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고약을 바르다
게임 규칙: 큰 원으로 둘러싸인 몇 사람을 찾으십시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붙이는 것이 아니라, 두 사람당 한 그룹 (인원수가 충분하다면, 3 명 또는 4 명 그룹)
사람을 찾아 나와 사람을 체포하다. 달리기를 하는 사람이 한 무리의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쪽도 달릴 것이고, 잡은 사람은 잡을 때까지 또 다른 달리는 사람을 잡으러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3 은 주자이고, A 는 포수이다. 2 와 1 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다.
원문: 2 1 3 A
지금: 2 13 이 되면 A 가 오히려 2 를 뺏는다.
이 게임은 사람의 반응능력, 체력, 신체 유연성 등을 단련시킬 수 있다.
배드민턴 기술
서브: 그라운드 수직선 가운데에 서서 왼쪽 어깨는 네트를 향하고 두 발은 못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볼헤드를 좌우로 잡고 공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하다. 공을 칠 때 팔뚝은 약간 안쪽으로 회전해야 하고, 두 발은 허리 힘으로 지면을 떠날 수 없다.
그물 앞 포핸드 (백핸드) 후크: 샷은 손목과 평행해야 하고, 샷은 볼 헤드를 지나 왼쪽 평행 가장자리를 잘라야 한다. 머리를 치는 과정은 평행해야 하고, 타격 폭이 너무 클 수 없고, 직접 공을 칠 수 없고, 부드러워야 한다. 머리를 두드려라. 제자리에서 공을 치지 말고 손목을 살짝 누르면 된다. 구로는 가능한 한 너의 쪽에서 그물을 건너려고 한다. 포핸드 (백핸드) 테니스 구구: 상대가 공을 돌려 주거나 공을 높이 칠 때 오른발이 바로 땅에 닿아 머리를 기울이고, 머리를 기울이고, 정면을 두드리고, 손목을 펼칩니다. 구구는 앞으로 가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물에 쉽게 닿는다.
포핸드와 백 필드 코너볼: 포핸드는 백 필드 하이볼과 같습니다. 타구점은 어깨 오른쪽 위에 있고, 고구보다 10cm 앞섰다. 공에 접근할 때 손목이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고 라켓이 공을 자르고 손목이 늘어집니다. 주의: 공을 썰 때 팔을 너무 빨리 놓지 말고 손목을 먼저 내려놓으세요.
포핸드 스케이트 보드 코너볼: 전면 동작은 백 필드 하이볼과 같습니다. 타격 전 동작 폭이 너무 클 수 없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라켓을 휘두르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손목을 돌립니다. 엄지와 검지손가락은 볼을 밀면서 동시에 마찰한다 (타격의 충격력은 감속보다는 공과 라켓의 마찰에 달려 있다). 타격 후 브레이크가 있어야 타격 동작이 공에 너무 큰 영향을 미치는 비행을 막을 수 있다. 뒷장고구: 두 발을 벌리고 어깨와 너비가 같고,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에 있고, 왼쪽 발가락은 살짝 까치발을 하고, 왼쪽 팔꿈치 관절과 오른쪽 팔꿈치 관절은 평행선에 있고, 라켓머리와 팔꿈치 관절은 가능한 한 직선에 있습니다.
몸을 돌리면 질량 중심이 오른쪽 다리에서 왼쪽 다리로 이동합니다. 팔꿈치 관절은 최고점까지 올려야 하고, 가능한 정면을 겨냥해야 한다. 라켓은 자연스럽게 처지고 뒤에는 라켓 모양이 형성됩니다. 공을 칠 때는 먼저 얼굴을 똑바로 돌리고, 큰 팔을 뒤로 당기고, 손목은 손가락을 이끌고, 작은 팔은 안쪽으로 공을 친다. 공을 칠 때 손가락을 합치려면 순간적인 힘 동작이 있어야 한다.
백핸드가 높은 공: 엄지손가락을 받치고, 머리와 팔꿈치 관절은 기본적으로 90 도가 되고, 큰 팔은 몸 안쪽으로 움츠러들고, 무게 중심은 오른발에 먼저 있다. 공을 칠 때 큰 팔 팔꿈치 관절을 들어 올리고 머리를 두드려 안쪽으로 처지게 한다. (팔뚝 안쪽 회전 박자, 팔뚝 바깥쪽 회전 타격) 팔뚝이 손목을 위로 이끌고, 타구점은 기본적으로 몸과 평행하다. 타격 속도는 빨라야 하고, 타점은 오른쪽 어깨 이상, 순발력이 있어야 한다. 기억하십시오: 공을 칠 때, 몸은 반드시 공을 등지고 있어야 합니다. 타격이 착지할 때, 공을 칠 때 브레이크 동작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백핸드 하이볼: 앞의 동작은 백핸드 하이볼과 같다. 직선을 걸 때 라켓의 뒷면으로 라켓의 오른쪽 뒷부분을 잘라주세요. 사선을 걸 때 라켓 뒷면으로 공을 잡는 사람의 왼쪽을 자르고 손목을 뒤로 뻗고 얼굴을 두드려 비스듬히 눌렀다. 포핸드를 줍는 동작: 라켓 폭을 줄이고, 팔뚝을 약간 회전시켜 손목을 충분히 뻗고, 손목 안쪽 회전력에 의지하고, 마지막으로 공을 칠 때 손가락을 꼭 감고, 발이 땅에 닿는 동안 공을 치고, 발끝을 공에 겨누고, 손, 발, 공을 일직선으로 향하게 한다.
그물로 공을 밀다: 손가락을 최대한 활용해 라켓을 꽉 조여야 한다. 타격 순간 팔뚝은 안쪽으로 회전시켜 손목을 움직이기만 하면 된다. 크게 흔들지 않아도 된다. 앞으로' 손목 던지기' 동작이 있다. 반 쪼그려 앉기: 두 발이 평행으로 서 있거나 오른발이 미드필더에서 약간 앞쪽에 있고, 두 무릎이 반쯤 구부러지고 팔꿈치가 굽혀 어깨에 닿는다.
공을 칠 때 팔뚝으로 손목을 움직여 빠르게 흔들면서 공을 몸의 높은 부위에 평평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팔꿈치를 축으로 팔뚝으로 손목을 움직여 작은 폭의 스윙을 빠르게 하고 큰 팔을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포핸드살인: 왼손은 자연스럽게 들어 머리 앞의 타구를 쟁취한다. 공을 칠 때 팔은 안쪽 회전 동작이 있어야 하고, 포핸드로 공을 쳐야 한다. 타격 순간 손목은 빠르게 흔들어야 하고, 힘은 집중해야 한다. 손목을 누르고 손가락으로 라켓을 잡고 순발력을 이용해 스윙 속도를 높인다. 중간 캐치: 수비형 두 다리 평행위, 오른발은 왼발보다 좌우 이동이 쉽고, 그물 촬영의 폭은 크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힘은 짧아야 하고, 큰 팔은 흔들지 마라. ) 몸은 옆으로 돌리고 발끝은 공을 가리키고, 몸은 옆면 앞에서 공을 쳐야 한다.
박자에 의해 직선과 대각선의 접살과 석방을 완성하다. 앞장에서 그물을 거두기 전 공: 팔을 들어 올리고, 큰 팔은 어깨와 평평하고, 팔뚝은 빨리 뒤로 물러나고, 팔꿈치는 뒷자락을 하고, 팔뚝 손목은 그물 앞에서 자연스럽게 흔들리며, 그물을 잡고 꼭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이렇게 하면 흔들림이 더 빨라진다.
배드민턴 재미있는 게임
1 한 판에 구멍 몇 개 (적당한 크기) 를 파서 난이도에 따라 각 구멍에 다른 점수를 매겨 선수가 일정한 거리에 서서 몇 개의 구멍을 통해 배드민턴을 쏘게 한다.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2 구장 한쪽에서는 한 사람이 공을 다른 쪽으로 흔들고, 구장 반대편에는 몇 명의 선수가 서 있다 (인원수는 구장 크기에 따라 배치됨). 그들은 발로 공을 잡은 다음 배드민턴을 네트를 넘어야 한다. 배드민턴이 자신의 코트에 떨어지거나 세 번 이상 발길질을 당하면 실패다. 이렇게 조를 나누어 놀면 최고 득점이 이긴다.
3. 마당을 두 개의 그물로 네 조각으로 나눕니다. 각 장소는 라켓을 들고 한 사람씩 서 있다. 네 사람은 배드민턴을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방향으로 그물을 쳐서 다음 코트에 들어가야 한다. 그들은 한 번에 배드민턴을 한 번만 칠 수 있다. 공을 잡지 못하고 다음 경기에 공을 넣지 못하면 경기를 벌받게 된다.
배드민턴 기본 사항
배드민턴 기본 사항 1, 배드민턴 그라운드 표준 배드민턴 경기장은 직사각형 경기장, 길이 13.40m, 복식 경기장 폭 6. 10m, 단식장 폭 5./Kloc-0
그라운드에 있는 각 선의 선폭은 4cm 로, 선의 바깥쪽 가장자리부터 측정해야 한다. 흰색, 노란색 또는 기타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색상으로 경기장의 경계를 그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국제대회 규정에 따르면 경기장 전체의 최소 높이는 9 미터이다. 이 높이 내에는 대들보나 기타 장애물이 없어야 하고, 경기장 주변 2 미터 내에는 장애물이 없어야 한다. 두 개의 평행한 구장 사이에는 적어도 2 미터의 거리가 있어야 한다.
경기장 주변의 벽은 어둡고 바람도 없어야 한다. 배드민턴 경기장 도식 (구선 폭은 일반적으로 0.04M) 1 단식에서 선수가 상대 방향으로 공을 칠 때 공의 착지 범위는 빨간색 (진홍색과 연한 빨간색 포함) 영역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웃입니다.
복식 경기에서 선수가 상대 방향으로 공을 칠 때 공의 착륙 범위는 파란색 (진한 파란색과 연한 파란색 포함) 지역을 초과할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아웃바운드이다. 3 진한 빨간색 * * * 영역은 단식 서비스 지역 4 진한 파란색 * * * 영역은 복식 서비스 지역 2 를 나타냅니다. 배드민턴망 표준 배드민턴망은 길이 6. 10 미터, 너비 76 센티미터입니다. 양질의 어두운 천연 또는 레이온으로 만들어졌으며, 메쉬 크기는 15-20 mm 사이에 있으며, 그물의 윗부분은 75 폭의 더블 화이트 천 (접힘) 을 꿰매고 가는 와이어 로프 또는
표준망은 황갈색이나 초록색이어야 합니다. 댓글 높이10.55 미터. 단식이든 복식이든, 두 망주는 모두 복식 경기장 경계의 중간점에 서야 한다.
정식 경기에서 그물망 중간 부분의 상연은 반드시 땅 1.524 미터 높이, 그물망 양끝의 높이는 1.55 미터여야 한다. 그물의 양끝은 반드시 그물 기둥에 단단히 묶어야 하며, 중간에 틈이 있어서는 안 된다.
3. 서브규칙 단식: 서브권을 획득한 쪽이 0 이나 짝수인 경우 오른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하고, 홀수인 경우 왼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합니다. 서브를 받는 쪽은 서브를 비스듬히 맞은 편의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받는다.
골마다 득점하다. 복식: 서브권을 가진 선수가 0 이나 짝수로 득점하면 오른쪽 선수가 서브를 하고, 홀수로 득점하면 왼쪽 선수가 서브를 하고, 서브를 받는 사람은 위치를 바꾸지 않는다.
서브권이 있는 쪽이 득점을 한 후, 스코어가 평상시로 바뀌면, 서브측은 서브권이 있는 것으로 바뀌었다. 스코어가 홀수가 되면 서브는 왼쪽 서브로 바뀐다. 수신기는 위치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골마다 득점하다. 갑을 병정 복식 시합.
A 와 B 가 선발권을 획득하고 서브를 선택했다. 구역을 나누는 선수와 서브를 받는 쪽이 경기에서 이겼다 (A 서브는, C 는 서브를 받는다.
A 는 첫 번째 출발자이고 C 는 첫 번째 수신인이다. ) 0-0 은 오른쪽 서브대에서 서브 a, c 서브 a 와 B (A 와 b 득점 1 포인트) 를 제공합니다.
A 와 B 는 서브대를 교환하고 A 는 왼쪽 서브대에서 다시 서브합니다. C 와 D 는 원래 서브에서 서브를 받음) 1-0 은 왼쪽 서브영역에서 서브 A, D 는 왼쪽 서브영역에서 서브 C 와 D (C 와 D 는 1 점을 받아 서브권을 얻는다.
둘 다 원래 서비스 영역을 변경하지 않음) 1- 1 왼쪽 서비스 영역에서 서브 d, a 서브 a 와 B (A 와 b) 가 1 점을 받고 서브권을 얻습니다. 쌍방 선수들은 원래 서브를 바꾸지 않는다) 2- 1 오른쪽 서브영역에서 서브를 하고, C 는 C 와 D (C 와 D 득점 1 점, 서브권을 얻는다.
쌍방 선수들은 모두 원래의 서브를 바꾸지 않는다.) 2-2 오른쪽 서브에서 C, B 는 C 와 D (C 와 D 득점 1 포인트) 를 받는다. C 와 D 는 서브대를 교환하고, C 는 왼쪽 서브대에서 서브합니다.
A 와 B 는 원래 서비스 영역을 변경하지 않음) 3-2 는 왼쪽 서비스 영역에서 C, A 서브 A 와 B (A 와 B) 에서 1 점을 얻어 서브권을 얻습니다. 둘 다 원래의 서브를 바꾸지 않는다) 3-3 은 왼쪽 서브에서 A, C 는 A 와 B 의 서브를 받는다 (A 와 B 득점 1 포인트).
A 와 B 는 서브대를 교환하고, A 는 정확한 서브대에서 다시 서브를 넣는다. C 와 D 는 원래 서비스 영역을 변경하지 않음) 4-3 은 오른쪽 서비스 영역에서 A, D 서브 C 와 D 4 를 제공합니다. 배드민턴 라켓의 패라메트릭 소재: 배드민턴 라켓은 주로 티타늄, 전탄소, 알루미늄 탄소 섬유, 알루미늄 합금, 순철, 순알루미늄으로 나뉜다.
그 중에서도 재질이 가장 좋은 것은 티타늄이고, 그 다음은 전탄소 알루미늄 탄소, 알루미늄 합금, 순철, 순알루미늄이다. 배드민턴 라켓 길이: 배드민턴 라켓 길이형: 표준 배드민턴 라켓 길이는 664 mm 이고, 이른바 연장배드민턴 라켓은 일반적으로 표준 길이보다 길다 10 mm.
연장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촬영 축이고, 일부 모델의 샷도 약간 연장됩니다. 라켓을 길게 하는 타구가 더 높아서 공격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래크 크기: 일반적으로 배드민턴 라켓 핸들의 두께를 나타내는 데 G 1 가장 두껍고 G5 가 가장 얇습니다. 보통 G4 와 G5, G4 는 손이 큰 사람에게 적합하다.
배드민턴 라켓 무게: 일반 배드민턴 라켓은 설명 자료에서 U 로 무게를 표시한다. 구체적인 무게는 U-95 ~ 100g, 2U-90 ~ 94g, 3U-85 ~ 89g, 4U-80 ~ 84g 입니다. 배드민턴 라켓의 균형점: 라켓의 균형점은 보통 285 mm 로, 이 매개변수 이상, 라켓이 무거워 공격형에 속한다. 이 매개 변수 이하에서는 샷이 가볍고 수비형에 속한다. 즉 공격과 수비 기능을 겸비한 것이다.
배드민턴 라켓 경도: 선수들의 힘이 같은 경우, 박자축이 부드러워질수록 구부러지기 쉬우며 구부리기 폭이 커져 라켓을 더 큰 각속도로 움직이게 하여 더 큰 타력을 만들어 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라켓 손잡이가 딱딱할수록 공을 칠 때 공에 전달되는 힘은 적지만 타격 진동의 전달은 줄일 수 있다.
액자의 경우 액자의 경도가 높을수록 공을 만질 때 변형되기 쉬우며 배드민턴에 전달할 수 있는 힘이 커질수록 전달되는 진동이 작아진다. 배드민턴 라켓 모양: 면적은 작지만 공기 저항이 적은 타원형과 타격 면적이 크지만 공기 저항이 큰 네모난 두 종류로 나뉜다.
물론 이를 바탕으로 한 다른 모양도 일일이 열거하지 않고 배드민턴 라켓의 파운드 수, 즉 머리를 찍는 항속 능력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라켓선의 파운드 수는 보통 복식, 수평 24 파운드, 수직 22 파운드입니다. 싱글-가로 22kg, 세로 20kg (여성은 날씬할 수 있음1-2kg).
현을 누르다: 현을 누르는 것도 신경을 쓰는 것이다. 기기 아래에서 좋은 라켓선을 관찰할 수 있는데, 가운데 횡단면은 광섬유 한 다발과 같고, 불량한 라켓선은 단주로 되어 있어 많은 묶음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쉽게도 라켓선을 선택할 때 감정할 수 있는 기구는 없고 라켓선의 가격으로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0 ~ 30 원 정도 되는 라켓라인이 괜찮고, 가장 좋은 라켓라인은 80 ~ 90 원 한 켤레입니다.
현악은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
5. 재미있는 배드민턴 경기가 있나요?
우리가 가장 잘 하는 게임은' 바퀴' 재미게임이다.
몇 사람이 두 조로 나뉘어 두 팀이 대치하다. 한 사람당 한 개의 라켓만 받을 수 있다. (서브자의 서브는 포구에 포함되지 않고 실제로는 두 개의 라켓을 칠 수 있다.), 공을 받고 빠르게 떠나고, 다음 팀원이 그 뒤를 따랐다. 서브규칙은 일반 경기와 같다. 다음 플레이어는 미리 일어설 수 있다. 누가 이기고 누가 서브를 넣는가. 만약 그가 진다면, 다음 선수가 경기에 나가 공을 잡을 것이다.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졌지만 공을 받지 못한 사람은 코트에 남아 공을 잡을 수 있다.
우리는 매번 재미있게 놀았다. 모두가, 일반 신참이든 국가급 선수든, 모두 참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더 많은 것은 팀워크를 시험하고, 사람들의 리듬감과 묵계를 시험하는 것이다.
스피드 경기도 있습니다. 추첨에 따라 팀원과 상대, 복식, 각종 이상한 조합을 결정하는 것이 재미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배드민턴 지식
1, (배드민턴): 2 인 또는 4 인 그라운드 운동으로, 긴 라켓으로 깃털이 달린 공을 경기장 중앙선에 매달아 놓은 네트를 넘어갑니다.
2. (제기차기): 바닥에 고무원형 받침대가 있고 위에 깃털이 배열되어 있어 라켓으로 칠 수 있습니다. 배드민턴의 기원은 14- 15 세기 일본이다. 그 당시 라켓은 나무로 만들어졌고 공은 깃털이 달린 체리핵으로 만들었다.
Kloc-0/4 년 말 일본에는 앵두에 예쁜 깃털을 꽂고 두 사람이 널빤지로 앞뒤로 싸우는 운동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배드민턴의 프로토타입입니다.
1870 년에 한 잉글랜드 공작이 그의 영토에서 유원회를 열었다. 날씨가 좋지 않아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는 손님의 흥을 꺾지 않기 위해 실내에서 배드민턴을 쳤다. 결과적으로 참가자들은 모두 흥미가 충만했다.
그 이후로 이 운동은 영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1893 년 영국의 14 개 배드민턴 클럽이 배드민턴 협회를 결성했다.
배드민턴은 약 1920 년 중국에 도입되어 신중국이 설립된 후 급속히 발전했다. 현재 중국의 배드민턴은 이미 세계 선진 수준에 이르렀다.
65438-0992 년 배드민턴은 1992 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돼 남녀 단식, 복식, 혼합전 5 개 종목을 설치했다. 18 세기에 인도 푸나시에서는 오늘 배드민턴 행사와 비슷한 게임이 나타났고, 양모를 공으로 짜서 깃털을 꽂고, 사람들은 나무 방망이를 들고 그물을 통해 공중에서 공을 쳤다.
이 게임은 얼마 안 있어 사라졌다. 현대 배드민턴은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1873 년 영국 글래스고 브루밍턴에는 보포드라는 공작이 있어 정원에서' 푸나 게임' 을 공연했다. 이 행사는 재미있기 때문에 곧 불이 났다.
그 후로 이 실내 운동은 영국 전역에 퍼졌고,' 배드민턴' 은 영국 배드민턴의 명칭이 되었다. 배드민턴은 약 1920 년 중국에 도입되어 해방 후 급속히 발전했다.
1970 년대에 중국 깃털 팀은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가 되었다. 1970 년대에 인도네시아와 중국은 국제 배드민턴 경기에서 어깨를 나란히 했다.
1980 년대에 이르러 우세는 이미 중국으로 옮겨졌는데, 이는 중국의 배드민턴 운동이 이미 세계 선진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배드민턴은 1992 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어 남녀 단식, 남녀 복식, 혼합경기 5 개 종목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국제 배드민턴에 대한 정의는 1 입니다. 공은 천연 재료, 인조 재료 또는 이들의 혼합물로 만들 수 있다. 공의 비행 성능이 양가죽으로 싸인 천연 깃털과 코르크 받침과 비슷하다면.
2. 볼에는 16 깃털이 구탁에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3. 깃털은 길이가 62-70mm 이고, 각 공의 깃털은 공 지지면에서 깃털 끝까지의 길이가 같다.
4. 깃털 꼭대기는 둥글고 직경 58-68mm 입니다. 5. 깃털은 실이나 기타 적당한 재료로 묶어야 합니다.
6. 구토 밑부분은 구형이고 지름은 25-28mm 입니다. 7. 공 무게 4.74-5.50 그램 .....
8. 깃털이 아닌 소재의 공: 8. 1. 합성재료로 만든 치마나 천연 깃털로 만든 공. 8.2 볼 시트는 규칙 6 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8.3. 공의 크기와 무게는 규칙 3, 4, 7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합니다. 하지만 합성소재와 천연 깃털의 비중과 성능 차이로 인해 오차는 10%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9. 공의 일반 스타일, 속도 및 비행 성능이 변하지 않는 한 관련 조직의 승인을 받아 다음과 같은 특수한 상황에서는 표준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1. 표준 공이 고도 또는 기후 조건으로 인해 적합하지 않을 때; 9.2 변화가 경쟁에 유리한 경우에만. [이 단락 편집] 배드민턴의 발전 1877, 첫 배드민턴 경기 규칙이 영국에서 나왔다.
1893 년 세계 최초의 배드민턴 협회가 영국에 설립되었다. 1899 년 협회는 1 회' 전영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를 개최하여 일 년에 한 번 개최해 지금까지 이어졌다.
20 세기 초에는 배드민턴이 스칸디나비아 반도에서 영연방 국가, 아시아,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아프리카로 전해졌습니다. 1934 년 국제배드민턴연합회가 설립되어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39 국제배드민턴 경기 규칙을 통과시켜 모든 회원국이 준수한다. 유럽과 미국의 배드민턴은 1920 년대와 1940 년대에 급속히 발전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영국 덴마크 미국 캐나다의 수준이 상당히 높다.
아시아의 배드민턴은 1950 년대에 급속히 발전하여 말레이시아가 톰스컵을 두 번 땄다. 이와 함께 인도네시아는 기술과 타법에서 약간의 혁신을 하여 곧 우세한 지위를 얻었다.
1960 년대 이후 배드민턴의 발전은 점차 아시아로 옮겨갔다. 198 1 년 5 월, 국제깃털연맹은 중국이 국제깃털연합에서 합법석을 회복하고 국제깃털연합 역사의 새로운 페이지를 펼쳐 중국 배드민턴 선수가 세계를 제패하는 현대에 들어갔다.
배드민턴은 1988 서울올림픽에서 공연 종목으로, 1992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정식 종목으로, 1996 애틀랜타 올림픽에서 혼이중 종목으로 등재됐다. 그 이후로 배드민턴은 새로운 발전기에 접어들었다.
2006 년에는 3 개월의 시범을 거쳐 새로운 배드민턴 규칙이 시행되기 시작했다. 수프에서, 특히 그 해의 컵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 단락 편집] 배드민턴 경기는 현재 국제배드민턴연합이 주관하는 세계 주요 배드민턴 대회로는 1 이 있다. 톰스컵은 세계 남자 단체배드민턴 선수권대회로, 첫 경기는 1948 년에, 지금은 짝수로 2 년마다 열린다. 경기에는 단식 세 경기와 복식 두 경기가 포함된다.
역사상 톰스컵을 가장 많이 획득한 나라는 인도네시아, *** 1 1 번이다. 유버컵은 세계 여자단체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입니다. 첫 번째 경기는 1956, 2 년 1 회, 짝수 년.
경기에는 단식 세 경기와 복식 두 경기가 포함된다. 역사상 유버컵을 가장 많이 받은 나라는 중국, *** 1 1 번이다.
3. 세계 배드민턴 선수권대회는 세계 배드민턴 개인선수권대회입니다. 남녀 단식, 복식, 혼합 복식 등 다섯 가지 경기가 있다.
1977 부터 3 년에 한 번, 1983 부터 2 년에 한 번, 홀수 년. 2005 년은 일 년에 한 번 바뀌지만 올림픽 연도는 열리지 않는다.
4. 수디만컵은 세계 배드민턴 혼합단체전이다. 1989 홀수가 2 년에 한 번 열린다. 경기는 남녀 단식과 남녀 복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5. 월드컵 배드민턴 경기는 초청 경기이고, 국제배드민턴은 그해 성적이 우수한 선수를 초청했다. 198 1 년에 설립된 국제깃털연합은 1998 에서1998 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배드민턴의 다섯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누가 압니까?
재미있는 배드민턴이 탁구가 중국의' 국구' 라면 배드민턴은 반 중국의' 국구' 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배드민턴이 중국에서 광범위하고 탄탄한 대중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만이 아니라 중국 배드민턴이 세계 배드민턴 대회에서' 국구' 와 비슷한 성적과 성적을 거뒀기 때문이다. 세계 최고봉에 오른 많은 스포츠 대회에서 배드민턴은 부끄럽지 않은 선봉장이다. 하지만 높은 수준의 배드민턴 경기를 감상하는 것은' 국구' 를 감상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한 배드민턴 전문가는 "배드민턴의 기술명을 이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배드민턴 경기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드민턴 전문가로 여겨질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런 주장은 다소 과장되었지만 배드민턴 경기에 사용된 기술은 다양할 뿐만 아니라 배드민턴 전체의 발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점을 분명히 보여 준다.
2009 년에 영국 전체가 과거와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다. 정상적인 1 차 세계대전은 또 끝났지만, 영국인들의 결승전에서의 활약으로 그 중의 웃음을 알 수 있다.) 영국인들은 자신의 기술전술이 완벽하다는 것을 계속 선전하고 있지만, 항상 졌다. 왜냐하면 중국 선수들이 강하기 때문이다. 나는 다른 아시아 국가들이 중국 선수들이 더 좋다고 말할 수 있지만, 영국인들은 정말 그렇게 말할 면목이 있다고 말하고 싶다. 이 경우 기술 전술의 완벽함으로 유명한 비천왕과 나천왕으로 남자 쌍둥이를 구성한다. 그 정도의 신체 조건과 뇌만으로는 무적이 아닌가? 윌리엄스의 체형과 한 쌍의 여자 쌍이 곧 제패할 거죠? 나는 이 테니스 경기를 자세히 보았지만, 나는 페들러의 총명함에 무슨 완벽함이 있는지 알 수 없다. 너는 이것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단지 강력한 서브와 테니스 경기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여자 선수는 윌리엄스, 페이천왕, 나천왕이다. 나는 이것이 단지 어색한 테니스 경기일 뿐이라는 것을 보았다.
빠른 포수는 강력한 완력과 손력이 없으면 공을 통제할 수 없는 것이 바로 네가 두 손을 자주 잡아야 하는 이유지? 저는 아마추어입니다. 나는 전혀 해본 적이 없다:) 테니스 챔피언은 기본적으로 재진입 달리기와 힘차게 서브하는 챔피언이다. 초강력 신체 조건 없이 할 수 있을까? 중국 배드민턴은 방대한 성급 체육학교, 시급체육학교, 배드민턴 전문체육학교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기술과 감촉이 모두 우수한 선수는 부지기수다. 모두 뼈만 앙상하게 말라서 자신의 사업을 제한할 힘이 없는 거 아닌가요? 클라크와 켈로그에서의 기술과 촉감은 중국 성체학교보다 더 나쁘다. 신체 조건의 우세 없이 그들이 4 등을 할 수 있을까?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벤과 아무런 기술도 없고, 바로 여자 선수의 높이의 장점이다. 그들은 그물 앞에서 빠르게 잡아서 서로 돌진한다. 그녀는 어떤 전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시아가 이렇게 강한 배드민턴 기초, 이렇게 많은 선수들, 얼마나 많은 소녀 선수들이 점프를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더군다나 백핸드 스매시를 뛸 수 있는 능력도 있다.
원래 유럽인들은 머리 송수신에 우세했다. 클라크, 이 선수는 유럽 경기에서 서로 서브를 빼앗을 수밖에 없다. 상대의 서브를 잡을 수 없다면, 바로 고개를 저으며 서브심판에 의문을 제기한다. 너는 항상 그녀의 질이 이렇게 높다고 평가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높은 품질을 제공할 수 없는 것은 죽음과 같다. 예전에는 키가 작고 경험이 부족한 선수들이 모두 영국 심판의 손해를 본 적이 있었다. (누구의 경기든 영국 심판은 종종 높이만 내면 너를 판정하기 때문에 유럽 서브심판이 판정하는 것을 보면 상대에게 높은 점수를 주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그래서 처음 몇 라운드에서 방송되지 않은 경기는 그들의 네 번째 세계 디딤돌이 되었다. 어떤 경험일까요? 서브심판이 뚜렷한 편견을 가지고 있을 때, 너는 항상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관고는 죽음이고, 형을 선고받는 것도 죽음이다. 그래서 ... 영국 심판은 모두 변태가 있다. 예를 들어 집착하는 판정은 10 개 8 개 모두 다르다. 네가 진보하지 않으면 나는 줄곧 너를 선고할 것이다! 평평하고 키가 크지는 않지만 이렇게 변태할 수 있다. 영국인의 전술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그들은 항상 서비스와 수용부터 주도권을 잡아야 한다. 만약 그들이 키가 크다면 클라크는 억지로 죽일 것이지만, 수비가 잘 되면 두 번이나 저항할 수 있다. 그들이 단지 앞장을 뺏는 것이 아니라면 아마추어 선수들과 별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그들은 협조하지 않으며, 그들의 앞장 파트너도 지속적인 관리 능력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 클라크의 살인 속도는 조금도 느리지 않다. 다만 경기 후기 선수들의 수준이 높고 반응이 빠르며 수비가 좋다. 영국 언론은 자신의 선수들의 실력이 작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들이 보도한 많은 것을 늦추고, 적게 보도하는 것은 정반대였다. 상대 팀이 그들을 억류하면, 볼 스피드 자막이 사라지고 볼 수 있게 된다. 볼 속도가 느린 자막 2 초, 혹은 볼 속도가 빠른 자막 등 다음 공이 시작된 후에야 풀려난다. 만약 네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너는 그들이 이 위에서 바람을 피울 정도로 더러워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 켈로그란 어색한 원천이다. 영국 언론은 상대 팀의 속도가 빠르다고 말하며 경기 전체를 자세히 살펴본다. 한국인과의 게임을 보세요. 수준이 좋지 않으면 수준은 창피한 것이 없다고 말한다.
그들은 건강이 좋지 않고 몸이 허약합니까? 영국 선수들의 수준과 촉감으로 볼 때, 그들은 어떻게 신체 조건이 좋지 않아 4 위에 올랐습니까? 중국 국가대표팀은 말할 것도 없고, 성시팀에서 뽑은 한 쌍은 적어도 3 등을 할 수 있다.
하하하 ... 또한 영국 여자 더블 결승전에서 마지막 두 골이 이상하다. 아마 많은 세부 사항들이 모두 눈치채지 못했을 것이다. 영국인들은 낡은 속임수를 꺼내서 심판과 영상 중계로 마지막 두 골을 조작했다. 마지막으로, 조팅팅의 공은 아웃되어야 한다. 나중에 조팅팅은 어쩔 수 없이 웃었고, 장면은 전혀 재생되지 않았다. 왜요 어쩌면 영국인들은 다시 게임을 하고 싶을까요? 틀렸다, 나는 그 목적이 조의 다음 쌍의 뚜렷한 파울볼을 판단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렇게 많은 점이 모자란다. 파울볼은 기본적으로 경기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패자를 불편하게 하는 것은 그의 어두운 심리의 표현이다. 경기가 끝날 때, 그녀는 줄곧 미소를 짓고 있었기 때문에, 렌즈는 계속 장을 주었다. 그녀가 웃는 곳을 볼 수 있습니까? 그녀가 심판의 방향으로 입을 벌리고 웃는 것을 자세히 보아라. 렌즈는 심판에게 주지 않았지만 심판이 지금 보지도 않고 조의 수비를 보지 못한다는 것은 확실하다. 그녀도 히히 웃으며 장을 바라보았고, 장도 히히 웃으며 그 방향으로 돌아갔다. 심판은 경기가 끝났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때 아마' 좋아, 볼 수 있어' 라는 뜻일 것이다. 사실 중국인도 심판 요소가 필요합니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