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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인의 작문

가이드: 많은 경우 논쟁의 여지가 없는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합시다. 사실 정말 좋은가요? 다음은 진에 대한 작문입니다. 참고 자료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의 작문벽에 걸린 벽시계가 1 분 1 초 동안 걷고 있는데, 리듬과 법칙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그러나, 사회의 진보는 우리의 생활 리듬을 가속화하고 경쟁을 악화시켰다. 또' 인정이 차갑고, 세태가 서늘하다' 는 감탄도 더 많이 나왔다.

아마도 경쟁은 진보의 필수 조건일 것이다. 인류의 발전 과정에서 경쟁은 시종일관 관통한다. 하지만 바로 경쟁 때문에 세상은 변화무쌍해졌는데. 치열한 경쟁이 사람 사이의 따뜻함을 약화시킬 수 있을까?

외진 산촌에서 두 명의 좋은 형제가 동시에 중점 대학, 컴퓨터학과, 수학과에 합격했다. 원래는 쌍희림문일 텐데 지금은 딜레마가 되었다. 원래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이 두 아이를 동시에 대학에 공양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제비를 뽑았다. 아버지는 눈물을 머금고 한 장을 뽑아서 "오빠! 클릭합니다 동생이 미친 듯이 펄쩍 뛰자 동생은 눈물도 불평도 없이 묵묵히 걸어 나갔다. 일주일 후, 형제는 배낭을 메고 낙후된 산촌을 떠났다. 우리 형은 학교에 가고, 우리 형은 일하러 간다 ... 몇 년 후, 형은 졸업하고 일자리를 찾았다. 그는 그의 형을 위해 공부할 작정이다. 이때 우리 형이 그에게 그 쪽지 두 장은 사실 우리 형이 쓴 것이라고 말했다. 동생이 학교에 더 가야 할 것 같고 컴퓨터학과가 더 전망이 있다고 느껴져 몰래 쪽지를 바꿨다.

이 이야기를 듣고, 나는 처음에는 충격을 받았고, 감동을 받았고, 나중에는 형에게 미안함을 느꼈다. 어떤 사람들은 동생이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포기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얼마나 멋진 이야기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자신의 미래에 대한 쟁탈에서 동생은 겸손을 선택했다. 아무 이유도 없이, 그는 이렇게 설명할 수 밖에 없다: 본연의 정은 값을 매길 수 없다!

사람과 사람의 경쟁에서 네가 죽든지 내가 죽든지 형은 겸손을 선택했다. 우리가 보는 것은 세상의 따뜻함이다. 인생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랑과 배려를 즐기는 것이지만, 이익의 부추김과 돈의 외침 속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많은 맹목적인 경쟁에서 무감각해졌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두 명의 동창이 서로 형제라고 부른다. 졸업 후 그들은 함께 한 회사에 가입하여 승진하면 봉급을 올릴 수 있다. 그중 한 명은 사장 앞에서 친구의 험담을 자주 해서 상대방이 사직하게 한다. 이때부터 서로 형제라고 부르는 시대가 지나고, 두 사람은 낯선 사람과 같아서 일이 이렇게 흐지부지되었다. 여러 해가 지났고, 그 해의 나쁜 친구들은 한 걸음 한 걸음 승진했지만, 밤이 깊어질 때마다 깊은 죄책감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드디어 오랜만에 번호를 걸어 여러 해 동안 쌓아온 사과를 풀었다. 친구들이 그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진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세계와 싸우기 위해 경쟁과 열정이 필요하다. 동시에, 우리는 따뜻함을 찾고, 따뜻함을 느끼고, 삶을 감상하기 위해 평화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나는 나의 작문에 대한 희망이 충만하다. 벨소리가 마침내 울렸다. 아, 드디어 학교가 끝났구나!

나는 정말 배가 고파서 80 마일의 속도로 집으로 날아갔다! 어머니는 이미 따뜻한 음식을 책상 위에 놓으셨다. 아,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토마토달걀볶음' 과' 밥' 입니다. 특유의 향기가 정말 식욕을 돋우고 침이 흘러 나오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상징적으로 손 세 번, 손 다섯 번, 손 두 번, 그리고 테이블 옆으로 달려가 식사를 기다릴 수 없었다. 우리 엄마는 내가 3 일 동안 밥을 먹지 않은 것처럼 고개를 저으며 나머지 반 접시인' 토마토달걀볶음' 을 내 앞으로 밀어 말했다. "천천히, 목이 메지 마." " 나는 서둘러 음식을 돌려주고 말했다. "너도 먹어라." 하지만 우리 엄마는 음식을 가져가지 않고 "많이 먹어라, 자라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엄마와 여동생을 바라보며 말했다: "당신은 확실히 먹지 않습니까? 그럼 사양하지 않겠습니다. " 말을 마치자,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남은 반찬을 집어 내 그릇에 붓고, 뭐가 맛있는지, 나는 아직 충분히 먹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때 여동생이 갑자기 일어서서 화가 나서 말했다. "어떻게 이럴 수 있어? 엄마는 전혀 밥을 먹지 않았다! " 저는 갑자기 그곳에 멍하니 있었습니다.

그래, 내가 어떻게 이렇게 이기적일 수 있어? 공융은 네 살 때 배를 만들 수 있었지만, 나는 열세 살이었다. 나는 문득 깨달았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어제 일어난 것 같아요. 나의 그림자처럼, 계속 나를 따라다니며, 무엇을 하든 자기만 신경 쓸 수 없고, 다른 사람을 막론하고 겸손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Jean 에 대한 작문은 아침 일찍 문을 나섰다. 밖에서 오전 내내 돌아다녔는데, 우리는 이미 배가 고파서 길가에서 라면집을 찾았다. 우리가 앉을 때 귓가에 다툼이 울렸다.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어라." 나는 한 젊은이가 라면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남자아이와 화가 나서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다. 옆에 서 있는 라면가게 주인: "이미 미안하다고 했어요. 게다가 그도 이미 잘못을 인정했어요." 너는 어른이 많으니, 그를 용서해라! \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양 남자는 여전히 분노를 가라앉힐 수 없고, 여전히 그의 개피를 욕한다. 현장에 있는 사람들에 따르면, 고객들은 라면이 맛있지 않다고 생각하여 총각에게 음식을 가져오라고 했는데, 그가 아무 이유도 없이 기분 나쁘게 "저리 가!" 라고 말할 줄은 몰랐다. 맛이 없으면 먹지 마라! "고객이 듣자마자 마음이 호흡 곤란, 책상 위에 일어나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런 식으로, 싸움은 대중의 눈 앞에서 일어났다 ... 두 사람이 첨예하게 맞섰을 때, 고객은 몇 명의 친구를 불러 도리를 따랐고, 몇 명은 입이 위태로워졌고, 옆에 있는 행인들은 모두 둘러서서 구경을 했다. 우리 엄마와 나는 이런 상황을 보고 입맛이 없어졌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엄마에게 말했다. "아까 그 사람들 누가 옳았어?" 어머니는 말했다: "첫째, 그 청년은 틀렸다. 손님이 필요로 하는 물건은 바로 배달해야 한다. 너는 어떻게 이런 무례한 말을 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그리고 거래처가 틀렸다. 상대방이 이미 잘못을 인정한 이상 미안하다고 했는데 왜 다른 사람에게 무릎을 꿇도록 강요합니까? 하지만 누가 예의가 있다고 말해야 하는데, 나도 너에게 왜 그런지 말할 수 없다. "나도 생각해, 이 설날인데, 혹시 싸우면 서로 양보하기만 하면 모든 것을 풀 수 있어! 춘완, 우리가 반씩 양보하면 삶이 멋지다는 프로그램이 있지 않나요? ""

네덜란드의 이름 모를 고읍인 드라그의 텐타운에는 신호등이 없다. 사람들은 눈빛과 손짓으로 교류하며 묵계를 이루었다. 모르는 운전자가 길목에서 길을 비켜줄 것이다. 자동차가 자전거에게 길을 양보하고, 자전거가 행인에게 길을 양보하는 것은 이미 사람들의 기본 규칙이 되었고, 그들의 예의는 교통기적을 창조했다.

네덜란드 고진 드라그텐의' 신호등이 없다' 는 현상은 중국의 많은 곳에서' 신호등을 무시한다' 는 현상을 생각나게 한다.

중국의 크고 작은 도시에서는 신호등과 전자경찰이 길목과 간선 도로에 널려 있어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고속으로 달리는 차는 늘 빨간불을 마구 뚫고 다닌다. 만약 두 대의 차가 좁은 골목에서 만난다면,' 눈 마주치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때로는 욕설과 주먹까지 더하기도 한다. 가장 아이러니한 것은 우리나라에서' 사람이 자전거를 양보하고, 자전거가 자동차를 만든다' 는 것이 사람들의' 기본 규칙' 이 되었다는 것이다.

예의를 모르는 행위는 해롭다. 우리가' 문명고국' 이라는 칭호를 받는 것을 부끄럽게 한다

자각적으로 줄을 서세요'' 떠들지 마세요' ... 중국어 간체로만 표기된 이런 경고판은 프랑스 독일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 중국의 주요 목적지 국가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중국에서 온 많은 관광객이 세계 각지를 여행할 때,' 중국인' 은 이미 문명화되지 않고 무례한 대명사가 되었다.

"예의를 모른다" 현상의 근원은 무엇인가?

문명인은 예의를 알고, 양보의 본질은 사람에 대한 자상함과 존중이다. 예의를 모르는 본질은 자기 중심적이고, 상대방을 배려할 줄 모르고, 배려하고 존중할 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머릿속에' 공방형' 으로 가득 차 있어 옛사람들이' 사람이 예의 바르면 안전하고 무례하면 위태롭다' 는' 유훈' 을 일찌감치 잊어버렸다. 사거리에서 액셀러레이터를 밟고 고속으로 달리는 것은 당신의 돈, 명예, 지위를 추구할 시간을 얻기 위한 것이다. 공리를 추구하는 길에서' 좁은 길에서 상봉하다' 는 것은 반드시 전투일 것이다 ...

무례함' 의 근본 원인은 문명소양 부족, 사람에 대한 이해와 존중 부족, 명리를 지나치게 추구하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중국인들이 문명예양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들의 문명소양을 대대적으로 키워야 중화민족이라는 오래된 예의지국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할 수 있다.

예의는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전국시대에는 염분을 한 번 포기하고 결국' 화화' 를 포기하고 천고의 미담이 되었다. 고대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사랑합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면 사람들은 영원히 그들을 존중할 것이다. 예의의 역할이 비길 데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의는 인간관계의 완충지대로 불필요한 충돌을 많이 줄일 수 있다. 예의는 인간관계의 윤활제로 마찰을 줄이고 긴장을 풀 수 있다.

예의를 배우는 것은 우리 각자의 작은 노력일 뿐, 자신, 사람, 사회에 모두 좋은 것이지만, 해롭지는 않다. 왜 안 해? 편안한 인간관계는 우리 스스로 창조해야 하고, 평화 문명의 환경은 모든 사람이 예의를 배워야 한다. 모든 사람이 예의를 배우면 조국은 아름다운 쿨 마을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