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콘텐츠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일부 핫스팟을 사용하여 일부 핫스팟 문장 게시를 통해 독자들의 독서를 유도하고 이러한 트래픽을 실제 상품 구매로 변환합니다.
하지만 이런 모델이 문장 보는 시간이 많지 않고 실제 제품 변환 효과도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를 위해 동영상 등 생방송 형식의 가전제품, 이가기, 비아 등 인터넷 레드 아나운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모델을 실현하는 것도 간단하다. 좋은 콘텐츠 출력만 있으면 된다.
2. 제 3 자 생방송 플랫폼을 빌려 온라인 상가를 도킹합니다.
생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제 3 자 생방송 플랫폼도 바람을 타고 상품과의 연결고리를 이뤄냈다. 경영자는 제 3 자 생방송 플랫폼에 계정을 등록해 배경에 상품 링크를 삽입하고 프런트에서 상품을 생중계해 소비자들이 백엔드에서 상품을 구입하도록 유도했다.
이런 모델의 단점은 생중계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과정에서 마케팅의 주도권이 소비자의 손에 완전히 장악된다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사지 않고 이윤은 0 이지만, 전체 과정에서 발생하는 유량은 제 3 자 플랫폼이라, 고객이 사더라도 남길 수 없다.
3. 온라인 상가에는 생방송 기능이 직접 내장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모델은 이전 생방송 전기 모델보다 우세하다. 업계가 온라인 상가를 통해 생방송 기능을 개발하는 것은 생방송을 전기 상품의 액세서리로 바꾸는 것과 같다.
이런 식으로, 전자상거래 생중계 과정에서 발생하는 유량은 완전히 자신의 것이다. 당시 소비자들은 구매를 완료하지 못했고, 업계도 생성된 흐름에 따라 피드백을 받아 향후 마케팅 활동을 준비할 수 있었다.
전염병 상황에서 위챗 공식도 애플릿 방송 기능을 위한 플러그인을 공식 내놓아 운영자가 상가와 방송의 도킹을 실현하고 위챗 생태에 따라 친구 체인점 수량 관리 시스템을 더욱 세밀하게 최적화해 운영자가 방송을 통해 소통과 상품 판매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했다.
1, 위챗 애플릿 백그라운드: 업계는 생방송, 관련 제품, 추첨행사 설정 등을 만들어야 합니다. 애플릿 맥락에서.
2. 친구 체인 백그라운드: 마케팅 메뉴에 애플릿 재생을 추가하여 운영자가 애플릿 재생 정보를 동기화하고, 자신의 애플릿 재생실 표지를 설정하고, 홈페이지 장식에 재생 목록 링크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나운서: 아나운서는 위챗 스캔 코드로 생중계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위챗 공시험은 비용이 들지 않고 미안 미백의 맑은 체험이 좋다. 후속 비용은 위챗 공식 정책에 달려 있습니까?
4. 구매자: 바이어는 제조사 자신의 애플릿에서 생방송을 보고 구매를 완료합니다. 거래 전환율은 다른 생방송 제품보다 15% 높다.
결론적으로 기업은 자신의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수우체인은 작은 프로그램으로 요즘 유행하는 온라인 마케팅 게임인 전자상거래 방송과 사교유통을 결합하여 효율적인 판매를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