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체스 승패법:
1. 만약 바둑이 상대의 잘생긴 남자를 공격하면 다음 바둑은 먹히지만, 상대가 막을 수 없다면 이긴다. 이것이 우리가 바둑에서' 장군' 을 자주 듣는 이유이다. 여기서 "보통" 은 동사입니다.
2. 바둑을 둘 때 한쪽이 갈 아들이 없으면 처벌을 받는다.
3. 바둑을 둔 후 한쪽이 상대방과 직접 대립하여 음수 판정을 받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4. 승부를 확정할 수 없는 상황에서 경기 중 반칙이 심한 쪽이 패한다.
5. 물론 한쪽이 포기하면 당연히 부정적으로 판정된다.
둘째, 판단과
1. 만약 한쪽이 화기를 제기하고 다른 쪽이 동의한다면' 화기' 로 판정한다.
2. 상황이 간단명료하고 쌍방 모두 승산이 없어' 화화' 를 판정한다.
3. 미결판결의 경우 양측이 모집 후 세 번 순환에 빠지면' 합' 을 선고한다.
체스 스텝:
1. 말:' 일' 자 모양의 대각선을 따라서만 갈 수 있고 (속칭 말이' 일' 자), 후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말이 걷는 방향에서는 말 근처에 다른 바둑말이 있을 때 말을 건너뛸 수 없다 (일반적으로' 깡충말 다리' 라고 불림).
2. 항목/항목: 강계를 건널 수 없습니다. 매 걸음마다 대각선으로 두 칸 (일반적으로' 밭' 이라고 불림) 을 움직일 수 있고, 진퇴할 수 있다. 만약' 하늘' 자 중앙에 또 다른 바둑말이 있다면 건너뛸 수 없다.
3. 차: 모든 선이나 수평선을 따라 자유롭게 걸을 수 있고, 진퇴가 자유롭지만, 다른 바둑은 건너뛸 수 없다.
4. 대포: 음식을 먹지 않을 때, 모든 동작은 차와 똑같다. 밥을 먹으려면 중간에 바둑말이 하나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대포가 산을 넘다' 라고 불림).
5. 선생님: 구궁에서는 대각선으로만 움직일 수 있고, 한 번에 한 걸음만 걸을 수 있고, 진퇴할 수 있습니다.
6. 강/멋짐: 한 가지 트릭만 할 수 있고' 구궁' 에서만 걸을 수 있습니다. 각 체스는 앞으로, 뒤로, 수평으로 움직일 수 있지만,' 구궁' 을 나가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한 번에 한 칸만 걸을 수 있다.
7. 졸/병사: 강을 건널 때, 움직일 때마다 직선으로만 한 칸만 전진할 수 있고, 강을 건널 때는 좌우로 한 칸씩 움직일 수 있다. 사병은 언제든지 철수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