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 로고도 당시 고용된 프리랜서 사진작가 Jacobus Rentmeester 가 Jumpman logo 가 사진작품의 허가 범위를 벗어났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골치 아픈 소송을 당했다. 관심 있는 독자는 관련 뉴스를 열람할 수 있다.
물론, 많은 소비자들은 비인과 조던의 날개 표지판 사이의 관계에 대해 곤혹스러울 수 있다. 비인 조던의 날개 로고는 비교적 일찍 태어났고, AJ 가 나타났을 때는 아직 비인이 없었다. 날개 로고는 1985 에서 태어났고, 비행자는 1988 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후자의 탄생은 전자패턴이 너무 복잡해서 많은 경우에 사용할 수 없는 것을 피하기 위한 것이다. 현재 윙 로고는 핵심 농구화 제품인 wing Jordan 에만 관련되어 있으며, Jumpman 은 Jordan 브랜드를 주도하고 있다.
마이클 조던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당연히 나이키에서 그렇게 많은 엘리트 선수들의 개인 우상을 떠올릴 것이다. 나이키가 그렇게 많은 스포츠 엘리트를 가지고 있더라도 수많은 아이돌을 본 적이 있지만, 마이클 조던의 수준에 비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이 분명해야 한다. MJ 는 브랜드로, 다른 최대 개인 로고라고 불리며, MJ 와 구장 지배력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회도 있는 르브론 제임스 역시 후자에 속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르브론 제임스의 개인 logo 는 여러 세대의 변화를 겪었다. (여기에는 세 개만 전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적어도 두 개는 있다.) 많은 변화가 인정부족에 대한 보완일 뿐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 세 가지 상용표지의 중요한 요소는 국왕을 대표하는 왕관이다.
유명한 농구 선수들을 전시하다. 이 기사에 나오는 많은 젊은 독자들은 안분니 하다웨이의' 페니 하다웨이' 의 표현을 모를 것이다. 이 1 센트의 로고는' 스프레이' 와' 거품' 을 구분하는 수단일 수 있다.
차세대 농구 팬들은 대부분 코비를 모른다. 최초의' 코비브라이언트' 로고는 그의 서명이었지만, 곧 그래픽 로고로 대체되었다. 이 숫자의 양쪽에는 모두' K' 가 있다. 왜 내 잠재의식에는 항상 비슷한 패턴을 암시하는 것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