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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T 경쟁 기획서

PPT 경쟁 기획서

시간이 무심코 흘러가고, 한동안 일이 끝났고, 또 새로운 출발점과 새로운 목표를 맞이했다. 이때 기획서 한 권을 쓰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그래서 기획서를 쓸 수 있나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수집한 PPT 경쟁 기획서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한번 봅시다.

PPT 콘테스트 프로그램 1 1, 이벤트 주제:

어제 재현-기숙사 PPT 스피치 콘테스트

둘째, 활동의 목적:

1, 반 단결을 촉진하고 학생들이 더 나은 학습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1 학년의 시간을 총결하여 2 학년 생활에 동력을 더한다.

3. 기숙사의 진보를 촉진하고 우수한 사회자를 양성합니다.

4. 이 PPT 의 제작을 통해 프로그램의 응용에 익숙하다.

셋째, 활동 시간:

대회는 9 월 30 일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10 월 9 일 종료, 10.

구체적인 일정:

10.1-10.7 등록 및 참가 준비.

10.11-10.16 작품 요약, 참가 작품 추첨 및 리허설.

10. 16 경기는 오후에 시작해서 끝납니다.

넷. 위치:

미정.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계획:

게임은 2 시 반에 시작됩니다.

2: 30–2: 40: 사회자가 심사위원, 선수, 경기, 상 설정을 발표했습니다.

2: 40-3: 15 1-7 그룹 선수;

3: 15-3: 20 중간 휴식

3: 20–3: 508-13 조별 경기;

3: 50-4: 00 결과를 발표하고 상을 수여합니다.

자동사 활동 준비 미만:

1, 점수표, 진행사, 대회 규제제도, 시간카드.

2. PPT 작품 참여 요구 사항.

(1) 기숙사 규정제도, 기숙사 회원소개, 기숙사 학풍, 문화건설, 명예, 학년 목표, 시행 계획을 요구한다. 기숙사 자체에 어떤 특징이 있는지, 무엇을 배웠는지 보충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PPT 5 분 길이, 배경 음악.

(3) 5 분 동안 새 문서의 연설문을 첨부합니다.

3. 행사 후원.

4.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을 설정합니다.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등상: (연습장 한 묶음+필심 한 상자+내일 링 +8Gu 디스크) * 1.

이등상: (연습장 한 묶음+필심 한 상자+기숙사 신기) *2

3 등상: (연습장 한 묶음+필심 한 상자) *3

5. 직원 배치:

타이머: (5 분 후 알림)

컴퓨터 관리자: (작품 요약, 현장 계산 및 점수 발표)

진행자: (제어구장, 위반 중지 시간)

레코드 그룹화: (평가자 점수 계산, 컴퓨터 관리자에게 요약)

일곱. 활동 예산:

1, 파일 예산: 15.00 원.

보너스 예산: 250.00 위안.

3. 설비 예산: 150.00 원.

기타 비용: 35.00 위안.

합계: 450.00 원

채점 규칙:

1, 내용이 완전하고 일정이 합리적이다. (10 점)

2. 출전 선수는 표준어가 유창하고, 토자가 분명하며, 내용이 적절하게 맞물린다. (10 점)

3, 연설, 시간 초과 안 함 (20 분)

4. 문화 학풍 건설은 그 자체의 특징과 비교적 높은 혁신 함량을 가지고 있다. (10 점)

학년 목표가 명확하고 구현 계획이 가능합니다. (20 점)

6, 규칙과 제도가 완비되다 (10 점)

7, 기숙사 특성 표시 (10 점)

8. 심사위원이 직접 작품을 채점합니다. (10 점)

최종 점수 = 심사위원 평균 60%+ 공개 심사 평균 40%.

참고: 이것은 단지 예비 공식화 일뿐입니다. 다 보고 나면 모두들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작품을 준비해야 한다. 휴가를 잘 기록하고, 그들의 최근 생활을 정리하고, 이 행사에 색을 더해 주길 바란다.

PPT 경쟁 프로그램 21, 주최자

기계공학대학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마음을 열고, 몸과 마음의 건강과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긍정적이고 건강하고 조화로운 심리건강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고, 당대 대학생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우수한 자질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전면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촉진한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4 월 24 일부터 5 월 23 일까지 학교 건물 12 의 4 10 실, 4 13 실, 4 15 실, 예술센터가 많다

넷. 등록 방식 및 시간

개인이나 팀은 행사 홍보 현장이나 문자 메시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름 (캡틴 이름)+전화+대학 전공" 을 XXX 로 보냅니다.

신청 마감일: 5 월 10.

행사 상세 상담: xxxx.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이번 행사는 개인이나 팀워크를 통해' 마음을 사랑하고 성장을 경험하라' 는 주제를 다그쳤다. 초전은 현장 전시 PPT (재능전시 없음) 로 초선 후 결승에 진출해 행사 당일 전시된다. 최종 * * * 는 구 PPT 의 표현 (텍스트, 그림 등) 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 음악과 비디오 등을 곁들일 수 있습니다. , 약 5 분), 의미의 해석 (참가자가 무대에 올라 PPT 의 의미를 설명하는 데 2-3 분 소요) 과 자원봉사 재능 전시 (합창, 춤, 연설, 만담, 악기 등 , 이 부분은 자발적 참여입니다). 심사위원이 현장에서 투표하여 상호 작용에 참여하다.

최종 결선 진출자는 다음을 제출해야 합니다.

1, 구 PPT 한 부.

도덕적 해석 (전자 버전).

3. 재능공연의 이름.

4. 팀명. 위 내용은' 캡틴 이름+전화' 라는 이름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자동사 활동상

대회에는 1 등상 2 조, 2 등상 3 조, 3 등상 5 조, 우수상 6 조, 학교급 자격증 발급 등이 있습니다.

PPT 경쟁 프로그램 트리니티, 이벤트 배경

안후이대학단위 학술과학기술절 호소에 응하기 위해 실무교육 방침을 더욱 이행하고, 학생 관리 잠재력을 자극하고, 자신의 관리 단판을 보완하고,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우리 학교 대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사회발전과 현대화 건설 요구에 적응하도록 유도하고, 시장경제체제 하에서의 경제운영 방식과 시장관리 메커니즘에 적극적으로 적응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안후이대는 제 1 회 대학생 기업관리 사례 분석 PPT 강연대회를 열기로 했다.

기업 관리 사례 분석 PPT 스피치 콘테스트는 대학생들에게 관리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교류하고 협력할 수 있고, 팀의 분위기 속에서 감성적 인식과 이성적 인식을 결합하여 관리에 대한 새롭고 포괄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다. 기업의 대학생 관리 자질에 대한 요구와 결합해,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관리 수준을 높이고, 앞으로의 취업을 위한 더욱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사고 능력과 사례 분석 능력을 향상시키고, 전문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관리 능력을 강화하고,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이론을 실제와 연결시켜 응용하는 법을 배우게 한다. 현대 기업의 관리 현황을 이해하고 대학생들의 기업에 대한 이해를 촉진하다.

셋째, 활동 주제

기업을 지도하고, 관리의 매력을 느끼다

넷째, 활동 시간

165438+ 10 월1-165438+10 월/kloc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잠정)

추 사이 대학생 혁신 및 기업가 정신 서비스 센터

마지막 학교위원회 회의실

여섯째, 활동 대상

안후이 대학의 모든 학생

일곱. 활동의 주최자 및 계약자

(a) 안후이 대학 대학생 혁신 및 기업가 정신 서비스 센터

안후이 대학 대학생 혁신 창업 서비스 센터는 단위가 직접 지도하여 대학생 혁신 창업을 위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는 조직이다. 이 센터의 주요 기능은 대학생 혁신 창업의식의 발전을 촉진하고, 우리 학교 대학생 혁신 창업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육성하며, 관련 혁신 창업 정보를 발표하고, 우수한 혁신 창업팀을 영입하고 서비스하며, 혁신 창업 실천 기지에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혁신 창업 멘토를 영입하고, 혁신 창업 훈련을 실시하고, 혁신 창업 취업 정책을 상담하고, 대학생들이 여가 시간에 혁신 창업 기술 경쟁과 혁신 창업 사회 실천을 하도록 지도하는 것이다.

(2) 안후이 대학 경영 과학 협회

안후이대 관리과학협회는 20xx 년에 설립되어 실천성과 학술적 협회이다. 동시에 회원들에게 더 전문적인 관리 지식을 알리기 위해 협회는 경영대학원의 한 교수를 우리 협회의 지도 교사로 초빙했다.

경영학과학협회는 학술 동아리로서 학습과 생활에서 관리의 참뜻과 신비를 이해하고, 대중화 관리의 이념을 배우고, 안다대 캠퍼스에서 활동하며, 관리에서 열심히 실천하고, 실천 속에서 관리하며, 관리를 우리의 생활에 가깝게 하고, 우리의 생활에 깊이 파고들게 한다.

아홉. 행사 스폰서

네슬레

PPT 경기 기획서 4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사기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했고, 학생들을 겨냥한 사기 사건도 빈번하게 발생했다. 불법분자들이 세심하게 설계한 속임수는 다양하고 사기성이 강하여 정상적인 학습생활질서를 심각하게 교란하여 학생들에게 정신적 상해와 경제적 손실을 가져왔다. 학생의 안전예방관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학생의 자기보호의식과 사기수단을 식별하는 능력을 제고하고, 모든 사람이 방비하고, 모든 사람이 방비하는 좋은 국면을 형성하고, 사기 방지 테마월' 10 단계 5 단계 1' 10 월 안전교육훈련 프로그램과 결합해 학원 보위처는 학생들을 위해' 사기 방지' 안전지식 PPT 해설대회를 열기로 했다

활동 이름

사기 방지' 안전지식대회 PPT 해설시간: 65438+ 10 월11-65438+10 월 3

I. 작업 내용

각종 학생 관련 사기 사례를 인용해 적절한 해결책과 주의사항을 제시하고 사기 방지 및 보안 예방을 보여주는 PPT 를 제작한다.

둘째, 작업 요구 사항

1. 주제가 두드러져 주로 사이버 사기, 아르바이트 사기 등을 반영한다.

2. 사진, 글, 배경음악, 해설이 있습니다.

3. 내용은 사례 (1-2) 를 바탕으로 대책과 주의사항을 제시한다.

작품 해설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셋째, 경기 형식

1. 경기는 초선, 복평,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초선은 각 부서에서 선출한다. 보위처가 작품 종합평가에 따라 복평하여 작품에 진출한다. 결승전 현장은 선수들의 해설을 채점하여 종합 득점으로 순위를 매겼다.

2. 초선은 6 월 20 일까지10 을 제출해야 합니다. 6 월 24 일 이전에 성적10 을 재검토합니다. 마감시간은 65438+ 10 월 3 1 입니다.

3. 경기는 단체전 (2-4 명으로 구성됨) 으로 학급 단위 (원칙적으로 1 학년 위주) 입니다.

넷째, 정원 배치 및 상 설정

1 .. 초선: 15 (수리과 4 명, 전력계 2 명, 정보계 2 명, 건축학과 5 명, 기계계 2 명).

2. 리뷰: 10 블록.

3. 결승전: 65438+ 1 등상 0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우수 조직상 4 명.

동사 (verb 의 약자) 보상 형식

1, 2, 3 등상은 각각 300 원, 200 원, 100 원을 장려하고 반과 개인 영예증서를 수여한다.

여섯째, 채점 규칙

작품 내용 60 점, PPT 제작 15 점, 현장 설명 15 점, 팀 인상 18 점.

PPT 대회 계획서 제 5 권 주최 단위: 산둥 대학 웨이하이캠퍼스 학생처

창업: 로스쿨 요트 센터, 물리학원 햇빛, 경영대학원의 꿈 이륙

I. 활동 배경

1, 연설은 자신을 과시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자신을 단련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각 자립팀은 회원들에게 자신을 단련시켜 연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와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신입생들이 방금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신입생에게 자신의 특기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하고, 자신의 말과 말솜씨를 단련하고, 참여에서 자신을 인식하고, 자신을 단련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2, 165438+ 10 월 13, 학생처가 주최, 햇빛 아래 물리학 대학, 로스쿨의 범선 센터, 경영대학의 꿈의 범선이 주관하는 컴퓨터 교육도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 활동은 컴퓨터 교육 성과의 한 가지 검사로, 배운 컴퓨터 지식을 실천에 적용하여 배운 것을 유용하게 할 수 있도록 독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3. 대학생활이 고교에서 벗어나 공부하는 것이 전부다. 모든 것이 학습의 단일생활 모델이다. 인식을 바꾸고, 가능한 한 빨리 대학 생활에 적응하고, 자립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xx 대 1 신입생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과 의의

1. 이 행사는 학생들의 말하기 능력과 사람들 앞에서 용감하게 표현하는 능력을 단련시킬 수 있다.

2. 이 활동은 컴퓨터 훈련 활동의 성과를 검사할 수 있다.

3. 재능전시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학생들의 창작 영감을 자극하고 연설 재능을 선보인다.

4. xx 와 xx 신입생 간의 교류 플랫폼을 구축하고, 이해를 강화하고, 신뢰를 높이며, 서로의 깊은 우정을 쌓는다.

5. 이번 행사를 통해 자립하는 모든 팀에게 단련과 협력의 기회를 주고, 서로 배우고,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그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앞으로의 협력을 위해 귀중한 경험을 쌓게 한다.

셋째, 연설의 주제, 시간, 장소

주제: "내 대학 생활" 과 "비행" (참가자 중 하나 선택)

시간: 예선: 20xx 년 4 월 9 일 토요일, 4 월 6 일 일요일 5438+00 (지원자 수에 따라 결정됨).

결승전: 20xx 년 4 월 일요일 17, 19:00~~2 1:00.

위치: 문태가든 5 18 또는 인터넷 보고청.

형식: PPT 데모 산재 된 연설.

넷째, 준비 활동:

1. 학생처, 경영대학원, 로스쿨 사무실에 연락합니다. 관련 선생님을 심사위원과 시상식 게스트로 초청해 각 부처의 의견과 건의를 구하고 출전 선수와 수상자에 대한 인센티브 조치를 논의한다.

2. 연설 주제, 경기 규칙, 채점 규칙, 상 설정, 신청 방법 등 필요한 자료를 제작합니다.

3. 각 청부업자의 등록 및 홍보는 담당자 한 명을 파견하여 상담 및 등록 정보 통계를 담당한다.

(1) 포스터를 붙이고 전단지를 배포하여 잘 알려진 홍보 효과를 형성한다.

(2) 사이트 통지, 각 병원 사이트에 통지.

(3) 반 홍보, 10 반 반장에게 연락해서 각 반에 통지합니다.

4. 각 학원의 참가 개인이나 단체를 식별하고 참가자의 경기 시기와 장소를 통지한다. * * * kloc-0/2 명의 선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5. 교실을 신청합니다. 관중과 참가자 수에 따라 교실 유형을 결정하고 적합한 교실을 경기장으로 신청합니다.

상품, 음료, 펜 및 손님 기념품을 구입하십시오. 상을 주거나 증명서를 발급하다. 계산기, 카메라, 오디오, 마이크, 프로젝터 등의 전자 장비를 준비합니다.

7. 행사 진행자를 확정하고 원고를 씁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구체적인 과정

1. 활동을 맡고 있는 세 개의 자력갱생 팀이 미리 장소를 배치해 각종 디지털 설비를 조율하고 출전 선수들도 앞당겨 참석할 예정이다.

2. 참가 개인이나 단체 추첨을 통해 경기 순서를 결정하고 각각 번호를 지정합니다.

3. 진행자는 경기 시작을 선언하고 경기의 주의사항과 채점 규칙을 설명했다.

4. 심사위원 선생님과 채점자가 모두 자리에 있습니다. 심사위원 책상 앞에는 펜과 평점 규칙이 놓여 있고, 채점자의 평점표와 계산기는 이미 정비되어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5. 각 팀의 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PPT 를 전시하고 강연을 한다. 각 그룹이 끝나면 심사위원은 점수를 강조하고 선수의 점수를 수집하여 득점자가 최종 점수를 계산합니다. 두 번째 선수의 발언이 끝난 뒤 마지막 선수의 득점과 최종 득점을 발표했다.

6. 모든 발언이 끝난 후 심사위원은 평론을 진행하면서 주최 측은 점수를 계산하고 나란히 순위를 매기며 상을 쓰는 등

7. 최종 결과를 발표하고 게스트에게 상을 수여하고 연설을 합니다.

8. 행사조직 멤버들은 장소를 정리하고 청소를 하는 등.

여섯째, 사후 활동 요약

1. 문자메시지는 3 개 팀 관련 부서에서 작성하여 각 대학과 학생처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2. 3 개 조직팀은 각각 행사 총결산회를 열어 학생들의 논평과 감정을 수집하고 경험을 총결하며 교류와 토론을 진행했다.

일곱째, 기타 고려 사항

1. 행사 당일 많은 사람들이 참석할 수 있으므로 현장 질서를 유지하고 경기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2. 꼭 선전을 잘해야 합니다.

3. 구매해야 할 물건 (풍선, 상품, 생수, 중성펜 등). ) 반드시 미리 준비를 해야 한다.

4, 적분표, 원고, 평점표가 좀 더 많아야 긴장하지 않는다.

5. 사진사가 한 명 이상 있어야 합니다. 행사장의 오디오, 마이크, 프로젝터는 모두 미리 테스트해야 합니다.

여덟, 후기 홍보:

1. 포스터를 만들고 수상자 명단을 발표하고 학생처 홈페이지에 공시한다.

2. 전시판 제작, 행사 성과 홍보.

3. 문자를 써서 관련 웹사이트에 게재합니다.

아홉. 예산:

1. 경품: 특등상, 베스트 인기상, 베스트 스타일상은 모두 30 원 상품입니다. 1 등상 25 원상, 2 등상 20 원상, 3 등상 15 원. * * * 260 원입니다.

손님 기념품: 마커 펜과 기념 노트북. * * * 50 원입니다.

3, 음료: 미네랄 워터 20 위안.

4, 전단지, 포스터 등 종이 10 원, 풍선 등 장식품 10 원.

5, 예산 * * * 350 위안.

경영대학원은 이륙을 꿈꾼다

보항 성장센터 로스쿨

선샤인 우주 과학 물리학 대학

스피치 콘테스트 규칙 첨부:

첫 번째 부분은 기조연설이고, 주제는' 자강불식' 또는' 감사', PPT 시연이다. 개인일 수도 있고, 두 명 혹은 네 명일 수도 있다. 두 번째 부분은 즉흥적인 연설이다. 각 선수의 기조 연설이 끝난 후 강단에서 즉흥 연설 제목을 하나 뽑았다. 즉흥 연설 주제는 시사나 현재 화제에 대한 견해를 포함하여' 자강불식',' 감사' 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는다.

기조 연설 요구 사항:

1, 연설 주제가 명확하고, 내용이 적극적이며, 논리가 명확하고, 언어가 유창하다.

2, PPT 제작은 자신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고, 문자는 조리가 있고, 사진은 참신하다.

3. 연설 형식은 혁신을 장려하고, 독보적인 선수는 적절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4, 목소리가 우렁차고 표준어가 또렷하다.

5, 선수 한 명당 5 분, 연장전은 적당히 감점됩니다.

즉흥 연설 요구 사항:

1, 빠른 반응, 1 분 준비 시간 완료 제목 그리기, 시간 초과는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2. 연설 내용은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논리가 명확하고, 주제가 명확하다.

관점이 명확하고 논점이 참신하며 참신하다. 논증은 엄밀하다.

4, 선수 한 명당 3 분, 연장전은 적당히 가산점을 준다.

수상 설정:

대상 1 개, 1 등상 2 개, 2 등상 3 개, 3 등상 4 개가 있습니다.

베스트 인기상과 베스트 스타일상도 있습니다.

PPT 경쟁 프로그램 6 1, 경쟁 프로세스 계획:

경기의 완벽함과 순조로움을 위해, 특별히 다음과 같은 과정을 제정하였다.

1. 경기 전 홍보: X 월 X 일 홍보부가 칠판에 대회를 선전했다.

2. 경쟁 과정

예선:

(1) 진행자는 각 참가 팀과 경기 규칙을 소개했다.

(2) PPT 제작

(3) 심사 위원 점수

(4) 팀 진급 발표

결승전:

(1) 진행자가 참가 팀을 소개했다.

(2) 팀이 PPT 를 해설하다.

(3) 심사 위원 점수

(4) 경기 결과를 발표하다

둘. 경기 후 작업 준비:

1. 홍보부는 경기 사진을 수집하고 보관한다.

2. 활동 요약을 작성합니다.

3. 경기가 끝나면 우승자는 포스터로 발표된다.

셋째, 상 설정:

1 등상 1 이름, 2 등상 1 이름, 3 등상 1 이름, 증서 및 보너스 발행 우수상 몇 개를 수여하고 증명서를 발급했다.

넷째, PPT 대회의 규율:

1, 게임 시작 휴대폰을 음소거해 주세요.

2. 어떤 이유로든 함부로 움직이지 마세요.

3. 행사 중에 큰 소리로 떠들지 마세요.

4, 현장 질서 유지 인원의 안배에 적극 협조해야 한다.

5. 행사 기간 중 관객은 무단으로 떠나서는 안 되며, 필요한 경우 현장 유지 보수 직원에게 신호를 보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요구 사항:

1. 제출된 모든 작품은 전자 형식이어야 합니다. Ppt 소프트웨어 제작을 선택하시면 양식이 참신할수록 좋습니다. 콘텐츠 요구 사항이 주제와 일치합니다.

3. 참가작품 내용은 주제를 둘러싸고 구상이 참신하고 내용이 진실하고 일반적이다.

4, 문자가 정확하고 조리가 분명하다. 해명하다.

5. 전체적인 미관, 대범하고 특색을 부각시켜 비디오와 음악을 적절히 삽입한다.

6. 표절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격합니다.

여섯째, 채점 기준:

(1) 화질 (3 점): PPT 화면은 선명하고, 다른 흔적도 없고, 선명도도 높습니다.

(2) 애니메이션 (3 점): 애니메이션 효과가 두드러지고 응집력이 강하며 전반적인 효과가 부드럽습니다.

(3) 내용 (2 점): 내용이 풍부하고, 설명이 명확하고, 주제와 일치한다.

(4) 혁신 (2 점): 내용이 참신하고 제작 효과가 특별합니다.

PPT 경쟁 프로그램 7 1, 이벤트 이름:

"자유연설, 당신의 풍채를 보여주세요." PPT 자유화제 연설 대회

둘째, 이벤트 소개:

이번 행사는 주제요구 없이 개인 PPT 강연대회, 즉 자택 제목 (초선 기준), PPT 배경 (선수 스스로 완성), PPT 콘텐츠를 프로세스 벤치마킹으로 사용하여 개인 연설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고, 독특한 연설 스타일을 구축하고, 심오한 견해를 반영하고, 현 시대의 발전을 결합한다.

셋째, 행사 대상: 전교 (동학구 포함) 각 전공 학부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넷. 활동 일정 (TBD):

5 월 2 1 일 포스터, 배너 등 홍보 온라인 자료 다운로드 및 등록 플랫폼 온라인.

5 월 22 일 하숙센터에서 등기표와 그에 상응하는 공시를 발급했다.

5 월 22 일 ~ 5 월 23 일, 선수는 제목을 준비하고 지원서를 작성하였다.

5 월 23 일 하숙제 센터 등기 수령이 완료되어 예비 관중 초청 통계가 완료되었습니다.

5 월 22 일부터 5 월 28 일까지 선수는 5 월 30 일 (금요일) 예선에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다

5 월 3 1-6 월 3 일 결선 진출 자료를 수집하고 정리합니다.

(음악 재생 가능)

6 월 6 일 (금요일) 연설 결승전

6 월 7 일 밤, 8 일 행사 예고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장소: 예선은 현재 705 회의실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결승전은 현재 미술청에 배치되어 있다.

자동사 활동 요구 사항 미만:

(1) 참가자 규율 설명:

(1) 참가자는 경기 20 분 전에 입장하여 관계자를 찾아 서명해야 합니다.

(2) 경기가 시작된 후 각 참가자는 이유 없이 경기에서 퇴장해서는 안 된다.

(3) 모든 선수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른 선수들의 발언을 듣고 참석해야 한다. 장소 규율을 준수하고, 야유하지 않고, 문명 관객이 되어 모든 선수의 경기에 박수를 친다.

(2) 선수 성명서:

1. 이번 행사 결승전에는 화제 제한이 없지만 내용은 적극적이고 건강해야 한다.

2. 행사는 PPT 연설 형식으로 진행되며 연설 내용은 개인 연설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현실과 현 시대의 발전을 결합해야 하며, 하이라이트, 구조가 뚜렷하고, 참신하고 구체적이며, 글자를 또렷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해야 하며, 결코 이론을 공론하지 말아야 한다.

3. 원고지로 자신의 PPT 내용을 토크쇼로 확장해서는 안 되며, 6 월 5 일 하숙센터 입구에서 최종 수험증을 배포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4. 연설 과정은 자유롭게 발휘한다. 예선 발언 시간은 약 3 분, 결승전 발언 시간은 6 분 정도를 초과할 수 없다. 언어는 반드시 표준어이어야 하고, 서서 말해야 한다.

발언 순서는 사전 심사 후 마련된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6. 개인 발언이 끝난 후 추첨상자에서 질문을 하나 뽑아야 합니다. 사회자가 발표한 후 30 초 정도 준비한 후 즉흥적으로 전개해 약 1 분입니다.

7. 결승전 선수는 정장을 입고 참가해야 합니다.

8. 첫 경기에는 PPT 가 필요 없고, 관련 화제 자료를 직접 준비하고, 자신의 화제 건립 이유와 대략적인 상황 등을 말한다. , 토크쇼도 가능합니다. 초전 제목이 결승전 제목이기 때문에 초전 결선 진출 과정에서 연설 제목이 큰 비중을 차지했다. 최선을 다해 화제를 세우세요.

9. 결승전에서의 즉흥 연설 요구 사항:

① 사유가 민첩하고 제목이 그려진 후 30 초의 준비 시간이 있다. 시간초과 후에도 아직 발언하지 않은 것은 즉흥적인 발언항목으로 자동 기권이다.

② 연설 내용은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논리가 명확하고, 주제가 명확하다.

(3) 관점이 명확하고 논거가 참신하며 참신하다. 엄밀한 논증

(4) 각 선수의 공식 발언 시간은 약 1 분, 시간 초과 또는 부족할 경우 점수를 공제한다.

(3). 선수 PPT 작품 설명:

1. 모든 참가자는 출전 작품의 합법적인 소유자여야 하며 독립 저작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상응하는 법적 책임을 지게 된다.

2. 돌파명단이 확립된 후 선수는 반드시 제때에 작품을 제출해야 하며, 기한이 지나면 접수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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