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202 1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게임

202 1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게임

연례회의에서 어떤 게임을 하는 것이 더 창의적입니까? 내가 너에게 몇 가지 건의를 해 줄게. 다음은 202 1 의 크리에이티브 게임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202 1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게임 1 말하기 어렵다.

소품: 컵, 백주, 물.

게임 규칙: 같은 컵 네 개 중 한 개만 백주를 가득 채우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을 가득 채워서 참여하는 게이머들이 누가 술을 마셨는지 알아맞힐 수 있도록 합니다.

영수직장: 엘리트만을 위한 직장마이크로호, 직장보전과 관리 향상에 꼭 필요합니다!

싱글 카드 게임

게임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한쪽이 먼저 동작을 하고, 상대방이 따라오고, 자신의 새로운 동작을 더하는 등! 만약 네가 그것을 잡을 수 없다면, 망각자는 아웃될 것이다!

곰이 왔다.

참가자: 8- 15 명, 몇 그룹으로 나뉜다.

게임 규칙:

(1)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곰이 왔다' 고 외쳤다

(2) 그런 다음 두 번째 사람이 물었다: "정말? 클릭합니다

(3) 1 사람들은 두 번째 사람에게' 곰이 왔다' 고 말했고, 두 번째 사람은 세 번째 사람에게' 곰이 왔다' 고 말했다.

(4) 3 번 2 번' 정말?' 그리고 2 호도 1 호' 그래?' 를 물었다

(5) 전자는' 곰이 왔다' 라고도 불리며 2 ~ 3 ~ 4 일 전해졌다.

(6) 그래서 모두가 "정말?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앞으로 돌아와서' 곰이 왔다' 는 말을 두 번째로 듣고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었고, 앞사람은 계속' 곰이 왔다' 고 말했다

(7) 각 그룹의 마지막 사람이 두 번째 "곰이 왔다" 는 말을 들었을 때, 전체 그룹은 일제히 "좋아요! 뛰어! " 그리고 팀 전체가 함께 환호했고, 먼저 환호한 팀이 이겼다.

참고: 규칙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답을 정확하게 반복하십시오. 남녀가 중간 휴식 때' 곰이 왔다',' 사랑해' 라는 구호를 쓰는 것이 더 재미있다.

"노래" 를 듣고 춤을 추다

이 제목도 닭 춤을 듣고 생각한 것이다. 쌍쌍이 되었으니,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가장 좋다. 숙녀가 노래를 부르려면 사회자가 구체적인 요구를 한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는 동물이 있고,' 봄' 이라는 글자가 있다. 여자가 노래를 부를 때, 그녀의 파트너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추어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노래 한 곡이 생각나지 않는 팀이 도태되었다.

작은 백조 발레를 공연하는 게임이 있다. 고의인지 모르겠는데, 피운 네 사람은 모두 짧고, 짧고, 뚱뚱하다. 까치발과 같은 어려운 동작들은 이미 하기 어려웠는데, 사회자가 그들로 하여금 다리를 바꾸게 했다. 결국 네 명의 큰 남자들이 모두 재미있는 방식으로 서로 부딪쳤다. 장면이 매우 웃긴다. A4 종이에 서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몇 명의 직원에게 요구하는 게임도 있다. 장소가 너무 작아서 몇몇 사람들은' 금닭 독립' 을 선택해야 했다. 맥주 배가 있는 사람은 바깥을 향해 이 자세를 20 초 동안 유지해 웃음을 자아냈다.

게임 규칙: 한 무리의 사람들 (최고 5-8 명) 이 모이고, 각자 포커 한 장을 이마에 얹어 놓는다 (그는 자신의 카드를 볼 수 없다).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의 카드만 볼 수 있고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다. 가운데에 큰 유리잔을 놓다. 자신의 카드가 남보다 크다고 생각되면 큰 컵에 맥주를 넣어도 된다. (자신을 해치지 않기 위해 적게 넣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당신이 의도적이고 자신의 카드가 다른 사람보다 크다는 것을 확신하면 보충할 수 있다.) 추가 라운드 후에 너는 그에게 약간의 어려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를 의자 서클에 서게하십시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틀면 참여하는 스태프가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여하는 직원들은 신속하게 노래 이름을 찾아야 한다. 노래 제목은 미리 준비해야 하는데 난이도가 다르다. 연기자 자신의 생각일 수도 있다.

새 패션쇼

활성 목표:

1) 회원 중 여러 사람의 협력을 촉진하는 이념

2) 팀워크에서 개인의 역할을 느껴보십시오.

활동 프로세스:

1) 그룹당 5 명, 분업, 디자이너 3 명, 모델 1 명, 심판 1 명;

2)' 디자이너' 는 정해진 시간 내에 신문을' 모델' 디자인으로 전체 옷을 만든다. 3)' 심판' 은 각 조의 완성을 판단하고, 점수의 높낮이와 관중의 열렬한 박수가 승부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설명:

1) 패션 평가 기준: 참신함, 관상성, 실현가능성, 우스꽝스러움

2) 심사위원은 반드시 공평하고 공정해야 하며, 심사위원의 점수는 공개해야 한다.

소품: 신문 (양), 가위 (팀당 하나), 투명 젤라틴 (팀당 한 권).

병 속에서 낚시를 하다

행사 상세 정보: 10 술병 (맥주병) 을 바닥에 놓고1.5m 에서 대나무 장대로 밧줄을 꼬고 정해진 시간 내에 밧줄을 병 입구에 떨어뜨려 풍선을 함께 불다.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은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2) 사회자는 각 그룹에 추첨을 시켰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반드시 두 명의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으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수탉처럼 한쪽 다리로 서 있다

이번에는 정말 사자성어 접룡이다. 하지만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발밑에 신문 한 장을 놓아야 한다. 그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성어를 얻을 수 없을 때는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일어서야 한다. 사회자는 또 다른 성어를 열어 뒷사람이 데리러 오게 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은 성어를 주울 것이다. 마지막까지, 신문에 발을 올려놓은 사람이 이겼다. 올해는 닭의 해인데, 나는 심혈을 기울여 생각해 냈다.

신문이 줄다리기를 하다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머리 크기의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이 둘씩 앉아서 신문을 소매에 씌우고 줄다리기를 한다.

3) 신문이 목이 부러진 쪽이 졌다.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가위 바위 보

남녀 코디가 제일 좋아요.

예를 들어, 양 당사자는 각각 한 쌍의 학생을 보냅니다: 한 남자와 한 여자.

신문, 석두, 가위, 천에 서 있다

졌으면 신문을 발밑에 접고 일어서려고 노력해야 한다.

허허, 공간이 점점 작아지고,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활발한 분위기가 있어야 한다

도전 번호

이것은 간단한 게임이지만 도전적인 게임이기도 하다.

인원수: 5- 10

소품: 없음

적용 가능한 경우: 술상, 재미있는 경기

규칙:

1) 모두가 하나의 원을 형성하고 하나의 임무를 함께 완수해야 한다. 세어라. 카운트의 규칙은 모든 사람이 1 에서 50 까지 순차적으로 세고 7 이나 7 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을 치며 표시한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원래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를 시계 방향으로 변경하여 계산을 시작합니다.

2)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 까지 세고, 7 까지 세는 사람은 뺨을 한 대 때린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8 까지 세었다. 14 까지 세면 탁 하고 방향이 다시 시계 방향으로 변하는 등 50 까지 세어집니다.

3) 숫자가 틀리면 벌금을 내거나 조별 경기를 할 수 있다.

패치 워크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30 ~ 50 명으로 4 ~ 5 개의 소품으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정교한 사탕 (분리 가능) 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음악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풍선을 들고 달리다

이 게임은 내 자신의 경험이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려가고, 종점에는 의자를 놓아야 한다. 종점에 도착하면 풍선은 의자에 놓고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잡아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그들 둘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시에, 어느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왕 선생님이 완수하신다. 이때 왕 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는 두 사람이 함께 안고 풍선을 계속 안고 있는 것이 좋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202 1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게임 2 1, 풍선껌-가장 대기 중인 올해의 게임.

사회자는 몇몇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가장 좋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우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한 단어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은 일을 좀 더 어렵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주의해야 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실용적이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윗입술을 외치니, 모두들 웃어서 기절할 것 같다.

2, 포옹 그룹은 세계를 때렸다-연례 회의 게임이 필요하다.

게임의 모든 참가자들이 도시를 돌며, 사회자가 숫자를 말할 때, 모두 숫자에 따라 신속하게 포단을 선택해야 한다. 사람이 많으면 반드시 쫓아내고, 사람이 적으면 모두 탈락해야 한다. 게임은 간단하지만 절대적으로 클래식하고 재미있다.

3. 함께 풍선을 불다-팀워크의 모델 게임.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여섯 사람의 협조를 통해 먼저 풍선을 크게 불었다가 엉덩이로 납작하게 눌렀다. 사회자는 그룹당 여섯 개의 표지판을 주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었다. 손 (둘); 엉덩이; 발 (두 마리) 과 풍선 하나.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을 것을 요구했다. 이후 입을 그린 사람이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었다. (입을 그린 사람은 손으로 풍선을 불지 못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인원수가 가장 많은 승리는 음악이 격정적이어야 한다.

4, 함께-완전 대화 형 게임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라고 요구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물건은 찾기 어려울 것이다. 예: 5 미터 길이의 신발끈, 2000 판 1 원화 동전, 1 2 미터 길이의 머리카락, 국산 휴대폰 3 개, 청바지 3 개 (바지 벗는 사람),18.80

5, 종이 컵 배달-기술 전략 게임

일곱 명 한 조로 동시에 진행하다. 다른 두 사람은 각 조의 첫 번째 사람이 종이컵에 물을 붓는 것을 도왔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하나씩 전해 주었다. 마지막 사람 종이컵의 물이 작은 원통에 부어졌다. 마지막으로, 한정된 5 분 동안 항아리에서 물이 가장 많은 그룹이 이겼다.

6, 짚 운송-난이도가 높은 게임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고, 입에 빨대를 머금은 자세로 마지막 사람이 들고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7, 아이러니-언어 반응 게임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다시 한 번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살아있는 흉악한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8, 풍선 달리기-폭소 게임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그들 둘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시에, 어느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경험: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남성이 완성한 것이다. 이때 여성들은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 그들은 두 팔을 모아 항상 풍선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숙어 용-정신 게임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자. 이것은'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이렇게 서두르면 마침 세 번째 성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노래' 춤 냄새 맡아-게임과 함께

쌍쌍이 되었으니,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가장 좋다. 숙녀가 노래를 부르려면 사회자가 구체적인 요구를 한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는 동물이 있고,' 봄' 이라는 글자가 있다. 여자가 노래를 부를 때, 그녀의 파트너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추어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노래 한 곡이 생각나지 않는 팀이 도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