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장소:
셋. 참가자: 회사 전체 직원.
넷째, 공정 준비:
1. 회사 리더십 연설
2. 사건 발표
3. 지도자는 재미운동회의 시작을 선포했다
4. 각 팀이 입장할 때 재미운동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5. 회사 지도자가 승리한 팀에 상을 수여합니다.
6. 운동회가 끝났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프로젝트 일정:
1, 탁구 클립
규칙: 게임은 3 분 동안 지속됩니다. 각 테이블 위에 작은 바구니를 놓고 안에 탁구 20 개 (거리 10 미터) 를 넣는다. 두 팀은 젓가락으로 상대방의 바구니에서 공을 집었다. 공이 바구니에 들어가면 상대방이 다시 공을 끼울 것이다. 우승자는 3 분 안에 승리할 것이다. 만약 공이 도중에 땅에 떨어지면 주워서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2. 게으른 자전거
규칙: 자전거는 지정된 궤도 (폭 약 50cm, 길이15m) 를 달리고, 누가 가장 느리게 달리는지 누가 이긴다. 한쪽 발이 땅에 닿으면, 압선은 모두 반칙이다.
3, 두 사람이 세 발로 뛰다
규칙: 참가자는 그룹 단위로 좋은 파트너를 찾아야 하는데, 두 사람 중 한 사람의 발이 다른 사람의 발에 묶여 있다. 경기가 시작될 때 두 사람은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려가 시간이 적은 쪽이 이겼다. 두 사람은 한 조의 인원수에 제한이 없다.
4, 물 릴레이
규칙: 활주로 앞에 물통을 하나 설치하고, 시작 주변 장치에 큰 페트병을 하나 설치하다. 경기가 시작될 때 참가자는 물컵을 물통에 넣은 다음 큰 페트병에 부어 차례로 물을 전달한다. 큰 페트병은 먼저 물을 가득 채우면 이긴다. (참고: 페트병에는 물이 새는 구멍이 몇 개 있다.)
5.' 미니' 트라이애슬론: 팀당 참가자 3 명
규칙: 참가자는 트랙 종점 (* * * 50m) 으로 뛰어가서 20 개의 팔굽혀펴기를 해야 합니다! 원래의 길을 따라 돌아가서 시작 지점에서 100 줄넘기를 합니다.
6. 손목 씨름
규칙: 참가자는 경기 테이블의 양쪽 끝에 앉아 팔꿈치를 같은 수평 테이블에 올려놓고 상대의 손목을 압도하는 쪽이 이긴다.
7, 수수께끼 풍선
규칙: 종이에 수수께끼를 쓰고, 풍선에 넣고, 풍선을 크게 불어서 활동 주제에 따라 네 그룹으로 나눈다. 각 부서는 대오를 조직하여 (팀당 3 명), 팀당 추첨하여 한 조의 수수께끼를 뽑을 것이다. 단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수수께끼를 알아맞힌 승자는 기념품을 받을 것이다.
8. 농구 슈팅
규칙: 골잡이는 농구대 앞의 지정된 위치에 서서 농구를 바구니에 넣는 우승자에게는 기념품을 받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