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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화황후의 신앙 전승.

농업 문명 시대에는 황하수차 때문에 란주가 주변의 많은 유민을 도왔다. 갈란 석천 지역에서는 양수능력이 강한 물차를' 금화수차' 라고 부른다.

"자신의 운명도 통제할 수 없는 김화의 이야기는 그 자체로 위대하지 않다." 장북진은 연소봉이 석판에 삽입되어 무성한 소나무로 자랐다고 말했다. 전설에서 이런 이미지는 김화가 집에 돌아가지 않는 단호한 태도를 보여준다. 결국 김화는 생명을 대가로 철저한 반항을 했다. 숭고한 정신은 인류와 신성의 도킹을 실현시켰다. "본질적으로 비극이다."

현지에서 태어나 출신이 비천하여 일반 대중의 일원으로서 김화는 처음부터 대중과 신분거리가 없었다. 그 당시 중매설은 대다수 사람들이 거역할 수 없는 숙명이었고, 신화 같은 한족 민간 이야기는 당시 여성의 기대와 반항을 기탁했다. 동시에, 현실 생활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생존 상황을 바꾸려고 노력하며, 각종 제약과 장애에 직면하고 있다. 현실에서 한 번 좌절을 당한 후, 사람들은 쉽게 의심을 품고 초자연적인 힘에 희망을 걸었다.

김화가 집을 떠날 때 남긴 대마선은 찾는 단서이자 김화의 세계에 대한 관심을 대표한다. " 양려민은 가족과 현지 향민에 대한 고마움 외에도 김화에는 당초 약혼 집도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전설에 의하면 금화선녀가 신선이 된 후, 왕흥 시댁의 모든 친척들의 존경에 보답하기 위해, 천도가 좋고 비바람이 무상하며, 장차 큰 가뭄에 부닥치면 그녀는 물을 길어 비를 구하러 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방 전, 매년 음력 5 월, 란저우 신도들은 8 미터 산에 가서 금화선자 조각상을 경유하여 2 가' 부모님 집으로 돌아가라' 고 했다. 그때는 비가 자주 내렸는데, 어떤 사람들은 선녀 금화집이 그리운 눈물이라고 한다. 장북진은 이 수준에서 김화선자는' 우신' 으로, 바람과 비에 대한 국민의 물질적 호소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양성견은 2008 년 이후 중양절마다 8 미터 산향향과 관련된 등산절을 열었다. 그는 행사가 많은 돈을 잃었지만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2009 년 양성견은' 팔미산의 매력' 홍보 CD 를 녹화할 계획이다. 그는 김화선자의 전설과 팔미산의 풍경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1994, 구시가지의 개조. 원래 성관구 경유에 있던 금화선고모묘는 오천산공원 동쪽의 홍진흙 도랑 직공묘로 옮겼다. 오늘날, 2 번가를 경유한 금화묘의 본지는 병원이 되었다.

또 김화선녀의 절과 전설은 임여름의 대평, 사골, 양가만, 청석입, 신도시, 만화, 단가탄, 종가호, 오천산, 도원, 조관, 대묘산, 신무, 대하, 안천, 가가에 흩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