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연례 회의 계획 매뉴얼

연례 회의 계획 매뉴얼

무심코 일은 이미 일단락되었다. 새로운 일에 직면하여, 우리는 좋은 계획을 세우고 계획서 한 권을 써야 한다. 기획서를 어떻게 쓰나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연례 프로그램 기획서이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연례 프로그램 기획서 1 1, 함께 풍선을 불다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발 (두 개),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2.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을 것을 요구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반드시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둘째, 7 차 발사

방법: 많은 사람들이 1-99 에서 카운트에 참여하지만,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를 세는 사람은 카운트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음 사람의 프로필 사진을 찍고, 다음 사람은 계속 세어라.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벌금을 물게 된다.

흥분: 아무도 실수를 하지 않는다. 비록 아주 간단한 산수이지만.

셋째, 기차를 타세요

인원수: 두 명 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은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여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자극: 사람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그녀) 가 기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눈짓으로 정을 전할 수 있다.

넷째, 풍선을 밟는다

목표: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조정 협력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요구 사항: 사람 수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그룹 다섯 개.

절차: 현장에서 직원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좌우 발에 풍선 서너 개를 묶는다. 행사가 시작된 후, 그들은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고, 자신의 풍선이 깨지지 않도록 유지하거나, 적어도 파열되어 이겼다.

다섯째, 돈을 세어라

1. 필요한 소품: 12 1 새 지폐 1 분 (총수는 사회자만 알고 적당히 더하거나 뺄 수 있음).

2. 규칙:

1) 참가자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지폐를 점검하고, 방해를 극복하고, 총 수를 정확하게 말하고, 우승자에게 선물상을 준다. (지폐는 가장 빠른 쌍을 세는 사람에게 직접 나눠줄 수도 있고, 심지어 큰 지폐를 환전할 수도 있다.)

2) 돈을 세는 것부터 사회자가 질문을 하기 시작한다. 예를 들면, 당신은 어느 회사에서 일하십니까? 당신은 남자입니까, 여자입니까? 너의 사장은 남자지? 등등

여섯째, 걸상을 뺏다

게임 방법: 예를 들면 10 명, 의자 9 개를 놓고 멈추고 모두 앉으세요. 뺏지 않은 사람은 지고, 한 명은 철수하고, 나머지는 빼앗는다.

일곱째, 총 가격을 맞춰봐

게임 방법: 잡다한 간식을 한 무더기 사서 테이블당 대표에게 그 총가격을 맞춰 보라고 한다. 우승자의 상품은 간식 더미입니다. 패자는 반드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처벌 조치:

1, 사랑해: 진 사람, 나무나 벽을 향해 세 번 큰 소리로 외쳐 "사랑해!" 라고 외쳤다 ""

2. 만사회전: 진 사람은 즉석에서 눈을 감고, 왼쪽으로 다섯 번, 오른쪽으로 다섯 번, 다시 눈을 뜨고 자리로 돌아간다.

3. 모의수: 실패자는 그가 잘 아는 스타, 가수, 동물의 동작, 노래, 말하는 방식을 모방한다.

4. 저는 숙녀입니다. 승자는 3 ~ 5 권의 책을 패자의 머리에 올려놓고, 그 (그녀) 가 모델을 따라가게 합니다. 만약 네가 책을 떨어뜨렸다면, 너는 다시 시작해야 한다.

5. 명사수: 패자에게 풍선을 몇 개 걸어 놓고, 위너 3 미터 떨어진 곳에 두고, 이쑤시개로 풍선을 모두 파열할 때까지 풍선에 사격한다.

6. 쓴웃음 허용 안 함: 진 사람은 먼저 5 초 동안 웃고, 갑자기 5 초 동안 울고, 2 ~ 3 회 반복한다.

7. 엉덩이 쓰기: 진 사람은 엉덩이로 이긴 사람의 이름을 적어야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다.

일곱째, 반드시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적용 가능: 팀워크)

설명: 특정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함께 묶습니다

소품: 밧줄이나 다른 걸 묶을 수 있어 모두에게 잘 어울려요.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의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마다 두 명 이상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2. 각 팀 구성원은 서로 마주보는 원을 형성합니다. 선생님은 모두의 팔을 옆집 사람에게 묶는 것을 도왔다.

3. 바인딩 후, 이제 각 그룹의 구성원이 함께 묶여 있습니다. 선생님은 각 그룹에 몇 가지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제목 예: 점심 식사; 포장 선물 예술품을 완성하다. 각 대원들이 물을 붓는 등을 돕다.

여덟,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간단한 설명: 팀 구성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소품: 그룹당 6 개의 라벨을 준비하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발 (두 개의 풍선) (그룹당 하나)

게임 방법:

1. 그룹은 여러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2. 선생님은 각 조에 추첨을 시켰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반드시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그린 두 사람이 풍선을 그린 사람을 들어 올려 풍선을 깨뜨렸다.

아홉, 메모리 테스트

요약: 기억하는 것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니 직접 시도해 보세요.

게임 방법:

1. 모두 동그라미를 둘러서 첫 사람부터 "오늘 AA 를 먹었어요" (AA 는 무작위 음식의 이름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그리고 두 번째는 AA 한 개와 BBS 두 개를 먹었다 (BBS 는 다른 음식 이름을 가지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이렇게 전해지면, 모든 사람은 이전의 음식 이름을 반복하고 새로운 음식 이름을 추가해야 한다.

4. 누군가가 실수를 할 때까지! 예: 좀 더 어려운 요리 이름이나 요리 이름을 고르세요! 아니면 별로 맛있지 않은 것! 예: 달걀 가리비 쇠고기 수프.

열, 네가 나에게 보여 줘, 내가 알아맞혀 볼게.

설명: 팀원의 행동에 따라 제목이 무엇인지 알아맞혀 보세요.

적용 범위: 방금 만났거나 모르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의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은 5 명 이상이 가장 좋다.

2. 각 조는 번갈아 한 사람을 보내고, 선생님은 그에게 문제를 보여 주셨다. 그는 단지 행동으로 팀원들에게 문제를 알릴 수 밖에 없다.

3. 시간은 제목의 난이도에 따라 결정된다. 승패는 그 팀의 점수에 달려 있다.

연례 프로그램 기획서 2 일, 연례 회의 시간:

(1) 연례 기획 준비 기간 (xxxx 65438+ 10 월 20 일부터 xxxx 65438+ 10 월 30 일까지):

이 단계는 주로 송년회 계획, 통지 발표, 방안 공모를 완성한다.

(2) 연례 조정 진도주기 (xxxx 년 2 월 1 일 ~ 2 월 1 일):

이 단계는 주로 프로그램 일정, 음향 확정 및 상품 구매를 완성한다.

(3) 연례 카운트다운 기간 (xxxx 년 17 년 10 월 65438):

이 단계는 주로 여주인, 진행자, 프로그램표를 확정하는 전 과정을 완성한다.

(4) 연례 공식 공연 시간: xxxx 65438+ 10 월 18 13: 00 부터 21:;

둘. 연례 회의 장소: (미정)

셋째, 연례 회의의 목적:

(1) xxxx 년 회사의 발전 성과를 요약하고 새로운 연간 계획, 방향, 목표 등을 포함한 xxxx 년 회사의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합니다.

(2) 직원들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팀워크 의식을 강화하고, 회사의 종합 경쟁력을 높이다.

(3) 우수함을 표창하고, 인센티브를 통해 직원들의 적극성을 동원하며, 모든 사람이 새해에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격려한다.

(4) 직원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일 년 동안 열심히 일해 주신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5) 직원들이 연례회의에서 자신을 충분히 과시하고, 자신을 인정하고, 기업 대가족에 대한 자신의 정체성을 인정하도록 한다.

(6) 리더십과 직원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여, 우리가 같은 무대에서 교류하고 모이게 하다.

넷. 참가자:

회사 전체 직원, 200 명 정도.

동사 (verb 의 약어) 연례 회의 계획 요구 사항:

1, 노래 카테고리:

(1) 희경, 평화, 따스한 노래

(2) 청소년, 햇빛, 건강, 진보;

(3) 위의 주제와 관련된 오리지널 노래.

2. 댄스 카테고리:

(1) 긍정적이고 심오한 예술무용

(2) 하이테크 시대의 분위기를 지닌 창조적 춤.

(3) 힙합, 현대무용, 에어로빅, 무술 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4) 관련 노래의 춤.

3. 곡예:

(1) 즐겁고 발랄하게 삶을 반영하는 만담, 소품;

(2) 고전 전통 민간 예술 프로그램 (희곡 연극 평서 등. );

(3) 다른 장르의 곡예프로그램 (악기).

각 부서에서 보고한 프로그램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부문 간 포트폴리오 등록을 촉진합니다.

자동사 연례회의 당일의 흐름도.

1, 저녁 16: 00 은 연례 직원을 회의장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16: 20, 리더는 연설을 하고, xxxx 에 회사 발전 방침과 직원 상황을 발표한다.

3. 17: 30 신입 사원 대표가 발언하다

4. 18: 00, 사회자는 송년회가 곧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5. 18: 10 댄스 디렉터, 노래 공연, 만담, 곡예 등 회사 프로그램 공연이 순차적으로 상연됩니다 (약 2 시간).

6. 19: 00 호텔에서 서비스합니다.

7, 20: 00 회사 추첨 (1 시간 이내)

8.2 1: 30 회사 지도자가 회사 출연자와 사진을 찍었다.

9 시 22 분에 사회자는 저녁 폐회를 선언했다.

송년회 프로그램 기획서 3 행사 목적: 2 1 세기의 나팔을 불며 새로운 세기의 확장길에 올라 새 학년의 서광을 맞이하며 즐겁게 걷고 있습니다. 새해의 발원지에 서서 문예활동의 왕성한 전개를 더욱 추진하기 위해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진정한 자아풍채와 용기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20xx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우리는 가장 충만한 자세와 풍부한 감정으로 20xx 년을 맞이하고, 새로운 정신적 면모로 또 한 번 휘황찬란함을 맞이할 것이다. 오늘 밤, 우리는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과시하여 이 운명이 응집된 집단을 더욱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행사 시간: XX, xx, xx (잠정)

위치: 보류 중

이벤트 계획:

(1) 계획 단계

A. 프로그램 그룹 1 위 책임자: 결정; 두 번째 책임자: 결정.

1, 노래, 연극, 춤, 연설, 만담 등 프로그램 수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xx 에서 등록하십시오.

2. 프로그램 리허설을 담당합니다 (1 차 책임자는 xx, 즉 2 차 담당자 리허설을 지정할 수 있음).

3. 프로그램 심사를 담당하고, 프로그램 수는 20 개 정도이며, 프로그램 목록을 미정인원에게 넘깁니다.

B.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첫 번째 책임자: 결정; 두 번째 책임자: 결정.

1. 서너 가지 오락게임을 수집하고 xx 전 복습합니다.

요구 사항: 게임은 워밍업할 수 있어야 하고,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게임 소품 준비를 담당합니다. Xx 이전에 완료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C, 인사 그룹

1, 문화 프로그램 진행자: 미정. 절차 연결 및 연결을 담당합니다.

엔터테인먼트 게임 호스트: 결정. 절차 연결 및 연결을 담당합니다.

심판: 결정

경품 디자인: 결정

음악 감독: 결정

(ii) 진행중인 활동 단계

1, 사회자 개회사:

B: 오늘 우리는 여기에 모여 진심을 느끼고 사랑으로 빙설을 녹인다.

답: 오늘 우리는 여기에 모여 당신의 마음을 열고 당신의 열정을 풀어줍니다.

B: 오늘, 우리는 여기에 모입니다. 여기는 기쁨의 바다가 되어 기쁨이 하늘 높이 울려 퍼지게 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함께 모여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오늘날 우리는 열정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오늘 우리는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보낸다.

B: 축원과 당부를 가지고,

답: 오랫동안 묻어둔 기대가 오늘 만나는 기쁨이 되었습니다.

봐라, 햇빛이 찬란하다. 그것은 새해의 현란한 색채이다.

A: 들어 봐, 김종랑랑, 이건 새해의 감동적인 멜로디야.

시화가 흐르는 명절에 환락절' 20 15 신년 광환야연회' 를 함께 축하해 드리겠습니다.

2, 문예 공연과 오락 게임.

3. 베스트 가수상과 베스트 팀상을 발표하고 시상식을 진행한다.

4. 모두에게 주는 깜짝 선물 두 개.

5.' 내일이 더 좋을 것' 을 불러요.

6. 4 명의 사회자가 폐회사를 발표했다.

전체 프로세스: 관객 18: 50 입장 → 회의장 모든 준비 → 춤 19: 00 시작 → 진행자 발표 파티 개막 → 리더의 연설 → 프로그램 공연 및 현장 행사 공식 진입 → 진행자 발표 파티 폐막 → 관객

(3) 후반: 미정인은 사진과 동영상을 무대 뒤로 업로드하는 일을 담당한다.

직원 배치:

활성 장면 배치 Xx 일 오후 2 시 미정 인원 (잠정)

사진 및 사진 촬영: 결정

활동 예산: 대기중

참고: 전체 이벤트 단계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플래너 xx 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