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창작에 대하여

창작에 대하여

2 월 23 일, 음.

독서 서지: 감동하여 창작하다.

금구:

1. 일류란 매번 높은 수준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2. 창의력은 감성에서 비롯되며 감성은 뇌의 지식과 경험의 축적을 바탕으로 합니다.

3. 사람이 사람을 만나면 첫순간이 관건이다.

괴테는 한 번 말했다: "나는 거짓말하지 않는다, 사기는 판단이다."

오랫동안 알고 지내더라도 친밀한 인간관계를 지나치게 추구해서는 안 된다. 일단 친해지면, 너는 더 이상 너의 정신을 극한까지 나가게 할 수 없다. 너무 친밀하면 의존만 생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를 존중하고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다.

기록과 이해: 이 책은 하사이시 조 (WHO) 가 그의 음악적 사상을 서면으로 기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책은 수십 편의 문학 산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에서 우리는 그가 영화음악가로서 성장하고 성공하는 비밀을 탐구할 수 있다. 이 책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창의력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

첫째, 하사이시 조 감독과 협력

1. 당신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영화 사운드 트랙은 작곡가의 업적을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미지의 존재를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고 영화 전체를 만들었다면, 영화 전체를 저속한 곡조를 창작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창작 성과에 대하여 감독은 결국 통제권을 누리는 사람이다.

2. 감독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다 줍니다

하사이시 조 (WHO) 는 작곡가와 감독이 모두 창작자이며, 누구나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창의적인 것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한다. 감독은 영화의 요구에 맞는 음악을 원하지만 혁신적인 음악도 찾고 싶다. 이에 따라 하사이시 조 (WHO) 는 작곡가들이 영화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감독의 요구와 상상력을 최대한 돌파해 감독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다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3. 모든 기회를 잡아라

하사이시 조 (WHO) 는 여러 차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감독과 합작한 바 있으며, 그도 매우 유명한 작곡가이지만, 풍부한 경험과 개인적 명성 때문에 자신의 작품에 대해 가볍게 여기지 않았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과의 협력 과정에서, 그는 일단 그의 일이 재미없어지면, 그가 이전에 무엇을 하든, 앞으로 협력할 기회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매번 일을 받을 때마다 그는 물러서지 않는 태도로 최선을 다했다.

둘째, 하사이시 조 창의력의 비밀

1. 감정의 기복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감정에 의존하는 창작자는 마약에 감염되기 쉽다. 감정에 의지하여 창작의 기초로 삼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하사이시 조 들은 감정에 의존하는 것이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지속적인 창의력을 가지려면 먼저 감정통제에서 벗어나야 한다.

2.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다

하사이시 조 입장에서 볼 때 작곡가의 일은 마라톤을 뛰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장거리 달리기가 필요하다면 속도를 잃을 수 없다. 밥을 먹지 않아도 일을 계속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신체적 부담이 증가하여 다음날 업무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3. 수량이 품질보다 낫다

창의력은 감성에서 비롯되며, 머리 속의 지식과 경험은 감성의 기초이다. 이러한 기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면 개인의 포용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대량의 지식을 흡수하고, 눈을 각 분야로 넓혀서, 자신이 많이 듣고, 많이 읽고, 많이 걷고, 많이 시도하고, 가능한 한 경험을 쌓고, 자신의 감정적 사고를 위한 좋은 기초를 마련해야 한다.

4. 속박을 내려놓고 상상력을 유지하세요.

창작할 때는 다각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때때로 맹목적으로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가면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간다. 반대로,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생각하는 것은 밝은 미래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을 가져다 줄 것이다. 자유 창작의 전제는 속박을 버리는 것이다. 창작 과정에서 그는 자만심에 반대하며 수치심을 버리고 두려움 없이 사상을 표현한다고 주장했다. 그래야만 그는 사람을 즐겁게 하는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셋째, 하사이시 조 생활 태도

1. 변화에 적응하다

직장이든 생활이든 영원한 것은 없다고 하사이시 조 굳게 믿는다. 현재의 환경에 적응하고 변화에 적응해야 더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고 지속적인 발전을 유지할 수 있다. 이런 생활 태도는 일뿐 아니라 개인 생활에도 적용된다.

2. 최초의 순간을 파악한다

영화 5 분 전 음악 분배와 마찬가지로, 하사이시 조 들은 일을 하는 열쇠가 시작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우리가 첫 순간을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제안했다. 창조적 측면에서, 최초의 직관을 파악하다. 행동 방면에서는 처음부터 좋은 인상을 주어야 한다.

3. 기술과 인식 사이의 균형

기술을 연마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종종 감성이 부족하고, 사물의 가장 핵심적이고 중요한 부분을 무시하며, 이해력이 제한되어 모두가 되기 어렵다. 다른 사고는 다른 패턴과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기술과 감성의 관계를 균형잡히고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성공의 핵심 요소이다.

예술은 창의력을 필요로 한다. 대사의 산문에서 우리는 창의력의 원천과 흔적을 찾을 수 있다.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마음가짐, 좋은 직업소양,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규칙과 기술을 존중하지만 기술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마음이다. 바로 이런 특징들의 융합으로 대사의 작품이 관중 앞에 나타나게 되었다. 예술뿐만 아니라 모든 업종, 모든 사업이 극단적인 타협, 규칙 존중,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태도를 추구하는 것이 바로 내가 이해하는 장인정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