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의 기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그중 가장 받아들여지는 설법은 1990 년대 남경 고교의 캠퍼스 재미문화에서 기원했다는 것이다.
165438+ 10 월 1 1, 솔로데이는 이 날짜에 네 개의 아라비아 숫자'/kloc-0' 이 있기 때문이다
빼빼로데이 165438+ 10 월 1 1, 빼로데이 65438+ 10
빼빼로데이는 젊은이들에게 가장 적합하다. 특히 대학 캠퍼스에서는 캠퍼스의 기숙사가 대부분 빼빼빼로 살고, 밤의 수면당은 빼빼는 방법에 관한 주제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둘째, 활동 배경:
165438+ 10 월 1 1 솔로데이는 모든 싱글 젊은이들의 명절이자 모든 싱글 친구들이 자신의 무대를 선보인다. 지금 빼빼로데이는 캠퍼스 재미문화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사회에 흩어져 있는 문화의 한 형태이기도 하다. 이 새로운 시대에 유행감과 패션감을 가진 대학생들은 캠퍼스 문화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욕구를 느끼고, 이 기회를 통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패션명언)
우리는 건강, 행복, 자신감, 패션을 제창하고, 캠퍼스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삶을 더 좋게 만듭니다! 우리 함께 그 날을 보내자. 우리의 웃음이' 빼빼빼로 데이 카니발 밤' 에 넘치게 하자. 우리의 고된 추억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셋째, 활동 주제:
"친구 만세, 독신 무죄" 싱글 카니발 밤.
넷째, 활동의 목적:
1,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 합니다.
2. 혁신 활동의 형식으로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혁신 정신을 발양하고 혁신 경험을 쌓는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1. 준비조정시간: 20xx 65438+ 10 월 24 일 -65438+ 10 월 28 일.
2. 행사 홍보 시간: 65438+ 10 월 3 1-165438+10 월/kloc/
3. 행사 등록 시간: 20xx 년 165438+ 10 월 08- 165438+ 10 월
4. 활동시간: 20xx 년 165438+ 10 월 1 1 밤1
자동사 위치 미만:
XX 전문 학교 문화 광장
일곱. 대상 사용자:
대학 싱글 남녀 (커플도 참가할 수 있음)
여덟. 이벤트 일정:
(a) 20xx 10 6 월 17- 10 10 월 2 1,,
(2)20xx 65438+ 10 월 24 일 -65438+ 10 월 28 일, 사이트 직원들은 이번 행사에 필요한 관련 조직과 부서를 협의해 이번 행사 자원봉사자를 모집할 책임이 있다.
(3) 10 월 365438+ 10 월 3 1- 10 월1/
Ps: 홍보 형식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캠퍼스에 포스터를 올리고 현수막을 걸다.
캠퍼스 개척자 라디오 방송국을 조정하고 일상적인 홍보를 방송하십시오.
3. 단체위원회와 조율하여 홍보부 전시판을 이용하여 선전한다.
4. 캠퍼스 간선도로에 서비스점을 설치하여 수동 모바일 홍보를 합니다.
5. 이후 이미지와 뉴스 네트워크를 통해 홍보합니다.
(4)20xx 년 10 월 8 일,11110, 우리의 자원봉사팀
Ps: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자원봉사점마다 봉투를 놓아서 캠퍼스를 걷는 학우들이 멈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봉사명언) 우리의 자원 봉사 그룹에서는 남녀 친구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한 단락을 써서 봉투에 넣고 봉투에 상대방의 이름, 반 또는 기숙사 번호를 적을 수 있다. 우리 자원봉사팀은 예정된 장소에서 상대방에게 편지를 건네고 그들을 1 165438 에 초대할 수 있다.
(5)20xx 165438+ 10 월 1 1 의 활성 흐름:
13: 00- 14: 20, 행사 자원봉사자 팀은 오디오, 조명 등 미디어 장비와 카펫, 좌석 등 무대 장비를 운반한다.
16: 00- 17: 30, 장비부와 문화광장 행사 디버깅에 필요한 오디오, 조명 설비 및 자원봉사자 배치 행사장 설치를 협의한다.
17: 30- 18: 00, 진행자 및 관련 직원을 배정하고 현장 상황을 유지하여 행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합니다.
18: 00- 18: 30, 우리는 행사의 시작에 들어섰고, 현장의 모든 사람들이 단체로 마침 토끼춤과 춤을 추며 더 많은 학생들이 관람할 때까지 기다렸다.
18: 40-XX: 20, 행사에 들어간 남녀가 듀엣을 선보였다.
XX: 30–20:10, 행사에 들어간 남녀가 재미있는 게임을 했습니다.
20: 10-20: 40 라이브 공연 프로그램을 받습니다.
20: 50-2 1: 00, 단체 춤을 곁들여 행사를 끝까지 밀어냅니다.
2 1: 00-2 1: 20, 자원봉사자들이 행사장을 청소합니다.
아홉. 활동:
이번 행사의 행사 내용은 주로 춤과 재미있는 게임을 포함한다.
A. 행사와 함께 춤을 춘다
춤 코너는 치아춤, 토끼춤, 듀엣춤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마침 토끼와 춤을 춘다
마침 토끼춤은 개장 전과 행사가 끝날 때 현장 분위기를 이끌고 더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고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데 주로 쓰인다.
2. 남녀 듀엣
이번 행사에는' 친구 만세, 독신 무죄' 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남녀 듀엣이 설치됐다. 편지봉투를 작성해 봉투를 받은 동창회는 사회자가 무대 중앙으로 소집돼 백댄서를 찾아 교류를 통해 남녀 듀엣에 들어갔다. 동시에, 모두가 즐거운 빼빼빼로 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1 1 미녀게스트와 1 1 미남게스트를 초청할 예정입니다. 그들은 싱글남녀 관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지나가고 있습니다. 현장에 있는 모든 커플들은 우리와 함께 즐거운 듀엣을 할 수 있습니다.
B. 이벤트 내용이 재미있는 이벤트
(a) 등 클립 풍선:
1. 게임 수요: 관문을 통과한 학우들이 제비를 뽑고, 두 학생이 이 게임에 참가한다.
2. 게임 규칙: 참가자 2 명은 정해진 시간 내에 기점에서 종점까지 풍선 운반을 마쳐야 하며, 중도에 떨어져서는 안 된다. 중간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들어가야 한다. (참고: 시작점에서 끝점까지의 거리는10m, 시간은 30 초)
3. 필수 소품: 풍선 1 가방. 스톱워치.
(2) 카드 게임 한 잔
Ps: 게임 규칙:
1. 그룹당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이 있습니다.
2. 책상 위에 종이컵 7 개를 놓고 컵에 물을 가득 채우고 첫 번째 컵과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3. 남녀 양측의 어떤 부대도 컵과 몸을 만질 수 없을 때 남녀는 가운데 첫 컵부터 네 번째 종이컵까지 탁구를 불기 시작하며 가장 짧은 시간에 완성한 쪽이 이긴다.
(3) 우리는 정말 관계가 있습니까?
Ps: 게임 규칙:
1 .. 그룹당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관람객 안내 금지.
2.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남자는 여자에게 등을 돌리고 마법에 빠졌고, 여자는 손에 쪽지 한 장을 뽑았고, 메모마다 한 글자가 적혀 있었다.
3. 게임 시작 후, 여학생은 그림의 글자를 남학생의 등에 쓰고, 빙의된 남학생은 여학생이 쓴 것을 알아맞혔다.
게임 시간: 추측 할 때마다 세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
(4) 네가 어떻게 한 거야?
Ps: 게임 규칙:
1 .. 즉석에서 6 명의 파트너, 3 남 3 녀, 남학생이 여학생을 업고 있다.
2. 남자는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길을 인도한다.
도로에 바리케이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간에 우회 할 필요가있는 사람들이 있으며 풍선을 밟아야합니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4. 첫 도착은 승리입니다.
《진실게임》
Ps: 게임 규칙:
1 .. 사회자가 현장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려고 하면 사람이 많을수록 좋다.
2.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왼쪽에서 첫 번째 사람이 질문을 하고 다음 학생이 사실대로 대답합니다. 그리고 그는 또 새로운 질문을 했고, 옆에 있는 학생은 계속 대답하고, 다음 학생에게 질문을 남기고, 이렇게 마지막 학생을 반복적으로 알게 되었다.
Ps: 예:
나는 말했다: 밤에 혼자 거리를 걷는 것이 두려운가?
그리고 옆에 있는 동창이 무섭지 않다고 대답했다. 그녀는 또 물었다: 당신이 매일 자기 전에 생각하는 당신 옆에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아래층의 질문에 대답하다. 재미있어요! !
(6) 고무 밴드 릴레이
Ps: 게임 규칙:
1 .. 경기 조별, 그룹당 5 남 5 녀, 남녀가 번갈아 일렬로 늘어섰다.
2. 그룹당 한 명의 직원이 있고, 직원은 각 참가자에게 빨대를 하나씩 준다.
3. 게임이 시작될 때 참가자들은 빨대를 입에 물고, 스태프는 각 그룹의 맨 앞에 있는 첫 번째 동창의 입에 있는 빨대에 고무줄을 얹고, 첫 번째 동창은 다음 학우에게 전달한다. 첫 번째 플레이어의 고무줄이 나오면 바로 고무줄을 전할 수 있다.
4. 3 분 후, 각 그룹의 마지막 학우의 손에 있는 고무줄 수가 각 그룹의 승부를 결정한다.
X. 활동 고려 사항:
(1) 등록 참고 사항:
1 .. 자원봉사자는 적극적으로 나서서 등록된 학생을 사랑해야 한다.
2. 지원자는 실명으로 등록하고 실제 연락처 정보를 알려야 합니다.
3. 신청인은 초청인의 실제 연락처를 작성해야 하는데, 거짓된 사람이 처리하지 않는 것을 발견하였다.
(b) 활동 현장 고려 사항:
1. 모든 사람은 공공재를 사랑해야 한다.
2. 저녁의 모든 활동은 주최 측의 안배에 따라야 합니다.
3. 모든 폭력, 저속하고 외설적인 언행을 금지하고, 위반자는 현장에서 자리를 비우는 것을 금지한다. 가차없이.
4. 사회자와 그의 직원들은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5. 행사책임자는 현장의 진척을 적극적으로 관찰하고, 수시로 직원에게 연락해서 행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