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다음 앉아 있는 학우들에게 다시 자신의 노트를 꺼내서 비결을 쓰도록 했다. 한 사람당 하나씩 써요. 예를 들면 섬서성 사투리판을 부르고, 전부 제출했어요.
게임이 시작될 때, 사회자는 학번 목록에서 한 장을 뽑아서, 예를 들면 23 번과 같이 읽어냈다.
이 학우가 올라와서 자신이 못된장난 쪽지에서 한 장을 그린 후, 지지자가 읽어냈다. 예를 들면: 섬서성 사투리판을 부르다
그리고 이 학생은 반드시 쪽지에 적힌 대로 해야 한다. 만약 그가 잘 한다면, 그는 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그가 시험을 잘 못 본다면, 얼굴에 낙서를 할 수도 있고, 얼굴에 스티커를 붙일 수도 있고, 전체 학우들이 판단할 수도 있다.
게임 효과가 좋으면 반복할 수 있지만, 절묘한 노트가 절반도 안 되면 다시 한 번 다시 쓰고 다시 모으세요. 이것은 흥미를 증가시킬 것이다.
사회자가 모두에게 수를 쓰라고 할 때 규칙을 설명해 주세요. 황색, 폭력 또는 건강하지 않은 것을 엄금한다. 자신을 그릴 수도 있으니 너무 많이 쓰지 말고 웃겨라.
게임 2: 함께 풍선 불기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게임 3: 신문 줄다리기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머리 크기의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은 각자의 신문 표지에 앉아 줄다리기를 한다.
3. 신문이 끊어지면 목을 남기는 사람은 졌다.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게임 4: 마음에는 텔레파시가 있다.
요약: 사자성어 추측
소품: 성어를 쓰는 데 쓰이는 큰 종이 한 장.
방법:
1, 동시에 두 그룹 (그룹당 두 명) 을 선택해 정해진 시간 내에 통과한 인원수가 승부를 결정한다.
참고: 관용구의 단어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게임 5: 쭈그리고 앉아 음악 듣기
규칙: 폭풍대와 시간대는 각각 9 명씩 3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했고, 그룹당 6 명, 폭풍대원 3 명, 시간대원 3 명은 가지, 토마토, 배추, 피망, 당근 등의 닉네임이 각각 있었다. 그리고 한 사람부터, 예를 들면 당근, 그는 앉아서 일어서서 "당근 쪼그려, 당근 쪼그려, 당근 쪼그려, 피망 쪼그려" 를 때린다. 이때 피망도 앉아서 빨리 일어나서 다음 쭈그리고 앉은 사람을 입력한다. 5 초 안에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은 탈락한다. 이런 식으로, 마지막 남은 것은 위너. 먼저 앉아서 일어나서 다음에 누가 쭈그리고 앉는 것을 기억하세요.
승부 판단: 5 초 안에 네가 쪼그리고 앉을 차례가 되면 너는 탈락한다. 만약 한 선수가 시합에서 탈락한다면, 다른 팀은 이번 라운드의 승자가 될 것이다. 마지막 두 사람이 두 팀의 멤버라면, 진행자는 탈락할 때까지 3 인으로서 계속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게임 6: 원숭이가 복숭아를 판다.
규칙: 두 팀파1 남학생은 5 마오를 대표하고, 여학생은 1 위안을 대표하며, 사회자는 가격을 말했다. 예를 들면 2 위안 중 5 마오와 같이 어느 그룹이 가장 빠른지 보자. 이 가격을 결합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승패의 판단: 진행자는 세 바퀴 (즉, 세 가지를 넣는 곳, 조합가격을 나타냄) 를 돌린다. 사회자가 가격을 말하지 않을 때, 참가자들은 이 세 가지 동그라미를 벗어나야 한다. 사회자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다. 복숭아도 풍작이다" 고 말할 것이다. 나는 시장에 가서 좋은 가격을 팔 것이다. 얼마를 지불해야합니까? 1 원 오각인가요? (이때 사회자는 일부러 멈춘다.) 그런 다음 "아니요" 라고 말했다. (이때 팀이 조합가격으로 돌진하면 한 번 기록되고, 기록이 세 번 기록되면 탈락한다.) 2 원 5 분은 어떠세요? 좋아, (사회자가 약속한 경우, 네 팀은 가격을 정한 곳으로만 돌진할 수 있다), 왜 세 곳에 조합가격을 주는가? 네 팀, 이것은 탈락 메커니즘이다. 조합 위치를 잡지 못한 팀이 먼저 탈락하고 자리를 잡은 팀이 반드시 남아 있는 것은 아니다. 조합의 가격이 맞는지 봐야겠어요. 잘못하면 도태한다. 한 팀이 탈락하면, 조합가격의 정원이 하나 적어지고, 마지막까지 이런 식으로 계속됩니다.
게임 7: 모두 일어나서 나란히 서게 하세요.
그런 다음 왼손 손바닥을 아래로, 오른손은 검지손가락만 위로 올리고, 오른쪽 사람의 손바닥을 하나씩 눌렀다. 모두가 줄을 섰을 때 (즉, 왼손에는 손가락이 있고 오른손에는 손가락이 있음), 모두들 조용해져서 사회자의 말을 듣는다.
사회자가' 거북이' 라는 말을 듣는 한, 왼손은 왼쪽 사람의 검지를 잡고 오른손의 검지는 오른쪽 사람의 체포를 피한다. 사회자는 체포된 사람이' 작은 거북이' 라고 미리 말했다. 누가 잡은 작은 거북이가 많은지 비교해 볼 수 있다.
팻: 고양이 강아지 등. 중간에서 여러분을 유혹하는 데 사용할 수 있고, 말할 때도 천천히 조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예전에 할 때마다 계속 크게 웃었다. 그러나 이것이 너무 길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한 구절 400, 500 단어에는 4, 5 개의' 거북이' 가 포함되어 있다. 너무 오래 걸려서 좋지 않아요.
게임 8: 추측 게임 ~
즉, A, B 두 사람이 판자를 등지고 판자에 글자를 쓰는 것이다. 이 단어를 본 후, B 는 그것을 묘사하여 A 가 추측하게 했다. 물론, 설명 과정에는 단어 중 어떤 단어도 포함될 수 없고, 동음자도 포함될 수 없다. B 는 "두 단어 추측", "네 단어 추측" 과 같은 설명 과정에서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칠판" 이라는 단어를 맞춰보세요. B 는 "흰색의 반의어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A 는 "블랙" (A 는 말할 수 없다, 이 대답은 할 수 없다), 그리고 B 는 "검은 글자를 맞춰봐" 라고 대답할 것이고, 사회자도 그렇게 말할 수 있다. 그런 다음 B 는 계속해서 "선생님의 강의용, 벽에 걸어라" 라는 말을 할 수 있다. 즉 A 는' 칠판' 을 잘 추측할 수 있다는 뜻이다. B 가 "벽에 걸어놓고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판자 이름이 뭐예요?" 라고 물으면. " 그것은 반칙이다.
이 게임은 직원 간의 협력 정신과 팀워크를 반영할 수 있다.
9 회, 순환상그램.
기구: 없음.
인원수: 두 사람
방법: 단어는 "사냥꾼, 곰, 총" 입니다. 두 사람은 동시에 말을 하면서 마지막 글자를 말할 때 한 가지 동작을 했다.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허리에 걸치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권총 모양으로 하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부를 판단했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만약 동작이 같다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자극: 이 게임의 즐거움은 쌍방의 큰 동작에 있다. 매우 웃긴다.
단점: 두 사람의 게임일 뿐이다.
게임 10, 기차 운전
기구: 없음.
인원수: 두 명 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은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고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자극: 사람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그녀) 가 기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눈짓으로 정을 전할 수 있다.
참고 출처: 172 캠퍼스 활동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