은 적다. 어떤 새가 쉽게 눈에 띄지 않습니까? 숲속을 지나갈 때, 나무에 언덕이 있는 나무 한 그루를 지나칠 때, 너는 아마 나무 위에 언덕이 있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언덕도요새는 아주 작은 새가 아니라 큰 새이지만, 아름다운 깃털은 가을 낙엽처럼 보인다. 꼼짝도 하지 않는 척하기 때문에 쉽게 알아차리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산도요는 나무에 서서 항상 주위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뒤에 약간의 기척이 있어도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
그 눈은 머리 뒤쪽에 있기 때문에 적들이 그 시야를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물론, 그것의 추적을 피할 수 있는 곤충은 거의 없다.
잣닭은 어디에 삽니까? 잣닭은 남북반구의 한대에 살면서 한대 몇 안 되는 조류 중의 하나이다. 겨울에는 새들이 소나무나 삼나무에 서식한다.
추운 기후를 막기 위해서, 그것은 반드시 대량의 침엽을 잡아먹어 에너지를 생산해야 한다. 극지 부근에서는 겨울이 낮이 짧고 밤이 길기 때문에 잣닭은 거의 하루 종일 음식을 먹고 있다.
봄이 오자 뇌조가 잇달아 구애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보통 암컷이 수컷을 선택하는데, 반드시 시합에서 이겨야 암컷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앵무새가 서로 이야기할까요? "자기야, 일어나!" 어떤 앵무새들은 말을 할 줄 알지만, 실제로 말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앵무새의 주인은 참을성 있게 그들에게 간단한 단어를 가르쳐 주었다. 비록 그들은 그것들을 읽을 수 있지만, 그들은 그 의미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동물은 우리가 이해하는 언어가 아니라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서로 소통할 수 있다. 그들의 울음소리는 "나는 무섭다" 를 의미할 수 있다. "나를 어루만져 주세요." "나는 음식을 발견했다" 또는 "위험! 뛰어! " 색깔, 동작, 냄새도 동물 간의 교류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사냥꾼은 그들의 목소리와 냄새를 모방하여 함정을 설치하여 스스로 그물에 걸려들게 할 수 있다. 펭귄이 둥지를 짓지 않을까요? 사실 펭귄은 둥지를 짓지 않습니다.
펭귄 어머니가 바다에 가서 음식을 찾으러 갔을 때, 펭귄 아버지는 육지에 알을 두 발 사이에 놓고 뚱뚱한 배로 알을 덮고 서서 알을 부화시켰다. 펭귄은 매년 같은 곳에서 알을 품는다. 그들은 부리와 날개로 가능한 적을 상대하고 자신의 자손을 보호한다.
신입생 펭귄은 부모의 입에서 음식을 찾습니다. 펭귄은 생선, 새우, 조개껍데기를 먹습니다.
음식이 풍부한 여름에는 모든 시간을 영양을 보충하는 데 사용하며, 보통 수백 미터 깊이의 바다로 잠입하여 음식을 찾을 수 있다. 펭귄이 날 수 있을까? 펭귄은 매우 이상한 동물이다. 딱딱하지만 귀엽다.
그들의 발은 마치 같은 바짓가랑이를 입은 것처럼 걷기가 힘들다. 펭귄은 항상 날개를 수축시켜 균형을 유지한다.
그들은 날 수 없지만 여전히 새에 속한다. 그들의 두터운 옷에는 매우 타이트한 작은 깃털이 덮여 있는데, 위에는 온통 기름으로 덮여 있다.
펭귄은 마치 엔진이 장착된 것처럼 물속에서 날개를 펄럭였다. 펭귄은 활발하고 스쿠버 다이빙과 물 속에서 노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천적을 피할 때, 그들은 종종 수면 위로 떠오르며 공중에서 1 미터 이상 활공할 수 있다. 어떤 둥지가 가장 아름다운가요? 하늘에는 많은 종류의 새들이 날고 있고, 각 새는 서로 다른 둥지를 가지고 있다.
벌새의 둥지는 숟가락보다 작고, 일부 독수리의 둥지는 자동차보다 크다. 새들은 솜털, 가지, 침, 거미줄을 둥지 재료로 사용한다.
새 둥지의 모양, 어떤 것은 그릇처럼, 어떤 것은 공과 같다. 어떤 것은 요람처럼 매달려 있고, 어떤 것은 목처럼 물 위에 떠 있다. 아프리카에는 수백 종의 직포새가 있는데, 그들의 둥지는 매우 복잡하다. 어떤 새들은 암컷의 주의를 끌기 위해 둥지에 색을 칠한다.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제비집이 있는데, 어느 것이 가장 예쁜지 고르세요! 새들은 어떻게 장거리 비행을 합니까? 새들은 장거리 여행에서 며칠 연속 무리를 지어 비행한다. 예를 들어 제비갈매기는 북극에서 남극까지 약 2 만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조류의 장거리 비행은 사실 매우 힘들다.
4. 누가 재미있는 심리학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까?
테스트 1: 빵집 입구를 지나갑니다. 빵집에서 갓 구운 신선한 빵 냄새가 아주 좋다. 콘크리트? 어떤 빵이라고 생각하세요? A. 파인애플 빵 B. 계란 젖빵 C. 크로와상 D. 치즈 빵 테스트 2: 기억에 남는 장난감 도시입니다. 한 번 보면 토할 수 있는 무서운 장난감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너는 이 장난감들 중 어느 것이 네가 침을 뱉고 싶다고 생각하니? A. 눈에서 피를 흘리는 해골 B. M 면 농포괴물 C. 눈이 혀를 튀어나온 괴물 D. 고름이가 있는 대머리벌레 테스트 3: 바다에서 사고가 나서 파도에 의해 사막으로 떠내려갔나요? 일어나, 일어나? 누가 되고 싶어, 오찬? A. 생활능력이 있는 벙어리 B. 게으르지만 너에게 농담을 할 수 있는 사람 C. 재잘재잘 쉴 새 없이 너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사람 테스트 1: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인애플 빵을 선택한 사람은 싸고 건강한 곳이 어디 있는지, 그릇을 확대하는 풍습이 무엇인지 물어봐야 한다. , 당신을 찾는 것이 옳습니다! 당신은 인색한 가정에 충성하기 위해 태어났습니까? -응? 지지자들, 당신들은 자신의 돈을 쓰지 않고도 최대의 수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평생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B 계란 수플레빵을 선택한 사람에게 돈에 대한 당신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Y 가 털실 뭉치로 되어 있어 실마리를 파악하기가 어렵고 재테크를 해 줄까? 베포드, 이건 매우 고통스러워. 얼마 있어요? 분명히 말하자면, 어차피 오늘 주머니에 돈이 있다면 내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C 크로와상을 선택한 사람은 쓸 때 쓰고, 아껴야 할 때는 아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경험이 있습니까? -응? R 은 매달 지출과 소득 사이의 균형을 어떻게 잡느냐가 자신의 요구이며, 재테크에 대한 생각도 있고, 계획적인 지출도 있어 자신의 생활을 기준 이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D 치즈빵을 선택한 사람은 식감이 좋으니 너도 생활화된 제품이지. 당신의 인생 철학에서, 정신적으로요? 쌀발이 돈보다 더 많은 대가를 치러요? 미아오 쌀 가장자리? , 흙처럼 돈을 휘두르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습니까? -응? 나는 돈 지출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모든 지출의 원칙은: 행복하면 좋다! 테스트 2: 당신은 동정심이 있습니까? 눈에서 피가 나는 두개골을 고르다. 당신은 개성이 강합니까? 이봐? 나는 다른 사람이 걸핏하면 우는 모습을 참을 수 없다. 무슨 큰일이라도 결국 해결책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모두가 자신을 책임져야 합니까? -응? 동정할 것이 없다. B 를 선택하시겠습니까? 너는 고름이 난 얼굴을 가진 괴물이다. 너는 너무 연약하고 너무 감정적이다.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으면 눈물이 나고 다친 작은 동물을 보면 슬퍼진다. 너 괴물이야? 긁는 유형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에게 어려움이 있다면, 너는 반드시 네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도와야 한다. 너는 선행에 참여할 수 있다! 너는 C 볼록 혀가 긴 괴물을 선택할 때 동정심이 있어서 나쁜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 누군가가 정말로 너의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너는 도의상 거절할 수 없지만, 네가 다른 사람을 도와주면, 너는 죽을 것이다. 아니, 이건 원칙이 있어! 당신도 동정심이 많은 사람이지만, 당신을 잘 아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평소에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무슨 일이야? 말은 매우 직설적이어서, 때로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알지 못할 때도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너는 입이 딱딱하고 마음이 여려 다른 사람을 돕고 싶지만 인정하지 않는다. 테스트 3: 바람 피울까요? 생활능력이 있는 벙어리를 고르다. 너의 관념은 매우 전통적이고, 행동은 매우 보수적이다. 너는 사회 도덕규범을 준수하고 남녀의 경계를 분명히 할 것이다, 그렇지 않니? -응? 아니면 바람 피운다면, 결코 너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동시에, 당신은 다른 반쪽에 대한 요구도 매우 엄격하다. 진심인 것 같아요? 어쨌든, 너는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고, 약간의 착오가 있어서는 안 된다. B 를 선택하면 누가 게을러지지만, 너에게 농담을 해 줄 것이다. 바람 피는 것에 대해 너는 기대도 하고 상처받는 것도 두려워한다. 다른 사람을 건드리거나 일부러 이런 사건을 만들지는 않겠지만, 환경이나 외부 요인으로 인해 애매한 관계가 생기면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불륜의 심연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일이 발생하면 자신이 집착하지 않았다고 탓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C 를 선택하되, 당신을 위해 봉사할 사람은 약속을 하지 않고, 상대방에게 안정감을 주지 않고, 탈선할 확률이 높다. 너는 위험한 사람이다. 너는 반드시 너의 변덕스러운 성격을 참아야 하고, 너와 함께 있을 때 불충실해야 한다. -응? 다른 반쪽을 마주하는 것은 너의 관성이다, 아무리 진실이라도? , 그냥 임시, 당신은 항상 자신의 정욕 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도울 수 없지만, 사방에 꽃을 피우고 풀을 건드리는 것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5. 누가 10 재미있는 심리이야기를 열거할 수 있습니까?
소군은 올해 다섯 살이다. 그는 어른과 쇼핑하는 습관이 있어서 항상 물건을 요구한다. 한번은 할아버지가 그를 데리고 거리로 나가실 때 그에게 말했다. "거리에서 물건을 요구하지 마세요!" " 쇼군은 동의했다. 거리에서, 소군은 처음에는 여전히 평온했지만, 나중에는 어쩔 수 없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이 할아버지에게 약속한 일이 생각났다. 과일 노점 앞에서 그는 할아버지에게 말했다. "할아버지, 저는 사과를 원하지 않습니다. 할아버지는 매우 기뻐하며 "정말 좋은 아이구나. 식료품점에 도착했을 때, 소군이 말했다. "할아버지, 저는 과자를 원하지 않습니다." 할아버지께서 또 그를 칭찬하셨다. 또 백화점의 장난감 카운터에 갔는데, 소군이 말했다. "할아버지, 저는 차를 원하지 않아요." 할아버지는 마침내 참지 못하셨다. 그는 소군에게 장난감 차, 과자, 사과를 사주었다. 소군은 비록 다섯 살밖에 안 되었지만, 그의 구인 방법은 여전히 매우 과학적이다. 우선, 그는 퇴진을 위한 사고방식으로' 안 된다' 에서 점진적으로 조건을 만들어' 해야 한다' 는 목적을 달성했다. 그는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 마라", "너무 많이 하지 마라", 그래서 할아버지에게 "불쌍한 상" 을 내세워 그의 동정과 연민을 얻었다. 할아버지는 이런 감정 * * * 에서 사지 않으면 틀림없이 죄책감을 느끼실 것이다.
재미있는 심리 게임을 찾으십시오.
단체용: 1, 바인딩 관문--(팀워크용) 설명: 여러 임무가 함께 묶여 완성됩니다. 인원: 장소 없음: 소품 없음: 밧줄이나 묶을 수 있는 다른 것들이 모두에게 적합하다.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의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마다 두 명 이상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각 팀원은 서로 마주보는 원을 형성합니다. 선생님은 모두의 팔을 옆집 사람과 묶는 것을 도왔다.
3. 묶은 후, 현재 각 그룹 멤버들이 함께 묶여 있으니, 선생님은 각 그룹에 약간의 임무를 완성해야 한다. 제목 예: 점심 식사; 포장 선물 예술품을 완성하다. 각 대원들이 물을 붓는 등을 돕다.
2. 함께 풍선을 불어서 약술: 분업협력 완료 임무 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장소: 소품 없음: 그룹당 6 개의 서명을 준비하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발 (두 개의 풍선) (그룹당 하나) 은 모두에게 적합하다. 게임 방법: 1. 그룹은 여러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선생님은 각 조에 추첨을 시켰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그린 두 사람이 발을 그린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3. 기억테스트 약술: 기억해야 할 것이 많아짐에 따라 자신을 계산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무제한 장소: 무제한: 막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 게임 방법: 1. 모든 사람들이 원을 만들고, 첫 사람부터 "나는 오늘 AA 를 먹었다" 고 말했다. (AA 는 무작위 음식의 이름이다! ) 2. 그리고 두 번째는 "나는 AA 한 개와 BB 두 개를 먹었다." (BB 는 다른 음식 이름을 가지고 있어! ) 3. 이렇게 전해지면 모든 사람은 이전 음식 이름을 반복하고 새로운 음식 이름을 추가해야 한다.
중간에 누군가가 실수를 할 때까지! 예: 좀 더 어려운 요리 이름이나 요리 이름을 고르세요! 아니면 별로 맛있지 않은 것! 예: 달걀 가리비 쇠고기 수프. 4. 비교 약술: 선수의 동작을 통해 인원수를 추측하다: 장소 제한 없음: 적용 범위 제한 없음: 방금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의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은 5 명 이상이 가장 좋다.
2. 각 그룹마다 번갈아 한 사람을 보내고 선생님은 그에게 제목을 보여 주셨다. 그는 단지 행동으로 팀원들에게 문제를 알릴 수 밖에 없다.
시간은 제목의 난이도에 따라 결정된다. 승패는 그 팀의 점수에 달려 있다.
5. 경기 기간 약술: 팀당 1 명을 파견하여 서로 다른 단위 수: 장소 제한 없음: 적용 범위 제한 없음: 방금 만나거나 모르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게임 방법: 1. 단체, 무제한의 수, 적어도 두 단체. 그룹당 다섯 명이 넘는다.
선생님은 시합 대열에 참가를 선언한 후, 각 팀마다 그들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팀을 파견했다. 3. 파견된 사람들이 모두 나오자 선생님은 다시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셨다.
4. 각 경기의 승패를 계산하다. 제목 예: 이 게임의 제목은 추측이 적을수록 더 재미있다는 것이다! 길이: 팔보다; 외투 한 벌보다 머리카락보다 짧습니다. 손가락보다 짧습니다. 바지나 치마보다 ... 키보다: 색조보다; 손의 높이보다. 눈보다 손바닥을 넘어서: 당신 몸의 장식품을 능가하십시오. 네가 입은 옷보다; 당신 몸의 단추보다 ...... 보낸 사람을 만나기 전에 제목은 반드시 잘 생각해야 합니다! 6. 슈퍼스티커 소개: 다른 옳고 그름 질문으로 머리 위의 답안을 추측합니다: 최소한 10 명. 장소: 실내 적용 범위: 단체 내 인물을 잘 아는 친구에게 적합합니다. 게임 방법: 1. 그룹, 그룹당 인원수에 제한이 없다. 2. 각 그룹마다 한 명씩 얼굴을 맞대고 가운데에 앉는다 (중간에 의자를 놓을 수 있다). 3. 선생님은 제목을 발표하신 후 두 개의 답안을 나온 두 사람의 머리 위에 올려놓으셨다.
이 두 사람은 상대방의 머리 위에 있는 답안만 볼 수 있지만, 자신의 것은 볼 수 없다. 4. 선생님이 시작을 말할 때, 그들은 질문을 시작하고 그들의 머리 위의 답안을 추측할 수 있지만, 먼저 중간 의자나 바닥을 가볍게 두드려' 질문' 을 해야 한다.
네가 묻는 질문은 진실이나 거짓일 뿐이다. 5. 대원들은 대답을 도울 수 있지만 질문을 하거나 답을 말할 수는 없습니다.
6. 팀당 30 초에서 1 분 사이의 질문 시간 (문제의 난이도에 따라 다름) 과 3 번의 답안을 추측할 수 있는 기회 (문제의 난이도에 따라 다름) 가 있다. 7. 모든 문제가 맞힐 때까지 다른 사람들이 매 라운드에서 다른 문제를 추측하게 한다.
8. 점수는 각 그룹이 맞힌 횟수를 기준으로 계산할 수 있으며, 진 팀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 제목 예: 이 게임의 제목이 반드시 인물을 추측하는 것은 아니다.
그룹 내 친숙도에 따라 질문을 할 수 있다. 각 질문에는 두 가지 답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노래방을 좋아하는 사람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공자 학생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8. 누가 천 뒤에 있어요? 설명: 게임을 통해 이름을 기억하십시오. 인원수: 무제한 장소: 무제한 소품: 큰 천 조각. 적용 범위: 방금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 게임 방법: 1. 우선, 모두들 큰 원을 만들고, 하나하나 자신의 이름을 읽는다. 2.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한쪽에 앉습니다. 3. 선생님과 조수가 천을 들고 두 그룹을 갈라놓았다. 4. 각 그룹마다 사람을 보내 천을 가져갈 때 천의 양쪽 중간에 앉게 한다. 5. 선생님. 쌍방이 파견한 사람은 반드시 신속하게 상대방의 이름을 불러야 한다.
패를 천천히 지는 것을 부르다. 그것은 계속되고 있다.
9. 누군지 맞춰봐? 약술: 뒷이름을 알아맞히는 사람 수: 장소 없음: 소품 없음: 명함 스티커, 종이와 테이프 펜 적용 범위: 방금 알고 있거나 어떻게 놀아야 할지 모르는 사람: 1. 모든 사람에게 명함 스티커 한 장을 주어, 모든 사람이 그 위에 자신의 이름을 쓸 수 있게 하다. 2. 선생님은 모든 명함 스티커를 모아서 각 스티커를 각 사람의 등에 붙여서 (같은 사람의 등에 같은 이름을 쓰지 않음) 뒤에 있는 사람의 이름을 알 수 없게 하셨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어떤 예 또는 아니오 질문을 해서 그들 뒤에 있는 명함의 이름을 추측해야 한다. (사람이 많으면 한 가지 질문만 할 수 있다) 10. 후크 선장 약술: 게임을 통해 당신 옆에 앉아 있는 사람의 이름을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인원수: 장소 제한 없음: 적용 범위 제한 없음: 방금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 게임 방법: 1. 모두가 원을 만들고 양쪽에 앉아 있는 사람의 이름을 먼저 찾아낸다.
2. 그 중 하나부터 네 이름을 두 번 말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른다. 피의자 쌍방의 친구는 즉시 "성! 휴! " 노를 젓는 동작을 하다.
4. 그런 다음 부름을 받은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이름 (예: 2) 을 잘못 부르거나 세 번 잘못 부를 때까지 (마음대로) 다른 사람의 이름 (예: 2) 을 부를 것이다. ) 제목 예: 먼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