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공식
민요에 가다
얘야, 바둑 공부의 장점은 놀랍다.
우선, 뇌를 똑똑하게 만들고, 힘들이지 않고 수업을 배울 수 있다.
둘째, 국가가 명예를 다투고 챔피언을 되찾는 것은 더 많은 영예이다.
어떤 학우들은 바둑을 좋아하지 않고, 수업이 끝나면 놀아도 무의미하다.
시간을 낭비해서 핀볼과 사진을 찍는 것이 얼마나 아쉬운가.
얘야, 선전을 많이 하면 모두들 바둑을 배운다.
수업을 열심히 듣고, 좋은 성적을 거두고, 수업 후에 공부해야 의미가 있다.
바둑판 공식
수평 19, 수직 19,
36 1 을 곱합니다.
180, 나머지 반,
모두가 무승부입니다.
바둑판 공식
가로수 19, 세로수 19,
36 1 호 길목.
아홉 개의 별이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
9 개 부분을 잊지 마세요.
방위각 공식
아홉 개의 별이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는데, 마침 천원의 정중앙에 있다.
-응? 네, 네? 위치는 별자리라고 불리며, 주위의 원은 자세히 나누어진다.
별 위에는 높은 눈이 있고, 아래에는 작은 눈이 있다.
작은 눈 옆에는 외안이 있다. 다섯, 다섯, 셋, 셋? 높낮이를 나누다
공식을 버리다
흑점이 먼저 백색병을 간 후 단식 복식은 선수를 결정했다.
교대로 바꿀 수도, 후회할 수도 없다.
전투전략
바둑판은 전쟁터와 같습니다.
바둑말은 너의 병사다.
당신은 지휘관으로서 지휘합니다.
교묘하게 배치하고, 용병을 잘 활용하다.
장기 공식
태양 흑점이 먼저 가고 백색증이 있은 후,
바둑말이 없어지면 움직일 수 없다.
먼저 어디로 갈까요?
금각, 은변, 풀배.
가스의 공식
스피커에는 두 종류의 가스가 있습니다.
세 사람이 함께 있고,
둘째는 네 가지 기가 있다.
장기간 연락하고 싶다면.
장기 공식
만약 여러분이 체스를 하고 싶다면,
너무 붐비니 빨리 언급하세요.
바둑말이 분산되면 많은 이점이 있다.
분리 및 폐쇄.
음식 레시피
위에서 아래로 내리치고, 밖에서 안쪽으로, 점점 더 화를 내지 않게 하고, 결국 모두 제거한다.
이스케이프 공식
바둑말이 위험할 때 조급해하지 마라. 올바른 방향과 올바른 방식으로 장기를 벗어나려고 노력하다.
눈레시피를 만들다
구석에는 세 아들이 필요하고, 가장자리에는 다섯 가지 동작이 필요하고, 가운데에는 한 개의 눈이 필요하다. 그래야 일곱 아들이 감당할 수 있다.
한 눈 공식
보기만 해도 일이 아니다. 완전한 눈빛 위치는 너를 망칠 수 없다.
쌍안 장기 공식
체스말이 먹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눈으로 함께 하세요. 나는 눈으로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살아있는 바둑이기 때문이다.
-응? 정말? 눈 공식
그것은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지만, 진짜 눈과 가짜 눈은 모두 문제없다. 두 개의 진짜 눈은 살아 있고, 한 개의 카드 눈은 죽은 바둑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쌍동장기 공식
검은색과 흰색은 각각 한 개의 눈을 가지고 있고, 중간에는 한숨이 있다. 가능한 많은 외래가스를 세어보니, 눈이 있는 활성 바둑이라고 한다.
쌍효 배합표
이 바둑은 정말 이상하다. 두 눈이 없으면 양쪽도 감히 가지 못한다. 밥 먹어요? , 모두가 매우 평화 롭고 활동적입니다.
3 수명 공식
각기 안목이 있고, 형제 둘은 서로의 바둑을 싫어하고 중간에 꽂는다.
나는 눈이 없지만, 나는 동시에 나의 형제를 연결할 수 없다. 정말 급공입니다.
상대편 기사가 발언하다:? 두 어린 형제, 나를 먹지 마라, 나도 너희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바둑 두 판, 대립 통일이다.
-응? 눈? 간결한 기억 공식
-응? 직남 3 부작? 좀 죽었어요? 4 달러 5 센트? 조금 죽었습니다.
-응? 꽃 다섯 꽃 여섯? 눈은 크지만 중간은 전혀 바쁘지 않다
이동식 공식
살아있는 바둑을 두는 데는 두 개의 눈이 필요하지만, 눈을 모르면 바쁠 필요가 없다. 직남, 넷, 넷? 그리고는요. 리우웬? , 두 눈을 당황하지 않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필요 없어? 점? 간결한 기억 공식
바둑을 두는 데는 자세히 봐야지, 한 걸음 헛걸음하지 마라. 어떤 체스는 순서를 정할 필요가 없어, 그로 하여금 바둑을 보충하게 해도 소용이 없다.
-응? 스트레이트 2? 두 눈을 할 수 없습니까? 팡 시? 주문하지 않으면 죽는다.
Go 공식 (2)
-응? 강도? 의 공식
호랑이 두 마리가 맞닿아 흑백으로 왔다갔다한다. 규정에 따라 찾습니까? 강도? , 사람들은? 강탈당해야 하나요? 제가 언급해도 될까요?
-응? 강도? 의 공식
호랑이 두 마리가 입을 맞대고 흑백으로 왔다 갔다 한다.
코너? 노래 4? 간결한 기억 공식
코너? 노래 4? 외국의 공기를 보세요. 두 외국의 공기는 살아있는 체스입니다.
한 입의 양기를 모두 빼앗아야 하는데, 하물며 양기가 없다.
판 각도? 노래 4? 간결한 기억 공식
반찬 사방이 서로 맞닿아 있고, 두 공이 바둑을 잘 둔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너는 바둑말을 먹어야 외기를 받을 수 있고, 재료가 다 떨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들 수 있다.
벽 구석을 당기는 6 가지 공식
육상각 분석을 해서 바깥의 몇 숨을 살펴보다.
외기가 없으면 조금 죽고, 외기가 있으면 목숨을 빼앗는다.
두 가지 외부 요인을 지적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이것은 살아있는 바둑이다.
디스크 각도 곡선의 네 가지 공식
코너를 치고, 가짜 연극이 정말 하고, 침착하고 진지하게 바둑을 본다.
게임이 끝나면 죽이지 않으면 목숨을 잃는다.
눈을 크게 뜨게 하는 공식
눈을 깨는 네 가지 방법이 있는데, 각각 눈, 눈, 눈, 눈, 눈에 띄는 것이다.
눈 포인트는 중심에 있고, 눈 위치 * 사시를 좁힙니다.
눈을 빼앗는 것은 맛있고, 두드리는 수단은 마음속에 있다.
눈을 크게 뜨게 하는 공식
눈을 깨는 네 가지 방법이 있다: 눈을 두드리고, 당기고, 짜고, 두드린다.
눈시울은 정중앙에 있으니, 좀 당겨야 눈 위치를 줄일 수 있다.
압착하여 가짜 눈으로 만들고 네 가지 수단으로 기억하다.
도리깨 공식을 징발하다
먹는 기교는 손힘줄을 사용하며, 흔히 쓰는 수단으로는 타자와 차꼬가 있다. 음식을 채집할 때 6 선에 주의하여 교묘하게 적을 죽였다.
살육의 공식
긴 가스는 짧은 가스를 먹고, 눈 살육은 있지만 눈은 없다. 큰 눈은 작은 눈을 죽이고, 용기는 큰 눈을 긁는다.
수단을 가리지 않는 공식
눈도 없고, 공공정신도 없고, 의심할 여지 없이 호흡 곤란. 서양풍만큼 많다면, 누가 먼저 바짝 붙으면 이긴다.
저작권 이름 공식
바둑은 당기기, 걷기, 블록, 호랑이, 픽업, 들기, 지나가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처리한다.
클립, *, 비행, 압박 공격, 날카로운, 철거, 지원, 후퇴, 법.
깨지고, 때리고, 구부리고, 세우고, 길고, 가깝고, 펄럭이는 것은 모두 규칙이 있다.
마을, 블록, 충, 발굴, 공격, 점프, 이중 횡단, 크롤링 무작위화.
천한 첫 손: 굴과 쇼, 식자: 서명과 도리깨.
강도 분쟁을 해결하려면 접착제를 사용하고, 시험해 볼 때는 손으로 만져야 한다.
바둑을 죽이는 것은 항상 점, 잠무, 압착, 큰 바둑을 천천히 사용한다.
삼십육계, 내가 파견할 수 있게 하고, 반상병은 다시 이야기하자.
입에 가득 찬 공공정신 공식
쌍방은 눈이 없고, 중간에 숨을 내쉬며, 밖에서 자라는 사람은 이긴다. 외부 공기만큼 많으면 누가 먼저 공기를 조여야 하는지 보자.
상식 공식을 두 개 더 먹다
양쪽 모두 안목이 없고, 중간에 공공 정신이 있다. 그의 외적 정신과 공공정신을 먼저 계산해 보다. 내가 얼마나 화가 났는지 세어 봐. 내가 바둑을 둘 차례야, 그가 없으면 나는 분명히 그를 먹었을 거야.
한쪽에는 살인의 눈빛이 있다.
그는 눈이 하나밖에 없고, 나는 외적인 공기만 가지고 있다. 그는 외기, 내기, 공기가있다. 나는 밖에서 오랫동안 머물렀다. 쌍방이 막상막하이면 먼저 그를 죽이면 이긴다.
상대편의 살인 공식을 보다.
모든 사람은 같은 크기의 눈을 가지고 있다. 이 경우 대부분 바둑을 두는 것이다.
나의 양기는 너의 양기와 공심보다 많다. 먼저 한 걸음 가서 이기는 것은 문제없다.
큰 눈과 작은 눈은 공식을 죽인다.
한쪽 눈은 더 크고, 운은 더 좋고, 다른 쪽은 인색하고 인내심이 없다. 양자가스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공공정신은 큰 눈이다.
공식: 큰 눈: 외부 가스 플러스 내부 가스 플러스 공공 가스. 소염방: 외부 가스와 내부 가스.
열다
철거의 목적
1) 근거지 설립
2) 판도를 넓히다
3) 상대를 공격하고 핍박하다
4) 상대의 두터운 세력을 약화시키는 힘
일반 바둑은 서너 선에 적합하고, 3 선은 토지 점령에 유리하며, 점령선이라고 한다. 4 선은 형세를 취하는 데 유리하다. 이를 형상선이라고 한다. 그래서 바둑을 두기 시작하면 항상 서너 줄에 있다. 그것은 자유롭게 진퇴할 수 있다. 2 선 위치가 너무 낮아 실패선이라고 부를 수 있다. 첫 번째 선은 사망선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