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그 영은 무대를 위해 태어났다. 그 영이는 가수입니다. 이번에 참가하겠습니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누나는 노래와 춤을 잘 출 수 있어야 하고, 춤 방면에 짧은 판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그가 찾고 있는 플레이어는 춤을 출 줄 알고, 이 플레이어는 스스로 운전할 수 있다. 장백지 들은 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평소 연기였기 때문에 장백지 들은 그 영대 선수들의 요구에 전혀 맞지 않았다. 결국, 그 영이 보여 줄 것은 좋은 무대이지, 인간관계를 위한 무대가 아니라, 자신과 관객에 대한 무책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래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무대에서의 발표입니다. 장백지 들은 이와 관련하여 단점이 있다. 이 무대는 촬영을 위한 것이 아니라 노래하고 춤을 추는 데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백질이 나영에게 뽑히지 않는 것이 정상이다.
한편, 장백지 이 프로그램 에 온 후, 사실 많은 사람들 이 그 의 필선 에 만족하지 않 았 고, 전체 무대 에 매우 나쁜 영향 을 끼쳤을 뿐 만 아니라 팀 협조 와 무대 의 표현 에 영향 을 끼쳤다. 그래서 그 영이는 장백지 관점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비록 장백지 은 매우 고참 의 사람 이지만, 그는 그의 직책 을 잘 수행하지 못했다. 오히려 그는 무대에서 물을 젓을 때 좀 노기를 느꼈다. 나영은 가수로서 선천적으로 무대를 위해 태어났고, 자연스럽게 이런 노를 젓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이것은 나아영에게 나쁜 인상을 남겼다. 그래서 그 영이는 자신의 팀을 위한 것이 아니라, 그 영이가 원하는 것은 팀의 이익이 가장 큰 체험이다. 결국, 팀원들이 계속 노를 젓는다면, 자신의 훈련과 각 방면에 매우 불리하다.
게다가 나이든 세대는 사랑과 증오가 많았고, 장백지, 왕페이 사이에도 명절이 있었다. 그 영과 왕페이 관계는 그렇게 좋았다. 그래서 장백지 선택하지 않는 것도 어색함을 두려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