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방언 경기 기획서

방언 경기 기획서

각 지방마다 고유의 언어와 문화인 방언이 있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방언 경쟁 기획서이다. 참고 자료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투리 경기 기획서 1 1. 행사명: 방언 대회

둘째, 행사 주제: 각 방언은 말하고 싶은 대로 고향을 드러내고 캠퍼스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셋째, 활동 배경: 사람들은 자신에게 약간의 시간을 주는데, 이 시간들은 너의 것이다. 완전히 너의 것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과외 오락 활동은 대학 생활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방언은 언어의 변종이다. 각 지방마다 고유한 방언이 있다. 대학에서, 우리는 사방에서 왔고, 여기서 우리는 모두 표준어를 한다. 길에서 무심코 자신의 방언을 듣는다면 얼마나 친절해야 할까. 우리는 이번에 사투리 대회를 개최할 예정인데, 사투리 잡탕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자신의 방언을 전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것입니다. 대학 생활은 즐겁고 자유롭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긴장하고 스트레스도 있다.

넷째, 활동 목적: 고향문화의 특색을 과시하고, 학생들이 서로 다른 지역 문화에 접하도록 촉진하고,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당대 대학생의 풍채를 드러내고, 학생의 언어 표현 능력을 향상시키고, 공연 기술을 단련하며, 학생 간의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고, 활기찬 진선미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행사 시간: 4 월 12, 20 13 밤 6 시.

자동사 위치: h504 (강의실에 PPT 프로젝터 필요)

주최: 연설 및 웅변 협회

8. 공동 주최자 연설과 웅변협회 회원.

참가자: 연설 및 웅변 협회 회원

X. 활동 프로세스:

1. 사전 준비 활동: 선수 자료 수집, 선수 성별, 본지, 사투리.

2. 선수 페어링 (무료 페어링 또는 직원 페어링) 두 그룹, A, B, C ... 번호가 있습니다. 참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가장 좋은 방언이 비슷해서 경기에 유리하다.

3. 역대 게스트 심사위원, *** 10 (게스트 수에 제한이 없고 다익선) 에게 연락합니다.

4, 서명 용지 준비

5. 인원 배치: 현장 청소부 4 명, 진행자 2 명, 1 사진사, 현장 질서 유지원 4 명, 서명자 2 명, 채점자 2 명.

6. 스태프는 30 분 일찍 도착하고 선수는 20 분 일찍 도착하고 게스트는 10 분 일찍 도착합니다.

7. 장소를 청소하고, 책상과 의자를 놓고, 손님의 자리를 마련합니다.

8, 마이크 디버깅, 호스트 누화

9. 사람들이 서명하고 앉다.

10,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심사위원과 선수 소개, 선수 자기소개, 경기 시작 발표.

게임 시작:

1, 필수 답안 (* * n 그룹 선수, n 질문, 질문당 2 분, 정답 없음, 5 초)

선수는 추첨을 통해 대답할 질문을 결정하고, 사회자는 질문을 낭독하거나 PPT 또는 녹음으로 전시한다.

2, 인터랙티브 퀴즈 (n 그룹 선수, 그룹당 6 문제, 문제당 0.5 분, 시간 1 분)

각 그룹마다 두 사람이 참여하고, 한 사람은 방언으로 추측할 물건을 묘사하고, 다른 한 사람은 추측한다. 질문자는 추측하는 항목을 요구할 수 없다.

3, 방언 재능 전시 (***5 분, 4 분 이내)

이번 행사는 형식이 다양하고, 프로그램을 혁신하며, 자신의 사투리 특색을 드러낸다. 참여 형식: 방언 낭송, 방언 소품, 방언 만담, 방언 노래, 방언 속판, 사투리극, 사투리극, 방언 시트콤 등. 개별 프로그램의 수와 멤버에 대한 구체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조수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

채점 기준: 유창한 언어 (0.5 점)

지방적 특색을 뽐내고 향토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2 점)

재능의 장면 감화력과 분위기의 렌더링 (2 점)

지정된 시간 (0.5 분) 을 초과하지 않고 시간을 파악하십시오.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길 때 최고 점수와 최저 점수를 빼고 평균 점수를 계산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경기가 끝난 후 통일득점자가 통일점수를 매기다. (그동안 대통령 취임 발언)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점수에 따라 1, 2, 3 등상과 최우수연기상을 수여합니다.

1 등상: * * * * * 에서 수여

2 등상: * * * * * 에서 수여합니다

3 등상: * * * * 에서 수여합니다

최우수연기상: * * *

행사가 끝난 후, 백오피스는 책상과 의자를 정리하고 진열하여 원래의 부지를 회복했다.

XI. 행사 예산: 경품: 90 원, 기타 비용: 10 원 * * * 100 원.

참고:

비디오, 음악, PPT 등. 1 선수의 재능 전시는 3 일 앞당겨 직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직원은 백본 카드를 휴대해야합니다.

경기가 무승부가 되면 추가 라운드가 있을 것이고, 참가자는 방언으로 표를 뽑고, 관중과 게스트는 손을 들어 투표한다.

방언 경연 대회 프로그램 2 1. 조직자:

둘째, 활동 주제:

"방언으로 말하면, 당신의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셋째, 활동의 목적:

1.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 교류를 촉진하다.

2. 독특한 고향 사투리 전시와 재미있는 문답을 통해 학생들의 교류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향을 알고, 친구를 사귀었다.

3. 학생들의 고향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고향의 풍채를 과시하며, 캠퍼스 문화의 다원화 발전을 촉진한다.

넷째, 활동 시간:

20xx 65438+ 2 월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자동사 참가자 미만:

대학 국의 모든 구성원

대학 학생회의 모든 구성원

일곱. 업무 조직:

활동의 형식, 시간, 장소는 학원 학생회 생활부가 기획해 각 부처 책임자를 확정하고 각 부처 책임자는 준비 단계 활동과 관련된 모든 일을 전면적으로 책임진다.

활동 계획 및 조기 준비

이 단계는 주로 행사 기획, 프로그램 공모, 경기 전제확인, 주최국 확정, 스폰서 확정, 선행 홍보 등을 주로 완성한다.

(1) 이벤트 계획:

이 단계에서 생활부는 주로 활동의 전반적인 기획을 완료하고 각 시기의 전체 활동 준비를 계획하는 것이다.

(2) 숙주 결정: 생활부 자체 선거 숙주.

(3) 프로그램 모집: 활동은 생활부에서 모집한다. 공연간 오락 프로그램은 문예부에서 수집하여 결국 생활부에 보고하였다.

(4) 후원자 결정: 사회실천부는 후원자에게 연락할 책임이 있다.

(5) 장소 결정: 생활부 신청에 의해 결정된다.

(6) 사전 홍보: 홍보부는 행사 전날 포스터를 그려 학생회 홍보란에 올릴 책임이 있다.

(7) 게임 및 테스트 확인: 생활부 조직이 확인.

활동 프로세스

1 행사 전에 학교에 입학하는 모든 학생은 모금함에 자신의 고향과 반 이름이 적힌 쪽지 한 장을 넣어야 한다. 직원들은 통계를 진행한다.

2. 행사 전 단편 영화는 생활부에서 방송한다. 참가자들이 미리 활동 상태에 들어가 혼란을 막기 위해서다.

3. 호스트가 열립니다.

국, 장관 및 차관이 무대에 나타났습니다.

선생님을 초청하여 발언하세요.

의장에게 연설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번 행사에 대한 스폰서의 지지에 특히 감사드립니다.

8. 개막식 무용이나 프로그램

9. 고향 사투리 쇼, 선수 자기소개.

10 고향 화답대회, 고향 이외의 사투리 질문 1 1 프로그램 공연에 답하세요.

12. 시간 제한 응답

13 플레이어와 청중 간의 상호 작용 질의 응답

14 가무 프로그램

15. 사회자가 행사가 끝났다고 발표했습니다.

활동의 긴급 통제

정전 비상 계획:

(1) 행사 전에 정전이 발생하면 최대 1 시간까지 활동을 연기합니다. 생활부는 이곳에서 모든 회원의 활동을 조직한다. 1 시간 후 전원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을 경우 사회자는 행사가 다음에 열릴 것이라고 발표할 것이다.

(2) 활동 정전 기간 동안 생활부는 의류 소품 감독을 조직한다. 지도자와 게스트의 서비스, 현장 질서 유지, 무대 음향 설비와 조명 설비의 감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3) 행사 전반기 정전이 10 분을 초과한 후, 진행자는 행사가 다음에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행사 후반부에 정전이 10 분을 초과하면 진행자는 행사가 끝났다고 발표할 것이다.

(4) 진행자는 행사가 다음에 열리거나 행사가 끝난 후 보건부와 기검 부서에서 현장을 정리한다고 발표했다.

둘. 절차 비상 계획

(1) 마지막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백그라운드에서 다음 두 프로그램을 준비합니다. 만약 지난 프로그램이 여러 가지 이유로 제때에 진행되지 못한다면, 다음 프로그램은 제때에 뒤따를 것이다.

(2) 어떤 프로그램이 공연 과정에서 실수를 하거나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할 경우, 프로그램 감독은 신속하게 배우 반복 프로그램을 조직한다. 재생 중 문제가 발생하면 프로그램이 즉시 종료되고 상황에 따라 재생 또는 취소 여부를 결정합니다.

(3) 기타 돌발사건이 발생했을 때 생활부는 전체 처분을 담당하고, 각 부서는 처리를 책임진다.

활동 후 작업

(1) 보건부와 기검 부서가 청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 요약: 각 프로젝트 팀은 이번 행사에서 각 팀이 담당하는 지역 내 활동을 요약하고, 생활부는 이번 활동의 전체 제작을 담당하고, 활동 과정을 기록한다.

(3) 본 활동의 최종 해석권은 산둥 정법대 학생회 생활부가 소유한다.

활동 필요

(1) 행사는 법을 준수하여 개최되어야 하며, 내용이 적극적이고 주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2) 참가자는 조직자의 모든 지휘를 받아들이고, 조직이 치밀하고, 서로 협조하고, 진지하게 집행해야 한다.

(3) 이번 행사에서는 조직자와 참가자들이 서로 협조해 서로 지지해 활동의 각 방면의 원활한 완성을 보장해야 한다.

(4) 각종 돌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관련 당사자들은 서로 양해하고 양보하는 원칙에 따라 제때에 협상하여 해결해야 한다.

(5) 생활부 구성원은 맡은 모든 임무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당면한 일을 참을성 있게 처리해야 한다.

활동 예산 (예상 700 위안)

오디오 장치 200

보너스 400 파운드

무대 디자인 및 배치 100

경기 방안을 신중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