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전 과정에서 단체전은 단체 간의 경기를 가리키며, 개인은 한 단체로 참가할 수 없다. 설령 네가 강하더라도. 팀 경기는 각 팀원의 협조와 노력이 필요하며, 서로 협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럼 단체전 과정은 어떤가요?
단체경기 과정 1 1, 대회 등록 단계
1. 고교는 학생들을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경기에 참가하도록 호소해야 한다. 학생은 반드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는 등록 포트를 통해 팀 등록을 해야 한다. 등록 정보가 확인되면 전체 일정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2. 각 팀의 등록 시간은 안후이 고교가 온라인으로 발표한 경기 규칙에 규정된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각 팀이 지원한 후, 소재한 학교 학과 경쟁 관리 부서에서 심사하여 제출하고, 경기 사무국이 확인하였다. 각 학교 심사는 정해진 시간 전에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출전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둘째, 경쟁 단계
1. 경기 시간: 안후이고교망에서 발표한 경기 규칙에 명시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주식 가상 시뮬레이션 거래의 예비 결승전 팀은 일정 기간 동안 일일 거래 시간 운영 체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 분석 보고서는 정해진 시간 전에 시스템을 통해 대회 사무국에 제출해야 한다. 구체적인 거래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9 시 30 분부터11:30 까지입니다. 13: 00-15: 00.
3, 금융 투자 전략 설계 프로젝트, 회사 상장 타당성 분석 프로젝트 및 금융 과학 기술 제품 설계 프로젝트 경쟁 학교 경쟁은 각 학교가 조직하여 팀을 선발하여 성 대회에 참가한다. 각 학교성 팀에게 정해진 시간 전에 공식 홈페이지 경주제를 통해 참가 작품을 제출하도록 요구하다. 3 개 대회 각 학교가 성 대회에 참가하는 팀 지표 분배 원칙은 각 참가 고교의 전년도 유사 종목 수상자 수를 기초로 각 참가 팀이 재학 참가 지원팀 수의 10% 를 본교 성 공모로 삼는 것이다. 지표 수가 5 개 미만인 것은 5 개로 확정됐다. 대학이 전년도에 경기에 참가하지 않았거나 상을 받지 않았다면 지표 기수는 5 개 팀이다. 성 대회에 참가한 학생팀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제때에 작품을 제출했다.
주식 가상 시뮬레이션 거래 프로젝트, 금융 투자 전략 설계 프로젝트, 회사 상장 타당성 분석 프로젝트, 금융 기술 제품 설계 프로젝트 참가 팀이 작품을 제출한 후 각 학교 학과 경쟁 관리 부서에서 검토 및 확인합니다. 각 학교의 학과 경쟁 관리 부서는 정해진 시간 전에 시험을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를 포기한다.
구체적인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통지해 주십시오.
셋째, 대회 심사 및 시상식 단계
대회 심사는 초평, 재심,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주식 가상 시뮬레이션 거래 프로젝트의 경우 "자산 구성 최적화 및 가상 시뮬레이션 실험 교육 프로젝트 선택" 불합격 팀이 투자 분석 보고서 검토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금융 투자 전략 설계 프로젝트, 회사 상장 가능성 분석 프로젝트, 금융 기술 제품 설계 프로젝트, 참여 학교 조직 전문가가 검토합니다. 4 대 대회의 심사 업무는 대회 사무국이 조직하고, 대회에 참가하는 관련 교사와 업계 전문가가 심사한다. 최종 심사는 대회 사무국이 초빙한 학술계와 업계 유명 전문가들이 진행한다. 대회 시상 시간은 대회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발표된다.
팀 경쟁 프로세스 2 경쟁 규칙 및 프로세스
1. 경기는 초전, 준결승전, 결승전의 3 개 독립 라운드로 나뉜다. 초전은 각 선수에게 50 분 이하의 독창 음악회를 연주할 것을 요구한다. 복전은 각 선수에게 70 분을 넘지 않는 독창 음악회와 45 분을 넘지 않는 가수와 협력하는 음악회를 공연할 것을 요구했다. 결승전의 첫 단계에서 각 선수는 중국 음악 교향악단과 합작하여 고전 협주곡 한 곡을 연주해야 한다. 2 단계에서는 각 연주자가 필라델피아 교향악단과 함께 협주곡 한 곡을 연주해야 한다. 모든 경기 기간에는 입장, 퇴장, 관중 박수 등이 포함될 것이다. 경기의 모든 라운드는 대중에게 공개될 것이다. 가수와 함께 공연하는 작품을 제외한 모든 작품은 열심히 공연해야 한다.
2. 심사위원은 12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복선에 진출한다. 6 명의 선수가 결승 1 단계에 진출했다. 세 명의 선수가 결승전의 두 번째 단계에 들어갔다.
3. 초전 선수의 출전 순서는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이후 사고, 질병 등 심사위원단 의장이 고려해야 할 이상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 한 전체 경기의 모든 라운드 선수는 추첨 순서에 따라 진행된다.
4. 참가자들은 중국 음악학원 거문고 연습 시간과 매 라운드 경기 전에 콘서트홀에서 리허설할 수 있는 기회를 즐긴다.
5. 참가자는 2065438 년 5 월 6 일부터 20 19 년 5 월 3 일까지 거문고를 진행한다.
6. 모든 라운드 경기는 생중계와 웹생중계, 녹화와 녹화를 통해 이후 방송, 비디오, 오디오 방송을 할 수 있다. 경기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인터넷에서 제시하거나 방송할 수 있다. 참가자는 필요에 따라 중국 음악원 및 해당 대리인 또는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이러한 자료의 소유권을 부여하는 승인 계약에 서명합니다. 중국 음악학원과 그 대리상 또는 허가자는 경기 공연에 관한 모든 정보를 보존할 권리가 있으며, 참가 선수에게 어떠한 추가 비용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7. 참가자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경기가 있는 한, 어떤 심사위원 회원과의 접촉이나 대화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는 어떠한 행위도 참가자가 출전 자격을 취소시킬 수 있다.
8. 배심원의 결정은 최종적이며 상소되지 않는다.
단체 경기 과정 3 1, 경기 문제:
이번 대회에는 필수 시험 문제, 경쟁 문제, 위험 문제 등 세 가지 문제가 있다.
둘째, 게임의 규칙:
1, 각 팀 점수 100 점.
게임은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답을 뺏다;
2. 필수 답안;
3. 위험 문제.
1, 답을 잡아라:
각 팀은 서로 다투어 응답기를 통해 대답했다. 플레이어는 사회자가' 시작' 이라고 말한 후에만 자동응답기를 누를 수 있고, 먼저 자동응답기를 누르면 10 점이 공제된다. 각 팀은 제목을 잘 들어야 하고, 제목은 두 번 읽어야 한다. 제목을 빼앗은 팀은 사회자에게 제목을 반복하도록 요구할 수 없다. 한 선수가 대답하면, 대원들은 힌트와 보충을 할 수 있다. 선수가 질문에 답한 후 "답이 끝났다" 고 말해야지 더 이상 추가할 수 없다. 응답 시간은 1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시간 초과 버클 10 분입니다. 10 점 뺏어가서 답이 나오지 않거나 시간 초과 또는 틀리면 점수가 공제됩니다. 정답은 10 점을 더합니다.
2. 필수 질문:
1 바퀴를 거쳐 팀당 1 그룹 문제, 그룹당 세 가지 문제. 팀당 한 명의 선수를 선택해서 독자적으로 대답하고, 다른 선수는 힌트를 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자발적으로 대답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각 질문에 답하는 시간은 1 분이며, 질문에 10 점을 더합니다. 초과 근무, 실수, 불완전 또는 불완전 인 경우 점수를 매길 수 없습니다.
3. 위험 문제:
이 코너는 문답과정으로 설정되어 20, 30, 40 의 세 가지 점수로 나뉜다. 사회자가 제목을 낭독하기 전에 각 팀은 반드시 득점을 해야 한다. 대원들은 함께 완성할 수 있고, 한 사람이 대답하고, 대원들이 보충할 수 있다. 최종 답안을 기준으로 하다. 각 팀은 두 문제를 뽑을 수 있지만, 두 문제는 똑같이 나눌 수 없다. 각 질문마다 두 번의 대답 기회가 있는데, 응답 시간은 3 분이다. 만약 네가 정확하게 대답한다면, 너는 베팅 점수를 받게 될 것이고, 만약 네가 시간을 초과하거나, 잘못 대답하거나, 대답이 완전하지 않다면, 너는 베팅 점수에서 공제할 것이다.
셋째, 경쟁상:
1, 팀상: 1 클래스 1 등상, 클래스 2 등상, 클래스 3 등상 4 개.
2. 외장상: 1 등상 3 명, 2 등상 6 명, 3 등상 1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