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의 아마추어 스포츠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정을 증진하고, 직원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높이고, 전체 직원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완강한 투쟁의 정신을 형성하고, 줄넘기 대회를 열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첫째, 참여 단위:
둘째, 경쟁 조직:
1. 콘테스트 그룹: 콘테스트 조직, 콘테스트 주문, 콘테스트 시간, 콘테스트 상 및 임시 업무 결정을 담당합니다. 팀장:
멤버:
2. 조직자
셋. 경기 시간: 20xx 년 65438+ 10 월 19 오후 14:3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회사 사무실 건물 앞.
여섯째, 경기 내용: 싱글 줄넘기, 멀티 줄넘기.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솔로 줄넘기 경기 규칙: 경기 중 한 사람이 밧줄을 흔든다. 두 발이 이륙하고 몸이 비운 후 줄넘기는 두 발 뒤에서 몸의 이마축을 따라 360 도 회전하여 한 주기로 계산한다. 완성하지 못하면 실수를 해도 된다. 1 분 내 누적 횟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횟수가 1 위를 차지했다. 횟수가 같고 실수가 적은 것이 1 위다. 그래도 같으면 순위가 나란히 매겨진다.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분에 끝나는 총 횟수는 당신의 최종 성적입니다.
2. 여러 사람이 줄넘기 경기 규칙: 경기 때 두 사람이 밧줄을 흔들었고, 세 사람은 연이어 발로 밧줄로 뛰어들었다. 몸이 비운 후 줄넘기는 발등부터 몸의 이마축을 따라 360 도 회전하는 주기가 한 번이다. 완성하지 못하면 실수를 해도 된다. 3 분 내 누적 횟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횟수가 1 위를 차지했다. 횟수가 같고 실수가 적은 것이 1 위다. 그래도 같으면 순위가 나란히 매겨진다.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분에 끝나는 총 횟수는 당신의 최종 성적입니다. 각 단원의 최종 총성적은 팀 성적이다.
여덟, 주의 사항:
1, 의식적으로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팀의 지휘에 복종하십시오.
2, 출석 5 분 전, 선수 수 확인, 3 명 미만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한다.
3. 경기가 끝나면 그 자리에서 결과를 발표합니다. 성적에 이의가 있으면 즉시 평점 사무실로 가서 심사해 주세요.
4. 경기 도중 분쟁이나 기타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심판팀이 결정한다.
5. 경기 기간 동안 각 참가 기관에는 반드시 지정된 연락처가 있어야 하며, 경기장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아홉, 등록 요구 사항:
65438+
2. 경쟁은 정상적인 생산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되며, 주로 여가 시간을 이용한다.
3. 참가자는 예항 재권 직원, 환걸이 예항에 파견한 직원과 인턴 직원이어야 합니다.
4. 이번 대회는 단체등록과 개인참가를 위한 것입니다. 각 부서는 17, 14 이전에 자격대회에 참가한 선수 명단을 전력지사 사서함으로 보냈다.
5. 각 부대는 세심하게 조직하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내놓아야 한다.
X. 인센티브 방식: 경기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팀상 상위 3 위.
첨부: 줄넘기 경기 등록 양식
줄넘기 활동 기획서 참조 범문 2 일, 활동 주제
노동자들이 줄넘기 시합을 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대중 체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 간의 교류와 체력을 강화하고, 우리 광부의 줄넘기 기술 수준을 보급하고 향상시키고, 분업을 나누어 줄넘기 대회를 개최하고, 광구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광부들의 심신을 유익한 단련을 받게 한다.
셋째, 활동의 기본 내용
1. 경기 시간: 10 월 24 일 20xx 65438+3: 00 -6: 00.
위치: 사무실 건물 앞 광장
3. 팀 형식: 개인과 단체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넷. 활동 대상 및 규모
선수: 분업 모든 직원이 자발적으로 등록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1. 참가자는 10 분 전에 그라운드에 도착해야 하고, 10 분을 넘으면 경기를 잃는다.
2. 단체 줄넘기는 팀 단위로 한다. 줄넘기만 하고 경기에 참가하다. 。
3. 단체줄넘기 규칙: 출전 시간 2 분, 노조팀당 참가자 수는 제한이 없고, 밧줄은 남녀를 제한하지 않는다.
정해진 시간 내에 누적 점프 횟수를 집계하다. 밧줄을 흔드는 사람은 서로 마주 서서 손에 긴 줄을 들고 동시에 모든 방향으로 흔들린다. 다른 선수들은 줄을 서서 차례대로 줄을 흔드는 사람에게서 줄을 흔드는 사람에게 달려갔다.
밧줄을 건너 뛰고 다른 로프 로커의 뒷면을 우회하여 동작을 반복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정해진 시간 내에 뛰는 과정에서 뛰지 못하면 밧줄을 끊을 수 있고, 경기는 계속될 수 있지만, 뛰는 것은 아니다.
4. 싱글 점프 티켓 규칙: 입장 시간 1 분. 정해진 시간 내에 한 번의 줄넘기 횟수를 집계하다. 경기가 시작될 때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면 타이밍을 시작하고, 다시 호루라기를 불면 경기가 멈추고, 타이밍이 끝나고, 끝나는 순간은 유효로 간주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몇 번의 결과를 기록하고 중도에 잠시 멈추면 계속할 수 있다.
5. 경기 결과에 따르면 남녀가 상위 6 위를 차지했다.
여섯째, 상 설정:
여자 싱글: 1 챔피언, 2 준우승, 3 계군, 그리고 몇 개의 공훈상.
남자 싱글: 1 챔피언, 준우승 2 개, 계군 3 개, 공훈상 몇 개.
일곱.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등록 시간: 20xx 년 10 월 17 일 오후18 시 전.
등록 장소: 분업 사무실.
등록 연락처: 분업 위원장
20xx 10 년 6 월 13 일 지부 회의
줄넘기 행사 방안은 범문 3 주최 단위 샤먼 이공대 체육센터 주최 단위 샤먼 이공대 줄넘기 협회를 참고한다.
행사의 주제는 햇빛 운동, 매력적인 캠퍼스, 끈이 손에 잡혀 스타일 밖으로 튀어나오는 것이다.
행사의 목적은 은은한 햇빛, 따뜻한 바람, 은은한 미소였다. 한 겨울의 무게, 심지어 태양까지 제거하다.
등불이 뛰고 있다. 이때 봄바람, 햇빛, 따뜻함, 따뜻함, 따스함을 느끼며 당신의 마음을 춤추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활성화하기 위해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우 간의 우의를 증진하고, 인기를 모으고, 힘을 모으며, 미래의 줄넘기 운동에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줄넘기 협회가 일부러 이번 줄넘기 대회를 열었다.
행사 기간: 20xx 년 4 월.
행사 대상 화교대학교 샤먼공대 (이하 이공대) 학생 행사장 강단 및 육상장 행사 일정 1. 활동의 주요 내용:
이번 행사는 전통 줄넘기 경기와 재미있는 줄넘기 경기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유공 8 팀과 혜우 5 팀을 단위로 하다. 전통 줄넘기 경기는 팀 내 개인을 위주로 남자팀과 여자조로 나뉘어 종목별 타이밍 경기를 진행한다. 재미있는 줄넘기 경기는 같은 팀에서 10 을 결성한 팀이다. 팀원 간의 협력을 통해 게임 임무를 완수하고 각자의 팀에게 영예를 안겼다. 2. 사전 준비:
1) 이번 행사 시기와 각 임무 책임자를 확정하고 행사 기획자를 실제로 실천하는 것에 대해 논의합니다.
사례;
2) 각 반에게 제때에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이번 행사 규칙을 상세히 설명하라고 통지한다. 3. 활동 기간:
1) 학원 방송, 포스터, BBS 등을 통한 홍보 활동 2) 인원 사진 촬영 준비 (기자단의 도움으로).
4. 사후 활동:
줄넘기협회 홍보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 사진을 정리하고 경기 과정과 경기 결과 사진을 디자인하고 해설하며 전시판을 만들어 교원 식당 기숙사 건물의 홍보란에 배치했다.
주의할 사항
참가자는 1 인당 최대 2 개 종목 (재미있는 줄넘기 대회 제외) 에 등록할 수 있고, 상담원당 최대 3 개 종목에 등록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부록: 부록 1 활동 항목 부록 2 활동 규칙 부록 3 채점 규칙 부록 4 반칙과 처벌
부록 5 경쟁 프로세스 부록 6 인원 배치 부록 7 관련 양식 부록 8 상 설정 부록 9 예산
하문 공과 대학 줄넘기 협회
200xx 년 3 월
부록
부록 I 이벤트
(a) 전통적인 줄넘기 경기:
경기는 남자팀과 여자조로 나뉜다. 경기 종목은 30 초 속도 싱글 점프, 30 초 간격 크로스 싱글 점프, 30 초 속도 더블 점프, 3 분 속도 지구력 싱글 점프로 나뉜다. (2) 재미있는 줄넘기 경기:
유공 8 팀, 혜우 5 팀 단위로 10 을 한 조로 편성하다. 경기 종목에는 10 명의 긴 밧줄, 세 사람의 수국과 남좌녀가 맞붙는다.
부록 ii 활동 규칙
(a), 전통적인 줄넘기 경기:
1, 싱글 점프: 선수가 한 번 뛰고, 양손으로 밧줄을 흔들고, 밧줄이 머리 위를 넘어 몸 (360) 을 우회하는 것을 싱글 점프라고 합니다. 수 1 회, 30 초 동안 누적 수.
2. 더블 점프: 선수가 한 번 뛰고, 양손으로 밧줄을 흔들고, 밧줄이 머리 위를 넘어 몸을 두 번 (720) 돌며, 더블 점프라고 합니다. 카운트는 1 회이며 지정된 시간 동안 카운트를 누적합니다.
3. 구간 횡단 싱글 점프: 운동선수의 손이 몸 앞에서 한 번 교차 점프하고, 밧줄이 머리 위, 발 아래 (360), 다시 점프합니다. 이 점프를 구간 횡단 싱글 점프라고 하며, 횟수는 1 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누적됩니다. (2) 재미있는 줄넘기 경기
1, 긴 밧줄이' 8': 2 명의 선수 (남자 또는 여자) 가 줄을 잡고 서서 3.6 미터 이상 떨어져 있다. 구령이나 휘파람 소리를 낸 후 밧줄을 같은 방향으로 360 도 흔들어라.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운동선수는 밧줄로 뛰어들어 뛰어내려야 하고, 긴 밧줄이 그의 발밑을 한 번 통과한 다음 긴 줄을 뛰쳐나와 1 번을 계산해야 한다. 지정할 때,
간헐적 누적 수.
2. 3 인수국 경기: 경기당 2 팀이 참가하여 팀당 5 명입니다. 두 밧줄로 바구니를 통과하자 두 사람이 양쪽에서 들어 올리고, 세 사람이 공을 던졌다 (탁구). (윌리엄 셰익스피어,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각 팀의 투수마다 10 초의 시간이 있다. 시간이 되면 다음 투수가 대체되고, 두 명의 농구 선수가 투수로부터 공을 잡으려고 시도하고, 마지막으로 캐치 수로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3. 남좌여우협력경기: 팀당 4 명의 선수, 2 남과 2 녀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줍니다. 남자는 왼쪽에, 왼손은 밧줄을 들고, 여자는 오른쪽에, 오른손은 밧줄을 들고 서 있다. 심판 구령이나 호루라기가 울리자 두 사람은 360 도 동향으로 50 미터 달리기 시작했다. 순위는 결승점에 도착한 시간에 의해 결정된다.
부록 iii 채점 규칙
(1) 전통 줄넘기 경기: 출전 선수의 점프 수를 기준으로 가장 많은 수의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이름, 인가를 주다.
(2) 재미있는 줄넘기 경기:
1, 긴 밧줄' 8' 점프: 참가팀이 3 분 안에 점프를 마친 인원수는 관련 수입이다.
최고점에서 1 위 26 점, 2 위 24 점, 3 위 22 점, 4 위 20 점 ... 13 위 2 점. (기권자 0 점).
2. 3 인수국: 각 팀의 탁구 인원수에 따라 승부를 결정한다.
평점을 마치다.
3. 남좌여우협력: 각 팀 선수들이 결승점에 도착한 시간에 따라 전 13 명을 뽑는다.
차례대로 1 위 26 점, 2 위 24 점, 3 위 22 점, 4 위 20 점 ... 13 위 2 점.
줄넘기 활동 기획서 참조 범문 4 일, 경기 목적
자질교육을 촉진하고, 학교 체육을 보급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 스포츠 기술과 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시킵니다. 반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키우고, 반의 응집력을 높이고, 집단 줄넘기 대회를 개최한다.
둘째, 활동 슬로건: 건강에서 벗어나 행복에서 벗어나다.
3. 경기 시간: 7 주, 8 주 화요일 ~ 목요일 오후 5 시.
4. 장소: 학교 배드민턴 경기장
5. 경기 내용: 더블 점프, 단체 (5 남 5 녀) 함께 점프, 크로스 대체 점프.
6. 경기 규칙: 이번 경기는 반 단위로 서로 PK 를 진행하며 단일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1 더블 홉: 각 반마다 10 명 (5 남 5 녀) 을 파견한다. 두 사람 (한 남자와 한 여자) 이 줄넘기를 하고, 앞뒤로 서 있고, 한 사람이 밧줄을 흔들면서 동시에 이륙한다. 1 분으로 제한하면, 다섯 쌍의 선수가 평균적으로 승패를 계산한다.
2. 일제히 뛰다: 반당 2 명 (남녀가 제한되지 않고 중도에서 사람을 바꿀 수 있음) 을 선발하여 맞은편에 서서 1 긴 줄을 들고 동시에 1 방향으로 흔들린다. 또 10 명 (5 남 5 녀) 을 로프에서 연속 점프하고 2 분 안에 점프 성공 횟수를 집계해 승패를 결정한다.
3 교차 교체 점프: 수업당 최소 20 명의 학생 (남성 10, 여성 10, 단 20 명 이하) 이 참가한다. 두 개의 로프맨 (경기 쌍방의 담임 선생님) 이 마주 서서 1 긴 줄을 들고 동시에 1 방향으로 흔들린다. 시합 선수는 줄을 서서 (남녀를 분리해야 함) 흔들리는 밧줄로 순차적으로 뛰어가서 (반드시 흔들린 밧줄에서 세 번 이상 뛰어야 함) 다른 1 개 밧줄에서 빠져나와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정해진 시간 내에 뛰지 못하면,
밧줄이 흔들리면 경기가 계속될 수 있지만 점프는 아니다. 팀이 경기할 때 운동선수의 일정 순서를 바꿀 수 있다.
총 점수 계산 방법 7 세트:
각 개별 점수에 따라 누적하다. 각 개별 우승자는 3 점, 무승부는 1 점, 패자는 0 점을 받는다.
여덟, 경쟁 요구 사항:
1, 매일 쉬는 시간 전에 운동기재실 입구의 칠판에 수업 일정을 발표합니다. 각 반의 출전 선수들이 제시간에 출석하여 (5 분 늦으면 자동 기권으로 간주), 경기 규칙을 자각적으로 준수하고, 심판팀의 지휘에 복종하도록 한다.
2. 경기 도중 분쟁이나 기타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심판팀이 결정한다.
3. 가벼운 옷과 운동화를 신으세요.
4. 참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각종 골절된 사람, 방금 수술을 한 사람, 아직 회복되지 않은 사람, 또는 신체 운동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
아홉, 고려 사항:
1. 줄넘기 경기를 할 때 밖에서 준비하고 있는 담임 선생님, 본반 학생들을 열심히 조직해 다른 반 경기에 영향을 주지 마세요.
2. 경기가 끝나면 그 자리에서 결과를 발표합니다. 성적에 이의가 있으면 즉시 평점 사무실로 가서 심사해 주세요.
3. 줄넘기 경기에 참가하고 싶은 선수는 부상을 피하기 위해 미리 워밍업해야 한다.
4. 경기 전에 모든 직원들이 운동장에 집합하도록 요구받았다. 각 반이 규정을 받은 후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사상 동원과 실천을 잘 하고, 신속하게 팀을 구성하고, 훈련을 다그쳐 경기에 참가할 준비를 잘하기를 바랍니다.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줄넘기 활동 기획서 참조 범문 5 일, 지도 사상:
한 겨울의 무게를 빼서 햇빛까지 뛰었다. 이때 봄바람, 햇빛, 따뜻함, 따뜻함, 춤으로 들어간다. 체질을 부단히 강화하고, 학생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 학과 동아리 업무를 더욱 추진하고, 전체 학생의 체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우정을 증진하고, 학생의 체질을 높이고, 캠퍼스 문화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서. 클럽 부서는 스포츠 기술을 향상시키고 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 이번 줄넘기 대회를 특별히 개최했다.
둘째, 활동의 목적:
"건강한 몸은 청년이 조국과 인민에게 보답하는 기본 전제이며 중화민족의 왕성한 생명력의 구현이다. 이 행사는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교 문화를 풍부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운동 기술을 향상시키고 운동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강화하다. 조화로운 캠퍼스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팀 의식을 키우고, 각 반의 좋은 정신 면모와 자강진취적인 정신 모습을 충분히 과시하다.
셋째, 활동 주제:
햇빛이 따스하고 열정적이며 줄넘기가 자극적이다.
넷. 대상 사용자:
임업부의 모든 학생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20xx 년 3 월
자동사 위치 미만:
학교 농구장
일곱. 이벤트:
단체로 줄넘기하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a) 준비 작업
1, 3 개의 긴 줄넘기, 경기 활동 사전 계획;
2. 학교 곳곳에 줄넘기 경기 포스터를 붙여 우리 학과 각 반에서 진행한다.
홍보;
3. 참가 인원을 등록하고 확정한다.
(2) 행사 내용
이 경기는 반 단위로 한다. 팀당 12 명, 남학생 6 명, 여학생 4 명이 줄넘기를 하고, 다른 두 명은 줄흔들기를 책임진다.
(c) 후기 작업
수상반에 영예증서를 수여하다.
아홉, 게임 규칙:
1. 각 팀이 줄넘기를 골고루 한 후 1 위부터 시간을 잰다. 대장은 밧줄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뛰어내렸고, 열 명의 대원들은 팔자순환에 따라 줄넘기를 차례로 했다.
2. 로프 길이 4m, 각 반마다 두 사람을 골라 밧줄을 흔들다. 중도에는 사람을 바꿀 수 없고, 열 명이 번갈아 가며 한 사람당 한 번씩 춤을 춘다. 도중에 주문을 바꿀 수 없습니다. 경기 시간은 3 분이며 순위는 10 명이 연속 점프하는 총 횟수에 의해 결정된다. 만약 오류가 발생하면 플레이어는 다시 한 번 뛰어야 하고, 뒤에 있는 플레이어는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X. 상 설정:
단체 챔피언, 준우승, 계군이 각각 한 명씩 있다.
XI. 참고 사항:
1, 경기에서 심판의 결정에 복종해야 한다.
2. 참가자는 반드시 제시간에 도착해야 하며, 15 분 늦게 도착하는 것은 자동 포기로 간주해야 한다.
3.'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경기 원칙과' 화귀함' 의 취지를 바탕으로 합니다.
열두. 예산
영예증서 ***3 * * 12 원 13 원. 조직자
임업부 단 지부 학생회
열네. 조직자
임업부 지역사회 부문
임업부 지역사회 부문
20xx 년 2 월 28 일
활동 목적: 우리 학원 체육부의 업무를 더욱 촉진하고 전체 학생의 체력을 높이다.
교육 수준, 학생 간의 교류 강화, 우정 증진,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 풍요롭게, 학생의 체력 향상.
주최: 생명과학원 체육부
공동 주최:
셋째, 활동 슬로건: 건강에서 벗어나 행복에서 벗어나십시오.
넷. 행사 시간: 20xx 년 3 월 17~ 18.
동사 (verb 의 약자) 장소: 전교루 옆 농구장. , 시간은 별도로 통보됩니다)
여섯째, 게임 규칙:
1. 참가자들은 우리 병원의 신입생으로, 각 반마다 최소한 한 팀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2. 싱글 홉: 팀당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을 출전시켜 경기 시간은 90 초입니다. 타이밍이 시작되면서 선수가 동시에 점프하며 1 분 내 점프 횟수 (1 분에 한 번) 를 집계해 남녀수를 더했다. (만약 경기에서 같은 수의 팀이 두 개 있다면, 한 번 더 경기를 한다. ) 단체 점프: 팀당 8 명 (적어도 한 명의 여자) 을 대회에 참가시킵니다. 두 플레이어가 밧줄을 흔들다. ) 밧줄이 고르게 흔들린 후, 첫 번째 선수가 밧줄에 들어갔을 때 시간이 시작된다. 각 팀은 동시에 이륙하거나 연이어 줄을 칠 수 있다. 경기는 3 분 동안 계속되었다. 여섯 명이 처음 이륙한 때부터 한 번에 한 점씩 뛰었다.
일곱. 상 설정
상은 클래스별로 각 클래스의 최종 총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1 등상 1 명, 2 등상 1 명, 3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여덟, 1, 단체점프는 팀당 심판 두 명, 싱글 점프는 팀당 심판 한 명을 설치한다. 경기 결과는 심판 계표를 기준으로 한다.
2. 참가팀은 반드시 앞당겨 입장해야 하며,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한다.
참가자는 경기장 규율을 준수하고 심판을 존중해야합니다. 만약 점수가 틀렸다면, 그들은 심판과 논쟁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4. 참가자는 운동복과 운동화를 신어야 하며 열쇠 등 위험물은 휴대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 장비는 스포츠 부서에서 제공합니다.
6. 시합 전에 학생들의 활동 관절을 지도하여 의외의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충분히 준비해 주십시오.
7. 로프 직원은 팀원이어야 합니다.
아홉. 예산
20xx 년 3 월 20 일 목요일 15 생명과학, 자원 및 환경학원 학생회 체육부
줄넘기 행사 기획서 참조 범문 7 활동 목적.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활성화하기 위해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캠퍼스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팀의식을 키우고, 각 반의 좋은 정신면모와 자강진취적인 정신모습을 충분히 보여주기 위해 학교단위 체육부는 줄넘기 대회를 개최한다.
행사 소개
일찍이 1000 년 전부터 중국은 줄넘기를 시작했다. 점프를 주요 기능으로 하는 간단하고 쉬운 운동이다. 이 활동에 자주 종사하면 인체의 점프 능력, 조율 능력, 유연성, 지속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내장기관의 기능, 특히 심혈관계와 호흡기를 증강시켜 유아들이 참가하기에 적합하다. 선샤인 프로젝트로서, 우리 성의 체위예청은 학교 체육 헬스를 촉진하는 프로젝트로 유니버시아드 정식 경기 종목으로 명확하게 확정했다. 이제 줄넘기, 이 운동 촉진, 우수 선수 선발, 정보기술대학 제 1 회 줄넘기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테마 "한가한 사람 점프"
공사 기간
20xx 65438+2 월1-65438+2 월 3 일.
20xx 65438+2 월 4 일– 65438+2 월 5 일.
행사 장소
서운동장 (농구 코트)
활성 객체
장쑤 직업기술학원 전체 학생.
행사 홍보
1. 홍보부가 포스터 홍보 줄넘기 경기를 제작하다.
2. 경기 전에 경기 시간, 장소, 규칙을 포스터로 발표합니다.
경기 규칙
1. 경기 그룹: 남자 그룹, 여자 그룹, 혼합 롱 로프 그룹.
둘째, 경쟁 그룹: 타이밍 경쟁
타이밍 챔피언십:
남자 그룹: 30 초 속도 싱글 점프, 30 초 간격 크로스 싱글 점프, 30 초 속도 싱글 더블 점프.
여자 그룹: 30 초 속도 싱글 홉, 30 초 간격 크로스 싱글 홉, 30 초 속도 싱글 더블 홉.
혼합 그룹: 1 분 빠른 점프, 전체 클래스 참여.
줄넘기 설비
줄넘기 기재는 통신부에서 제공한다.
입학 순위와 인센티브 방식
첫째, 모든 종목이 상위 3 위에 들어가 증서와 상장을 발급한다.
심판
1. 경기장당 심판 한 명, 기록원 한 명, 타임스원 한 명.
둘째, 경기장은 경기장 관리부를 설립하고, 경기 전에 선수를 검사하고, 경기장 질서를 유지한다. 주의할 사항
1. 모든 직원은 30 분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경기 전에 장소를 청소하다.
4. 경기장 선수들의 감정에 주의하여 선수들 간의 충돌을 방지하다.
5. 경기가 끝난 후 직원들은 경기용품을 정리하고 장소를 청소합니다.
예산 xx 원.
배너: xx 위안 식수: xx 위안
줄넘기 등 각종 경기기재: xx 원
인증서: xx 위안
경품:
1 등상: xx 원
이등상: xx 원
3 등상: xx 원
장쑤 건축학원
정보 전자 공학부
계획자: 통제11-1,2 반 손손.
줄넘기 활동 기획서 참조 범문 8 일, 경기 목적
조화로운 캠퍼스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팀 의식을 키우고, 각 반의 좋은 정신적 면모와 자강진취적인 정신 모습을 충분히 과시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활발한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우리 병원은 줄넘기 대회를 열었다.
둘째, 경기 시간
20xx 165438+ 10 월 13 오전 8 시 30 분에 시작합니다.
셋째, 경기장
사회과빌딩 서농구장
넷. 참가자: 10 학년, 1 1 학년 학생 5, 주최자 6. 경기 종목
1. 단체전: 줄넘기.
2. 개인 프로젝트: 1 분 줄넘기.
일곱. 경쟁 요구 사항
1. 단체전: 이번 경기는 단체전 (8 자 릴레이 점프, 단체줄넘기), 반당 단위 (12 명), 두 사람이 밧줄을 흔들고, 10 명이 줄넘기를 합니다 시간 제한은 3 분입니다. 밧줄이 세 번 이상 끊어지면 게임이 멈춘다. "8" 자 릴레이 점프는 줄넘기 누적 인원수에 따라 결정된다. 단체점프는 누적 점프 수에 따라 평가된다. 2. 개인 항목: 이 항목은 개인 항목입니다 (1 분 개인 항목, 남자는 1 분 직접 점프, 여자는 1 분 동안 죽습니다). 플레이어는 지정된 지역 내에서 경기하며 1 분 중 가장 많은 수가 승자입니다. 3. 경기 순서:
(1) 15 경기가 시작되기 5 분 전에 각 반 지도자들이 연단에서 제비를 뽑는 순서가 경기 진행 순서다. (2) 선개인, 후군.
여덟, 게임 요구 사항
모든 참가자는 반드시 경기 질서를 엄격히 준수하고 주최 측의 안배에 복종해야 하며, 고의로 경기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엄숙히 처리될 것이다.
아홉, 심판 그룹
기술자와 통계사는 모두 체육부 장관과 간사가 관리한다.
X. 경쟁상:
1. 외장상: 1 등상 2 명, 2 등상 4 명, 3 등상 6 명. 2. 단체상: 1 등상 1, 2 등상 1, 3 등상 1.
XI. 평론
만약 비가 오는 등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체육부는 이번 경기의 최종 해석권이 체육부서가 소유한다는 것을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체육부 연락처에 문의하십시오.
체육부
20xx 165438+ 10 월 1 1
줄넘기 활동 기획서 참조 범문 9 일, 활동 목표
"건강한 몸은 교사의 기본 전제이며 중화민족의 왕성한 생명력의 구현이다." 이번 행사는 교사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교 문화를 풍요롭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운동 기술을 향상시키고 운동에 대한 교사의 흥미를 강화하다. 조화로운 캠퍼스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사의 팀 의식을 키우고, 각 부의 좋은 정신적 면모와 자강진취적인 정신 모습을 충분히 과시하다.
둘째, 행사 시간과 장소
시간: 65438+ 10 월 26 일 14:00- 16:00.
위치: 아래층
셋째, 참가자: 모든 교사
넷. 등록 방식 및 시간
등록 방법: 각 부서에는 최소 1 명의 팀원이 파견되어야 하며, 4 개 팀만 한 팀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학교 사무실에 보고하다.
등록 시간: 6 월 65438+ 10 월 65438+2 월까지 각 학과 팀원 및 팀장 명단을 학교 사무실에 제출하고 연체불제출은 자동포기로 간주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및 규칙
경쟁 방법 및 규칙:
1, 부서 단위로 경기에 참가했고, 팀당 10 명 중 2 명은 밧줄을 흔들고 나머지 8 명은 뛰었다.
로프, 남녀 비율은 제한이 없습니다.
2. 교사 두 명이 밧줄을 흔들고, 나머지 교사들은 줄을 서서 줄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뛰어내려 줄넘기를 한다.
선생님은 같은 쪽 반대편에 줄을 서서 차례대로 교대한다 (그림 8). 점프당 인원수는 1 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점프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밧줄이 끊어져 통과되지 않고 시간이 멈추지 않는다. 잘못된 선생님은 마지막 학우를 따라잡고 게임은 계속된다.
3. 긴 줄을 뛰는 규정 시간은 6 분이며, 성공적으로 뛰는 횟수로 승부를 결정한다.
자동사 임무 배정.
1, 학교 사무실은 경기 진도와 대회 사진 수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관련 품목: 6 개의 긴 로프, 4 개의 스톱워치.
일곱. 상 설정
각 팀의 최종 총성적에 따르면 1 등상 1 명, 2 등상 1 명, 3 등상 2 명, 3 등상 3 명입니다.
여덟, 주의 사항
1, 단체 줄넘기에는 두 명의 심판이 있고 경기 성적은 심판 계표를 기준으로 한다.
2. 참가팀은 반드시 앞당겨 입장해야 하며,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한다.
참가자는 경기장 규율을 준수하고 심판을 존중해야합니다. 만약 점수가 틀리면, 그들이 심판과 논쟁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의장위원회 판결에 보고해야 한다.
4. 참가자는 운동복과 운동화를 신어야 하며 열쇠 등 위험물은 휴대할 수 없습니다.
5. 시합에 참가하기 전에 충분히 준비하여 선생님의 활동 관절을 지도하여 의외의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6. 등기표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연락처: 장 주임, 체육 선생님, 총무 주임.
공주령 연수학교
20xx 65438+ 10 월 8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