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팀의 경기는 조를 나누어 3 단계로 진행할 수 있다. 1 단계 그룹화는 A, B, C, D 4 개 그룹으로 나눌 수 있으며, 그룹당 4 개 팀, 그룹팀 일련 번호는 추첨으로 결정됩니다 (예: A 1). A2.A3.A4) 을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룹 순환 경기 시스템 (예: A1-A2A3-A4) 을 사용합니다. A 1-A4, a2-a3; A2-A4, A 1-A3) 1 단계 경기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한 네 그룹이 동시에 싸우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다. 학교 경기라면 하루에 8 회 동시에 진행된다. 3 일만 지나면 게임의 첫 단계가 끝난다. 각 팀의 처음 두 명은 2 단계에 들어갈 자격이 있다. 그런 다음 2 단계에서는 단일 사이클 시스템이 일반적으로 더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A 조 1 위 대진 B 조 2 위, B 조 1 위 대진 C 조 2 위, C 조 1 위 대진 D 조 2 위, D 조 1 위 대진 A 조 2 위 (이것은 단지 하나의 안배일 뿐, 상황에 따라 비슷한 안배를 할 수 있다). 승리한 팀이 줄을 나서고, 단지 4 개 팀만 남았고, 3 단계를 진행했다. A, B 조 두 조로 나뉘어 추첨을 통해 A, B 조 두 팀이 각각 출전하고, A 조 우승팀과 B 조 우승팀이 1, 2 명으로 나뉘었다. A 조 패팀과 B 조 패팀 재경기, 서너 명. 이런 식으로 16 개 팀의 경기는 모두 끝났다.
그러나 한 가지 폐단이 있는데, 실력이 약한 팀이 세 경기에만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더 많은 사람들을 참여시켜 당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면, 당신은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비교적 복잡합니다. 아래에 쓰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사건이 적을수록 좋다. 경기가 적을수록 그라운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적어지고 주최측도 관리하기가 쉬워집니다! 이제 내가 너에게 또 다른 방법을 쓸게 ~
같은 그룹이지만 A.B.C.3 그룹, A.B.C 그룹, C 그룹 6 그룹, 같은 방법으로 A.B 팀 2 팀, C 3 팀, 우리는 다음 라운드로 들어간다. 이때 7 개 팀이 있는데, 채택된 방법은 4 개 조로 나누어 제비를 뽑는 것이다. 한 팀은 단 한 팀밖에 없었고, 직통으로 아웃되었고, 나머지 세 팀은 경쟁하여 세 팀의 출전 자격을 얻었다. 안녕히 계십시오. 다음 라운드에는 4 개의 팀이 있습니다. 추첨은 필요 없습니다. A 팀과 B 팀의 자격팀이 서로 경쟁하고, C 팀과 D 팀의 자격팀이 서로 경쟁합니다. 이후 이긴 두 팀은 1, 2 명, 진 두 팀은 3, 4 명을 결정지었다. 이렇게 하면 각 팀이 이전 계획보다 한두 번 더 많으니 필요에 따라 안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나는 네가 알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네가 어떤 문제가 있다면, 다시 나에게 물어봐라. 저는 심판입니다. 이런 경기를 많이 맡았습니다 ~ 도와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 그룹 주기를 보완하는 순위 방식은 포인트제를 채택하고, 이닝 2 점을 이기고, 1 이닝 1 점을 잃고, 기권 0 점을 취한다. 두 팀의 포인트가 같으면 두 팀 사이에서 이긴 한 팀으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만약 두 개 이상의 팀이 같은 점수를 받는다면, 그들 사이의 경기의 득실률 (즉, 총점수/총손실) 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여전히 같으면 전체 경기 득실률 순위에 따라 비율이 높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팀당 4 개 팀이 있어 복잡한 순위에 부딪히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내가 말했듯이, 두 번째 방안에는 6 개 팀이 만날 가능성이 높다. 네가 순위 지정 방법을 아는지 모르겠다 ~ 허허, 느낌이 있어? 아주 명확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