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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한 개요와 정관

첫 번째는 충분한 프로그램 활동의 재미와 오락성을 강화하고, 포커 엔터테인먼트 활동에서 충분한 수준의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충분한 수준의 프로그램의 대중화, 표준화 및 국제화를 촉진하기 위해 본' 충분한 프로그램' (이하' 충분한 프로그램') 을 특별히 제정한 것이다.

2 급은 6 인 4 패가 진행하는 지능이 높고 경기력이 높은 오락 활동이다. 3 명을 한 편으로 넘나들며' 연합회' 라고 부른다. 문은 "문" 이라고 하는 자체 계층이 충분한 오브젝트입니다. 모두의 이웃은' 상가'' 상가',' 상가',' 상가에 인접한 연합회' 를' 상가연합회' 라고 부른다. 오른쪽 이웃은' 하가', 일명' 손', 하가에 인접한 연맹을' 하수연합회' 라고 부른다.

제 3 조 카드 (카드 추출) 는 1 인당 36 장의 카드이다. 채점 규칙 (순서대로) 에 따라 패를 내면 먼저 패를 낸 사람이 승자가 되어' 쟁문제' 라고 한다. 첫 번째 이름은' 투크', 두 번째 이름은' 홍성르크' 등이다. 마지막으로, 손에 남아 있는 카드는 아직 끝나지 않은 플레이어가 패배했다. 이 카드는' 로라',' 로다', 꼴찌는 두 번째 이름은' 롤' 이다.

제 4 조 합격생은 청도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둥 () 를 풍미하여 전국으로 향하여 유학을 갔다. 각지에서 광대를 발양하고 난 후, 타법은 이미 매우 풍부해졌다. 따라서 이 개요가 자격을 갖춘 활동의 유일한 근거는 아니다. 지역마다 그룹마다 상황에 따라 평등, 경쟁, 우호의 원칙에 따라 자신의 변화를 할 수 있다. 제 5 조 연방 구성. 연합회를 결성하는 데는 세 가지 형식이 있다: 자입, 선택, 추첨.

자시험연합회는 관문에 참가한 6 명 중 3 명이 정당을 구성하기를 원한다는 뜻이다.

선택이란 충분한 등급에 참가한 6 명이 먼저 자신의 충분한 대상을 뽑는 것을 의미하며, 상대가 자신의 뜻에 따라 연합체를 구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제비뽑기 팀은 규정된 등급에 도달한 6 명이 셔플 후 3, 3, 6 장 중 한 장씩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상대를 동시에 확정할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첨, 추첨, 추첨, 추첨, 추첨)

연방이 형성된 후, 그들은 일정한 간격으로 한 번 앉았고, 각자의 충분한 대상이 자연히 확정되었다.

제 6 조. 카드를 열다. 각 자격을 갖춘 행사가 시작될 때 첫 번째 카드를 뽑는 사람을 결정해야 한다. 이른바' 오픈카드' 오픈은 첫 번째 오픈카드, 재오픈카드, 일반 오픈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으로 카당 연맹이 형성되고 자리를 잡은 후, 모든 사람의 합의 등급에 도달한 6 명 중 한 명이 씻은 4 부패 중 무작위로 카드 한 장을 뽑아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의 자연점 수는 농가에서 시작하며, 마지막 사람은 첫 번째 카드를 뽑는다. 만약 크기 에이스를 뽑으면, 그들의 카드 오픈권은 자연스럽게 취소되고, 대신 그들의' 하가' 등으로 대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를 다시 엽니다. "3 가구 연결" 이 나타나거나 두 명 이상이 동시에 교체될 경우 카드를 다시 열어야 합니다. 카드를 다시 여는 것은 첫 번째 플레이어의 하가에서 진행된다.

정규 오픈 카드. 규정 준수 활동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다. 매판이 끝나면 다음 이닝의 일반 카드가 필요합니다. 지난 이닝 대박의 상대는 이 국의 합법적인 정식 카드 발급자이고, 대박은 합법적인 카드 수령자이자 합법적인 선발자이다.

제 7 조 출근. 카드를 처음 열거나 다시 연 후 첫 번째 접촉과 두 개의 동색 3 을 보여주는 플레이어를' 밝은 3' 이라고 합니다. 이후 같은 색깔의 선수 3 명 이상이 이전 선발을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을' 톱' 이라고 부른다. 게임 선발권을 받으면' 출근' 이라고 합니다.

여덟 번째 (순) 카드. 라이센스 (카드) 는 다음 규칙에 따라 수행됩니다.

(a) 이미 (순) 카드가 뿌리를 내렸으니, 제멋대로 카드를 변경, 증감해서는 안 된다. 직카드가 틀리면' 좋은 카드' 원칙에 따라 직카드 권리가 자동으로 취소되고 부하 직원이 직카드 권리를 행사한다.

(2) 무늬와 점을 가리지 않는 원칙에 따라 카드 점의 크기는 왕, 왕 (총칭하여' 큰 꽃',' 작은 꽃' 또는' 큰 호랑이',' 소호대',' 큰 귀신' 또는' 작은 악마' 라고 불림) 와 2 가 되어야 한다

2), A (총칭' 모자'), K (총칭' 노K'), Q, J, 10, 9, ... 4,3,3 이 가장 작다.

(3) 큰 꽃, 작은 꽃, 돈은 어떤 카드와도 함께 어떤 숫자로 패를 낼 수 있다.

카드의 일반 회원입니다.

(4) 발급된 (직판) 카드는 반드시 포인트가 같아야 하며, 포인트가 다른 카드는 혼용할 수 없습니다. 꽃과 돈은 예외입니다.

(5) 라이센스는 "점진적"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불타는 카드" 와 충분한 카드를 제외하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하나씩 패를 나눠서 교차하거나 카드를 빼앗아서는 안 됩니다.

(6) 라이센스는 "단계별" 원칙에 따라 진행됩니다. 즉, 다음 라이센스 포인트는 "상위" 카드보다 높아야합니다.

(7) "단수" 또는 "단정" 이라는 전단지를 발행한다.

제 9 조. 합격카드. 충분한 등급을 가진 카드를 파악하는 것이 충분한 등급 활동을 하는 관건이다.

1 거물급, 작은 꽃돈 2 개, A 2 개, K 2 개, Q 3 개, J 4 개, KLOC-0/0 이 법정 최저급이자 합격카드의 최소 수입니다.

한편 카드를 충분히 발급한 사람의 연합회는 다른 사람 앞에서 카드를 태울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그 후에 카드를 다시 태울 수 있다. 만약 모든 카드 타는 사람이 한 쪽이라면, 카드 발급 순서에 따라 처리할 것이다.

카드 (즉, 한 손만 남음)

플레이어를 매끄럽게 하는 카드에는 상대만 패를 낼 권리가 있다.

제 14 조. 면허를 신청하다. 카드 소지자의 손에 남은 카드 수는 10 이하입니다. 손에 몇 장의 카드가 있는지 묻는 사람은 모두 사실대로 보고해야 하며, 이를' 보고자' 라고 부른다. 정식 회원은 자발적으로 "상환" 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

제 15 조 카드를 고르다. 카드 발급자가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가 한 번에 전부 패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할 때, 한 쪽의 다른 카드 발급자를 제안하여 카드 순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카드 따기'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패를 고르는 순서가 정해지면 상대방은 규칙에 따라 카드를 취소할 수 있고, 남은 카드는 보낼 수 없는 것으로 한다.

카드 선택을 제안한 사람이 카드를 회수하여 카드를 다시 발급했다.

제 20 조 점수. 연방 수준은 평점자로 평점제를 채택하고 있다. 기본 방법은 1 과 4 점, 2 과 2 점, 3 과 4 과 모두 0 점, 2 과 -2 점, 1 -4 점, 경기당 3 명의 연방 선수 성적의 합계입니다.

(상쇄 후)' 정점만 기억하는 것, 즉 승방 누적 12 점.

제 21 조 공물. 일반적으로 포인트 시스템을 걷는 것은 공물이 아니며, 포인트 공물을 병행하는 방식도 취할 수 있다. 공물은 다음 규칙에 따라 수행되어야합니다.

(1) 큰 꽃, 작은 꽃, 돈은 합법적인 공물 카드이며 카드 수가 가장 많은 공물 중 하나입니다.

(b) 법정 공물 카드를 만지지 않고 공물을 하지 않는다.

(3) 1 사단 공물 카드 2 장, 2 사단 1 장공물 카드.

(4) 첫 번째와 두 번째 가족이 공물을 먹은 후.

(5) 공물은 연합회에서 공물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6) 로다와 롤이 같은 쪽에 속할 때 카드를 열기 전에 누가 로다인지 결정할 수 있고, 카드를 연 후에는 변경이 허용되지 않는다.

(7) 일련의 3 가구 공물 방식은 3 가구 중 한 명이 상대에게 1 장공물 카드를 입력하는 것이다. 보통 세 가구가 조공을 바치지 않고 카드를 다시 열어야 한다.

제 22 조 셔플. 각 게임이 끝난 후에는 흩어진 카드를 함께 놓아서 비교적 통일되고 가지런하게 해야 하는데, 이것이 이른바' 셔플' 이다. 제 1 구역과 제 2 구역은 합법적인 셔플입니다. 제 23 조 혁명. 뽑은 36 장 중. 동시에 두 명 이상의 혁명가가 있다면. 혁명당원의 두 공범자가 각각 제 1 과 제 2 의 주체를 획득할 때 혁명당원은 세 주체, 즉 상대방이 세 가정에 연결된 것으로 간주된다.

혁명의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은 혁명을 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

스물 네 번째. "포인트" 게임 플레이는 수준에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상황 중 하나가 "열린 점" 으로 간주됩니다.

(1) 삼첨삼이 나타나기 전에 삼첨삼의 상대가 한 번에 패를 얻을 수 없다면, 즉 삼첨삼의 상대는' 개점 없음' 이라고 한다. 본사의 카드가 한 번에 활성화되지 않으면 본사가 열리지 않습니다.

(2) 2 사단이 출현하기 전에 2 사단을 포함한 5 명은 한 번에 살아남지 못하면 분리될 수 없는 것으로 여겨진다.

놀 때, 점을 열지 않는 사람은 무조건 상대에게 1 의 공카드를 내야 한다. 이를' 점공카드' 라고 한다. 점공카드 우선, 1 점 공카드, 마지막 점 공물카드, 반환공카드도 이 순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대에게 문을 열 수 없다면 서로 경의를 표할 수 있다.

모든 카드가 압수된 후, 공물이 먹힌 후, 첫 번째 카드가 나오기 전에 누구나 서로 개방하지 않는다고 선언하여' 분명히' 할 권리가 있다. 카드를 열기 전에 상대방이 점을 열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면 그것은' 사전 포인트' 이다. 만약 누군가가 명확한 관점이나 사전 관점을 발표하면, 실전을 거치게 됩니다.

처음부터 지적한 사람은 공물 두 조각을 먹고, 미리 지적한 사람은 공물 네 조각을 먹는다고 발표했다. 상대가 한 점을 열면 하이라이트를 선언한 사람은 상대에게 두 점의 공물을 받고, 전진점을 선언한 사람은 상대에게 네 점의 공물을 내야 한다. 이를' 허풍 세금' 이라고도 하며' 뒤집기' 라고도 한다

자동차. "또한 두루마리를 뒤집는 공물을 두 배로 늘릴 것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즉, 명점 4 공물, 미리 8 공물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관리 규칙이 집행될 때, 소지자가 한 바퀴 돌면, 자동관리라고 해도 상대가 이미 명확하든 미리 정해졌든 간에, 그의 상대는 반드시 2 점 생성 전의 개점을 계산할 수 있을 때까지 죽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자기관리명언) 공물을 주문하는 것은 공물일 뿐, 점이 없고, 카드를 환불하지 않는다.

제 25 조 회의 3. 카드를 꺼내기 전에 선발 플레이어는' 3 을 만난다' 는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즉 6 명을 모두 자신의 손에 넣는 것이다

패를 돌리기 전에 세 장의 카드를 모두 골라내다. 또 다른' 회의 4' 타법이 있는데, 즉 3, 4 각 세트를 선택하거나 3, 4 전회를 선택할 수 있다.

제 26 조 억제 3. 모든 사람의 마지막 카드는 모두 밑바닥이다. 카드는 반드시 3 장의 카드여야 하는데, 이를' 3' 놀이라고 한다. 구현

3 을 참으면 카드 개설, 출근, 카드 신고, 카드 따기, 회의 3 등 상술한 규칙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구체적인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첫 번째 오픈자를 확정한 뒤 시계 반대 방향으로 차례로 오픈하고 오픈자가 확정한 첫 번째 오픈자는

그 선발 선수는 더 이상 3 시에 출근하는 방식을 취하지 않을 것이다.

(2) 3 을 사다. 손에 카드 세 장이 없다면 무조건 돈 (돈이 없을 때 크기로 쓰임) 으로 상대에게 1 장 3 을 사야 한다.

상대방이 3 또는 1 3 장의 카드만 없는 경우, 경쟁사 연합에서 1 3 장의 카드를 구입하십시오. 손에 3 이 없다면 큰 꽃, 작은 꽃, 모든 돈이 있다.

언제든지 혁명을 허용할 수 있고, 모두 4 과로 삼을 수 있다. 또한 혁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3" 카드는 해체할 수 없고, 돈과 꽃을 붙일 수도 없다.

(4) 억압 3 다스를 실시하고, 카드를 신고하지 않고, 카드를 고르지 않고, 3 을 하지 않는다.

제 27 조 점 번호와 억제 번호는 원칙적으로 동시에 사용해야 한다. 제 28 조 자질 인정 활동은 공정경쟁의 원칙에 따라 진행되어야 한다. 의도적이고 무의식적인 위반자는 모두 처벌을 받아야 한다

벌을 위해.

제 29 조 처벌 유형:

(1) 경고.

(b) 카드 권리를 한 번에 취소 (순) 합니다.

(3) 감점.

(4)' 대박' 을 벌하다.

(5) 출전 자격을 취소하다.

제 30 조 처벌 방법.

다음 카드를 꺼내고, 카드를 만질 때 노출하고, 연합회 간에 불법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것에 대해 경고한다. 위 줄을 반복합니다.

위반자에게는 줄거리의 경중함에 따라 한 번 이상 카드를 보낼 권리가 있다.

모든 실수, 누락, 철회 거부, 허가 통과 선언, 이전에 허가 발급 안 함, 고객의 허위 신고에 대해 일률적으로 허가권을 한 번 철회한다. 무릇 공물 카드를 숨긴 사람은 공물을 다시 납부하는 것 외에 허가권을 한 번 취소한다.

패를 너무 많이 만져서 보고하지 않는 사람은 이미 보낸 카드에서 카드를 훔치거나, 손에 든 카드와 이미 보낸 카드를 섞은 것은 일단 발견되면 큰 감소를 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술한 동작을 반복하는 자는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점수제를 실시할 때 상술한 위반 행위에 대해 상세한 처벌 세칙을 제정할 수 있다. 제 31 조 충분한 속담은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a) 집은' 벽' 이라고 하고 분쟁 후 집은' 벽 없음' 이라고 부른다.

(2) 말을 하다.

(3) 저녁 한 끼. 마지막 집의 카드가 파괴되지 않았을 때' 환영' 이라고 부른다. 너는 집에서 밥을 먹고 나면 허가증을 받을 수 있다.

(5) 생존 또는 파괴.

(6) 각 q cap (a); 만약 주문이 있다면, 3 을 보내지 않는다. 작은 꽃 매달려 4, 또한 오만; 작은 꽃은 일찍 걸려 있고, 늦지 않다. 통카드는 타지 않고, 먼저 카드를 태운다. 단카드를 조심하면 3 이 지나면 유죄가 된다.

제 6 장 부칙

제 32 조 적격 활동은 도박에 사용할 수 없다.

제 33 조 본 요강은 충분한 수준의 협회가 해석을 담당하며 집필자는 해석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