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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 내가 어떻게 해야 하나?

도박과 원시 종교는 의심할 여지없이 경험상 동원산물이다. 즉 종교의식과 도박 절차가 모두 자연선택의 안배를 따르고 있어 인류 사회에 비길 데 없는 질서 원칙을 부여한다. 중국 고대인들은' 하늘' 의 원시 체험을 극치로 밀어 종교, 정치, 경제의 전체 생활을 거의 관통해 독특한 형식으로 중국 고대 문명을 건설하여 후세 중국인의 세계관과 인생관에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인들이 도박에 열중하는 이유는 하늘을 믿었기 때문에 그들의 경험, 풍습, 문화 전통, 사유가 모두 하늘의 중심 사상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설의 복희는 인류의 조상이며, 중국의 많은 고대 문화는 모두 그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 그는 용마를 굴복시켜 용의 말 도안을 관찰하고 건조, 곤, 진, 칸, 리, 고건, 8 개의 부호를 그렸다고 한다. 그래서 이를' 팔괘' 라고 부르며 세상 만물의 변화를 보여준다. 그는 또한 거미의 거미줄을 모방하고, 그물을 만들고, 노동자들에게 가르쳤다고 말했다. 거문고를 만들고, "운전 토론" 이라는 노래를 작곡합니다. 결혼식을 계획하다 사람들에게 사냥을 가르치다. 복희의 진실성은 내가 신경 쓰는 것이 아니다. 관건은' 가십' 이 중국 고대 사상문화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이경은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일 뿐, 중국의 철학 사상과 문화 관념은 거의 모두 여기에 기인한다.

유언비어' 유언비어' 는 분명히 공사에서 널리 사용되는 추첨 전략에서 진화했다. 그것은 원래 요술과 도박과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었고, 인간의 의지와 이기적인 속임수로 인한 내적 차이를 피하기 위해서였다. 적어도 이런 일이 일어난 적이 있다. 따라서 원시적인 가치 체험과 전략적 수단이 원시공사 시대에 고정되었다. 씨족 시대에 복권은 특수한 무술로 발전하여 종교, 정치, 경제, 의학, 생활의 수단으로 사용되었다. 복권 과정은 어떤 신비한 힘의 존재를 검증했기 때문이다. 점괘의 기본 개념은' 음' 과' 양' 이고, 다른 점괘는 길흉을 반영한다. 점치는 방법은 본질적으로 전통적인 도박법과 정확히 일치하지만, 하나의 절차일 뿐, 관건은 결국' 우연성' 의 신비한 결과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우연성은 고대인들에게 신비로워 보였으며, 그들은 점술이 하느님의 선택이라고 굳게 믿었다.

원시인들은 단체로 사냥을 나갔지만 사냥감이 너무 적어 한 번에 균등하게 나눌 수 없었다. 이때 그들은 제비를 뽑는 길이를 통해 불쌍한 사냥감의 귀속을 쉽게 결정하였다. 내 고향의 말로 말하자면,' 정의를 치는 것' 이다. 정의를 구현하는 것은 짚과 나뭇가지, 그리고 이후의 점술과 도박 도구뿐이다. 두 사람은 각자의 경험사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지만 한결같았다. 원시공사는 불구덩이를 기초로 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한 혈연 가정이 초가집과 가마동을 차지하지만 노동은 원시적인 집단화 행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사냥은 더 유리하고 안전하며, 사냥감이 돌아올 때는 반드시 분배해야 한다. 보통 공사 계정의 인구 분포와 사냥꾼의 수에 따라 분배된다. 후자는 신석기 시대 말기에 맞춰 노동에 따라 분배되는 사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예를 들면 공헌이 큰 사람은 헤드헌터를 받을 수 있다.

추첨 배정 출석과 배정 노동 성과는 씨족 그룹 시대에 이미 매우 보편적이었으며, 이런 도박 방식은 인류 문명과 사회의 질서에 큰 역할을 하여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중국 대단체시대의 사원들은' 회의' 를 하는데, 보통' 추첨' 으로 힘든 농사일을 하고, 이견과 다툼을 피하고, 공평함을 나타내고, 제비를 뽑는 것이 가장 불길한 것은 하느님을 욕하고, 자신이 재수가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데 쓰인다. 이런 식으로 사회 문명은 자연 법칙의 전투 폭력을 어느 정도 피했다. 물론 추첨에서 뽑은 획의 수는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혼합의 결과는 더욱 신비로운 의식과 좋고 나쁨을 연상하게 한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먹이의 질과 수량을 합리적으로 맞추고 공정한 추첨 절차를 통해 여러분을 설득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냥감의 질과 양은 절대적으로 동등하지 않을 것이며,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하늘의 뜻과 운의 영향을 배제하지 않고 원시적인 신비에 대한 길흉감을 형성한다. 한자' 길' 은 무기와 입의 조합이다. 일부 학자들은 순진하게 무기를 입에 숨기는 것은 핑안, 행운을 나타내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분명히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사냥감과 먹는 운은' 길' 의 합리적인 원천이며, 제비를 뽑아 먹이를 분배하면' 길' 의 본의를 더 잘 반영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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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권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복잡한 종교 도구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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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과 전문직자들은 그것을 국가 상층 건물의 정치적 도구로 만들고, 하층 국민들은 그것을 일종의 오락으로 여긴다. 처음에 좋은 고기 한 조각을 얻은 흥분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이런 심리적 만족을 찾도록 자극했다. 도박 자금이 부족하더라도 사람들은 여가 시간에도 여전히 도박' 정의' 에 열중하고 있으며, 주먹질하여 엉덩이를 때려서 정신적인 만족을 얻는다. 어렸을 때 나는 짚으로 긴 꼬리표를 만들어 손에 들고 작은 머리를 드러내고 짧은 꼬리표를 받고 모두 바지를 벗었던 것을 기억한다. 모두들 작은 짹짹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분명히, 짧은 제비를 뽑는 것은 불길하다. 이것은 운이 좋지 않은 사진이다. 지금까지 중국인들은 여전히' 카드 추출' 을 통해 점을 치려고 시도했다. 거리에서든 사원에서든, 그들은 항상 제비를 뽑는다. 이것은 도박과 원시 종교 사이에 동족관계가 있다는 것을 잘 보여 주며, 인간 도박 본성의 문화적 성향의 뿌리를 확립하고 운명의 신에 대한 숭상과 숭배를 확립하였다. 즉, 도박은 신비한 힘에 대한 미신을 악화시킨다. 종교 관념은 알 수 없는 인식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필요한 조건이나 자료가 경험의 기초로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인간이 우연한' 운명' 에 매료되는 이유는 종교, 정치, 경제를 포함한 무한한 신비감을 주기 때문이다. 역사는 끊임없이 셔플을 강화하여 전진을 추진해야 한다. 우연한 기회를 통해 권력과 부를 포함한 구조질서를 재구성하려면 게임 플랫폼이 필요하다. 도박은 노동과 권력을 통해 부를 소유하는 것 외에 부를 얻는 또 다른 수단을 보충한다. 살육과 협박이 없다. 절차 정의와 자치원칙 하에서 승패는 운에 의해 결정된다. 내기를 원한다면 실패를 인정하고 하느님의 마련을 받아들이십시오. 그것은 전적으로 인간의 원시 신앙의 힘에 의존한다. 그것은 단지 인류의 사회적 본능과 자아 형성의 욕망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현대 서구 자본주의의 발전은 주로 사상 해방과 도덕적 돌파로 나타난다. 과학 도구와 민주주의가 전통적인 규칙과 제도를 대체했다. 처음에 미국은 국경 지역에 비밀리에 카지노를 개설했지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기독교 국가의 도박 풍조를 열어 청교도주의를 증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