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개 이상의 형식 (사전에 따라). 이 단어들의 형식을 어보 () 라고 한다.
품사의 기원에 대하여 세 가지 상황이 있다.
(1) 원래 음악의 이름이었다. 보살만, 서강월, 바람이 솔솔, 근화 등.
。 이들 중 일부는 민간에서 왔고, 일부는 조정이나 관청에서 왔다.
(2) 한 단어에서 몇 단어를 경구로 골라낸다. 예를 들어, 진이 E 는 이렇게 썼습니다.
가장 오래된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은 "얼굴, 꿈이 끊어진다" 고 해서 어패는 "e" 라고 불리며, 또한 불린다.
진루월. 강남 기억' 의 본명은' 망강남' 이다. 백거이는' 강남이 좋다' 에 관한 시를 썼기 때문이다.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라는 말이 있어' 강남 기억' 이라고도 합니다. 염노교' 는' 강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라고도 불리는데, 왜냐하면
수시의 "염노교" 의 첫 번째 문장은 "돌아오지 않는 강" 이다. 그것은' 장강의 달' 이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수시가 가장 유명한 단어이기 때문이다.
마지막 세 글자는' 강월' 이다.
(3) 단어의 화제다. 파도 모래는 파도 모래에 관한 것이고, 더 새는 것은 어둠에 관한 것이고, 공을 던지는 것이다.
"공을 던지세요. 이것은 가장 흔한 것이다. 어패가 "원래 의도" 를 표시하는 곳이라면, 어패도 마찬가지다
말, 다른 화제는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어는' 본의' 를 쓰지 않기 때문에 경구 외에 어두도 있다. 보통 제사에서
아래나 뒤에 제목을 달다. 이런 상황에서 비문은 비문과 무관하다. "파도 모래" 는 끝날 수 있습니다.
파도와 해변은 언급하지 않았다. "강남 기억" 도 강남을 전혀 언급하지 않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어패는 어보밖에 없다.
이것은 단지 코드명에 불과하다.
염노교의 유래: 당나라 천보년 동안 유명한 예기 염노교가 여기에 이름을 붙였다.
니노는 당대의 한 가수의 이름이다. 원직의' 연창궁사' 에 따르면 "천보에서 노예를 주장하는 것은 노래를 잘 부른다. 매년 아래층에는 술자리가 있다. 긴 하루가 지나자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요구했다. 연안과 웨이의 세대는 모두 금지할 수 없어 모두들 기꺼이 놀았다. 현종은 가오 리스 위층을 보내 소리 쳤다.' 노예를 보내 노래를 부르려면, 25 랑은 작은 파이프를 불어서 그들을 쫓아냈다. 사람들이 들을 수 있을까요? 나는 이미 조용히 서비스되었다. 왕졸의' 블루봉만지' 볼륨 5 인용' 개원 천보유':' 집행판마다 해돋이 위에 꼭 들려요. ""
전설에 의하면 현종이 매년 열국을 주유할 때, 니노가 늘 은밀히 동행하기 때문에 니노 () 를 카드 이름으로 삼는다. 초점, 나는 형용사라고 생각한다.
\ "염노교? 적벽회고' 에서' 염노교' 는 어패이고,' 적벽회고' 는 단어의 제목이다. 이는 그 단어가 단어이고 그 위치는' 적벽' 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한 단어에는 반드시 품사가 있어야 하지만, 반드시 제목이 있을 필요는 없다.
1: 암향어패명. 서문에서 알 수 있듯이 저자부터 시작한다. 소희의 이듬해 겨울에 작가는 큰 눈을 무릅쓰고 석호거사 (범성대) 를 방문해 한 달 동안 놀렸다. 석호는 시 한 수를 꺼내서 저자에게 새 시 한 수를 요구했다. 작가는 두 글자를 썼다. 석호는 매우 감사하며, 두 명의 예기들이 노래를 부르고, 음조는 리듬이 있고, 아름답고 듣기 좋아서, 작가는 이 시를 은향이라고 명명했다.
점쟁이는 일명 백척루, 매풍벽, 초천요라고도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것은 당대의 시인 나라는 별명을 차용했다. 나의시는 숫자로 명명할 수 있으며, "점자" 라고 불린다.
3. 채삼자원' 당 초방대곡' 에는' 채상' 이 있는데, 이후' 시대' 단행을 한 단어로 가로채고 있다. 일명' 추노령' 과' 나푸메', 44 자. 송사는' 천천히 뽕씨를 따다',' 90 단어' 와 같은 느린 단어도 창작했다. 당대에는 이런 비문이 없었고,' 연 슈' 에서 시작되었다.
4. 장작풍은 본명' 사방사' 로 북송정과 궁해방화원의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육유에는' 빈고' 라는 글자가 있어 붙여졌다.
5. 장그리움의 제사명. 당의 본명은 나중에 곡으로 사용되었다. 일명' 장그리움 명령',' 그리움 명령' 이라고도 불린다. 남조악부에는' 장그리움의 말, 송별언하' 라는 말이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6: 추노의 비문명. 당대곡' 채상' 에서 나왔기 때문에 속칭' 채상', 일명 추노서, 나곡이라고 불린다.
7: 저글러의 품사 이름. 옷을 부수는 이름으로. 이 단어의 성조는 만당 시대에 이미 존재한다.
8. 돈황곡은 당초방의 이름을 정하고, "유학생에게 물어봐, 누가 감히 풍류를 정하겠는가" 라는 문구가 있다. 이 곡의 이름은 원래 반란을 가라앉히는 것이다. 일명 "정풍", "정풍령".
9; 마음이 쓰다' 는 본명' 모래 위를 걷다' 로' 하트를 벗어라' 라는 단어가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10: 당승은' 바람이 솔솔' 한 곡을 초조하게 만들었고, 나중에는 곡으로 사용되었다.
1 1: 꽃범죄자 카드 이름. 주방연의 독창. "기분을 상하게 하다": "기분을 상하게 하다" 를 의미하는 것은 서로 다른 에어컨음을 한 곡으로 조합해 음악을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12: 라쿤계사는 일명' 마당꽃' 으로 불린다. 당현종은 초방의 이름이었는데, 나중에 작사의 곡조로 사용되었다.
라쿤계사 비문을 빼다. 뺄셈, 당송 곡사의 용어는 일반적으로 악보에 따라 채워야 하지만 시인은 옛 노래에서 새로운 음을 만들기 위해 성강 글자 수를 넓히고 축소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 이 단어는 줄어들지 않았고, 마지막 단어인 "예" 는 어조 보조사로 초어를 차용했다.
13: 랑토사 당대의 초방의 이름. 일명' 파도사령',' 용문 건너기',' 꽃파는 소리' 로 불린다. 이 단어는 당대의 유우석과 백거이가 창작한 것이다.
14: 장강의 달은 니노 뿔이라고 불리며, 스시의' 니노 뿔' 에서 따온 것이다.
임강당현 초방은 이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원곡은 늘 수선화를 노래하는데 쓰인다.
15: 육추주방연 자신이 창조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육추하고 우아하지 않은 것을 발견하여 그농으로 개칭했다. 그해 명기들이 이세돌 송휘종을 위해 이 노래를 불렀다고 한다. 혜종은 이 노래가 둥글고 아름답다고 생각하여 물었다. "누가 썼어?" 이세돌: "이 곡은 육추라고 합니다. 주방언이 쓴 신곡입니다." Huizong 는 Zhou bangyan 을 만났을 때 물었다: "왜 6 개의 추악한 이름을 지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주방언은 "6 부의 궁조를 어겼기 때문에 이 6 부의 궁조가 가장 듣기 좋지만 노래를 잘 부르기는 쉽지 않다" 고 대답했다. 예전에는 레빈가에 여섯 명의 인재가 있었다.
외모도 있어요? 그래서 이것이 곡의 이름입니다. ""
16: 유주의 비문명. 그것은 원래 당대의 선전곡이었다. 송대는 품사 시대에 들어섰다. 6 개국은 이, 량, 변, 위를 가리킨다. 육주는 각각 그 노래가 있어 함께' 육주' 라고 부른다. 노래는 한 곡으로 시작한다.
17: 그린 스커트 본명은' 생시' 로' 그린 스커트 기억' 이라는 문구로 붙여졌다.
18: 꽃 브랜드 이름 판매. 돈의 이름은 입니다. 일명 파도 모래, 파도 모래 명령, 용문 건너기. 이 노래는 당대의 유우석이 쓴 것이다. 당초는 칠언절문과 같은 형식의 시였다. 그 내용은 파도와 모래사장에 바치는 것이다. 5 대에서 송대까지 이런 곡조는 내용이 더 넓은 긴 단문으로 발전했다.
19: 만방팅의 비문명. 유종원에는 "간혹 태평하고 초목은 모두 꽃이다" 라는 시가 있기 때문이다.
일명' 만정서리',' 좋은 강남',' 만정꽃' 이라고도 불린다.
20: 백목란은 또한' 옥루춘',' 서호가' 를 썼다. 당의' 백목란' 과 5 대명사는 서로 다른 문장식이 있다. 송인은 그것을 칠언팔구로 정의했다.
2 1: 염노교 염노교는 당대 천보 시대의 유명한 예기였다. "염노교" 음조가 아름답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어조로 삼았다.
22. 파진곡은 원래 당나라 개국 때 창작한 대형 군무 음악' 파진곡' 중 한 곡으로, 이후 어패로 바뀌었다.
23:' 보살만' 은 원래 당 초방의 노래였다. 당대의 소아' 두양잡본' 은 "중학교, 여만국공물, 머리에 금관, 망토, 보살만대라고 불린다. 당시' 보살만수로' 를 제창했고 문사들은 늘 그 말을 했다. "
24: 사파이어 케이스의 비문 이름. 동한 장 헹 (Zhang Heng) 의 "시 (Sichou 시)" 에서 발췌: "아름다움은 나에게 캄 녹을 선물했다. 왜 옥 사건을보고합니까?"
25: 청평악은 본명 당으로 한악부의' 악청' 과' 평악' 이라는 곡조로 붙여졌다. 일명 청평악령, 취동풍, 기억월로 불린다. 이백은 일찍이' 청평악' 을 쓴 적이 있다고 하는데, 후세 사람들이 무탁할까 봐 두렵다.
26:' 까치 교선' 비문명. 구양수는' 궐영교로가 천진을 만나다' 라는 단어가 있기 때문에 이 단어라고 불린다. 이 곡은 견우직녀의 만남으로 붙여진 이름이라는 얘기도 있다.
27.' 몽서 전설' 이후 당이 창작한' 노래' 는' 꿈처럼 꿈처럼 꿈처럼, 그믐달이 점차 사라진다' 라는 문구로 붙여졌다.
28: 응우옌랑귀비문명. 동한 유진과 응우옌이 태산에서 신선을 만난 이야기에서 나왔다.
29: 예화현의 비문명. 주방언 () 은 송대 () 에서 창립되어 스타일이 고르지 않다.
당나라에는 소년 여행 같은 곡이 없었다. 송대 시인 안수는' 주황사' 에서' 소년처럼' 라는 글을 써서 이름을 얻었다. 일명 "작은 건조", "유라매 가지" 입니다.
3 1:' 쌍천발' 의 비문명. "달은 창", "달을 밟는다" 라고도 합니다. 이 곡은 가장 먼저' 방천북조전기' 에서 나왔고, 송대 시인 린추는 그 전작의 의경을 제사명으로 삼았다.
32: 물 노래 헤드 일명 혜원가, 개선가, 타이시티 투어. 전설에 따르면, 양디 황제가 강을 열었을 때, 그는 물곡을 만들었는데, 이것은 당인이 연기한 대곡이다. 대곡은 머리말, 중서, 돌파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제목' 은 머리말의 제 1 장이다.
33: 물은 일명' 용은곡' 이다. 이백시' 피리 부는 용 식수' 로 붙여진 이름이다.
34: 수목개당 현종 때의 교방 이름. 원곡은 서역 구즈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소목자' 는' 서룽후어' 를 의미한다.
35:' 망강남' 비문명. 당 () 은 본명 () 으로 나중에 비문으로 사용되었다. 이 곡은 본명 사추니앙으로, 당이덕유가 고 () 추니앙 () 을 위해 지은 것이다. 교학 작업장에 들어간 후.
애비, 일명' 아감',' 아방피'. 고양이 지방은 악보의 주요 멜로디이다. 그러므로 이 비문은 마오웨이 자신이 쓴 것일 수 있다.
37. 아석여와 고려시악지: 송사' 성달악' 에는' 아석여와곡부' 가 실려 있어, 어패명은 대곡에서 나와야 한다.
38: 품사 이름은 가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고대 악부 잡극의 제목으로, 내용이 천하를 많이 써서 용인하기 어렵고, 영웅은 이미 죽었다. 나중에 말하는 어조로 쓰였다. 일명 매화 입문, 작은 매화.
39. 일지매화는 송대 시인 주방연의' 일지매화는 아름다운 꽃이다' 라는 말에서 나왔다. 일명 옥두꺼비 가을, 왁스 매실.
40: 이 어패는 당 5 대' 어부 자랑' 의 대명사에 없다. 북송 시인 안수의' 어부 오선' 이라는 문구에서 따온 것이다. 일명 오문류, 치욕을 참고 무거운 선인, 형용, 유선용 등이다.
4 1: 당대의 호칭은 나중에 어조로 쓰인다. 그것은 항우가 가장 좋아하는 첩이 미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고 한다. 일명' 일강춘수',' 옥주전자 얼음' 이라고도 불린다.
42: 우린 벨, 제목 돈. 나중에 제사로 쓰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현종은 안사의 혼란으로 촉으로 도망쳐 사곡으로 들어가 10 여일 동안 비가 내렸다고 한다. 그는 잔도의 종소리를 듣고 양귀비를 그리워하며' 옥림령' 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다.
43: 조군은 어패명을 원망한다. 낙부시집' 에는 왕소군이 출세한 이야기가 실려 있는데, 이는 소군이 창시한 것으로, 수시의' 동파사' 를 보았다고 한다. 일명' 모래의 흔적',' 페이밍의 원한',' 길이 무정하다' 로 불린다.
44: 구 (gu) 와 우 (Wu) 의 대명사에는 그러한 카드가 없다. 원래는 북송 송치가 지은 것이다. 북송 대사 () 인 안수 () 가' 천천 ()' 에서 쓴 단어가 가장 많다. 북송어패에는 지엽련, 네 집 손님, 사월만, 제 1 향, 취매화, 자귀 입문, 연가 등이 가장 많다.
45: 취사 브랜드 이름. 일명' 하나의 공조' 라고도 합니다. 조야의 소설' 매비전' 에 따르면 당현종은 장필에게 선물 진주를 선물했다. 장피는 받아들이지 않고, "장문은 자연적으로 수식이 없는데, 왜 진주가 외로움을 위로할 필요가 있는가" 라는 시를 썼다. Xuanzong 불행 후, Yuefu 새로운 목소리로 노래 하자, \ "환영 구슬 \"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노래 제목은 이로부터 나온다.
16 자령 16, 저글링 27, 강남 27, 왕손 3 1, 콤마 32.
꿈, 33 자 만남, 36 자 밤 울음소리, 36 자 긴 아카시아, 36 자 생수색자, 40 자.
강입술 4 1 라쿤계사 42 보살협 44 자 44 채산씨 44 자
백목란 44 자를 빼고 금문 45 자를 제사하며 자신의 감정에 대해 불평하고 진아 46 자를 기억하고 조용하고 행복한 46 자를 기억한다.
46 자를 더 빠뜨리면 랑귀 47 자 그림 당춘 47 자 복숭아원 추억 고인 48 자 라쿤계사 48 자를 펼친다.
호 49 사 태상인용 49 사 서강월 50 사 남가자 52 사 취화운 52 사.
파도사 54 자, 천오작교선 56 자 미인 56 자 남향자 56 자
옥루춘 56, 공조 57, 타샤 58, 소중산 58, 양축60
이일매는 60 자 임강선 60 자 유가자랑 62 자 당도령 60 자 하천 6 1 자를 잘랐다.
소무철 62 자집 풍파 62 자짜진 곡로 66 자 사지춘 66 자 청옥안 67 자
선녀 68 자 강성자 70 자 호만자 74 자 꽃 78 자.
옥결성 78 사 모산계 82 사 동선가 83 사 만강홍 93 사 밍크 노래 95 사
만방정 95 자 바생 간주 97 자 주야 98 자 쌍언 98 자 염노교 100 자
계향향 10 1 청루음 10 1 석주 느림 102 수룡음/Kloc
영락악 104 왕해초 107 친원춘 1 14 하심랑1/Kloc-
맥베당 1 16 유주 송투 143
16 자령, 비명. 일명' 창오소문',' 왜놈소문', 단조로움, 16 자, 삼급운.
워드패드 형식
평평하다. 비기고, 비기고, 비기다.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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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작, 어패의 이름을 놀다. 일명' 한 수의 순서', 단조로움, 27 자, 3 급 운으로도 불린다.
워드패드 형식
밋밋하고 밋밋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입니다.
설명어
리 유
심원은 조용하고, 작은 뜰은 텅 비어 있고, 간간이 차가운 모루, 간간이 바람소리가 난다. 그러나 밤 긴 사람은 잠을 잘 수 없고, 음월은 커튼에 도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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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어패의 이름을 기억하다.
일명:
좋은 강남, 강남을 바라보고, 강남을 꿈꾸며, 꿈의 하구를 바라보고, 사추니앙, 봄이 가고, 세북으로 돌아간다
단조로운 27 자, 3 급 운율, 북송 이래 이중음이 있었는데, 실제로는 단중일 뿐이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입니다. [쑤].
설명어
백거이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이면 강물이 파랗게 푸르니 강남을 잊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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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손, 품사 이름을 회상하다.
단조로운 3 1 자, 5 급 운율, 말마다 운을 맞추고, 어떤 사람들은 한 편을 이중음으로 반복한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은 평평합니다. 그것은 평평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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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를 어기고, 어패명을 쓰다.
이 곡에는 몇 가지 예외가 있지만, 모두 읊조리는 조화를 잃지 않고, 낡은 틀에 빠지지 않는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격이라는 단어 자체는 어조의 조화를 위한 것이다. 전반적인 조화에 이롭다면, 조금 비정상적이라면, 그것도 괜찮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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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처럼", 어패의 이름. 일명' 일선자',' 파도원',' 꿈도 없는 명령', 곡조가 단조롭고, 33 자, 5 운, 운율,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워드패드 형식
밋밋하고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평면, 평면 (겹침),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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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 울음소리, 어패명.
일명' 유환을 만나다',' 가을밤 명월',' 서루에 가다',' 이중음 36 자',' 처음 3 급 운율',' 뒷2 급 운율' 으로 불린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골고루, 골고루.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골고루, 골고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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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아카시아. 일명 장아카시아 주문서, 아카시아 주문서, 오입니다.
이중음 36 자, 앞뒤 형식이 같고, 각각 3 급 운치가 있고, 한 겹의 운치가 끝까지 쌓여 있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접은 후),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접은 후),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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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사의 이름.
일명' 초심윤', 이중음 40 자, 앞뒤 형식이 같고 각각 두 개의 운치가 있어 상하효과를 낸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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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입술, 어패명.
일명 벚꽃, 십팔향, 남포월, 사두비, 요초를 찾는다. 이중음, 처음 네 문장, 삼운, 두 교차, 마지막 다섯 문장, 사운, 21 자, 루시안 성조, * * * 41 자.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평하고 평평합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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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쿤계사, 어패명.
쌍음 42 자, 상위 3 급 운율, 하위 2 급 운율, 한 운은 끝까지. 후곤의 처음 두 문장은 일반적으로 대질을 요구한다.
워드패드 형식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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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살협, 어패명.
마흔 네 글자, * * * 네 운을 감상하다. 처음 두 문장은 마지막 두 문장과 같다. 문장 앞, 문장 뒤, 문장 끝, 문장은 평평하고 짝수로 바꿀 수 있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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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골문 연산자, 어패명.
이중음, 44 자, 앞뒤 두 운, 상압. 통합된 단일 운율도 있습니다.
워드패드 형식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비기고, 비기고, 비기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비기고, 비기고, 비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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뽕을 따고, 어패명을 따다. 일명 "로" 와 "추노" 입니다.
이중음 44 자, 앞뒤 두 평운, 꼬리 한 운. 앞뒤 세 번째 문장도 늘 운을 맞춘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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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 목련, 어패명. 일명' 감청색' 이라고도 한다.
44 자 이중음, 앞뒤 두 운, 평평한 두 운, 매 문장마다 다른 운, 변운법은' A, B, C, D' 이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 (평면) 평면, (평면) 평면.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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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묘한 문, 어패명.
상하 * * * 35 자. 끝 운율.
워드패드 형식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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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평, 어패명.
쌍음 45 자, 앞뒤 3 급 운율, 한 운율 끝. 또한 44 자를 통합하여 처음 4 ~ 5 구를' 평평' 으로 바꾸었다.
워드패드 형식
1.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보통이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다.
2.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보통이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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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이, 어패명. 일명 진루월, 푸른 구름과 연잎이다.
쌍음 마흔여섯 글자, 앞뒤 삼운, 한 겹의 운은 모두 성자, 한 운에 넣어야 한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평하고 평평하다 (겹쳐진 세 글자), (평평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겹치는 세 단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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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평악, 어패명. 일명 청평악령, 취동풍.
이중음 46 자, 앞 4 운, 뒤 3 운, 뒤 4 운.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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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허점, 어패명.
쌍성 46 자, 앞 2 운 2 평, 뒤 3 운 2 평, 변운법은' A, B, C, D' 이다. 대결에는 한두 마디, 네다섯 마디를 써야 한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잔잔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잔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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낭랑귀, 어패명. 술취한 천국' 과' 연회 천국' 이라고도 불린다.
이중음 47 자, 앞뒤 4 운, 꼬리 1 운, 시작 후 앞 두 문장이 맞아야 한다.
워드패드 형식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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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당춘, 어패명.
이 말투는 마흔 일곱 글자이다. 끝 운율.
워드패드 형식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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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원기 고인, 비명.
이 곡은 마흔여덟 곡이며, 앞뒤가 같은 운이다.
워드패드 형식
밋밋하고 잔잔하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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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구리 모래의 이름을 전파하다. 남당 () 때는 산화자 () 라쿤계사 () 라고도 불린다.
쌍음 사십팔자, 상위 3 급 운율, 하위 2 급 운율, 꼬리 1 운. 후곤의 처음 두 문장은 일반적으로 대질을 요구한다.
워드패드 형식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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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성대하고 품사 이름이 있다.
마흔아홉 글자 * * * 상하. 이런 어표 형식에는 많은 변형이 있다. 그러나 어떤 변종이든 담량 오범구의 리듬은 ×××××××× × 이다.
워드패드 형식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부드럽고 매끄럽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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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자주 인용해, 어패명.
일명' 태윤청', 49 자, 이중음, 상하 3 급 운, 한 운은 끝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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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보통이다. () () 짝수, 짝수.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보통이다. () () 짝수, 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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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강월, 어패명. 일명 허사, 백평향, 강.
이중음 50 자, 앞의 두 개는 평평하고, 뒤의 두 개는 평평하고, 같은 부분은 평평하며, 앞뒤 두 문장은 맞대결로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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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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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가자, 어패명. 일명' 춘야곡',' 수정커튼',' 꿈속 블루창',' 열 마디 감정',' 남코자',' 망진천',' 나비몽' 이라고도 불린다.
이 성조의 52 자는 앞뒤가 똑같다. 두 편의 시의 마지막 문장은 모두 아홉 글자이고, 구법은 2 와 7 로,' 너를 만나 환희를 만나다' 의 마지막 문장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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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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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화음, 어패명.
이중음 52 자, 앞뒤 삼운, 꼬리 한 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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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그것은 (균일) 평평하고 (균일) 평평하며 (균일) 평평하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그것은 (균일) 평평하고 (균일) 평평하며 (균일)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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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토사, 어패명. 일명' 모래장난령',' 꽃 파는 소리',' 용문 건너기' 로 불린다.
쌍음 54 자, 앞뒤 사포사, 한 운은 끝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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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 (쑤), (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서평 (쑤), (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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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 어패명. 일명 스칼렛, 스렌, 취매화.
이중음 55 자, 앞뒤 3 급 운율, 한 운율 끝. 상궐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하궐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 일반적으로 대질을 요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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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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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치 교선, 어패명. 일명' 까치교선령',' 김풍옥로 만남',' 광한추' 로 불린다.
이중음 56 자, 앞뒤 두 운, 한 운은 끝까지. 문장의 앞뒤 두 문장은 대질을 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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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샘플 단어:
까치 교선
진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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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미인, 어패명. 미인 주문서' 와' 봄물이 한 강에 있다' 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