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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 글래디에이터에 대한 역사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친구가 있나요?

글래디에이터라는 단어는 라틴어' GLADIUS' 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래 로마군의 비수로, 용기와 명예를 뜻한다. 그러나' 그라디스' 라는 단어는 고대 로마의 글래디에이터들의 비참한 피비린내 나는 생명과정을 설명하기에 충분치 않다. 이탈리아 이트루리아 제사식에서 첫 검투사의 흔적이 나타났다. 기원전 264 년 로마 귀족 주니어스 브루의 아들들은 아버지를 기념하는 장례식에서 검투사 세 쌍을 선택해 결투를 벌였다. 이 점에 따르면, 아마도 최초의 결투나 글래디에이터 사이의 일대일 싸움은 종교 장례식의 일부로 존재했을 것이다. 초기 고대 로마인들은 패배한 쪽이 죽은 사람과 함께' 다른 세상' 으로 갈 운명이라고 생각했고, 죽은 사람의 영혼은 혈단에서 풀려날 것이라고 생각했다. 전통적으로 지위가 매우 고귀한 고급 귀족들만이 장례식에서 이 의식을 즐길 수 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검투사 간의 결투에 함축된 종교적 의의가 사라지고 점차 오락 활동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최초의 격투 오락은 로마 군단이 포로를 강제로 포로로 잡은 포로들이 자신의 무기로 서로를 죽이도록 강요한 데서 시작되었다. 그들은 낯선 나라에서 왔기 때문에, 이 외국 병사들의 무기는 로마인들이 잘 알고 있는 것과는 달리 전투에서 그들의 활약도 이국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글래디에이터 경기는 고대 로마인들이 부를 과시하고 승리를 축하하며 위신을 증강시키는 플랫폼이 되었다. 특히 제왕시대가 시작된 후, 황제들은 자주 격투 회의를 열어 그들의 지극히 높은 권리를 과시하고 국민을 기쁘게 했다. 관례에 따르면, 모든 시민, 심지어 평범한 노예도 검투사 대회 기간 동안 휴식을 취하고 무료 음식을 얻을 수 있는 권리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초기 글래디에이터는 일반적으로 형을 선고받은 죄수 (초기 그리스도인들은 로마 통치자에 의해 경기장으로 쫓겨 사자와 싸우게 됨), 전쟁 포로 또는 특수 훈련을 받은 노예로 구성되었으며, 그들이 그러한 피비린내 나는 활동에 가담하도록 강요당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싸우는 것은 그들이 훈련을 받은 다른 과목에 달려 있다. 나중에, 격투 활동이 점차 대중화된 오락 활동으로 발전함에 따라, 백전된 글래디에이터들은 백성의 눈에 영웅이 되었고, 귀족들도 다음 궁정에서 글래디에이터와 싸우는 것을 통해 자신의 용감함을 과시하였다. 한 로마 폭군이 싸움에서 죽었다는 전설이 있다 (이 전설은 1960 년대 할리우드 영화' 로마제국의 쇠퇴' 에서 유래한 이야기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유명해지기 위해 이 직업에 가입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보통 사회에 버림받은 사람, 도망친 노예 또는 탈영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탈주범들은 자발적으로 글래디에이터로 등록했다. 그들은 전통적인 글래디에이터들과는 다르다. 그들의 목적은 명예와 부를 찾는 것이었지만, 고대 로마에서의 사회적 지위는 어쩔 수 없이 글래디에이터가 된 또래들만큼 낮았다. 로마와 민국 후기에 이 망명자들은 사실상 글래디에이터 총수의 절반을 차지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 에서 글래디에이터 마크 시머스가 황제 콘무디우스와 결투하는 곳은 고대 로마의 유명한 콜로세움이다. 콜로세움의 본명은 플라비오 콜로세움으로, 비스마리아노 황제가 기원 72 년에 지은 것으로, 그의 아들 티토 황제가 기원 80 년에 완성했다. 로마 역사의 각 페이지는 콜로세움과 관련이 있으며 콜로세움은 로마의 상징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고대 로마의 콜로세움은 해병을 흉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개를 통해 해전을 벌일 수 있다. 객석은 4 층으로 되어 있고 좌석은 지역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로마인들은 그들의 사회적 지위에 따라 자리를 배정했다. 돈과 지위가 있는 사람은 가장 좋은 자리를 얻는다. 이런 식으로, 결국 노예가 앉아 있는 곳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전투에 참여한 글래디에이터와 맹수는 콜로세움의 거대한 지하 공간에 갇혀 미로처럼 갇혀 있다. 글래디에이터가 싸울 때 장면은 매우 잔혹했다. 쌍방은 반드시 한 쪽이 이길 때까지 죽을 때까지 싸워야 한다. 패자의 생명은 관람석에서 즐거움을 찾는 귀족의 손에 달려 있다. 그들은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실패자는 죽임을 당했다. 엄지손가락을 세우면 실패자는 죽음을 피할 수 있다.

춘추시대의 중국 사회는 비록 글래디에이터가 노예였으나 로마법이 인정한 어떤 사회적 지위도 갖추지 못했지만, 그 글래디에이터들 중 장승우승자는 왕왕 명성을 떨쳐 널리 환영을 받았다. 한 세대의 젊은 로마 소년들은 부모의 강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검투사 학교에 남아서 격투 기교를 배우고 격투 기교를 연습했다.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는 로마 여성들은 특히 검투사 (황제의 아들도 로마제국이 망한 시절 글래디에이터와 황후의 사생아였다) 와 연락하는 것을 좋아했다. 글래디에이터의 스타는 오늘날의 스포츠 스타와 같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로마인들은 그들이 전투에서 비길 데 없는 용기가 고대 로마 상무정신의 발전과 지속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위의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로마인들은 글래디에이터에 대한 그들의 "사랑" 을 가지고 있지만, 그러한 사랑은 반드시 글래디에이터가 그들을 위해 죽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열렬한 환영을 받는 글래디에이터 스타들은 도박꾼들이 선호하는 경마나 팀에 눈부신 업적을 가져온 F 1 경주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경마가 다리가 부러진 후 주인에게 통증을 피하라는 이름으로 자주 사살되는 것을 알고 있으며, 글래디에이터 스타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소수의 로마인들이 검투사를 진실하고 평등한 태도로 대할 수 있다는 점도 배제할 수 없지만, 고대 로마의 사회 제도에서는 검투사가 한 사람이 아니라 값비싼 (노예) 소비재라고 할 수 있다. 이 점은 이후의 많은 기록에서 간과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기록들은 종종 로마서의 관점에서 문제를 보기 때문이다. 사실, 글래디에이터제도의 존재는 고대 로마 문화에서' 악' 의 전형적인 대표이다. 고대 로마는 군사력에 의해 세워졌으며, 그것의 도덕 체계에서 힘은 정의의 대명사이다. 따라서 정복되고 사회에 버림받은 사람들을 노예로 삼고 짓밟는 것은 로마 제국이 그 권력을 자랑하는 수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하게도,' 강권, 공리' 의 전통은 고대 로마제국이 쇠퇴한 후에 사라지지 않았다. 그것은 서구 문명이 계속됨에 따라 신로마제국인 오늘날의 미국의 표준가치가 될 때까지 계속 발전했다.

진정한 글래디에이터는 춘추중국인 공동체를 생활한다.

춘추중국인 공동체

글래디에이터에서 글래디에이터 장군 마크 시머스 무공이 출중하여 아무도 적을 수 없다. 진짜 글래디에이터들은 모두 이런 영웅인가요? 사실, 자격을 갖춘 글래디에이터는 상대를 죽이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글래디에이터 학교에서 매우 특별한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글래디에이터 훈련의 목적은 격투를 멋지게 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효과적으로 치명타를 치는 방법과 상대를 물리친 후 상대에게 통쾌함을 주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경기장에서 중상을 입었다면, 통상적인 방법은 그들을 대중의 시야에서 벗어나 처형하는 것이다. 로마인에 따르면, 검 투 사가 일년에 몇 게임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운이 좋다면, 위너 무료입니다. 관중이 그를 위해 탄원한다면, 실패자조차도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자유와 영예를 얻은 은퇴한 글래디에이터들은 종종 글래디에이터 학교 코치, 심지어 글래디에이터 캠프 주인의 역할을 맡게 되어 독특한 순환을 형성한다. 유감스럽게도, 이런 상황은 로마 콜로세움 등의 상황에 적합하지 않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야수와 싸우는 지옥 같은 곳에서는 생존자가 거의 없다.

관심있는 독자들은 글래디에이터가 사용하는 무기와 방호 장비가 우리가 본 영화작품이나 사료에서 동시대의 로마 병사들이 사용하는 무기와 방호 장비와는 다르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다. 로마인들은 실전이 아니라 글래디에이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야만적이고 괴이한 무기일수록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거대한 토마 호크, 어망, 작살, 심지어 영화에 나오는 낫 병거까지 검투사의 무기가 되었다. 글래디에이터가 입는 방호장비는 종종 같은 고려로 천부적으로 만들어졌고, 심지어 보호기능을 상실하여 단지 장식품으로 변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장 악독한 것은 글래디에이터 헬멧의 디자인이다. 완전히 폐쇄된 헬멧은 글래디에이터의 시선을 막았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생김새도 숨기고, 잘 아는 글래디에이터가 개인적인 감정으로 전투를 거부하는 상황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 또한 로마인들이 보통 글래디에이터에게 일반 무기를 사용하거나 진정한 조직적인 군사화 전투훈련을 하지 않도록 하는 매우 현실적인 문제도 있다. 글래디에이터가 반란을 일으키면, 평상시 훈련으로 잘 훈련된 로마 정규군에 맞설 수 있는 무장력을 즉시 구성할 수 없다.

로마인들이 글래디에이터 혼란의 끔찍한 결과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모든 글래디에이터 학교는 크고 작은 감옥이었습니다. 무장 경비원이 구석구석을 지키고 있다. 글래디에이터는 훈련 중에만 절단되지 않은 무기를 사용할 수 있고, 나머지 시간은 감방처럼 기숙사로 쫓겨난다. 자유로운 로마인에 비해, 심지어 일부 일반 노예의 생활에 비해 일반 검투사의 생활은 우마보다 못하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은 붐비는 감옥에 살고, 형편없는 음식을 먹으며, 수시로 죽음의 격투에 직면해 있다. 상대는 종종 주변의 형제이다. 로마 공화국 말기에 로마 부자들은 사적인 모임이나 연회에서 격투 대회를 열어 검투사의 피비린내 나는 장면을 보고 흥을 돋우었다. 이런 야수성은 로마인들에게는 즐거움이고, 글래디에이터에게는 굴욕과 고문이다. 자유와 영예를 얻어 은퇴하는 예가 있지만, 이 행운아는 경기장에서 이미 죽었거나 곧 죽게 될 수천 명의 동류들에게는 너무 비현실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대중의 주목을 받는 글래디에이터 스타들조차도 여전히 가축처럼 생사를 마음대로 결정하게 된 노예이다. 주인의 우월감으로 그들을 환호하는 관중들에게 글래디에이터들은 더 많은 증오를 보답했다. 성서에서 알려 주듯이, 그러한 증오는 "발효된 포도처럼 부풀어 오르다가 결국 깨질 것" 입니다. 이때 글래디에이터들이 일어났다.

위대한 스파르타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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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전 73 년 어느 늦은 밤, 로마 중부 카푸아에 있는 글래디에이터 학교에서 한 글래디에이터가 싸움에서 동료에게 살해되었다. 교도관들이 감옥 대문을 열고 난동을 일으키는 사람들을 해산시켰을 때, 준비된 검투사들이 무기를 잡고 경비원을 죽이고 베수비오 화산 산간 지대로 돌진했다. 그들의 우두머리는 스파르타크스, 라틴 아메리카 북동부에서 온 트라키아인이다. 이것은 유명한 스파르타쿠스 봉기의 개장곡이다.

트라키아인의 부족 지도자 스파르타크스는 로마 군단과 싸울 때 포로가 되어 노예가 되었다. 그는 총명하고 교양이 있고 강했기 때문에, 그의 주인은 그를 글래디에이터 학교로 보내 훌륭한 글래디에이터가 되도록 훈련시켰다. 글래디에이터 학교에서 그는 자신의 용기와 지혜로 글래디에이터의 정신 지도자가 되었다. 그는 재미를 위해 로마 귀족의 희생양이 되는 것이 아니라 글래디에이터가 자유를 위해 죽도록 설득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이용했다. 그는 200 여 명의 글래디에이터를 조직하여 폭동을 준비하다가 우연히 소식을 누설하여 앞당겨 행동하기로 결정하고 78 명이 호랑이 아가리를 뛰쳐나갔다.

춘추시대의 중국 동아리 스파르타크스는' 노예주를 노예로 만들자' 라는 구호를 내걸었고, 곧 1 만 명의 도망친 글래디에이터와 노예가 그에게 투항했다. 기원전 72 년 봄에 로마 원로원이 진압을 위해 파견한 3000 대군은 스파르타크스에 의해 소멸되었다. 이 용감한 반군은 번개같이 12 만명으로 발전했다. 스파르타크스는 그들을 이끌고 알프스 산을 넘어 이탈리아를 떠나 갈리아로 들어갔다. 그러나 사면초가 때문에 그들은 남쪽으로 내려가 바다를 건너 시칠리아로 갈 준비를 했다.

춘추시대의 중국 사회에서 로마 원로원은 그들의 마지막 트럼프 카드인 클라수를 보냈다. 클라수는 로마 병사들의 사기를 회복하기 위해 잔혹한' 사격살인 11 법' 을 채택했다. 병사 열 명당 현장에서 도망가고,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아 한 명을 죽였다. 죽음에 대한 공포는 패배한 로마 군단의 전투력을 회복했다. 기원전 7 1 가을 시칠리아 해적들이 스파르타크스를 배신하고 클라수는 반군을 브라다헤나스 강둑에 포위했다. 최후의 혈전이 시작되었다. 스파르타크스는 전투에서 부상당했다. 그의 병사들은 그에게 말을 타고 떠나라고 요구했지만 스파르타크스는 그의 말을 찔러 그의 고난의 형제와 싸우겠다고 맹세했다 ...

스파르타크스는 용감하고 강인하며 뛰어난 조직력과 고상한 개인적 자질로 칭찬을 받았다. 칼 마르크스는 그를 이렇게 평가했다. "스바닥은 고대 역사상 가장 빛나는 인물이다. 위대한 지휘관은 고상한 품격을 지녔으며 고대 무산계급의 진정한 대표이다. " 약 1900 년 후 이탈리아 독립의 물결이 거세지자 로마인 라 조바니올리가 불후의 저서' 스파르타크스' 를 썼다. 기원전 로마의 폭정에 반항한 이 영웅은 로마인의 후손들에게 자유를 찾도록 격려했다. 작가의 친구, 이탈리아 독립운동 민족 영웅, 삼나무군 지도자 주세페 칼리포디는 작가에게 보낸 편지에서 "당신은 미켈란젤로의 방법으로 스파르타크스를 조각했습니다. 이 노예를 위해 죽은 그리스도입니다." 라고 말했다. 스파르타크스는 이런 칭찬에 합당하다. 글래디에이터는 로마인들이 폭력으로 그에게 강요한 신분일 뿐이다. 그의 마음속에서, 그는 영원히 자유의 트라키아인이 될 것이다!

끝: 소리 없는 비명

스파르타크스가 죽은 지 476 년, 즉 기원 405 년에 검투 이런 야만적인 오락 방식은 서로마제국의 황제 호노리에 의해 폐지되었다. 740 년의 긴 세월 동안. 로마인들이 만든 피비린내 나는 발명품으로 인해 수많은 검투사들이 콜로세움, 연회, 그리고 다른 모든 로마인들이 피를 흘리는 곳을 보고 싶어 했지만, 검투사들은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콜로세움의 폐허만이 여전히 로마에 세워져 후세 사람들이 기댈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8 세기에 베다 신부는 "콜로세움이 있고 로마가 있다" 고 예언했습니다. 콜로세움이 무너진 날은 로마가 함락될 때이다. 로마는 죽고, 천하는 죽는다. " 서기 1084 년, 야만족게르만 부족이 로마를 점령하고, 로마시는 약탈당하고, 콜로세움은 버려졌다. 나중에, 그것은 사람들이 건축 자재를 찾기 위해 대리석을 파는 원천이 되었다. 이 부분은 베다 신부의 예언을 실현시켰다. 하지만 로마시는 여전히 존재하고, 세상도 죽지 않고, 단지 새로운 주인을 바꾸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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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해 우리는 그렇게 멀리 떨어져서 역사 기록을 통해 그 짙은 피비린내를 느낄 수 없었다. 이제 사람들은 소설, 영화, 심지어 게임에서 지나간 역사를 되새길 수 있게 되어 매우 편리하고 가볍다. 하지만 글래디에이터라는 단어에 담긴 슬픔을 직시할 수 있다면, 이 글의 시작 부분에 나오는 허구 이야기에서 노예들의 자유에 대한 절망과 집착을 깨달아야 한다. 우리는 그들을 기억, 우리는 그들에 대해 얘기 하지만, 2000 년 전 죽어가는 영혼의 수백만은 소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오직 콜로세움의 석두 수많은 용기와 복수의 기억을 응축 ...

사면된 글래디에이터

춘추시대의 중국 사회는 소아시아의 헬리카나시우스의 한 경기장에서 두 명의 글래디에이터가 네가 죽고 사는 전투를 벌이고 있다. 그들은 피신, 공격, 공격, 척 공격으로 기진맥진했다. 결국 양측 모두 싸구려를 차지하지 못하자 두 권투 선수는 반짝이는 청동 갑옷을 벗고 관람석의 방향을 향해 성난 눈으로 보았다. 귀족을 위한 한 칸에서 부유한 후원자는 주변 사람들이 일제히 일어나 경기장에 서 있는 두 여인을 용서해 달라고 요구했다. 그들은 온몸이 상처투성이이고 피투성이였지만 여전히 두려워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최자는 마침내 일어서서 두 여자 모두 죽음을 피할 수 있다는 결정을 발표했다. 적어도 다음 결투 전에. 춘추중국인 공동체

그 후 한 조각가가 기록했고, 그는 두 명의 여성 글래디에이터를 위해 정교한 돋을새김을 조각하고, 그들의 이름인 아골리아와 아마존을 적고, 그들의 희귀한 집행유예를 기록했다. 이 작품은 현재 런던의 대영박물관에서 전시되고 있다. Helicanasius 에서 온 산전수전 다 겪은 이 대리석화는 옷을 잘 입고 근육이 발달한 두 명의 여성 전사를 묘사하는데, 그들은 모두 칼을 뽑고 방패를 들어 영구적인 전투 자세를 취했다. 아마존과 아멜리아는 훌륭한 글래디에이터임에 틀림없다. "박물관 선사 시대와 초기 유럽부의 관장인 랄프 잭슨이 논평했다.

여성 글래디에이터로서 아마존과 아길리아가 석조에 의해 기록되는 것은 정말 독특하다. 하지만 서로 다른 연대기는 피에 굶주린 로마 관객들이 전투권에서 여자가 싸우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보여준다. 일찍이 서기 1 세기에 있었다. 방탕으로 유명한 네로 황제는 로마 의원들이 사랑하는 아내들을 콜로세움으로 강제로 데리고 들어가 칼로 서로 죽이게 했다. 여성 노예 간의 투쟁은 도미티아안 황제가 조직한 것으로, 그는 8 1 년에서 96 년까지 로마제국을 통치하며 점차 인민의 지지를 받았다. 역사 문헌에 따르면 세티미우스 세베루스 황제는 2002 년 공개적인 격투 활동을 불법으로 선언했지만 학자들은 격투 활동이 그 이후 한동안 지속되었다고 의심했다.

여자 글래디에이터는 심상치 않다.

춘추시대의 중국인 공동체는 로마 사회에서 글래디에이터가 노예로 팔려 검투사 서클에서 계약 킬러가 되었다. 당시 로마인들은 용기를 숭상했다. 그들은 조금도 숨기지 않고 용기를 보여준 사람에게 경의를 표했다. 황제가 발행한 동전에는 유행하는 글래디에이터의 두상이 찍혀 있고, 부자들도 글래디에이터들이 서로 싸우는 참혹한 장면을 집안의 장식화로 자주 쓴다. 스위언과 그의 팀은 글래디에이터 이미지가 그려진 페인트 램프가 발굴된 여성이 당시 존경받는 글래디에이터일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뿐 아니라 무덤의 다른 세 개의 채색 등롱에도 매우 희귀한 로마인들이 묘사한 표범 머리 신의 이미지가 있는데, 이것은 이집트 신화 속의 죽음이다. 돼지는 판테온은 로마 사자신의 대등물이며, 사자신은 고인의 영혼을 다른 세계로 인도하여 고대 로마의 경기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한다. "글래디에이터의 전투권에는 죽은 글래디에이터를 실어 나르는 사자로 분장한 노예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점잖게 소개하다.

애도자들은 이례적으로 석송구과를 향로의 연소물로 선택하는데, 이는 돼지의 이론에 더 많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석송은 영국 본토는 아니지만, 그 고향은 이탈리아이다. 로마 제국의 시민들은 현지 경기장 주위에 석송을 심는 것을 매우 좋아했는데, 석송의 향기로운 솔방울이 경기장 안의 메스꺼운 냄새를 감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석송의 송과선 향기를 인기 경기장 여자 스타에 대한 찬사로 삼는 것이 적절하다.

고대 글래디에이터는 몇 종류가 있습니까?

이 두 여자와 다른 글래디에이터들이 어떻게 싸웠는지 알아내기 위해 트리비스 라인랜드 지역 박물관의 존 케먼과 그의 동료들은 수십 개의 진정한 로마 갑옷을 분석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고대 로마 폼페이 고대 도시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기원 79 년에 폼페이 고대 도시는 베수비오 화산이 폭발할 때 폐기되었지만, 두꺼운 화산재와 부석의 은폐 아래 불후의 비극 주인공이 되었다. 18 세기의 한 발굴에서 고대 문화재의 연구원들은 화려한 헬멧과 도망친 검투사들이 던진 방패, 다리 보호, 어깨 패드, 방패, 검이 바닥에 흩어져 있는 검투사의 캠프를 발견했다.

조크만은 이 악기들을 복제하기 시작했다. 그는 각 갑옷의 사진을 찍은 다음 무게를 재어 사이즈를 측정했다. 그는 또한 그들의 야금 성분에 대한 기존 정보를 찾았다. 독일로 돌아온 후, 그와 박물관의 동료들은 다섯 명의 공예 전문가와 함께 갑옷과 무기의 복제품을 주조해 달라고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왜냐하면 오늘의 재료는 로마 시대의 재료와 현저히 다르기 때문이다. 로마 헬멧의 청동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것은 현대 청동보다는 현대 황동과 더 비슷하다.

조크만은 무술가와 역사 애호가들을 모집하여 그들을 글래디에이터로 훈련시켰다. 그의 팀이 전투에서 점점 더 숙련됨에 따라, 그들은 점차 이 갑옷 디자인의 미묘함을 발견하였다. 크고 무거운 헬멧에는 화려한 챙이 있어 균형이 잘 잡혀 있어 목을 피로하게 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갑옷 제작자들은 의도적으로 글래디에이터의 몸통을 노출시켰지만 중상을 입지 않도록 보호해 주었습니다. 대영박물관의 랄프 잭슨 (Ralph Jackson) 은 "몸은 아직 약한 부분이 있어야 하지만, 어떤 부위에서는 잘 보호되어야 한다" 고 지적했다. "처음부터 사지를 맞았다면, 물론 머리도 있었다면, 전체 싸움은 더 이상 볼 수 없었을 것이다. 따라서 머리와 다리를 매우 엄격하게 보호해야 한다. "

그들의 무기와 장비

헤비급 전사로서 아마존과 아멜리아는 자작나무로 만든 무거운 방패를 포함하여 약 30 파운드의 갑옷을 입은 것 같습니다. 그들은 칼을 든 팔을 보호하기 위해 리넨을 싸거나 금속 조각으로 만든 소매라는 보호대를 착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넨, 리넨, 리넨, 리넨, 리넨, 리넨, 리넨) 방패와 칼로 싸우려고 하는 사람은 누구나 알 수 있다. "Jonkerman 은 최근 문장 중 한 편에 썼다. "칼을 든 팔이 잘 보호되지 않으면 팔은 곧 멍이 들고 피가 멈추지 않을 것이며, 이런 부상은 자신과 상대의 방패 가장자리와의 충돌로 인한 것이 더 많으며, 반드시 상대의 무기 공격으로 인한 것은 아니다." 춘추중국인 공동체

게다가, 이 두 여자는 분명히 짧은 청동 레깅스와 두꺼운 펠트 안감에 차양 모자가 달린 헬멧을 입고 있었다. 대부분의 갑옷에는 패딩이 필요하다. "영국 스버딘은 글래디에이터 갑옷과 무기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군사 역사학자 피터 코놀리가 설명했다. "금속 자체는 충격, 특히 헬멧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머리를 힘껏 때리면 헬멧이 타격을 막을 수 있지만, 당신을 기절시킬 수도 있다. " 따라서 헬멧의 충전재는 중요하지만 돈을 써서 사야 합니다. 이 펠트 안감은 열을 흡수한다. 검투사는 싸울 때 반드시 땀을 흘릴 것이다. "라고 코놀리가 말했다. "그들은 분명히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아마존과 아멜리아가 선택한 무기는 짧고 곧은 칼이며, 디자인은 가시와 삽입에 치중하기 때문에 전투 방식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용크만은 이 두 글래디에이터가 펜싱식 비행과 격렬한 참살을 사용하지 않고 앞방패와 뒷칼로 상대를 노출시키려고 노력한 뒤 앞으로 날아가 기습 공격을 했다고 분석했다. 너는 수비보다 더 적극적이고, 영원히 기회의 출현을 기다려야 한다. "라고 Jonkerman 은 말했다. "결국, 이런 싸움은 더 자극적이고 더 미쳤다."

춘추시대 중국 사회의 역사 기록에 따르면 고대 로마의 글래디에이터들은 한 번에 한 쌍씩 싸우곤 했다. 싸울 때마다 시간은 짧지만 긴장하고 비극적이다. 고대 로마 콜로세움에서 검투사 수를 고용한 기록에 따르면 역사가들은 각 글래디에이터의 평균 기간이 10 ~ 15 분밖에 되지 않는다고 계산했다. Jonkerman 이 실시한 실험대회도 이 예상을 증명했다. 5 분에서 10 분간의 전투 끝에 중갑전사들은 이미 숨을 쉴 수가 없었다.

가장 흥미로운 발견과 가장 예상치 못한 발견 중 하나는 방호안경 헬멧이 글래디에이터의 개성을 잃게 한다는 것이다. "당신 앞에 서 있는 사람이 얼굴을 드러내지 않을 때, 당신은 괴물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라고 존 커먼이 지적했다. "이때 너의 느낌은 그의 얼굴을 볼 수 있는 사람과 싸우는 것과는 다르다." 상대방의 이름을 모르는 이런 느낌으로 전투를 더욱 치열하게 만들었다. 고대 로마가 남긴 기록에 따르면, 격투 활동의 개시자들은 종종 한 검투 팀에서 하루 동안 검투사를 빌려 왔다. 그래서 형제자매로서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을 함께 살다가 글래디에이터들은 서로를 잘 알게 되었습니다. 헬멧과 오리모자를 쓰고 상대를 알아보지 못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상대를 죽이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일이다.

여성 글래디에이터는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로마 제국 전역의 경기장에서 사람들은 글래디에이터 경기의 멋진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결국, 프로 경기는 처형도 학살도 아니다. 그들은 모두 글래디에이터에게 매우 높은 기술을 요구하며, 존코만의 실험도 이를 보여준다. 정교한 기예에 익숙해져 있고, 고대 로마의 글래디에이터들은 훈련되지 않은 투사 사이의 저급한 격투에 만족하지 않는다. 고전학자 마크 웨슬라이가 지적한 바와 같이, 프로글래디에이터에 대한 대중의 열망은 중요한 질문을 던졌다. 여성, 특히 자극을 찾는 여성 귀족들은 어디에서 칼을 휘두르는 기술을 배웠는가?

전통적인 글래디에이터 학교는 노예와 사회 포기에만 적합하다. 미네소타 주 상파울루 세인트 토마스 대학의 사회역사학자 웨슬리는 일부 여성들이 개인 트레이너의 지도하에 전투 기술을 배웠을 수도 있고, 또 다른 여성들은 청년 캠프에 가입했을 수도 있다고 결론 내렸다. 이것은 고대 로마 스카우트와 예비역 장교 훈련대 사이의 클럽이다. 이 클럽들은 모든 14 세 이상의 젊은이들에게 개방된다. 그들은 참가자들에게 체조, 육상, 무술 기술을 가르친다. "논리적으로, 이것은 노예나 범죄자가 아닌 사람이 필요한 무술 기술 훈련을 받는 곳이기 때문에 경기장에서 설득력있는 기술을 내놓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웨슬리가 말했다. 춘추중국인 공동체

웨슬리는 이 클럽들에 대해 알려진 모든 글들을 자세히 조사해 보았는데, 젊은 여성에 관한 내용이 세 글자로 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중 한 장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청년캠프 멤버 발레리아 유콘다에게 바치는 신성한 인물" 이라고 적혀 있다. 그녀는 17 세 9 개월을 살았다. "

아마존',' 앤젤리아',' 다푸르가에 묻힌 여자' 처럼 발레리아 유콘다의 일생은 더 이상 자세히 서술되지 않을 것 같다. "고대 세계 여성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우리는 이런 증거를 계속 찾을 수밖에 없다." 웨슬리는 "너무 일관성이 없기 때문이다. 클릭합니다 아마도 사람들의 상상 속에서만 경기장의 밝은 검, 좁은 장소에서 빠르고 절망적인 발악, 피비린내 나는 장면에 도취된 군중의 미친 소리와 시끄러운 소리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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