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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농구 게임 활동 계획

활동의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하나의 활동에 대한 서면 계획인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럼 어떻게 과학적 활동 계획을 세울 수 있을까요? 다음은 내가 정리해 준 재미있는 농구 게임 활동 계획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재미있는 농구 경기 행사 프로그램 1 학생들을 단결시키고,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교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학생들의 체육 단련 의식을 강화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적극적인 진취정신을 키우고, 농구운동을 사랑하는 모든 대학생 팬들의 명절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모두가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학습 플랫폼을 만들어 준다. 체육부는 이번 학기 4 월에' 단 지부 건설월' 농구 경기를 개최할 계획이다. 농구 경기를 통해 우리 학원은 단결과 우정으로 가득 차서 화목하고 단결된 학원을 지었다.

첫째, 활동 주제: 학원 정신을 발양하고 화합을 이루는 학원을 건설한다.

둘째, 활동 대상: 대학의 각 전공 모든 학생;

셋. 행사 시간: 4 월 3 일 -4 월 14.

넷. 위치: 창강 캠퍼스 농구 코트

동사 (verb 의 약자) 주최자:

학원위원회, 학원 학생회

자동사 조직자 미만:

대학 학생회 체육부, 대학 농구협회

일곱. 활동:

1, 등록 상세 정보:

① 참가 단위: 학원 각 전공 05 급 학생, 8 개 전공을 기본 단위로 남녀 두 팀으로 나뉜다.

② 자격: 교의검사를 거쳐 우리 병원 20xx 급 학생의 건강이 좋다.

③ 참가자 수: 팀당 제한/KLOC-0 명 인솔자 (교사와 학생 모두 가능), 1 2 명 선수.

④ 신청 날짜: 각 전공은 3 월 3 1 이전에 신청해 주세요. 선수 명단은 당일 학원 학생회 체육부에 제출해야 하며, 인솔자 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⑤ 추첨 시간 장소: 학생회 사무실.

⑥ 신청 방식: 각 전문팀은 이번 대회의 행사 경비로 30 위안의 등록비를 내야 한다.

2, 게임 규칙:

① 경기 규칙은 기본적으로 국제농구연맹 농구 규칙을 참고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약간의 수정을 할 것이다.

(2) 경기는 4 가지 기질을 사용하며, 각 절은 10 분, 각 절은 2 분 휴식을 취하고, 5 분은 중간 휴식을 취한다. 게임 중에 시계가 멈추지 않는다.

(3) 경기당 반칙 수가 4 회에 이르면 팀이 페널티 킥을 시작하고 반칙 수가 5 회에 이르면 선수가 퇴장을 당한다.

④ 경기 1 절과 3 쿼터 점프공, 다른 쿼터가 경합이 있을 경우 차례로 서브를 바꾼다.

3. 고려 사항:

이번 경기의 취지는 단결하여 진취적이고 우정이 제일이다. 심판을 존중하다 무릇 경기에서 심판, 싸움, 고의로 경기를 방해하거나, 설득을 거쳐 고치지 않는 완고한 사람은 그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2) 각 팀은 반드시 제시간에 지정된 경기장에 도착해야 하며, 무슨 일이 있으면 주최측에 미리 설명해야 한다. 이유 없이 지각하다 10 분 기권, 상대방이 이겼다.

③ 선수는 반드시 통일제복이나 통일색을 입어야 하고 유니폼 뒷면에는 번호가 찍혀 있어야 한다. 두 팀의 색깔이 비슷하면, 두 팀은 서로 다른 색으로 협상하고 조율한다.

각 팀마다 한 명의 조수를 파견해야 하는데, 주요 임무는 심판 기록, 분점, 신청 정지 및 교체 신청을 돕는 것이다.

여덟, 일정:

경기는 그룹 a (A 1, A2), 그룹 b (B 1, B2), 그룹 c (C 1, C2) 의 네 그룹으로 나뉜다 토너먼트를 위해 녹아웃제를 채택하고 승자는 준결승전을 치른다. 준결승의 우승자가 결승전에 참가하다.

재미있는 농구 경기 행사 방안 21, 주제: 캠퍼스 문화 건설, 캠퍼스 생활 풍성.

둘째, 활동 목적: 당대 중학생들의 스포츠에 대한 애착을 높이고 자신의 능력과 팀워크의식을 높인다.

셋. 활동 형태: 재미있는 경기

넷. 장소: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자동사 대상 청중: 모든 학생

일곱. 활동 규칙

첫 번째 항목: 농구 바운스.

1. 경기할 때 반당 남자 3 명, 여자 3 명, 옆줄 1 열;

참가자는 농구를 무릎 안쪽에 끼웠다.

3. 타이머가 호루라기를 불 때, 참가자는 반드시 걷거나 뛰는 방식으로 농구공을 변방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운송하고, 사람을 바꾼 후 다시 출발점으로 뛰어야 한다. 즉, 한 번;

4. 농구공이 중간에 떨어지면 손으로 주워 경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경기할 때 농구는 반드시 무릎 안쪽에 있어야 한다.

5. 타이머 (심판) 는 각 그룹 (왕복) 완료 시간을 기록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반의 총 시간을 시간별로 1, 2,3,4,5,6 으로 집계했다. 시간이 같으면 점수가 같다.

6, 규칙 위반 플러스 10 초/회.

두 번째: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1, 반당 8 명의 선수, 4 남 4 녀;

2. 두 선수는 등을 맞댄 공을 들고 농구장 옆 쪽과 다른 쪽으로 공을 운반한 후, 사람을 바꾼 후 다시 출발점, 즉 왕복으로 운반한다.

3. 만약 농구공이 반으로 떨어지면 주워 등에 끼우고 농구공이 떨어진 지점으로 돌아가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경기할 때 농구는 반드시 두 선수의 등에 있어야 하며, 손으로 공을 만질 수 없다.

4. 타이머 (심판) 는 각 그룹 (왕복 한 번) 의 완료 시간을 기록하고, 마지막으로 각 반의 총 시간을 집계하며, 시간에 따라 1, 2, 3, 4, 5, 6 점을 각각 기록한다. 시간이 같으면 점수가 같다.

6, 규칙 위반 플러스 10 초/회.

세 번째: 고정 소수점 촬영

1, 반당 5 명, 성별 제한 없음

2. 참가자들은 지정된 슛점에서 1 인당 두 번 던지고 총 시간은 30 초를 넘지 않는다.

3. 골을 넣을 때마다 1 점을 얻는다.

스코어 (심판) 는 개인 및 수업 성적을 기록합니다.

5, 연장전은 매번 0.5 점을 공제하는데, 심판은 연장전을 하지 말라고 주의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