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과 박보영은 새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키스 장면을 공헌했고, 많은 소녀들이 비명을 질렀다. 나는 이렇게 달콤한 장면이 부럽지 않다. 결국 큰비가 내리고 키스하는 것은 매우 시험 기술이다. 드라마 속 키스신은 실생활에서 달콤하지 않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사람은 드라마 속 단차와 사람의 감정을 영원히 회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박보양과 서인국의 신극은 너무 심오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그들이 주연을 맡은 새 연극의 처음 4 회를 나는 다 보았다. 나의 첫인상은 일부 대사가 너무 심오하여 일반 시청자들이 텔레비전 제작진이 전하는 사상을 즉시 느낄 수 없다는 것이다. 한국도 비슷한 드라마를 내놓았지만, 이전의 드라마 줄거리는 모두 유창해서 너무 난해한 느낌을 주지 않았다. 내 생각 외에도 70% 가량의 네티즌이 이 드라마의 줄거리가 너무 현묘하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주역팀 사이의 대사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인물에 대한 서비스와 감정 표현이 모두 제자리에 있어 대사와 줄거리에 비교적 난해한 허점을 메웠다.
한국 드라마의 키스신이 부럽지 마라, 왜냐하면 우리는 같은 장면을 복원할 수 없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드라마 속 키스극을 보고 대부분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것은 실제로 대부분의 관객의 심리적 변화와 일치합니다. 하지만 드라마 속 아름다운 키스신은 부러워하지 말자. 80% 의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키스신은 현실 속 주민들의 정서 변화에 맞지 않는다. 드라마 속 장면이 부러울지라도 실생활에서 같은 장면을 만나기는 어렵다. 우리는 큰비 속에서 키스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지만, 이런 방식은 감기에 걸릴 확률을 높이고 시청자들에게 한국 드라마의 아름다운 장면을 배우도록 격려하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나는 두 사람이 키스하는 장면이 부럽지 않다. 더구나 큰 비 속에서 키스하는 것은 모든 주민의 자기인식에 맞지 않는다. 한국 드라마 남녀 주인공의 감정 변화는 대부분 진보적이지만, 전 4 회 내용을 통해 남녀 주인공의 감정과 생각의 변화를 관찰할 수는 없다. 자극적인 장면조차도 내 * * * 를 자극할 수 없어 드라마 속 키스신이 부럽지 않다. 결국 드라마와 현실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