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대회계획행사 기획 1 회사의 기업문화를 더 잘 홍보하고 더 많은 직원들이 회사의 기업문화를 더 잘 인식할 수 있도록' 나는 회사와 함께 성장한다 * * *' 라는 강연대회를 개최했다.
첫째, 활동 배경:
X 사의' 철산정신' 과 결합해 청년 직원들의 정신모습을 충분히 보여주기 위해 많은 직원들의 헌신적인 열정을 더욱 자극하고 회사의 좋고 빠른 발전을 촉진하며, 회사 총지는' 나는 기업과 함께 성장한다' 라는 주제로 강연대회를 조직하기로 했다.
둘째, 활동 주제:
"저는 기업과 함께 자랐습니다."
셋째, 활동 대상:
X 회사 전체 구성원의 청춘.
넷째, 활동 조직:
X 회사 본사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구체적인 준비:
(1) 스피치 콘테스트
1, 위치
엑스회사 회의실
2. 행사 시간: 20xx 년 x 월 x 일
3, 연설 요구 사항
(1) 길리사의 기업정신, 경영이념, 발전과정, 직원정신면모를 진실하게 반영해 회사의 빛나는 발전과정과 풍성한 성과를 노래해야 한다.
(2) 회사 발전 과정에서 나타난 전형적, 대표적, 모범적 사건을 찬양하고 회사의 밝은 발전 전망을 상상하다. 직원들의 장기적 자기압박, 노력, 헌신을 보여주는 감동적인 정신은 항상 회사와 함께 호흡하고, 영욕을 하며, 사업과 개인과 함께 성장하고, 진보하는 직원들을 칭송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3) 회사의 발전이 개인, 가정, 생활에 깊은 영향과 깊은 변화를 가져오는 각도에서 회사에 대한 느낌, 느낌, 경험, 인식을 이야기하고 회사에 대한 개인의 자부심, 명예감, 소속감을 표현한다.
(4) 본 부서, 본직의 업무 실제와 밀접하게 연계하여 직원들의 생기발랄하고 위풍당당한 정신모습을 보여야 한다.
4. 점수부여 규칙
(1) 이번 경기는 100 점수로 사상성과 완벽한 표현의 통일을 요구한다. 심판은 아래 채점 기준에 따라 즉석에서 각 선수에게 점수를 매겼다.
(2) 채점 기준:
① 참가 작품 점수: 만점 30 점 (연설 주체가 선명하고 실용적이며 적극적이어야 함).
② 언어기능 점수: 만점 45 점 (표준표준어, 언어유창성, 격려력, 감정풍부성, 몸짓언어 조화성 65,438+00 점 포함).
③ 선수 외모 점수: 만점 10
④ 종합 점수: 만점 10 (심사위원은 연사의 현장 성과에 따라 종합 강연의 질을 평가할 것이다.)
⑤ 시간: 만점 5 점. 규정 된 시간을 4 분 미만으로 초과하면 적절한 경우 포인트를 공제하십시오. 발언할 때 탈고를 요구하고 원고대로 읽을 수 없다.
자동사 활동 요구 사항 미만:
1. 지도자를 강화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다. 각 부서는 이번 행사를 매우 중시하고, 조직 지도자를 강화하고, 직원들 사이에서 강연대회를 전개하는 중요한 의의를 대대적으로 선전하여, 행사가 원만하게 성공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2, 현실과 결합, 신중하게 조직. 각 부서는 직원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안전 생산 관행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하며, 기업의 발전 과정과 기업 문화 정신을 결합해야 한다. 강연자는 반드시 표준어로 말해야 하고, 쓰지 않고, 시간은 4 분 이내로 통제해야 한다.
3,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하게 선택하십시오. 각 부서는 자신의 출전 선수를 조직하여 선별하여 발언이 감화력이 넘치고, 탁월하며, 경기 활동의 질을 확보해야 한다. 참여행사에서 선정한 우수 연설은' JISCO 일간지' 와' JISCO 노동자 신문' 에 게재돼 대대적인 홍보를 할 예정이다.
특수대회를 개최할 계획. 이벤트의 이름입니다
X 대학 연설 및 웅변 협회 제 3 회 탁구 재미있는 대회
둘째, 활동 슬로건
공과 친구를 사귀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재미있는 탁구, 멤버들의 팀워크를 보여줍니다.
셋째, 활동 조직
X 대학 연설 및 웅변협회
넷.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20X 년 x 월 x 일18: 00-21:00.
위치: x 스포츠 활동 센터
동사 (verb 의 약어) 이벤트
1. 정식 경기 (남자 싱글, 여자 싱글. ) 을 참조하십시오
2. 재미 경쟁 (모든 회원)
자동동사 참가자와 참여 형식.
참가자: 학교 연설과 웅변협회 전체 회원.
참가 양식: 1. 정식 경기는 남녀 각각 30 명으로 제한된다. 2. 재미대회는 모든 회원에게 개방됩니다. 3. 회원은 15 일부터 등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곱째, 경쟁 방법 및 규정
1. 공식 경기는 1 1 의 국제점수제를 채택하고, 경기용 공은 40% 백삼성구이다. 중국 탁구 협회가 승인한 최신 탁구 경기 규칙을 집행하다.
2. 경기 기간 동안 3 회 일시 중지, 매번 1 분. 게임은 3 이닝 2 승제, 이닝 당 3 이승, 이닝 당 1 1 포인트를 채택한다. 경기 순서는 남자 싱글, 여자 싱글, 재미있는 게임이다.
3. 재미경기는 두 멤버 * * *, 선택 15 미터 거리로 완성됩니다. 두 멤버는 두 사람의 세 다리 형태를 취하고 각각 라켓을 들고 앞뒤로 드리블하며 경과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겼다. 탁구공이 반으로 떨어지면 주워야 드리블을 계속할 수 있다.
조직 특성 경쟁 프로그램, 이벤트 계획 3. 경쟁 방법
(1) 단체전 1 단계는 조별순환제를 채택하고, 2 단계는 교차토너먼트와 부가경기제를 채택하고 있다.
(2) 각 부서는 인솔자와 코치 1 사람 (운동선수 아님), 남자 선수 2 명, 여자 선수 1 사람을 신고할 수 있다.
(3) 단체전은 3 판 2 승제 (각각 3 판 2 승제), 각 판 15 점을 채택한다. 출전 순서는 1 단식, 2 단식, 3 단식입니다. 공평하게 하기 위해서, 어떤 팀도 프로 선수를 초청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4) 개인전은 싱글 토너먼트 (3 이닝 2 승), 매회 15 점 남자 싱글 여자 싱글은 모두 탈락했다.
(5) 경기는 골당 득점제, 경기당 2 1 점을 채택한다. 20 평 후, 한쪽은 반드시 다른 쪽 2 점을 넘어야 하고, 경기는 끝났다. 한쪽이 추월하면 게임이 이긴다.
(6) 경기는 국가체육총국이 승인한 배드민턴 경기 규칙을 채택한다.
둘째, 수상 및 보상 조치
입학 순위 및 상: 각 대회의 상위 3 위; 남자 더블, 여자 더블, 남자 싱글, 여자 싱글 600 원 1 위, 400 원 2 위, 200 원 3 위; 단체 1 위 1.500 원, 2 위 1.200 원, 3 위 900 원.
셋째, 심판과 항소
이번 컵 심판은 조직위원회가 지정한다.
팀이 심판의 결정에 불복할 경우 경기 후 3 시간 이내에 심판팀에 서면 불만을 제기해야 하며, 심판팀은 24 시간 이내에 답변을 할 것이다. 심판팀은 구두 불만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넷. 기타 조항
(1) 각 경기 팀 선수의 참가 명단은 경기 전 10 분 전에 경기장에서 교환해야 합니다.
(2) 대회는 경기용 공을 제공할 것이며, 선수는 공을 시험해 보거나 깃털을 뽑을 수 없다. 공이 흔들리면 심판이 판정한 후 바꿀 수 있다.
(3) 경기 기간 동안 운동선수가 부상을 당하면 5 분 이하의 치료시간을 허용하고, 기한이 지난 것은 기권으로 처리한다.
(4) 매 경기마다. 첫 서브가 지붕에 닿으면 한 번 더 보내주세요.
(5) 각 참가 단위는 경기장으로 앞당겨 보고한다. 경기 시작 후 지각하다 10 분, 기권.
(6) 이번 경기의 해석권은 조직위원회가 소유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시간
X 월 x 일 하루 종일 경기를 합니다. (오전 9 시 00 분-165438+오전 0 시 30 분, 오후 2 시 30 분-6 시 00 분)
자동사 위치
Xx 배드민턴관.
일곱. 경기 자격
관할 구역 내의 기업 및 기관, 초등 및 중등 학교, 군대; 우리 관할 구역에 거주하거나 일하는 개인은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여덟. 경기 종목
단체전,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자 더블, 여자 더블.
아홉, 등록 방법
본 거리 주민은 신분증 등 유효 증명서에 의거하여 개인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단체전에 참가한 기관, 기업사업 단위, 초중고교, 부대, 금융기관 등 단위 근로자는 개인대회에 등록할 수 있으며, 각 부서는 통일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인당 2 장 1 인치 근래사진을 내야 합니다.
X. 접촉법
배드민턴 경기팀
특별 경쟁 프로그램, 이벤트 기획 4 를 조직하십시오. 활동의 목적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좋은 체육 단련 습관을 기르고, 좋은 운동 분위기를 형성하고, 직원들의 감정을 높이고, 주인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회사는 열기로 결정했습니까? 열정이 피어나고,' 깃털' 이 마음에 드십니까? 배드민턴 경기 활동.
둘. 활동 시간: x 월 x 일
셋. 위치: 보류 중
넷. 행사: 단체전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오디언스: 회사의 모든 사원.
자동사 등록 방식: 부서별로 등록하다.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부서 (회사 또는 프로젝트부) 를 기준으로 각 단위마다 하나의 팀을 구성하며, 각 팀에는 단식 팀 (성별에 관계없이) 과 두 개의 복식 팀 (남녀 복식과 혼합에 상관없이) 이 포함되며, 대원들은 반복적으로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2. 참가팀은 A, B 조 두 그룹으로 나뉘어 먼저 조별 단일 사이클 경기 제도에 따라 각각 순환전을 벌여 조 상위 2 명을 선발해 복전에 진출한다. 준결승에 진출한 팀은 탈락제를 실시한다. A 1 대대 B2, A2 대 B 1. 우승 팀이 결승에 진출해 결국 아시아 시즌군을 결정짓고 나머지는 결정하지 않았다.
3. 조별 및 일정은 참가팀의 등록과 추첨에 따라 결정된다.
4. 경기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합니다. 첫 번째 경기는 단식이고, 두 번째와 세 번째 경기는 복식이다.
5. 매 회 추첨을 통해 첫 번째 서버를 결정합니다.
6, 골당 득점제, 먼저 1 1 점을 받는 쪽이 X 이닝을 이긴다.
7. 매회 10 을 칠 때마다 순승 2 의 한쪽이 이긴다. 14 무승부라면 먼저 15 점을 받는 쪽이 이긴다.
8. 두 경기 사이의 휴식 시간은 1 분입니다.
여덟, 주의 사항:
1, 여가 시간, 운동, 연습을 충분히 준비해 주세요.
경기 일정은 등록 후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3. 경기복과 장비는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4. 사정상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할 수 없어 기권에 따라 처리한다.
아홉, 등록 및 추첨 시간
1. 각 부서는 X 전에 참가 명단 (단식, 복식 1, 복식 2 후보) 을 종합부에 서면으로 제출해야 한다.
2.X 월 13: 00 그룹 추첨, 각 부서에서 대표나 의뢰인을 파견하여 제시간에 출석한다. X 일 경기 조별 및 시간표 발표.
X. 상 설정
챔피언: 3,500 원 또는 이와 동등한 상품의 상품입니다.
준우승: 보너스 2,500 원 또는 등가물
참여상: 65,438+0,500 원짜리 보너스나 등가물.
특별 경쟁 프로그램 5 개 행사 기획은 X 지역 카드 특약 상인의 출납 업무 기술을 향상시키고 은행 카드 접수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은행 카드 업계의 건강하고 질서 있는 발전을 촉진한다. "20xx 지역 은행 카드 공동 홍보 프로그램" 에 따르면 X 지역 은행 카드 공동 회의를 통해' X 지역 출납직업기술대회' 를 조직하기로 했다.
I. 활동의 목적
조직' X 지역 X 출납직업기술대회' 는 20xx 년 X 지역카드 공동홍보활동의 연속이다. 각 청구처 기관은 이를 계기로 특약 가계 계산원에 대한 전문지식과 기술훈련을 강화하고, 계산원의 전문기술을 향상시키고, 전 지역 은행 카드 접수 환경을 개선하고, 관할 은행 카드 산업의 건강하고 질서 있는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둘째, 조직 형태
업무지식대회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 X 지역 제 1 회 출납업무지식대회 지도부가 설립되어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조직 실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팀장: Xx
멤버:
지도부 아래에 준비팀을 설치하여 이번 행사의 일상 업무와 연락 업무를 담당한다.
감독:
부국장:
멤버:
셋째, 경기 방식, 시간, 장소
(1) 경기 모드.
경쟁은 지식 경쟁과 기술 경쟁의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1, 지식 경연 대회. 지식경쟁은 단체전으로, 수금기관이 계산원을 조직하여 참가한다. 팀당 4 명, 그 중 1 팀장, 팀 3 명. 팀장은 각 청구처 기관 카드부 책임자가 맡고, 팀원들은 각 청구처 기관이 계약한 상인의 계산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2, 기술 경쟁. 스킬 경기는 개인전으로, 단체전에 참가한 계산원은 개인 명의로 경기에 참가한다.
(2) 경기 시간.
경기 시간은 X 일 오전 8 시 30 분으로 정해졌다.
(c) 경기장
경기 장소는 X 선 X 분국 간부 훈련센터 X 층 회의실로 정해졌다.
넷째, 경쟁 문제
(1) 지식 경연 대회에는 필답, 퀴즈, * * 질문, 위험 질문 등 네 가지 질문 유형이 있습니다.
(2) 기술 경쟁 문제는 POS 기계 인스턴스 작업으로 구분됩니다.
(3) 현장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시청자들이 대답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질문을 준비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상 설정
지식경쟁은 단체상으로 1, 2, 3 등상을 설치한다. 1 1 등상, 보너스 X 원, 2 등상, 상금은 각각 X 원, 4 등상, 상금은 각각 X 원입니다.
스킬 경쟁은 단항상으로 1, 2, 3 등상을 설치한다. 1 1 등상, 보너스 X 원, 2 등상 2 개, 보너스 X 원, 3 등상 4 개, 보너스 X 원.
자동사 준비에 미치지 못하다
(1) 경쟁 문제 은행을 만듭니다.
1, 질문 은행 내용. 은행 카드 및 청구처 업무 지식.
2. 질문 은행을 준비합니다. 질문 은행은 x 월 전에 설립되어 영수증 기관에 배포되어야 한다.
(2) 경쟁 팀 구성.
1, 출납원 교육. 각 영수증 기관은 본 기관의 모든 계약업체의 계산원에게 전면적인 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2. 선수들의 선택. 각 영수증 기관은 계산원에 대한 종합 훈련을 기초로 배정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출전 선수를 선발한다.
3. 등록. 각 청구처 기관은 X 전 준비팀에 참가자 명단을 제출해야 합니다. 연락처: Xx, 전화: X, 팩스: X.
(3) 예비 회의.
X 월 X 일 오후 15: 00, 각 팀 리더와 대원들이 X 훈련센터 X 층 회의실에서 예비회를 개최한다. 첫째, 경기 규칙을 발표하고, 둘째 추첨 서열을 발표하고, 셋째, 경기장과 기재를 숙지하고, 기능 경기 기재와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넷째, 기능 경기 심판 훈련을 한다.
(4) 경기장.
1, X 일 오전 7 시, 부지 배치와 설비를 시작합니다.
2. 오전 8 시에 직원이 현장에 도착하여 최종 준비를 합니다.
3. 오전 8 시 30 분에 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했고, 각 부서에서 조직한 X 명의 관중이 현장에 도착했다. 대원들에게 통일되고 깔끔한 옷차림을 요구하다.
4. 오전 9 시에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1) 리더십 연설
⑵ 기술 경쟁
(3) 지식 경연 대회
(4) 리더십 상
⑸ 리더십, 팀장, 직원 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