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공정한 채권자란 무엇입니까?
이 전생이나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중생과 서로 다른 갈등과 갈등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것은 상호 관심, 보살핌, 도움으로 형성된 것이다. 일부는 서로 분쟁, 약탈, 침범, 상해, 굴욕, 살육, 식사 등 다양한 형태의 악운이다. 이로 인해 역대 불의한 친척, 채권자, 부족 간의 관계가 형성되었다.
억울한 옥결이란 주로 세상의 각종 인맥억울한 옥을 가리키며, 음부 소송, 인귀신의 연루, 음귀신의 고난, 세상의 보응을 초래한다.
서로 각종 인과응보의 얽힘이 깊어질수록 좋든 나쁘든, 서로 내세의 환생에서 다시 만나기가 더 쉬워진다. 정서에 의한 업력에 속한다. 이번에는 정서적인 형태로 해결된다. 물질이나 생활로 인한 업력은 이번에도 같은 형식으로 지불된다.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의 본질은 모든 중생 사이에 서로의 채무가 끝이 없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내가 좋은 사람이고 마음씨가 선량해서 다른 사람의 마음을 다치게 한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불공정한 채권자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무량한 강도 이후, 우리의 몸과 입과 마음은 탐욕, 미친, 살인, 음행, 취함, 무량한 존재와 같은 악업을 너무 많이 만들어 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다른 악업은 당분간 말하지 않고 살생만 먹고 고기를 먹는 것만으로도 그들과 깊은 원한을 맺었다.
동물이 우리에게 죽임을 당할 때, 그들은 헤아릴 수 없는 고통을 겪을 것이다. 이런 원한은 마치 보이지 않는 족쇄처럼 그들의 고통을 굳게 잠그고 그들을 계속 고통 속에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들은 너무 많은 고통을 겪었기 때문에, 평생 그들을 죽인 사람을 만나 빚을 갚고 공의를 되찾는 것을 몹시 원망한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는 사람들이 죽을 때의 고통을 차마 볼 수 없었다. 왜 이런 현상이 있을까요? 이것은 모두의 불의한 친척과 채권자가 와서 결판을 내는 것이다. 이런 이치들은 모두 이해하지 못하고, 오로지 자신의 입맛만 만족시키고, 자신이 빼앗은 억울한 친척채권자를 이해하지 못하고, 대부분 자기가 먹는 것이다!
불의한 친척과 채권자의 얽힘은 음양 두 방면의 결과이다. 그들은 우리에게 상처를 입히고 죽임을 당한 후, 우리에게 달라붙어 계속 우리를 방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몸이 좋지 않고 운세가 좋지 않아 사업이 원활하지 않고, 아이가 말을 듣지 않고, 우울하고, 불면증, 심지어 영수 등 많은 장애로 인해 생긴 것은 불의한 친족과 빚쟁이들이 지나치게 요구할 수 없기 때문에 빚을 갚으려 했기 때문이다.
당신의' 불의한 채권자' 는 어떻게 왔습니까?
모든 불의한 채권자 (업력) 는 그들이 오랫동안 약탈해 온 이래 생겨난 이런 마음가짐과 행위이다.
0 1. 화가 나서 말이 사람을 다치게 한다.
02. 의도적으로 의도하지 않게 귀신을 불쾌하게 한다.
03. 원한을 품고 빚을 갚고 가정을 이루며 사업을 시작한다.
04. 계획적인 살인, 원한은 특히 깊다.
05. 기쇠병이 중하고 불의업이 교란된다.
06. 생명을 빚지고, 빚을 지고, 돈을 갚는다.
07. 혐오와 증오는 생명을 해친다.
08. 고기를 탐내고, 병은 입에서 들어온다.
09. 한 잔 다 마셨는데, 전에 결정했나요?
10. 이기심, 얼마나 악한지,
1 1. 효과적인 실습 및 장애 테스트.
등등 ...
○화도 나고 원망도 하고, 말이 사람을 다치게 한다.
속담은 종종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분노는 다른 사람들을 해치고 자신을 해칩니다. 우리는 분노 속에서 성질을 잃고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언어 상해로 인한 원한과 증오는 대대로 없앨 수 없는 경우가 많으며, 상대방은 반드시 기회를 엿보고 보복할 것이다.
그가 보복할 때, 우리는 다시 한 번 원한을 나타낼 것이다. 우리는 달갑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보복을 일으킬 수 있고, 계속 계속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이것은 매우 무섭고 무섭다.
세상의 성현들은 우리에게 적을 만드는 것보다 친구를 널리 사귀는 것이 낫다고 가르친다. 다른 사람과 적을 만들지 마라. 다른 사람과 적이 되는 것은 잘못된 결정이다. 이런 고생은 이미 먹었으니, 절대 이런 목숨이 아니다.
세상 사람들은 이 이치를 모르고, 진상을 모르고, 자신의 고민과 습관을 따라가며, 이런 악업을 너무 많이 만들었다.
우리는 종종 악의 영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왜 이렇게 많은 사악한 세력이 있을까?
모두 스스로 만든 것이고, 몇몇 중생들과 원한이 있다.
○ 일부러 무심코 귀신을 불쾌하게 한다
유형적인 것은 우리와 모든 사람의 적이 되는 것이고, 보이지 않는 것은 우리와 귀신의 적이 되는 것이다.
귀신은 보통 사람이지 보살이 아니다. 그들은 희로애락이 있다. 귀신을 거스르는 것은 좋지 않다. 귀신도 기회를 엿보고 보복한다.
이러한 것들은 고대 노트 소설에서 불의한 빚이라고 불리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가 재수 없을 때 그가 왔다.
우리가 운이 좋았을 때, 그는 우리를 피했다. 우리가 재수 없을 때 그가 왔다.
우리는 어떤 사람들은 때때로 어떤 것이 빙의되고 정신착란이 있다는 것을 자주 듣는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심각한 것은 모두 정신병원에 산다.
그는 자신을 징그러운 것이 아니라 불의한 친척 채권자들에게 빙의되었다. 그 자신은 주인이 될 수 없다. 그는 불의한 친척 채권자에게 완전히 좌지우지되어 몹시 괴로워했다. 그는 정말 더 이상 살 수 없어, 죽음을 빌었다.
그 이유는 의식적으로 의도하지 않게 이 모든 중생과 적을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너 자신의 번거로움이다.
○원한을 풀고 빚을 갚으며 가족이 되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는 네 가지가 있다: 보은, 하소연, 빚 독촉, 채무 상환. 이 네 가지 관계 중 가장 가까운 것이 가족이 되었다.
그래서 집안의 아이들은 때로 빚을 갚으러 와서 하소연하는데, 바로 우리의 전생에 맺힌 원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환생에 관한 많은 사실들이 우리 자손과 손주들을 위해 보복을 구하고 이 가정을 파괴한다는 사실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혼 후, 그는 내세에서 우리 집에 환생하여 가족이 되었다.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우리의 적은 밖에 있지 않고 우리 집에 있습니다.
그래서 원한은 풀 수 없다.
중생과 원한을 맺으면서, 한편으로는 자신의 성도덕을 해치고, 한편으로는 보복을 일으켜 끝이 없다.
○ 계획적인 살인, 원한은 특히 깊다.
많은 사람들이 해산물을 즐겨 먹으며, 그들이 삶의 끝에서 얻은 결과는 이미 완전히 실현되었다.
동물이 죽임을 당해도 그들은 복수를 하러 올 것이다. 살인은요? 사람의 원한은 동물보다 더 강하다.
우리가 몇몇 동물을 죽였을 때, 그들은 우리가 그들을 죽여야 한다는 것을 미리 알지 못했다.
당신이 그것을 죽일 것을 알고 있다면, 원한은 매우 무거울 것이다; 언제 갑자기 죽임을 당했는지 그 원심은 싱거워졌다.
만약 우리가 고의적인 살인의 의도를 가지고 있다면, 상대방은 그도 방위한다는 것을 알고, 결국 저항할 방법이 없거나, 아니면 우리가 그를 죽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증오는 심오하고 고통스럽다.
죽으면 모든 게 끝나는 게 아니라 문제가 바로 앞에 있다.
고대인들도 그렇게 했습니다. 사실 그는 믿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도 자신이 자신감이 깊지 않다고 생각한다.
즉, 나는 인과보응과 인과보응의 바퀴 중 6 대 사단을 믿는다. 이 일이 일어났다. 결국 이 일은 나에게 일어나지 않아 인상이 매우 얇기 때문에, 그는 여전히 감히 할 수 있고, 아니면 감히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기쇠가 중병에 걸려 억울한 일이 횡설수설하다.
불의한 친척 채권자들이 많이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우리 주변의 무형의 압력이다. 우리가 운이 좋고 부유할 때, 그는 감히 움직이지 못한다. 그는 거기에 잠복해 사라지지 않았다. 우리가 운이 좋지 않을 때, 그는 간섭하러 왔다.
특히 환자가 중병에 걸려 생명이 위태로울 때, 불의한 친척 채권자들은 이제 모두 지나갔고, 선악의 인연은 모두 이 시기에 나타났다.
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불공정한 채권자이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그가 우리와 관계를 청산하고 싶다면, 그는 가장자리도 묻지 못할 것이다. 만질 수 있는 것은 모두 우리의 전생과 관계가 있을 것이다.
또는 위험한 곳을 꿈꾸다가 불의한 친척 채권자와 관련이 있는 귀신을 만나 병이 났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현상이 나타날 때마다 우리는 악을 깨고 선을 고치고 마음을 씻어야 한다. 왜요
이런 일들은 바로 우리의 운이 매우 나쁘고, 우리의 분노가 강하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운이 좋고 화가 난다면, 이 악령들은 우리를 피할 것이다.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더라도, 그는 감히 이때 소란을 피우지 못했다. 그는 피할 것이다, 우리가 운이 좋지 않을 때 그가 올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이 일을 만났을 때, 우리는 이때 우리의 운이 매우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빚지고 있다면, 네 목숨을 갚아라.
중생의 고기를 먹고, 정상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사회에서 모두가 먹는다.
우리 반 근은 먹고, 앞으로 여덟은 더 먹자. 먹으면 괜찮다는 게 아니라 먹으면 귀찮아요. 우리가 평생 얼마나 많은 동물을 먹었는지, 얼마나 많은 평생을 갚아야 하는지.
그래서 한 사람을 잃는 것은 어렵고, 한 사람을 잃고 한 사람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가장 간단한 것은, 네가 평생 얼마나 많은 고기를 먹었는지, 다음 생에는 짐승이 되고, 다음 생에는 짐승이 되어 빚을 갚는다. 모든 것이 끝났으니, 너는 또 한 사람을 얻을 수 있다. 모두들 이 일이 얼마나 번거로운지 생각해 보세요.
세상 사람들은 이 이익을 알지 못하고, 진정한 수행자는 그들이 중생과 은혜의 복수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누구와도 채무 분쟁이 없고, 다른 사람이 나에게 빚진 나도 원하지 않는다. 좋습니다. 예, 우리는 빚을 갚아야 합니다. 다음 생에도 그를 만날 것입니다. 아니요, 그렇게 하겠습니다.
남에게 빚진 것을 빨리 갚아야지, 우리는 장애물이 없다. 우리가 죽으면 소탈하게 한 번 걸어도 불의한 친척 채권자도 난처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신의 가호.
○증오를 싫어하여 생명을 해치다.
칼병 강도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중생의 고기를 먹다. 인간의 검강도를 피하기 위해서, 이 검강도는 중생이 고기를 먹지 않으면 해결될 수 있다.
젊고 무식하여 먹지 않으면 죽이지 않는다. 우리는 스스로 이 죄를 지은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개미는 집에 기어가서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하고 끓인 물 한 솥을 끓여 불에 태웠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했습니다. 우리도 전에도 해봤고, 이 작은 동물들을 마음대로 죽였습니다. 나는 이전에 몰랐기 때문에 내가 큰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다.
늘 업장벽이 있다고 하는데, 업장벽이 어찌 없을 수 있단 말인가? 우리에게 상처를 입은 이 중생들이 어떻게 쉽게 우리를 용서할 수 있습니까? 설마.
○고기를 갈망하고, 병은 입에서 들어온다.
우리는 평생 너무 많은 중생을 다치게 했다. 특히 중생의 고기를 먹는다면, 그것을 죽이고 그 고기를 먹을 수 있을까? 기꺼이 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달갑지 않고, 원하지 않는다. 물론 그것은 보복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그것은 보복하는 행위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불치병에 걸렸는데, 지금 암에 걸린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 불의한 친척 빚쟁이들이다.
○ 한 번에 다 마셨는데, 이것이 이전에 결정한 것입니까?
인과가 제 3 세계를 통과하다. 한 잔 쪼는 것은 미리 결정된 것이 아니다. 그가 와서 나를 모욕하고, 나를 비방하고, 나를 모함하는 데는 틀림없이 이유가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전생에 줄곧 그에게 미안했고, 그를 다치게 하고, 비방하고, 모욕한 적이 있다. 오늘 그가 이렇게 나에게 한 것은 보응이다.
이것이 보응이라는 것을 알면, 우리는 흔쾌히 받아들이고, 더 이상 보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 장부는 여기서 계산한다.
미국의 케이시도 전 세계 사람들이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우연이 아니라고 말했다.
○이기적이고 악은 선보다 크다.
우리는 이 세상에서 진실을 말합니다. 우리가 평생 선한 것보다 악을 더 많이 만들고, 사물로 사람을 대하고, 악한 것이 선념보다 많고, 이기적인 생각과 행동이 빌리타보다 많기 때문에, 불의한 친족과 빚쟁이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적은 비록 화해해야 하지만, 우리는 의식적으로 중생과 많은 원수를 맺었다.
이런 원한은 우리가 풀어야 한다. 이것이 우리의 진정한 각오이다.
◆ 좋은 실천은 장애물에 대한 시험이다.
왜 실천에 장애가 많습니까? 우리는 너무 많은 불공정한 친척과 채권자가 있다.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신세를 지고,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빚을 졌기 때문에, 우리는 수행을 하고, 이 불의한 친척 빚쟁이들이 와서 소란을 피웠다.
우리가 도망친 후, 그는 아직 빚을 갚지 못하고, 목숨도 못 하고, 원수도 못 갚고, 왔다.
어떻게 장애를 없앨 수 있습니까? 그들이 수리한 공덕을 모두 그들에게 돌려주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를 위한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행복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우리를 위해 수행을 하고, 우리는 수행을 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를 위해 수행을 한다. 불의한 친척 채권자들은 모두 기뻐하며 우리를 방해하지 않는다.
우리는 스스로 수리하고, 우리는 뛰고 싶다. 우리는 약속을 어기고 싶다. 우리는 얼렁뚱땅 넘어가고 싶다. 그들은 모두 우리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사악한 세력이 이렇게 왔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중생 세대와 원한이 있습니까? 우리에게는 명절이 있어서, 빚진 사람은 갚아야 하고, 빚진 사람은 갚아야 한다.
우리는 이 세상에 살고 있는데, 다른 사람이 우리를 속이고, 우리를 속이고, 우리를 속여서 다행이다. 왜요 채무가 청산되다.
빚을 갚지 않아도 그는 정말 우리를 속였다. 우리는 그를 가게 했다, 우리는 원하지 않는다. 원한다면 3 계를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빚진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빚을 졌다. 나는 최선을 다해 갚을 것이다, 그래야 우리가 갈 수 있다.
약간의 미련이 있으면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을 빼놓을 수 없다. 이것이 큰 번거로움이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생은 안 가져오고, 죽음은 안 가져간다' 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자신의 몸도 지키지 못하고, 바깥은 말할 것도 없다.
무슨 걱정이 있어요? 있으면 좋고, 있으면 좋고, 있으면 즐겁고, 있으면 즐겁다. 이런 일에 상관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은 정말 편하다.
-응? 채권자의 불공정 채무 추부의 징조와 전형적인 표현.
자연 인과 법칙은 도의 객관적 법칙이다. 인과율 앞에서 인간, 동식물, 만물은 모두 평등하며 차이가 없다. 세상은 어제 창조된 모든 악인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그러나, 나쁜 결과의 석방은 예정대로 되어 사람들이 아무런 불편도 없이 그것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것이다. 전 세계는 나쁜 결과에 따른 액운, 고난, 질병, 재정적 손실 등의 결과를 내놓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운명을 파악하고 운명을 수정하고 운명을 업력으로 바꾸는 방법을 모른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업장벽이 도래하고 전개되기 전에 많은 미묘한 현상과 징조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안전할 때 잊어라. 징조가 없을 때 나태하고, 나약할 때는 느리고, 경미할 때는 마비된다. (조지 버나드 쇼, 안전명언) 이런 불량 현상은 전 세계의 통병으로, 많은 종사자를 포함한다. 빚을 갚기 전에 불의한 채권자를 높이 중시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미묘한 조짐이다. 최적의 시기를 놓친 파악은 수동적으로 전면적인 내란에 빠졌다. 불의한 친척과 채권자의 채무 요구에 대처하는 데 지쳐 있다. 자신의 운세가 심각하게 부족하다면 불의한 친척과 채권자를 대하는 이런 수동적인 행위는 생명을 위협하기 쉽다.
사실, 자연인과법의 발표와 불공정 채권자의 시작에는 모두' 산비가 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한다' 는 징조기가 있다. 전조기에는 신문과 신문 주변에 각종 전조 현상과 반응이 나타난다. 이런 현상은 도교가 법계에서 일종의 제약과 규범이다.
다시 말해서, 과거에 악행을 저질렀던 사람들에게는 이생에 악행이 많지 않고 무겁지도 않다. 도로 법칙에는 항상 경보 기간이 있다. 업장벽의 상속자에게 경고하고, 스스로 반성하고, 자각하게 하고, 업장벽의 상속자에게 경고하라. 너는 이미 업장벽에 직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것은 마지막 경고와 경고이며, 너에게 마지막 참회와 결의의 기회를 준다. 잘못 마주하고 고백을 원인으로 바꾸면 그 결과는 스스로 부담하고 받아야 한다.
큰길의 자비는 뭇사람의 빛을 구하고 큰길로 돌아가는 데 있다. 인과적 석방은 허용된다. 인과법칙은 자연법칙이므로 간섭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경보는 도로의 자비로운 구원과 기대입니다. 물론, 이런 경보기와 경계기간은 악행을 저지른 사람, 인격이 없는 사람, 미덕을 전혀 존중할 수 없는 사람에게도 종잡을 수 없는 일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결과는 경보기가 없어 종종 흥정을 하지 않고 직접 내놓는다. 만약 극소수의 사람들이 결정적인 순간에 양심을 되찾을 수 있다면, 큰길은 여전히 똑같이 대할 것이다.
경보 신호는 분명하고, 매우 소중하며, 기회는 극히 드물다. 인과 석방의 징후를 포착하고' 치안이 무질서하지 않다' 는 것은 인류의 가장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악보가 전면적으로 전개된 후에 고난과 생사의 발버둥에서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고난을 견디는 것보다 훨씬 쉽고 천 배나 쉽다.
자연인과법칙이 발표됨에 따라 우리 몸과 신고 환경 주변에 어떤 경고 신호가 나타날까요? 많은 대덕의 관찰과 총결산에 따르면, 이러한 경보 신호는 13 개 방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모든 수행자에게 이런 단편적인 조짐과 경험을 집중적으로 파악하고 운용하는 것은 매우 가치 있는 일이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 악몽은 충격적이다.
불의한 친족과 빚쟁이들은 모두 부정적인 공간 정보체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수면 중에 그들의 활동을 가장 쉽게 감지할 수 있고, 그들이 신문의 심신 자기장에 접근하는 정보는 꿈에서 가장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기 때문에, 신문을 받는 사람들은 늘 각종 악몽을 꾼다. 이 꿈들, 만약 네가 모든 것을 이해한다면, 받는 사람이 어떤 시스템과 이유에 해당하는지 분석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악몽은 종종 공식적으로 악인을 발표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경보 메시지이다. 높은 중시를 할 수 있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고 인연을 잃기 쉽지 않다. 악인은 싹이 트고 있다.
선업이 스스로 끊어지다.
신문 징고가 본격화되기 전에, 불의한 채권자들은 종종 신문 수취인 주위의 각종 선업을 면밀히 주시하며, 신문 수취인의 가능한 모든 용병 역량과 관계를 막고 차단하여 신문 징고를 용이하게 하고, 신문 징고 과정에서 외부의 방해와 저지를 받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신문에 존재할 수 있는 모든' 귀인' 은 신문이 악인을 해결하고 난관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모두 끊고 멈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여기에는 친척과 친구 동수 선생님 등이 포함된다. 선생님의 관계를 차단하고, 수급자와 친족, 친구, 동수들 사이의 원래 화목한 관계를 파괴하고, 수급자가 좋은 관계를 잃고, 혼자 입을 열기가 어렵고, 순순히 목을 이끌고 신문을 받는다.
○축복 신문을 닫다
사람이 이 세상에 왔을 때 한 손은 죄악으로 가득하고 한 손은 행복으로 가득 차 있었다. 범죄 제복은 인생이 지켜야 할 생존 원칙이다. 사람이 복보를 아끼지 않으면 소비가 지나치면 장사가 크게 늘어난다. 좋은 소식이 채 끝나기도 전에 나쁜 소식이 미리 풀려났을 수도 있다. 이 경우 채권자는 수취인이 사용하지 않은 축복을 폐쇄하고 그 축복의 개발과 적용을 막을 권리가 있다. 이런 폐쇄유지 조치가 도입된 후, 구도의 수행은 매우 효과적이며,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고, 수리만 하면 영령이다.
그러나 이때는 이미 없어졌을 것이다. 고생은 무효다. 인과응보는 마치 거대한 산이 길을 가로막는 것과 같아서 넘을 수 없다. 부의 풍요를 추구하지만, 그 부의 큰 파단을 겪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명성 을 추구 하지만, 이유 없이 명성 을 잃었다; 경력 성공을 추구하지만 반복적으로 패배하고 있습니다. 감정 추구, 감정은 반복적으로 좌절; 가정의 행복을 추구하고, 가정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심지어 결렬되기까지 한다.
이 기간 동안 수행자의 사고가 빈번했다. 채식 수도의 덕행과 에너지는 모두 업장벽에 가려져 채식 수도가 무효라는 표상이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채식, 채식, 채식, 채식, 채식, 채식) 이런 상황도 사회적으로 인연이 심한 사람이 초래한 것으로, 학도가 기만적인 미신수작이라고 착각하고, 일로영일만에 수행을 포기하게 된다.
확고하고 근면하며 높은 중시를 원하는 사람들만이 이런 업력의 폐쇄를 뚫고 새로운 차원의 초기 해탈을 얻을 수 있다. "축복보" 의 폐간은 당사자를 잘못된 길로 인도할 것이며,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자신의 소망, 고민, 우울증, 비관, 자신감 부족, 심지어 죽음까지 드러내기 어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고자는 신고자가 자살하도록 강요하거나, 신고자의 생명건강의 방어선을 철저히 파괴하고, 최종 신문 클레임과 채무 상환을 쉽게 진행할 수 있다.
예측 실패
업력이 석방되기 전에, 수취인이 각종 점술, 절 추첨, 영매 예측을 사용한다면. 다른 사람을 위해 측정하든 예측했든, 성실하기만 하면 일반적으로 정확하다. 그러나 경보 기간에는 음선이동으로 불의한 채권자들이 음침한 은밀한 영역에서 심각한 간섭과 저지를 수 있다.
그렇다면 점술을 요구하든 다른 사람을 위해 예측하든 모든 것이 완전히 바뀔 것이며, 실수율과 실수율은 흔히 볼 수 있다. 영매조차도 실패하고 무효가 될 수 있다. 그리고 인터뷰 대상자가 이 기간 동안 업력의 방해를 제때 경계하고 자신의 죄를 제때에 참회하면 곧 정상으로 돌아올 것이다. 이른바 업장벽 제거란 영성이고 영매술이 원활하다는 뜻입니다. 제가 바로 그런 뜻입니다.
○마음을 돌리다.
경보 기간 동안 불공정한 채권자들은 종종 신문 수취인의 영혼과 마음에 미묘한 영향을 끼친다. 인터뷰 대상자의 사유장애, 성격 변화 이상, 인식 반전, 판단착오, 사상 과격, 흥분우울증, 부정적인 사고와 판단상승, 정념과 정기가 급격히 떨어졌다. 전형적인 사람은 심지어 행동거지까지 이상하다.
불의한 채권자가 은태에서 유해한 에너지로 침범하고 수술자의 마음을 스며들기 때문에 공론가가 보충하지 않는 역할만 하면 더 심각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불의한 채권자의 눈에는 모두 이른바' 철이 든 사람' 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환각, 환청, 광희와 광기의 경지에 빠질 수 있다. 그들은 거만하고 오만하여, 사람을 두려워하게 하고, 피하지 못한다. 이런 식으로, 불의한 채권자들이 빚을 독촉하는 순조로운 전개에도 유리하다.
○천성적으로 널리 퍼뜨리다
경고 기간 동안, 불공정한 채권자들은 종종 이렇게 폭로한다. "당신이 줍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열어야 합니다. 약해지려면 강해져야 합니다. 하지만 빚쟁이들의' 장지' 와' 강지' 는 모두 신문 수취인의 부정적인 성격을 선양하고, 신문 수취인의 성품 중 가장 완고한 부분의 팽창을 조장하고, 평소 보잘것없는 악습을 강화하고 확대했다. 수취인의 내외 환경을 빠르게 약화시켜 다음 단계로 그들이 철저하고 쉽게 수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기간 동안 응답자들은 비정상적이고 건강하지 않은 생활습관이 점차 뚜렷해지면서 극복하기 어려웠다. 예를 들어, 좋지 않은 수면 습관, 식습관, 좋지 않은 취미, 변경하려고 할수록 더 어려워진다. 이런 현상들 뒤에는 빚쟁이들의 지지와 장애물이 있어 한 사람의 성품과 습관을 바꾸기가 어렵다.
하위 건강 현상
전면적인 채권이 본격화되기 전 조기 경보 기간에 불의한 채권자들은 왕왕 먼저 자신에게 화풀이를 한다. 가스는 피를 초래하고, 기혈의 조화는 건강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활력을 잃으면 피가 정체되고 저항력이 급격히 떨어진다. 기자의 화기가 점차 사라지고 있기 때문에 기자는 정신적 피로, 정력 부족, 수입이 부족하고 피로가 쉬우며 정신쇠약, 불면증, 꿈 등 다양한 하위 건강 상태가 나타날 것이다.
심지어 각종 영문을 알 수 없는 작은 병, 각종 증상과 이름없이 병원 검사를 통해 확진되기 어려운 괴병까지 있다. 이런 현상은 피보고인의 심신을 여러 해 동안 괴롭히다가 결국 진정한 질병으로 발전하여 정식으로 제보를 요구하기도 한다.
모퉁이를 돌다
경보 기간 동안 불공정한 채권자들은 종종 옆을 두드리는 방법을 사용하여 수취인에게 경고하고 경고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기자들의 가장 관심 있는 친족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 친족들의 이상한 사건과 사고, 그리고 성품의 돌연변이를 통해 그들에게 경고한다. 조기 경보 기간이 긴 경우 가족 전체의' 가족 운세' 가 크게 떨어질 수도 있다.
◆ 얇은 처벌과 경고.
불의한 채권자들도 내가 곧 중대한 채무를 공식적으로 주장할 것이라는 경고와 경고와 경고로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불의한 채권자, 불의한 채권자) 이 얇은 벌경경 현상은 경미한 교통사고, 불합리한 낙상, 베인 상처, 연꽃재해, 물체 손상 등 일부 혹은 작은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
○건곤을 돌려 야망을 빼앗다.
무량한 채권자는 숨겨진 에너지를 이용하여, 수신인에게 역경을 일으키고, 수신인의 믿음과 야망을 타격하며, 그들을 우울하게 한다. 응답자들은 짧은 시간 내에 연이어 중대한 불행한 사건을 당하거나, 모든 일이 순조롭지 못하고, 외부의 영문도 모른 채 압착되고, 억울하고, 억울하게 당하고, 면접관에게 심한 타격을 입히거나, 의지가 무너지거나,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잘못된 판단, 의사 결정, 행동을 초래하고, 이에 대한 보응이 나타날 수 있다. 。
부정적 환경 지침
경보 기간 동안 몸장과 몸 속 양기가 급속히 약화되고 음기가 상승하면서 취재자의 심신이 태극현에 쉽게 접근하고 음의 공간의 객관적인 존재를 직접 느끼며 음의 공간을 포착한 장면도 있다. 신문 수신인이 평소 믿지 않더라도 부정적인 환경에 들어가면 이상한 기회가 생길 수밖에 없다.
가끔씩 흐릿하고 존재하지 않는 그래픽 장면을 볼 수 있다. 무심코 눈가에 사람이나 동물의 입체적인 모양이나 검은 그림자를 스쳐 지나가는데, 이 외계인들은 대부분 스쳐 지나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더 이상 집중하여 똑똑히 볼 수는 없다. 어떤 사람들은 누군가 혹은 다른 것이 그들을 따라오고 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한 쌍의 보이지 않는 눈이 그들을 쳐다보며 긴장을 풀지 않거나 백주 대낮에 알 수 없는 모골이 송연해 가끔 무서운 귀신을 보는 것 같다.
○중죄의 징후는 매우 작다.
민간에는 "복이 있는 사람은 약을 자주 먹는다" 는 말이 있다 이것은 어떤 사람들은 자주 작은 병소재해를 겪으며, 자주 약을 복용하여 치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로, 그들의 생활은 상당히 순조롭고 기복이 없다. 그들의 업력에 대한 경고는 빈번하고 명백하다. 어떤 사람들은, 업장이 나타났을 때 전형적이고 뚜렷한 징조가 거의 없었고, 갑자기 빠르게 확산되어 예측할 수 없거나, 신속하게 사망하거나, 하룻밤 사이에 파산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일명언)
심각한 범죄의 수가 적다는 것은 인과응보 중의 보편적인 현상이다. 이런 표상 뒤에 숨겨진 메커니즘은 세인의 관심을 받을 만하다. 징조는 미약하며, 조금만 지나간다. 보응이 경미하고, 미약하며, 쉽게 풀 수 있다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히려 죄가 용서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하고, 불의한 친척 채권자의 태도가 단호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불의한 채권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다. 첫 번째 부류는 비교적 활달하고, 상환을 요구하는 것은 자연의 법칙을 준수하고, 빚을 갚고, 당연하고, 피할 수 없는 것은 수금해야 하지만, 무기한으로 억울함을 갚지 않고, 순환이 끊이지 않는다. 두 번째는 중간 상태에 있고, 새로운 목적을 달성하고, 화해하려는 소망도 있다. 세 번째 부류는 원수의 원한, 고난의 아픔, 뼈에 사무치는 것, 원한이 얽혀 있기 때문이다. 원한이 있으면 반드시 갚는다.
이 세 번째 상황 자체는 종종 음의 공간에서 여러 번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무형의' 보비령' 을 받았다. 즉 속칭' 허가' 로 알려진 그들의 출현은 종종 예상치 못한 것으로,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연습이 잘못되었습니다.
수행자는 업장의 징조를 매우 중시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수행 방법 초기에 업력이 전개되지 않으면 효과가 더 빨리 나타날 수 있다. 한 번 쓰면 효과가 있고, 연습하면 효과가 있다. 하지만 깊어지면서 이런 현상은 점차 희미해질 것이다. 이 상황은 또한' 동업 제조 장애' 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수행자가 이런 징조와 현상을 제대로 인식하고 대하지 못하면 마음에서 은퇴하는 것이 채권자의 뜻에 가장 잘 맞는다.
일반인은 자신이 여러 해 동안 유죄임을 깨닫고 인정하기 어렵고,' 유죄산해' 라는 제법을 직시할 수 없고, 이것이 과장이라고 생각한다. 자발적으로 사망원인을 생활 일정에 포함시키거나 무심코 처리하는 것이 아니다. 이런 연습자들은 연습 과정에서 더 많은 고민과 더 많은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다. 고치지 않아도 평온해지고, 더 번거롭게 고치고, 방법의 효능도 크게 할인된다. 자신감과 신념을 잃기 쉽다.
억울한 친척과 채권자는 어떻게 화해합니까?
어떻게 억울한 친족 채권자를 해결하고 심신 건강, 가정의 화목, 사업이 순조롭습니까?
우선 몇 가지 의식과 도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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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식주의자는 부당한 채권자를 죽이고 갚는다.
채식은 살생을 포기하는 시작이다. 이때부터 새로운 억울한 빚쟁이를 더 이상 만들지 않고 각종 질병재난의 만연을 피하고 새로운 건강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읊으며 불공정한 채권자에게 돌아갔다
매일 도교의 가봉하에, 태상삼생에게 억울한 경을 암송하여, 줄곧 낭송해 온 세대의 억울한 친족 빚쟁이들이 추월되고, 업장벽이 점차 사라지고, 몸과 마음, 가족, 사업이 모두 상응하여 향상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억울한 사정을 인정하고 해결하고 불공정한 채권자로 돌아간다.
추조의 자백에 따라 참회하고, 과거의 죄를 진심으로 참회하고, 악행을 끊고, 마음속에서 장애를 없애고자 한다.
○채무를 면제하고 불공정한 채권자에게 돌려주다.
손을 놓는 것은 빚을 갚기 위해서이다. 그것은 여러 세대의 무수한 빚을 죽였다. 빚을 죽이는 가장 빠른 방법은 손을 놓는 것이다. 인류가 겪는 질병, 재난, 좌절은 대부분 살생력으로 인한 것이다. 석방은 자애심을 키우고 살생 습관을 완전히 깨뜨릴 수 있다.
○부를 축적하고 불공정한 채권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좋은 일을 한다.
네가 다른 사람을 생각할 때, 너는 좋은 생각을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바로 선심이다. 일상적인 말과 행동에서 좋은 말 한 마디를 하는 것이 선행이다. 타인과 사회에 유익한 일을 하는 것은 대소를 막론하고 모두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 입, 마음이 점차 깨끗하고 선해지는 것이 바로 우리가 동방장락세계에서 생활하는 선근이다.
○도교 의식을 통해 억울함을 풀다.
억울한 옥결이란 주로 세상의 각종 대인억울한 옥을 가리키며, 음소, 인귀신의 연루, 음귀신의 고난, 양세의 보응을 초래한다. 도교에서는 과학적 계기와 부적으로 억울한 마음을 풀어야 음귀가 영원히 살 수 있고 양계가 핑안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도교법기에는 독립적으로 원한을 푸는 단식법기가 있고, 어떤 법기에는 원한을 푸는 내용이 있다. 전자는 태상군의' 묘해억울경', 태상삼생의' 묘해억울경', 원시천존의' 현범만주구억울경' 등이다. 후자 (예: 정제기 및 급식기). 독립재계기구든 일부 과학기구에 포함되든 원한과 매듭을 푸는 것은 모두 황색의 범주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