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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추첨식

기사: 중세 유럽에서 정규군사훈련을 받은 기병은 나중에 어떤 사회계층을 대표하는 영예로운 칭호로 발전했다. 기사 신분은 왕왕 계승된 것도 아니고 귀족 신분과도 다르다. 중세 시대에 기사는 영주의 군대에서 복무하며 봉지를 얻었다. 무기와 말을 가져와야합니다. 기사 문학에서 기사는 종종 용기와 충성의 상징이다. 모든 기사는 기사 정신을 규범으로 하여 영웅의 화신이다. 유럽의 기사 제도와 일본의 무사제도 비슷한 점이 많다.

로마전제: 글라구 형제개혁이 실패한 후에도 로마 사회 내부의 투쟁은 계속되고 이른바 최적화파와 민주파를 형성하고 있다. Optimates 는 보수파 원로와 귀족을 위주로 하고, 민주파는 원로와 귀족을 공격하고 서민 운동으로 개인독재를 세우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마리우스의 군사 개혁은 로마문 장병제를 종식시켜 군사 독재의 출현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소라가 무대에 오른 후 민간인 회의를 취소하고 호민관의 권력을 제한했다. 상원은 최고 권력기관으로 선포되었다. 상원의 비준 없이는 시민회의는 어떠한 법안도 통과시킬 수 없다. 원로원을 그의 개인 권력의 도구로 만들다. 소라는 이때부터 지고무상의 주권을 얻었다. 그는' 선거' 를 종신 독재자로 받아 고대 로마의 독재 통치를 시작했다. 이런 어둡고 고지식한 국면은 스파르타크 봉기가 되어서야 깨졌다.

유럽 봉건주의는 유럽 중세의 정치 제도이다. 5 ~ 17 세기 중엽, 유럽 봉건국가의 정치제도는 봉건제제를 위주로 한다. 1 1 세기 이후, 몇몇 자치 도시들은 도시 조화 제도를 채택했다. 동시에 유럽 봉건 사회의 주요 지주 중 하나로 기독교 교회의 신학 통치 체계도 당시 사회정치제도의 중요한 구성 요소였다. 유럽의 봉건 사회에서는 사회경제의 발전과 계급관계의 변화로 봉건 군주국이 연이어 봉건 할거군주국 (9 ~ 13 세기), 등급 (의회) 군주국 (13 ~/KLOC) 이 나타났다.

500 인 의회: 기원전 508 년에 고대 아테네 정치가 크리스티니가 아테네의 정치 기구를 개혁했다. 그는 먼저 네 개의 전통 부족을 폐지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가족 관계에서 기원하여 독재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그는 주 전체를 10 개 부락으로 나누어 원래 네 개 대신 다른 부락의 구성원을 충분히 혼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정치 체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런 다음 그는 의회를 400 명에서 500 명으로 늘렸고, 부족당 50 명의 회원이 있었고, 부족당 100 명의 회원이 있었다. 그를 12 부락으로 조직하지 않은 이유는 그가 기존의 삼분법 (12 삼분법은 네 부락에서 나눌 수 있기 때문) 을 따를 수 없어 사람이 혼거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했기 때문이다. 500 명으로 구성된 의회의 기능은 유권자 대회에 법안을 제출하는 것이고, 유권자 대회는 매년 약 40 회의 회의를 열어 임무를 수행한다. 제안된 법안은 통과되거나, 부결되거나, 의회에 회부되어 수정될 수 있다.

500 명 회의는 10 개 선거구에서 선출된 50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시민은 평생 500 명 회의의 회원으로 선출될 기회가 있다. 대회는 10 개 조로 나뉘어 그룹당 54 명으로 나뉘어 매일 정무 35-36 일을 번갈아 주재하며' 대회 국' 이라고 부른다. 대회의 모든 구성원은 정무를 주재하는 임원이 될 기회가 있다.

중세 귀족의 생활 방식: 의식주: 옷의 색깔과 스타일은 법에 의해 규정되어 있다. 귀족이 아닌 사람은 금과은, 벨벳, 모피 옷을 입어서는 안 된다. 농민들은 검은 회색만 입을 수 있고, 귀족은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으며, 당시 의류 개혁의 추진자였다. 그러나 당시 옷에는 여전히 많은 결함이 있었다. 예를 들면 셔츠와 잠옷이 없었고 남녀 옷 스타일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음식에는 제한과 경제력의 두 가지 차이점이 있다. 야생동물 고기: 공작새, 사슴고기, 백조는 제한입니다. 당시 야생동물 고기 이 짙고 저장 기술 이 낙후되었기 때문에 동양 장거리 수송 향료 는 금 과 동일할 수 있어 당시 귀족 의 특허 가 될 수 있다. 거주지로 볼 때, 중세의 귀족은 토지귀족으로, 그들은 토지에서 태어났다. 장원 센터에는 귀족 주택이 있지만 주인은 영원히 살지 않을 것이다. 다른 하나는 권력의 땅을 대표하는 성이다. 처음에는 이것이 왕실의 특권이었다. 그것은 보통 산에 지어져 있다. 이곳은 수비하기 어려운 곳이다. 하나는 방어적이고, 권력을 대표하며, 편안함을 추구하지 않는다. 실내가 습하고 어둡다. 성의 기능은 귀족 가정의 거처와 사교 장소뿐만 아니라 전쟁 당시 주변 주민들의 피난처이기도 하다.

고대 로마의 쇠퇴의 원인과 계몽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대 로마는 대외 확장과 고대 로마 분열 전쟁을 벌였다.

2, 고대 로마 통치자의 야만적이고 미친 독재 통치

3. 고대 로마의 민간인과 귀족의 충돌은 여전히 끊이지 않고, 귀족 생활은 부패하고 타락했다.

4, 고대 로마 군사 시스템의 부패.

5. 서고트인, 왕달인, 부르고뉴인, 흉노인의 끊임없는 공격으로 국력이 떨어졌다. 마침내 기원 476 년에 로마 용병의 수장, 독일인 오도흐에 의해 멸망되었다.

계시는

1 모든 나라에는 그것의 흥망이 있다. 천년 제국은 없다. 변화와 개혁이 주제다.

부패와 사치는 모든 제국의 번영 이후 가장 위험한 저주이다.

군대의 체제와 자질은 매우 중요하며, 이것은 나라를 지키는 기초이다.

민족 단결과 인민의 이익은 국가의 강대한 전제조건이다.

기독교와 현대 정치 체제의 관계

기독교는 일종의 제도로서, 일부 헌법의 견제와 균형이 있고, 일부 민주적 요소도 있다. 인권 보장은 정치권력에 대한 제한이다. 서구의 법치질서 형성에 선험적 기초를 제공하다. 자연법과 생명 평등의 개념. 교회에서 발전한 법률제도와 법률사상은 중세 유럽 최초의 비교적 현대적인 법률제도로, 교회 의회 관리제도의 개최는 서구 현대정치제도의 수립에 큰 영향을 미쳤다. 기독교와 현대 정치 제도는 상호 의존적이다. 의회 민주주의를 가장 먼저 실현한 현대국가는 대부분 기독교 국가였다. 근대 이래, 강력한 경제, 선진 기술, 우월한 제도를 통해 기독교의 정복은 서구에서 비서양국으로 확대되어 당대 세계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