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의 차이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의 차이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의 차이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의 차이는 경기마다 다른 규칙이 있을 것이다.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이라는 두 단어에 대해 들어보셨는데, 이 두 단어 사이에 무슨 연관이 있나요?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의 차이점을 공유하겠습니다.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의 차이 1 경기 규칙은 모든 참가자가 알아야 할 규칙입니다.

채점 기준은 심사위원의 주요 임무이며, 참가자도 알 수 없다.

지식 경쟁 프로세스 형식

경기

(1) 각 팀 벤치마크 점수 100. 이에 따라 경기가 끝난 뒤 각 팀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길 예정이다. 선수는 질문에 대답할 때 반드시 일어서서 대답해야 한다. 질문에 답한 후 반드시' 답변 완료' 에 답해야 하며 정해진 시간을 초과하여 대답한 내용은 무효입니다.

(2) 개인필수 답안은 3 라운드로 나뉘어 각 팀 1 호, 2 호, 3 번 선수가 대답한다. 각 라운드 1 질문, 다른 플레이어가 대답하거나 묻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질문 당 10 점, 정답 1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응답 시간은 30 초이며 시간 초과는 실수로 간주됩니다.

(3) 답안은 3 라운드로 나뉘어 개인필답, 라운드당 9 문제를 삽입한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본 후 각 팀은 서둘러 대답할 수 있다. 질문 당 10 분, 응답 시간 30 초, 정답 플러스 10 분, 오답 10 분. 시간 초과 또는 반칙을 반칙하는 것은 오답, 10/0 점으로 간주한다.

(4) 위험 문제 점수는10,20,30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각 팀은 자신의 점수에 따라 점수를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하나만 선택할 수 있음) 폐기할 수 있다. 제목이 일단 선정되면 변경할 수 없다. 답이 맞으면 점수를 더하고 답이 틀리면 점수를 공제한다. 10 분, 20 분, 30 분, 팀당 토론 및 응답 시간은 각각 30 초, 60 초, 90 초를 넘지 않습니다. 틀리게 대답하면 해당 점수를 공제한다. 토론이 끝난 후 팀은 선수 한 명을 선발해 답변을 할 수 있고, 다른 선수는 정해진 시간 내에 답변을 보충할 수 있다. "대답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대답은 대답이 끝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위험문제 경기가 끝난 후 두 개 이상의 팀이 같은 점수를 받고 순위에 영향을 미치면 같은 점수를 받은 팀이 연장전을 치른다. 연장전의 문제형은 답안을 뺏는 것이다. 규칙은 이전과 같다. 만약 두 팀이 연장전을 한다면, 3 문제를 더하다. 만약 세 팀이 연장전을 한다면, 5 문제를 더한다.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이런 식으로 유추하다.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의 차이 2. 초등학교 스피치 콘테스트 규칙 및 채점 기준

첫째, 참가자들은

1. 참가자는 반드시 경연대회에 원고를 제출해야 한다.

2. 선수가 회의장에 도착한 후 추첨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무대에 올라 강연을 하고 순서를 정했다.

3. 출전 선수들에게 단정하고 대범하게 옷을 입으라고 요구한다.

연설 시간은 4-7 분으로 제한됩니다.

5. 참가자들에게 표준어로 말하도록 요구하고, 언어 표현은 생동감 있고 유창하다.

둘째, 판사의 구성원

이효우, 신영, 황민, 주문준, 자비연, 우릴리.

셋째, 채점 기준:

(1) 기기 이미지: (15 분)

1, 단정하고 대범하게 차려입다. 상하로 내려가서 감사의 뜻을 표하다. (5 점)

2. 의태가 단정하고 대범하며, 행동거지가 자연스럽고, 청춘의 활력을 반영한다. 온화한 운동. (10 점)

(2) 연설 내용: (50 점)

1, 주제가 명확하고 심오하며, 관점이 정확하고 독특하며, 주제 내용에 부합한다. (25 점)

2. 내용이 충실하고 참신하며, 사례가 감동적이며, 생활에 가깝고, 선명한 시대감이 풍부하다. (15 점)

3. 문필이 유창하고, 글이 간결하며, 구조가 완전하고 합리적이며, 계층이 명확하고, 디테일이 적당하다. (10 점)

(3) 언어 예술: (35 점)

1. 만약 당신이 글이 없는 연설을 하도록 요구한다면, 당신은 미숙해서 매번 0. 1 을 잃게 될 것입니다. (5 점)

2. 발음기준, 목소리가 우렁차고, 발음이 또렷하고, 말투가 적당하며, 표현이 유창하다. (10 점)

3, 적절한 리듬 처리, 연설 기술의 자유로운 사용. (10 점)

4. 표현력이 강하고 적응성이 강하여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고조를 일으킨다. (10 점)

(4) 시간: 연설 시간 4-7 분. 시간 부족, 시간 초과, (타이밍은' 내 발언의 제목은' 부터' 내 발언 완료' 까지 끝남).

넷째, 채점 규칙:

심사위원은 각 부분의 채점 결과에 따라 총점을 명확하게 제시한 다음 평균을 취하여 선수의 경기 성적으로 나누었다. 소수점 이하 한 자리까지 정확하다.

동사 (verb 의 약자) 상 설립:

종합 성적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서는 1 등상 3 명, 2 등상 7 명, 우수상 몇 명, 자격증을 수여했다.

경기 규칙과 채점 기준의 차이 3 연설 경기 규칙

1. 각 학교 출전 선수의 순서는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게임에 늦은 1 분 플레이어는 기권으로 간주된다. (스테이지: 스테이지를 향하는 오른쪽 위와 왼쪽 아래를 누름)

2. 각 선수의 발언 시간은 5~7 분입니다. 발언 시간이 5 분 미만인 경우, 타이머는 제때에 심사위원에게 보고해야 하며, 발언 시간이 7 분이 넘으면 타이머가 벨을 울릴 것을 경고해야 한다.

경기는 반드시 표준어를 사용해야 하고, 연설은 반드시 서서 진행해야 한다. 연설은 반드시 주제와 밀접하게 맞아야 한다.

4. 100 점수부여 방식을 채택합니다. 각 선수의 발언이 끝나면 심사위원은 경기 채점 기준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채점자는 가장 높은 점수와 가장 낮은 점수를 뺀 후 계산한 평균 점수가 그 선수의 점수다. 선수 성적을 집계할 때 반올림 원칙에 따라 소수점 이하 두 자리 수를 유지한다.

5. 심사위원은 정확하고 객관적이며 공정한 원칙을 고수하고 채점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점수를 매겨야 한다.

6. 심사위원이 즉석에서 점수를 매기지 않으면 평가원은 선수의 점수를 집계해 다음 선수가 발언한 후 발표한다.

7. 단체상은' 팀 우승상' 으로, 학교 단위로 각 학교 참가 선수 (학생과 교직원 포함) 의 총점을 높음에서 낮음까지 3 위, 반을 가리지 않는다. 단항상은 1, 2, 3 등상과 우수상을 포함한다. 학생과 스태프는 각각 상을 수여하고 출전 선수 성적에 따라 높음에서 낮음까지 상을 확정한다. 1, 2, 3 등상 비율: 학생: 1 등상 2 명, 2 등상 3 명, 3 등상 5 명 학과: 65438+ 1 등상 0 명, 2 등상 2 명, 3 등상 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