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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지식을 통한 핑안 (핑안 소개)

1. 핑안 베이징 소개

794 년 교토는 일본의 수도가 되어' 핑안 경' 으로 명명되었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200 년의 역사가 있다. 건설 이후, 그것은 무수한 역사적 폭풍을 겪었고, 변화는 상당히 크다. 그러나, 가장 선진적인 기술과 설비는 수시로 도입되어 공업, 경제, 문화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오늘날까지도 오래되고 늙지 않는 매력이 드러난다.

동시에 교토는 천여 년의 역사 문화 유산을 완전하게 보존하였다. 절 신사를 비롯한 고풍 건축물의 존재가 역사의 증거가 되었다. 각종 의식과 정교한 수공예 기술은 아이들의 계승과 발전의 의지를 충분히 보여준다. 고대 교토는 거대한 도시였다. 남북은 길이가 약 5.2km 이고 동서 길이는 약 4.7km 이다. 주작로 중심 (폭 약 85m) 은 사키오와 영정으로 나뉘어 인구 654.38+0.5 만 명이 있었다. 좌경과 아늑함은 각각 국영시장이 있어 전국 각지에서 온 풍부한 상품을 저장하고 있다. 수공업도 직접 운영한다. 하이테크 인재들이 이곳에 모였다.

고대 수도의 북쪽에는 황제의 어소와 * * * 의 기관이 있다. 그것은 일본 정치의 중심이다. 황제를 비롯한 귀족, 관원, 무사들이 모두 여기에 산다. 주위는 * * * 의 관저로, 방 안이 질서 정연하여 관료거리를 형성하고 있다.

버드나무 벚꽃이 서로 어우러져 비단처럼 심어졌다. 수도 자체에는 일본 전성기의 풍경이 있어 200 년 후 10 세기 중반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그윽한 길은 늪으로 살기에 적합하지 않아 인구가 점차 줄어들면서 도시 풍모의 색채를 잃고 과거의 전원으로 돌아갔다. 인구는 점차 좌경 지역에 집중되어 성계를 넘어 야천강 동쪽, 심지어 북쪽으로 크게 발전했다.

그러나' 핑안 경' 은 균일한 외관을 유지하지 못했다. 1 1 세기부터 12 세기까지 핑안 북경에는 교토라는 새로운 이름이 생겼다.

1,' 망천' 남자 주인공은 삼국을 놀라게 했고, 주인공은 자기도 모르게 왕에서 오만했다.

2.' 가난에 오르면 파란 낙락' 은 심궁, 절, 강호, 절색황후와 권신의 사랑, 가슴 뭉클하고 측은한 감정으로 나뉜다. 절대! ! ! 그래! ! ! 좋아! ! ! 봐라! ! ! 참, 강연의 다른 소설, 이를테면' 낙술 회춘향',' 내가 어떻게 느낄 수 있을까',' 조각' 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3. 손을 잡은 천년기, 문필이 섬세하고 정취가 넘친다.

4, "샤오 ranmeng" 오버 헤드 교차 텍스트,

5.' 천하무쌍' 은 청사에 대한 글이 치밀하고 섬세하며 핍박하다 ~ ~

6. "요리사 여왕" 에서 요리사의 분투사

7.' 제 1 황비' 그리스 고전전설에 따르면 현대여성은 달의 여신의 환생으로 3000 년 전 하훈으로 건너와 황제를 사랑하게 됐다.

8. 시공간을 넘나드는 당대의 사랑

9.' 시공간을 넘나드는 생사애' 주인공은 뱀파이어 (가짜) 다. 여자 측이 명나라를 가로질러 남자와의 아름다운 사랑이 일어났다.

10,' 청대 봉무' 의 멋진 손바닥 횡단판

1 1, 똑똑한 하녀의 로맨스

12,' 어주의 전설', 남자가 가로지르는 희귀한 글, 기세가 웅장하다.

2.20 문장 안전 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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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게시자: nxqian009

교통안전탕 (1) 교통안전은 매우 중요하므로 교통규칙은 어릴 때부터 좋은 습관을 기르고 길에서 게임을 하지 않도록 명심해야 한다. 너는 인도를 걸어야 한다. 인도가 없다면 오른쪽으로 기울어야 한다. 입체교차교 터널이 도로를 가로지르는데, 그것 없이는 너는 길을 건널 수 없다. (3) 속도를 늦추고 천천히, 지나가는 것을 보고, 차량과 강탈하지 마라. 자전거를 타려면 ZD 규칙을 준수해야 하고, 빨간불을 위반해서는 안 된다. (4) 승차 안전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줄을 서서 질서에 복종한다. 손을 창밖으로 내밀지 말고 손을 꼭 잡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교통안전 선전 격언 1. 만리 핑안 도로에 가서 백년 장악인이 되다. 사람들이 길고 평평한 길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생활은 아름답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조심하고, 길은 불규칙하며, 국가는 초조하고 불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양보" 좁은 길에서 만나는 자는 이기고, 위반자는 엄벌에 처하지 않는다. 무정해 보이고, 아내와 아이 가정을 사랑합니다. 교통 규칙을 무시하면 0 이다. 2. 함부로 길을 건너는 것은 어쩔 수 없이 과적재과속은 위험하다. 음주 운전, 도박 1 초; 평생 규칙을 지키다. 저축 안전 선물 양보; 사람과 차는 모두 무고한 고속도로이다. 주행 속도가 불규칙하다. 길이 울퉁불퉁하다.

핑안 경전에 대한 역사적 정보가 있습니까?

핑안 시대는 고대 일본의 마지막 역사시대로, 794 년 환무천황이 나라로부터 핑안 베이징 (지금의 교토) 으로 이주하여 1 192 년 원까지 가마쿠라 막부를 건립하였다.

핑안 시대의 명칭은 그 수도의 이름에서 나온 것이다. 이전 시대는 나라 시대였고, 이후 시대는 가마쿠라 시대였다.

핑안 시대는 일본 천황 * * 의 정점이자 일본 고대 문학 발전의 정점이다. 핑안 시대에 무사 계층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이 시대 후반에 무사 계급은 귀족의 손에서 정권을 빼앗은 후 막부를 세웠다.

핑안 시절 일본과 중국의 교제는 매우 밀접하여 일본 유가사상에서 추앙을 받았다. 동시에 불교가 발전하기 시작했다.

894 년 주당공사폐지 이후 일본은 자신의 민족문화를 발전시켰다.

4.' 핑안 경' 결전 공략은 어떻게 놀아요?

5V5 게임 열기: 싱글 컴퓨터 게임을 엽니다.

수십 개의 세심하게 설계된 신을 열어 선택할 수 있다.

신의 음양 만트라 오픈 시스템.

우리는' 코드명 모바' 의 각 캐릭터에는 4 개의 영웅 기술과 2 개의 장군 기술이 있으며, 조작 인터페이스와 푸른 잔디는 마치 왕자영요 같은 느낌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음양신' 의 가입은 모바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음양신은 모두 코드명 모바 (MOBA) 로 나타났다. 츠시티 계도, 청성등 등 SSR 급 신뿐만 아니라 까마귀, 개, 구명고양이 등 R 급 신입니다. 그럼' 코드명 모바' 의 주인공은' 음양사' 의 원래 배합마인가요? SSR 등급을 선택한 영웅이 더 낫지 않겠는가, 그래서 진한 금전 냄새가 내 입가에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음양사' 에 익숙한 게이머들은 사악한 BUFF 가 빨강, 초록, 노랑, 파랑의 네 가지 색깔을 가지고 있어 4 부프를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주인' 인 작은 8 이 플레이어에게 8 마리의 큰 뱀을 부를 수 있을까?

게임 모드의 경우, 물론 고전적인 모바 놀이, 밀고, 방어탑 파괴, 적의 크리스탈을 깨야 이길 수 있다. 그러나 각 음양사에는 두 개의 정신계 요술 (소환사 기술) 이 있고, 유형신은 네 개의 영웅 기술과 한 개의 수동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게임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핑안 경결전의 공략과 기교를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더 멋진 내용은 게임을 확인해 주세요. 핑안 베이징 특구를 치다.

5. 핑안 성경의 역사적 소개

일본 핑안 시대는 794 년 (784 년) 환무천황천황이 장강 (지금의 수도) 을 이전해 1 192 년 가마쿠라 막부에 설립되었다.

나라 왕조 말기에 조정에서 귀족 세력과의 갈등이 심해졌다. 강대한 귀족과 승려의 권력을 약화시키기 위해 환무천황은 784 년 평성경에서 산성국가 장강 (지금의 장강경) 으로 수도를 옮기기로 했다. 12 년, 대추량태자의 유령이 장난을 쳤기 때문에, 오늘 베이징에 핑안 경이라는 새로운 도시를 건설하여 핑안, 길조, 평화, 평화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환무천황은 신도가 완공되기 전인 794 년 6 월 25 일 수도를 이전했기 때문에 사학계에서는 종종 794 년을 핑안 왕조의 시작으로 삼았다 (일각에서는 784 년 수도 이전 결정을 핑안 왕조의 시작으로 삼았다). 핑안 경내에서 주작로는 큰 진흙 속의 주새문, 나성문, 동건대공, 서능당, 동전, 도쿄극 등을 연결하고, 서건 4 대 공, 도조, 목축, 서경극 등을 도로로 삼아 미당, 중어도, 2 ~ 9 로 등 도로가 주작로와 수직이다 핑안 경경 주변의 신전 (예: 묘묘, 송위, 도 등) 은 모두 현지 민중의 신앙이었고, 나중에는 황실과 귀족의 신앙 대상이 되었다.

그러나 오환왕조의 건도와 징벌 외족의 양대 사업으로 경내 일부 지방들은 단지 정비를 통해서만 호성 등지 건설을 마쳤다. 그윽한 길 (장안) 도 움푹 패인 웅덩이로, 연못 늪 별이 늘어서,' 사람이 점점 날씬해지고, 그윽한 폐허에 가깝다' 는 광경이 펼쳐졌다. 사람은 가도 돌아오지 않고, 집은 깨지고 수리하지 않는다. "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키오 북쪽의 고지대에 집중되어 있다. 제제 시대에는 조경대로 동쪽을 흐르는 야천 백하 주위에 많은 절과 이궁이 건설되어 도쿄를 더욱 번영시켰다. 그래서 일본인들은 항상 교토를 낙양과 로스앤젤레스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70 년 후의 핑안 중기 이후 황실은 이미 부패하여 실권이 이미 후지원의 손에 떨어졌다. 천하일가' 로 불리는 황족이 몰락의 길에 올라 조작되었다. 10- 1 1 세기, 후지와라 독점 정권은 장원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권력이 가장 강하다. 핑안 후기에 조정에서 사치스럽고 퇴폐적인 생활에 빠져 지방무사에 대한 통제를 늦추면서 지방세력이 점차' 환무석평' 과' 청하원씨' 의 손에 넘어갔다. 1 1 세기 말에 후지원에 대항하기 위해' 황권정부' (일본 핑안 시대 말기 천황과 천왕권을 대행하는 프랑스 천황 재위 참조) 를 실시하기 시작하자 무사는 중앙정치권에 들어갔다. 이후 잦은 내전으로 일본은 봉건 시대로 접어들었다.

6. 핑안 베이징 소개

794 년 교토는 일본의 수도가 되어' 핑안 경' 으로 명명되었다. ""

지금으로부터 이미 1200 년의 역사가 있다. 건설 이후, 그것은 무수한 역사적 폭풍을 겪었고, 변화는 상당히 크다.

그러나, 가장 선진적인 기술과 설비는 수시로 도입되어 공업, 경제, 문화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오늘날까지도 오래되고 늙지 않는 매력이 드러난다.

동시에 교토는 천여 년의 역사 문화 유산을 완전하게 보존하였다. 절 신사를 비롯한 고풍 건축물의 존재가 역사의 증거가 되었다.

각종 의식과 정교한 수공예 기술은 아이들의 계승과 발전의 의지를 충분히 보여준다. 고대 교토는 거대한 도시였다.

남북은 길이가 약 5.2km 이고 동서 길이는 약 4.7km 이다. 주작로 중심 (폭 약 85m) 은 사키오와 영정으로 나뉘어 인구 654.38+0.5 만 명이 있었다.

좌경과 아늑함은 각각 국영시장이 있어 전국 각지에서 온 풍부한 상품을 저장하고 있다. 수공업도 직접 운영한다.

하이테크 인재들이 이곳에 모였다. 고대 수도의 북쪽에는 황제의 어소와 * * * 의 기관이 있다.

그것은 일본 정치의 중심이다. 황제를 비롯한 귀족, 관원, 무사들이 모두 여기에 산다.

주위는 * * * 의 관저로, 방 안이 질서 정연하여 관료거리를 형성하고 있다. 버드나무 벚꽃이 서로 어우러져 비단처럼 심어졌다.

수도 자체에는 일본 전성기의 풍경이 있어 200 년 후 10 세기 중반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그윽한 길은 늪으로 살기에 적합하지 않아 인구가 점차 줄어들면서 도시 풍모의 색채를 잃고 과거의 전원으로 돌아갔다. 인구는 점차 좌경 지역에 집중되어 성계를 넘어 야천강 동쪽, 심지어 북쪽으로 크게 발전했다.

그러나' 핑안 경' 은 균일한 외관을 유지하지 못했다. 1 1 세기부터 12 세기까지 핑안 북경에는 교토라는 새로운 이름이 생겼다.

65438+! ! 그래! ! ! 좋아! ! ! 봐라! ! ! 그건 그렇고, 강연의 다른 소설, 예를 들면' 낙술 회춘향',' 꽃조각' 을 추천한다. 3. 손을 잡고 천년을 잡는다 "는 섬세하고 미묘하며 정취가 넘친다. 4.' 쓸쓸한 꿈' 이 머리 위에 있는 글자를 넘었다. 5.' 홀로 천하' 라는 문구가 치밀하고 섬세하며 요리사의 분투사를 칭송했다. 황제와의 생사의 연애 8. 시간과 공간을 가로지르는 사랑은 당나라 9 에 있다. 시간과 공간을 가로 지르는 사랑은 뱀파이어 (가짜) 로 이어졌습니다. 여자가 명나라를 가로질러 남자와의 아름다운 사랑은 10 이다. 청대 봉무는 1 1 의 묘수인심 횡단판, 묘령소녀의 낭만은 1

교토 핑안 베이징 소개는 무엇입니까?

794 년 교토는 일본의 수도가 되어' 핑안 경' 으로 명명되었다. ""

지금으로부터 이미 1200 년의 역사가 있다. 건설 이후, 그것은 무수한 역사적 폭풍을 겪었고, 변화는 상당히 크다.

그러나, 가장 선진적인 기술과 설비는 수시로 도입되어 공업, 경제, 문화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오늘날까지도 오래되고 늙지 않는 매력이 드러난다.

동시에 교토는 천여 년의 역사 문화 유산을 완전하게 보존하였다. 절 신사를 비롯한 고풍 건축물의 존재가 역사의 증거가 되었다.

각종 의식과 정교한 수공예 기술은 아이들의 계승과 발전의 의지를 충분히 보여준다. 고대 교토는 거대한 도시였다.

남북은 대략 5 정도이다. 2km, 동쪽에서 서쪽으로 약 4.

7 킬로미터. 주새길 중심 (폭 약 85m) 으로 사키오와 유징으로 나뉘어 인구 654.38+0.5 만 명이 있었다.

좌경과 아늑함은 각각 국영시장이 있어 전국 각지에서 온 풍부한 상품을 저장하고 있다. 수공업도 직접 운영한다.

하이테크 인재들이 이곳에 모였다. 고대 수도의 북쪽에는 황제의 어소와 * * * 의 기관이 있다.

그것은 일본 정치의 중심이다. 황제를 비롯한 귀족, 관원, 무사들이 모두 여기에 산다.

주위는 * * * 의 관저로, 방 안이 질서 정연하여 관료거리를 형성하고 있다. 버드나무 벚꽃이 서로 어우러져 비단처럼 심어졌다.

수도 자체에는 일본 전성기의 풍경이 있어 200 년 후 10 세기 중반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그윽한 길은 늪으로 살기에 적합하지 않아 인구가 점차 줄어들면서 도시 풍모의 색채를 잃고 과거의 전원으로 돌아갔다. 인구는 점차 좌경 지역에 집중되어 성계를 넘어 야천강 동쪽, 심지어 북쪽으로 크게 발전했다.

그러나' 핑안 경' 은 균일한 외관을 유지하지 못했다. 1 1 세기부터 12 세기까지 핑안 북경에는 교토라는 새로운 이름이 생겼다.

8. 핑안 경경이 모두 소개했다

8 세기 일본의 수도 평성경, 8 세기 말 9 세기 일본의 수도 평성경은 모두 중국 당대의 도성 장안과 낙양, 특히 장안을 모방한 것이다. 전체 계획 레이아웃에서 당나라 도성 장안의 동서 대칭 배치를 모방한 반면, 방시의 모듈은 당나라 동도 낙양과 비슷하다. 장안의 주작대로에 따르면 중축선은 핑안 베이징을 사키오와 유징 (동쪽은 사키오, 서쪽은 유징) 의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한적함은 장안이라고 하고, 조경은 낙양이라고 부른다. 핑안 경' 의 궁성 (핑안 궁) 은 베이징 북부의 중심에 위치해 당대 장안의 궁성과 황성의 결합체에 해당한다. 궁성의 내포와 태극당은 장안의 궁성 (태극궁) 과 태극당에 해당한다. 황성 밖은 일반 관리와 서민이 거주하는 수도이다. 도시 전체가 약 20 제곱 킬로미터를 차지하고, 거리는 종횡으로, 대칭으로 교차한다. 이곳은 바둑판처럼 아름다운 도시이다. 우물이 있는 지역은 늪이 많아 점차 황폐해지고, 도시의 주요 발전은 사키오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귀족 거주지는 사키오 북부에 집중되어 있고, 가난한 사람들은 핑안 JD.COM 경계 밖의 Yachuan River 에 거주하기 시작하면서 동쪽으로 확장되는 추세다. 980 년에 주새도 남단에 있는 나성문 (나생문) 이 무너진 뒤 재건되지 않았다.

교토는 8 세기에 일본의 수도가 되어 19 세기 중엽까지 수도가 도쿄로 이주했다. 1200 년 동안 교토는 일본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로서 번영했다. 이에 따라 시미즈사와 이조성 등 17 역사 유적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많은 절과 신사가 제때에 건설되었다.

도시에는 많은 명승고적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신들원' 의 거리에서' 진동 소매' 긴팔 기모노를 입은 기생을 볼 수 있다. 게다가, 도시에는' 마키아빌리주의자' 가 있다. 그것은 19 세기 에도 시대의 특색을 지닌 격자문과' 마길시산리진' 을 가지고 있는데, 여기서 오색실로 짜여진 전통 공예 직물인 서산리진을 볼 수 있다. 한편 초여름의 해바라기 축제, 여름의 신원절, 가을의 시대절은 교토의 3 대 명절이며, 여름 불교식 기간 동안 열린' 대문사 오악송신불' 인 삿갓원절은 더욱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9. 핑안 경서경 정보와 핑안 시대의 풍토인정.

사실 당시 민간인의 통일복은 없었다.

약간 돈이 있는 사람은 모두 귀족 의상을 흉내낸다. (여기저기 똑같지 않나요? ㅋㅋㅋ ~). 당시 얼마나 많은 관리들이 있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모든 가정에는 많은 하녀나 종업원이 필요하다.

때때로 귀족들이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종업원에게 옷을 선물하는 것은 상당히 흔한 일이다. 이렇게 하면 종업원의 친척을 통해 옷을 물려줄 수 있다.

진정한 민간인도 다른 사람이 원하지 않는 옷이나 직접 만든 직판 옷을 입어야 한다. 핑안 베이징에 기모노가 있습니까? 현대 기모노의 원형은 Kosode 로' 작은 소매' 를 의미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Kosode 는 소맷부리가 작은 옷이다. Kosode 의 기원은 핑안 시대 (10 세기) 중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당시 민간인의 일상복이자 황궁에 있는 귀족의 속옷이었다.

핑안 시대의 황실 여성들은 의류의 층이 비교적 많아 각 층의 색깔을 세심하게 매치한다. 카사네의 소맷부리는 코소드에 비해 일반적으로 개구부가 크다.

도산시대에는 사람들이 각기 다른 곳에서 다른 옷을 입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했고, 결혼식, 다과회에서 입는' 방복' (왼쪽 어깨, 왼쪽 소매에서 옷깃, 치마에 도안) 과 각종 축제, 성인절, 연회, 소개팅에서 입는' 소매옷' 이 나타났다. 에도 시대는 일본 의류사에서 가장 번영한 시기였다. 당시 기모노는 이미 현대에 가까워져 오늘 본 기모노는 대부분 에도 시대의 특수한 의상 스타일을 이어갔다.

메이지 시대에는 지금 의미의 기모노가 정형화되었다. 아베 청미 시대에 무사가 있었나요? 무사, 10 ~ 19 세기 일본의 한 사회계층.

일반적으로 무술에 익숙하고 전투를 직업으로 하는 병사들을 가리킨다. 중국어계의 영향을 받는 국가를 제외하고 많은 언어는 일본어의' 시' 자 (로마: 무사, 또는 Bushi) 로 표현된다.

무사의 정신을 무사도라고 한다. 무사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직무에 충실하고, 능력 있고, 용감한 원칙을 준수해야 한다.

하지만 이 원칙은 이상을 의미할 뿐, 무사의 충성과 용기는 그가 충성하는 영주가 무사의 공헌을 장려할 수 있는 주종 제도에 기반을 두고 있다. 무사의 기원 무사의 초기 형태는 일본 핑안 시대 법제 하에서 생긴 무관이다. 그것은 원래 일본 천황 오항이 정권을 공고히 하기 위해 설립한 것이다.

핑안 시대 이전에는 노예를 제외한 모든 장정들이 황제에게 징집될 책임과 의무가 있었다. 하지만 이 군인들은 자신을 부양하기 위해 보급해야 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었고, 그 지역에 정착하기로 했습니다.

사람들은 중세를 납부하여 병역을 면제받을 수 있다. 이런 농민 위주의 병사는 일본에서 통칭하여' 인민을 보위하다' 라고 불린다. 살상 병사들의 불규칙성과 농민의 엄청난 부담으로 핑안 초기에 오항에 의해 폐지되었다.

이런 형식의 병사는 진정한 전사가 아니다. 핑안 시대 초 (8 세기 말부터 9 세기 초까지) 오항황제는 본주 섬 북부에서의 통치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려고 했다.

천황이 파견한 본주 북부 에미히족의 토벌군은 사기와 규율이 부족하여 전쟁터에서 이기기가 어렵다. 이에 따라 오항천황은 현지 대형에게 도움을 청하기 시작했고, 외국인을 정복한 장군 칭호를 그 자신이 아닌 어떤 현지 세력에도 부여하여 본주 북부를 토벌할 것을 제의했다.

이 기예가 뛰어난 토호는 곧 황제가 반항을 소멸하는 도구가 되었다. 9 세기 중엽부터 일부 지방 영주들은 자위를 위해 사적인 무장을 세우고 끊임없이 확장되는 세력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이런 무력은 점차 제도화된 직업군사조직으로 성숙되어 씨족과 주종 관계를 기초로 한다. 10 세기에는 법원이 지방세력의 반란을 진압할 힘이 없어 각지의 무사의 힘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고, 무사도 중앙정부의 인가를 받아 일본의 특권 통치 계급이 되었다.

일부 역사가들은 중국 왕조가 쇠퇴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문관과 무장이 장기적으로 충돌하여 쌍방이 서로 배척하고, 서로 비하하며, 내부소모가 심각하다는 것이다. 일본은 이런 상황이 없는 것 같다. 무사는 직업군인으로서 평화로운 시기에도 관리자이다.

그래서 무사에게 문화를 배우고, 예술을 감상하고, 다도와 기예에 예속된 풍격을 요구한다. 메이지유신 이전에는 무사가 일본 사회를 지배하는 주도력이었지만, 제도와 기능면에서 서양의 봉건 영주와 기사와 더 비슷했고, 일반 아시아 국가와는 달랐다.

이 상황은 메이지유신 이후 달라졌다. 187 1 이 가장 중요한 해다. 6 월에는 민간인의 승마 허용, 9 월에는 용사가' 폐칼 배포' 를 허용하고, 10 년 6 월에는 용사와 민간인의 결혼을 허용한다. 당시 (1972) 통계에 따르면 일본에는 총 425872 명의 신사가 있었고 가족 구성원은 총 194 1286 명이었다.

그들이 매년 받는 임금은 일본 재정 수입의 3 분의 1 을 소비한다. 메이지 * * * 점진적으로 채권 발행이나 환매를 통해 점차 녹록을 취소하고 무사층을 소멸한다.

이 과정에서 일부 고급 무사들이 작위를 얻어 황실에 버금가는 중국인이 되었다. 그러나 제 2 차 세계대전이 패배하면서 일본은 민주개혁을 강요받아 중국 계급이 역사가 되었다. 오늘날 일부 일본인들은 여전히 조상들의 무사 신분을 기억하지만, 이것은 아무런 실질적인 의미가 없다.

작가의 거처 부근에 한 집 입구에 비석 하나가 서 있는데, 이것은 단지 역사 유적일 뿐이다. 그러나 무사도 등 무사들의 사상유산은 여전히 일본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무사 평생 무사제도의 완전한 상징은 도쿠가와 막부 제도다. 일본 사회 전체의 통치계급은 장군과 명장으로 대표되는 고위 무사에서 최하층 경장 (보병) 하급 무사로 구성되어 있다. 풍신수길 시대부터 병농 분리 제도가 시행되었다. 무사는 완전히 생산이 중단되었다.

그러나 무사의 생활수준은 크게 다르다. 영주일지라도 나가사키의 것과 산 모양은 크게 다르다. 무사들은 대부분 중하층 소인들이다. 부유하고 강력한 주인에게 의지할 수 없다면, 그들의 생활은 종종 빈곤 속에서 가까스로 유지된다.

에도 시대의 한 농담은 이렇게 말한다. "무사의 집에는 이불과 냄비 외에 큰 돌이 하나 있다. 추울 때 들어 따뜻하게 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첨부된 주인이 범죄를 저지르거나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일손을 줄여야 하는 주인이 있다면 초급전사는 파도꾼이 될 수밖에 없고, 일부는 조폭 등 세력을 위해 싸우러 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