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관심 그룹 활동 프로그램 1 1, 새로운 대상 모집
_ _ 대학 _ _ 배드민턴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대학생.
둘째, 채용 프로세스
1. 등록: 관심 있는 학생은 먼저 자기 반의 체육위원회에 등록하고, 반체육위원회는 명단을 클럽 의장에게 넘긴다.
2. 회원 선발: 신청한 학생은 클럽별로 그룹화되어 클럽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정회원을 선발합니다.
3. 회비: 선출된 정회원은 1 인당 20 회비를 납부하며 향후 클럽 훈련과 경기의 공비와 상금에 쓰인다.
4. 위치 선택: _ _ 채방 배드민턴관
5. 시간 선택: 보류중
6. 경기 형식: 남자 싱글 여자 목록. 신청 상황에 따라 순환전은 조를 나누어 진행할 것이다.
Ps: 참가 신청한 학생은 자신의 라켓을 준비해야 합니다.
셋째, 채용 비용
1 .. 학원 배드민턴장 인터넷 요금: 60 원입니다.
클럽 배드민턴 환영비: 60 원입니다.
3. 등록 양식 몇 개, 자료와 포스터의 두 가지 집합: 20 원, 합계: 140 원.
넷째, 새로운 홍보를 모집한다
신입생을 모집한 포스터는 _ _ 학원 학생회 홍보부에서 제작해 각 반의 행사 게시판에 게재했다.
5. 주최 단위: _ _ 채방 배드민턴 클럽 공동 주최 단위: _ _ 학생회 홍보부
여섯째, 지역 사회의 주요 활동:
1. 적절한 시간에 클럽 회원을 조직하여 일주일에 한 번 훈련하고 학기말에 팀 경기를 진행하여 일정한 상을 설정하다.
2. 매 학기마다 1 학기마다 모집 시합을 하고, 다음 학기말에 사제 배드민턴 시합을 한다.
3. 학교 봄운동회 배드민턴에 참가합니다.
4. 다른 구장과의 배드민턴 친선경기를 조직합니다.
배드민턴 관심 그룹 활동 프로그램 21, 활동 목적
우리 학교의 스포츠 문화 건설을 더 잘 추진하기 위해 이번' 비약컵' 배드민턴 대회를 특별히 개최하였다. 우리 학교의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적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의 문체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모든 사람의 운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우리의 학습을 위해 좋은 체력의 기초를 다졌다.
둘째, 주최자
실험 중학교, 학생회, 배드민턴 협회
셋째, 참가자
실험 중학교의 모든 학생.
넷째, 경기 시간
20 _ _ _ _ _ _-_ _ _ _.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장소
실험 중학교 배드민턴장.
여섯째, 게임 규칙
개인 프로젝트: 남자 목록, 여자 목록; 단체 종목: 남자 단식, 남자 복식, 혼합 복식.
수상 및 경품 설정:
상: 이번 대회는 개인관, 아시아, 계군을 결정짓는다. 단체 챔피언, 준우승, 계군
단식상:
챔피언: 배드민턴 한 통
준우승: 젤라틴 한 장
계군: 수건
팀 경품:
챔피언: 배드민턴 삼투.
준우승: 배드민턴 두 통
3 위: 배드민턴 한 통
일곱. 선수 규칙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승불오만, 패낙심,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중 존중.
문명, 예의, 건강, 질서를 달성하십시오.
3. 경기 예정 시간 전에 그라운드에 도착하니 떠들지 마세요.
심판의 판정에 절대 복종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5 분 지각한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한다!
여덟, 게임 규칙
1, 개인전: 조별전은 단선으로 승부를 결정하고, 복전 후 경기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단체전: 포인트제를 채택하여 이닝 당 1 점을 적립합니다. 포인트가 있는 것은 챔피언이고, 그 다음은 준우승과 계군이다.
2. 15 점을 획득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현장에서 이 경기에서 이겼다.
3. 만약 쌍방의 스코어가 모두 15 에서 15 라면,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이길 수 있다.
4. 만약 쌍방의 점수가 20-20 이라면 먼저 2 1 점으로 이겼다.
5. 첫 이닝 승자는 다음 이닝 첫 서브를 합니다.
6. 준결승에 진출한 후, 쌍방 선수들이 한 경기 후 휴식 1 분.
7. 서브할 때 어느 쪽도 불법으로 서브를 연기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8.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 서비스 구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비스 지역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두 발은 반드시 일부분이 지면에 닿아야 하며, 서브하기 전에는 움직일 수 없다.
9.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서브대를 쳐야 하고, 서브는 반대편 서브라인을 넘어야 한다.
10. 타격 순간, 타축은 아래를 가리켜야 하며, 전체 머리는 서브자의 전체 그립 부분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만약 공이 온라인에 떨어지면, 선수를 영입하면 공 하나를 잃는다.
1 1. 서브를 넣은 후 서브자의 라켓은 공이 나올 때까지 계속 앞으로 흔들어야 합니다.
12. 서브하는 공은 반드시 위로 네트를 통과해야 한다. 가로막히지 않으면 수신자의 서비스 지역에 떨어질 것이다.
13. 일단 쌍방 선수들이 각자의 자리에 서게 되면, 서브측의 네트 샷이 처음으로 앞으로 스윙할 때 서브가 시작된다.
14, 서브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면 서브를 해야 합니다. 수신자가 이미 이 서비스를 받으려고 시도했다면 준비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일단 서브가 시작되면 서브의 라켓에 부딪히거나 착지할 때 서브가 끝납니다.
16. 복식 경기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는 상대역에는 제한이 없지만 상대편 서브나 서브측의 시선을 막을 수는 없다.
아홉. 운동회 조직위원회
컨설턴트: _ _ _ _
팀장: _ _ _ _
부팀장: _ _ _ _
심판: _ _ _ _
팀 구성원: _ _ _ _
점수: _ _ _ _
X. 등록 방법
각 선수는 각 반 체육위원회에 등록해야 한다. 각 반 체육위원은 오후 _ _ 시 전에 명단을 _ _ 선생님 또는 _ _ 선생님 한 명에게 제출해야 한다.
배드민턴 관심 그룹 활동 프로그램 3 1, 활동 주제
깃털, 너와 함께 걷는 것은 재미있다.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회라는 대가족에 들어선 이래로 우리는 함께 많은 행사를 열었고 참가했지만, 정말 좋은 교류는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생회, 학생회, 학생회, 학생회, 학생회, 가족명언) 모두가 자기 부서의 사람들에 대해 비교적 익숙하고, 다른 사람과의 교류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또한, 우리는 평소에도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없었고, 정말 상대방을 잘 알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 배드민턴 경기를 통해 교류, 자기전시, 팀워크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생회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모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서로의 우정을 증진시키고 싶다.
셋째, 활동의 목적
오락, 즐거움, 단결, 협력
넷째, 활동 주최자
관리기술학원 회계과 지부 학생회.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회계과 학생회 전체 회원
타동사공자 속시간.
20xx 년 3 월 265438 일 금요일 +0, 18: 30-20: 00 저녁.
일곱. 개최지
학교 체육관 2 층 배드민턴장
여덟째, 경기 전 준비
1, 팀 결정: 36 주 준비, 1, 2, 3, 4, 5, 6 등 6 개 숫자 쓰기. 먼저 1~6 과 다른 3 주 번호가 다른 ***9 를 꺼내어 남자를 번갈아 뽑게 한 다음, 여학생은 다른 27 주 중 무작위로 뽑아서 뽑은 번호입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구성원은 6 개 팀으로 나뉘어 각 팀마다 적어도 한 명의 남학생이 있다고 보증한다.
2. 인솔자 결정: 각 팀마다 인솔자 한 명을 선출해야 하며, 주로 책임자와 선수에게 연락해서 경기 시 제비를 뽑는다. 만약 일이 있으면 책임자는 먼저 팀장에게 통지하고 팀장은 다시 그의 팀원에게 통지할 것이다. 그래서 대장은 반드시 문제를 분명히 한 다음 제때에 팀원들에게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 또 대장은 경기 당일 일찍 출석하여 추첨을 하여 자신의 대원들에게 제시간에 도착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3. 참가 방법 결정: 각 팀은 3 개의 복식 팀 조합을 선택해야 하는데, 그 중 적어도 한 개는 혼이중 팀 조합이 있으며, 각 선수는 반드시 출전을 보장해야 한다. 각 팀장은 4 월 18 까지 최종 그룹 명단을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한다.
4. 직원 확정: 심판 몇 명, 경기장당 심판 한 명. 심판은 주로 심판과 기록 점수를 담당하고, 매 라운드가 끝난 후 총 성적을 집계하고, 진급 공고란에 총 성적을 발표한다. 보조 심판은 주로 심판을 도와 다음 경기를 진행할 사람에게 통지하여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것이다.
아홉, 게임 규칙
이 행사는 정식 경기가 아니라 오락과 교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기의 상세한 규칙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규칙만 지키면 된다.
1 .. 서브할 때는 자신의 서브라인 뒤에 서 있어야 합니다. 공을 친 후, 공은 그물 꼭대기를 건너야 하고, 상대 서브선에 떨어지면 한계를 넘을 수 없다. 단식에서 외부 밑줄과 내부 밑줄은 경계이고, 복식에서 내부 밑줄과 외부 밑줄은 경계입니다.
2. 경기 전 쌍방대장은 주먹다짐으로 서브권을 결정하고 한판 승부를 정했다. 각 팀의 우승자는 서브할 권리가 있다. 경기에서 스코어가 서브를 한다.
경기에서 심판의 결정을 엄격히 준수하다.
X. 경쟁 프로세스
모든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눌 것이다.
1, 예선: 6 개 팀이 추첨하여 2 인 경기를 합니다. 이번 라운드는 경기제를 채택하여 매 경기 1 1 골을 넣는다. 누가 먼저 1 1 골을 넣었는지, 누가 승자인지, 그리고 각 팀이 누적 득점을 했다. 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이길 것이다. 총점이 같으면 승전 수를 봐야 한다. 많이 이기면 결국 이긴다. 이렇게 직접 세 팀으로 진급한 다음 실패한 팀 중에서 총 성적이 좋은 팀을 선발하여 진급한다. 총점이 같으면 혼배의 성적을 봐라.
2. 복전: 진급한 4 개 팀이 추첨을 나누어 경기를 진행한다. 이번 라운드는 이닝 시스템, 매회 1 1 골을 넣는다.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이겼다. 총점이 같으면 이긴 경기를 보고 이긴 경기가 많은 팀이 결국 이긴다. 이렇게 두 팀이 이기고 결승에 진출한다.
3. 결승: 마지막 두 팀 경기. 이번 라운드는 3 이닝 2 승제, 이닝 당 7 골을 채택했다. 승리 횟수가 많은 팀이 이겼다.
이번 대회에는 단 하나의 팀상, 즉 승리팀이 우승한 후 우승팀의 모든 멤버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작은 선물일 수도 있지만 상품이 두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것은 노력의 과정과 그 과정의 즐거움이다.
XI. 예산
두 개의 장소를 한 시간 동안 임대하다 1_2_ 15=30.
스코어카드 0 을 인쇄합니다. 1_24=2 입니다. 사
상품을 사다 5. 5_5=27 입니다. 다섯;오;5
합계: 30+2. 4+27. 5=59 입니다. 아홉;구;9
배드민턴 관심 그룹 활동 프로그램 4 활동 주제:
열정, 단결, 조화
활동 시간:
3 월 1 일 오후 5 시-6 시
위치:
남원 배드민턴관
참가자:
공공사업관리학과 모든 등록기숙사.
이벤트 준비:
1, 등록 통지, 추첨은 각 팀 기숙사의 코디를 결정합니다.
2. 경기용품 (배드민턴 라켓 3 개) 과 행사상 (아이스크림 2 상자와 배드민턴 라켓 4 개) 을 준비합니다.
3. 현장에 연락합니다.
활동 프로세스:
1, 각 팀 기숙사 책임자가 출석을 불렀고 (아직 도착하지 않은 팀의 과반수 기권), 인솔자가 선수들의 아이스크림을 수령했다.
2. 각 팀장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초전 상대를 결정한다.
각 팀은 남자 단식, 여자 단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혼합 복식의 참가 명단을 결정한다.
3. 예선이 끝난 후 심판은 다음 라운드의 진급 명단을 집계해 합격자 명단을 수집했다.
4. 결승전이 끝날 때 심판은 각 팀의 득점을 집계하여 상위 3 위 승리팀을 평가했다.
5. 심판이 우승팀에 상을 줍니다. 일등상: 20 원짜리 배드민턴 두 벌. 이등상: 25 원 배드민턴 한 벌 찍습니다. 3 등상: 가치 15 원짜리 배드민턴 하나 찍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직원 배치:
행사 총책임자 (약 2-3 명)
심판 (약 3 명)
후방 인원 (2 명 정도): 참석자에게 연락해서 돌발 상황을 처리한다.
기자단 (2 명 정도): 보도활동 기록, 행사 사진 촬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예산:
경품: 배드민턴 라켓 4 개 (80 원) 와 아이스크림 (48 원 정도) 입니다.
활동: 식수 (7 위안), 종이컵 (6 위안)
* * * 개수: 14 1 위안.
부속서: 등록 약정 및 경쟁 규칙
등록 일정:
기숙사 단위로 신청하면 각 팀은 남학생 기숙사와 여학생 기숙사로 구성된다. 기숙사 관리인은 제비를 뽑아 각 팀의 남녀 기숙사를 결정했다.
게임 규칙:
예선: 녹아웃 시스템 사용; 5 이닝 3 승, 이닝 당 11 점.
경기 과정은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자 더블, 여자 더블, 혼쌍이다.
각 조의 우승팀이 결승전에 참가하다.
결승전: 남자 그룹과 여자 그룹으로 나뉜다. 각 팀에는 두 명의 선수가 경기에 참가한다. 하나는 남자이고 다른 하나는 소녀이다.
각 그룹은 순환제를 채택한다.
승리한 각 팀 구성원은 팀에 2 점, 실패한 팀에 0 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팀은 팀이 얻은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겼습니다.
배드민턴 관심 그룹 활동 프로그램 5 1, 활동 배경:
전 국민 헬스 운동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학생들의 체육 단련 열풍이 빠르게 뜨거워지고 있으며, 건강하고 쉽고 즐거운 교류 상호 작용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캠퍼스 배드민턴 운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대학 신입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많은 배드민턴 애호가들에게 경기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오락 1 위, 경기 2 위의 취지에 따라 1 년에 한 번 열리는' 신입생 컵' 배드민턴 경기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의 중요성 (목적 또는 목표):
1, 전체 학생들의 배드민턴 치는 적극성을 동원하다.
캠퍼스 배드민턴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배드민턴 애호가 간의 우정을 심화시킵니다.
4.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3 월 18
넷. 위치:
상주대학교 체육관
동사 (verb 의 약자) 주최자:
Cczu 학생회 연맹
주최: 상주대학교 배드민턴 협회
자동사 참가자 미만:
새로운 학생
일곱. 활동
(a) 준비 활동
1. 행사 홍보: HKCSS 제작 포스터, 게시판에 게시.
2. 장소 차용: 상주대학교 체육학과 또는 물류과를 차용합니다.
3. 선수와 심판의 선발
선수 선발:
등록, 모든 신입생은 등록 가능, 회원무료, 비회원등록비 5 원.
신청 시간과 장소: 2 월 26 일 ~ 28 일 오후 6 시 ~ 7 시 00 분, 1 18 대학생 행사센터 지하실에 있습니다.
문자 등록: 0000000 이름+항목
조별 추첨: 경기 전에 참가 선수들을 무작위로 조별 추첨한다.
주심은 재판부와' 성운회 금메달 심판대' 를 주관한다
4. 스포츠 장비 준비
배드민턴 협회는 배드민턴만 제공하고 선수는 라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경기 규칙)
최신 국제 경쟁 규칙을 채택하다
(iii) 활동 절차
프로젝트: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1. 경기 과정: 이번 경기는 팀 진급 모델을 채택합니다. 그룹 내 선수 순환 경기, 2 인 간 한 판, 매 회 1 1 공. 승자 3 점, 패자/Kloc-0 점. 득점과 순승구 같은 사람이 상위권을 차지하다. 각 조의 처음 두 명은 결승에 진출할 것이다.
결승전 선수가 다시 추첨을 합니다. 결승전은 경기당 2 1 공, 3 이닝 2 승,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2. 상: 모든 경기가 끝나면 수상자에게 경품을 드립니다. 인증서는 경기 후 일주일 후에 재발행될 것이다.
여덟. 활성 물질
인적 자원
심판 부서는 심판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술부는 경기장 업무 및 일정을 담당합니다. 핵심 구성원은 질서 유지, 관련 사항 조정, 대국 지도 등을 담당한다.
(2) 물질적 자원
HKCSS 포스터 제작 및 홍보; 심판 점수표, 일정표, 적립표 (배드민턴협회 인쇄) 12 개의 경기용 공
아홉. 예산
장소 요금 = 신청자 수 _2 원 입장료, 약 70 명이 70_2= 140 원 (구체적인 장소는 미정) 에 참가한다.
배드민턴: 35_ 12 통 420 원 보너스 비용 90 (인증서 포함).
15 비회원 참가 예정. 15_5=75 위안.
총 자금: 575 위안
X. 특정 조직 준비:
재판부: 심판 업무를 담당하고, 심판이 정확하고, 오판을 하지 않고, 좋은 판정을 한다.
기술부: 현장 사무와 일정을 담당합니다.
백본: 관련 자원을 조정하고 경기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무국: 점수, 포인트 및 순위 기록을 담당합니다.
첨부 파일: 등록 양식 (자체 편집)
배드민턴 협회: 구 준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