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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의 운명을 연역하는 세 가지 큰 변화는 무엇인가?

가이드 언어: 야오, 스님,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의 지지가 없었다면, 주디는 주윤과 얼굴을 돌리기로 결심한 적이 전혀 없었다. 일이 성사된 후, 야오는 욕심이 없어 여전히 절에 출가하려 한다. 아무 이유도 없이 이렇게 많은 피를 오염시킬 수 있는데, 또 돌아가서 중이 될 수 있을까? 부처님도 너를 받지 않을 것이다. 의 권유로 야오는 특별한 신분으로 북한에 입국했다.

매번 상조할 때마다 검은 가운을 입고 있어서 모두들 그를 흑승상이라고 부른다. 이 사람의 현기는 유백온과 제갈량 못지않다. 관건은 그가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너는 승복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무엇을 예측 했습니까?

0 1 이른바 3 대 예언은 후세 사람들이 지어낸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예언을 믿지 않으며, 또한 너에게 어떤 예언도 믿지 말라고 충고한다. 예측은 일반적으로 큰 형세의 변화를 가리키며, 우리 일반인은 그렇게 많은 것을 통제할 수 없다. 하늘을 거슬러 올라가려면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작가가 언급한 세 가지 예측에 관해서는, 우리는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첫 번째는 하늘에서 용을 날고, 태자가 갑자기 죽고, 나라가 폐하에게 덮였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솔직히 말하자면, 이것은 점술과 비슷하지만, 구체적인 사건이다. 사실, 의도는 매우 간단합니다, ​​야오 는 반란 을 하자, 주홍 은 세상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죽었다, 세계는 확실히 그렇습니다.

두 번째는 용이 야외에서 싸우는 것이고, 피는 진한 노란색이다. 주요 형제가 방에서 싸우다가 중간에 피가 튀었다. 이것도 이야기의 절반이고, 이야기의 절반이다. 주씨, 세 사람이 관직을 다투는 투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 세 형제는 모두 주디의 아들이다. 그들의 내분은 필연적으로 인명 피해를 초래할 것이다. 애석하게도 그의 두 형제를 죽이지 않아서 한 가지 잘못을 저질렀다.

세 번째는 백룡어가 9 년간 복무하는 것이다. 강룡은 이미 후회하고, 땅에 엎드려, 피가 사방으로 튀고, 깊은 원한이 끝이 없다. 여기서 말하는 이야기는 명영종 주치진과 명대종 주치옥의 다툼일 것이다. 명영종이 왈라에게 포로가 된 후 명대종은 왕이라고 불렀다. 1 년 후, 주치진은 석방되었지만, 그는 주치옥에게 7 년 형을 선고받았다. 7 년째 되는 해에 주치진은 반란을 일으켜 문을 박차고 왕위에 다시 올랐고, 한 달 후 주치옥이 죽었다.

만약 점괘만 보면 아무것도 이해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 물건은 너무 신비로워서 보통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그에 상응하는 지식비축도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그래서 점괘사 외에도 저자는 특별한 묘사를 덧붙여 언어가 신의 예언이 되었지만, 아쉽게도 사실이 아니다.

야오의 실제 예측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실망했을 것이다. 이렇게 신비로운 스님은 특이한 기능이 없어 고대인의 전설적인 색채에 맞지 않는다. 모두들 조급해하지 마라, 여기에 모두의 밥이 있다. 사실, 야오는 여전히 신비로운 곳이 있다. 그해 주디는 묘장 지역을 선택할 때 현재의 명십삼릉 지역을 선택했다. 영락 2 년 4 월, 바이자 선의사, 태자 소사.

그의 성이 끝난 후, 그는 소광으로 명명되었고, 그의 할아버지는 그의 관원으로 임명되었다. 황제 와 언어, 그 젊은 부문 무명. 생활 저장, 거부. 하나, 둘 궁인, 받지 않는다. 스님묘에 자주 살면서 왕관을 쓰고 얼굴을 위로 향하지만 은퇴했다. 소주와 호수의 진동이 나다. 상주 () 에 이르러 진보 () 산족 고향 () 을 주었다. -'명사'

요요에게 여기에 얼마나 많은 자손과 손자를 묻을 수 있는지 물었다. 야오는 단지 네 글자만 말했다: 중손. 그게 무슨 뜻이에요? 소위 증손이라고 하는 수천 대의 자손들이 이곳에 묻힐 것이기 때문에 주디는 당연히 기뻤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만약 야오가 정말 신통이 있다면, 그것은 단지 아첨하는 것이 아니다. 증손이란 사실 만력황제의 둘째 손자를 가리킨다. 만력황제는 황제가 된 손자가 두 명 있다. 하나는 계시록의 주유교 황제이다. 그는 몇 년 동안 목수로 일하다가 죽었고, 그의 유일한 아들은 천계지진으로 맞아 죽었다. 그래서 난 단지 내 동생 Zhu 유검에 왕위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주유검사는 주상로의 직계 아들은 아니지만 가장 적합한 후계자이다. 명나라는 막 주유검의 손에 멸망했는데, 그는 마침 만력황제의 두 번째 손자였다. 이 해석은 확실히 억지스럽다. 이것이 내가 어떤 예측도 믿지 않는 이유이다. 현손이 어디에 있는지 해석은 두 번째 손자인가? 손자의 아들이 아닌가? 후세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억지를 부리는 말이다. 요는 남의 아첨만 하고 싶었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이렇게 많은 좀벌레를 끌어들였다.

야오가 말했다, 나는 천도를 안다, 내가 어떻게 인심을 이야기할 수 있단 말인가. 사실, 우리가 현실의 관점에서 어떤 신비한 사건을 바라볼 때, 우리는 모두 그로부터 상응하는 법칙을 찾을 수 있다. 이 세상 자체가 하나의 규칙의 세계이고, 총명한 사람은 일반인보다 생존의 법칙을 더 잘 알고 있을 뿐이다. 그래서 조 kuangyin 붕괴, 리, 모든 왕이 빼앗겼다. 주 () 항목 () 다이 () 치 () 민 () 이 연이어 죄를 지었다. 얀 타오 그래서 비밀리에 조상 증병 을 제안했다. 성조 는 말했다:? 사람들의 마음이 서로 돌아간다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응? 얀 타오 는 말했다:? 나는 천도를 알고, 어떻게 인심을 이야기하는지 안다. -응? -'명사'

야오는 분명히 이런 사람이다. 당초 주디는 반란을 감히하지 않았고, 천하 사람들이 주윤대의 자리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주윤이는 주원장이 지정한 후계자였기 때문이다. 게다가 주디 자신의 실력은 상대적으로 약하며, 주윤과 1 차 대전할 결심도 없다. 그러나 이때 야오가 대답했다. "나는 천도를 안다. 내가 어떻게 인심을 이야기할 수 있단 말인가?"

그는 누구야, 샤오광? 그것은 부처를 대표하는 스님, 현기로 가득 찬 대사, 지혜로운 사람이다. 이런 전문가들은 주디가 천정을 대표한다고 하는데, 그 자체가 주디의 모반을 위해 칩을 늘리는 것이다. 이 일은 스스로 계획한 것일 수도 있고, 자신도 그 속의 현기를 잘 알지 못한다. 요와 같은 거장들이 모두 이렇게 말했다고 생각하니, 그가 정말 천하를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그래서 저는 자신감이 넘칩니다. 주변 사람들은 이 소식을 듣고 매일 신비하게 야오를 바라보며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보아하니 그는 정말 하늘에서 주디를 도우러 온 것 같다.

그래서 그들은 주디에 대해 더 자신감이 있다. 적대적인 세력에 대해 말하자면, 요의 신비를 듣고 하늘을 대표하는 이 말을 들으면, 그들의 발꿈치가 불안정해지고, 믿음이 없어지고, 하느님이 가고 있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봐라, 자신을 신비한 산자로 포장하기만 하면, 그룹이 이렇게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데, 그럼 왜 이렇게 하지 않는가?

야오 일생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한 사람이 어떤 일을 하든지 자신의 목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 총명한 사람은 목적이 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야오가 정말로 목적이 없는 것 같다는 것이다. 천하의 기초를 다지는 데 도움을 주고, 벼슬을 하고 싶지도 않고, 키우고 싶지도 않고, 미녀도 원하지 않는다. 그는 정말 욕망이 없는 느낌이 있다. 광효, 배우기 쉽고, 시와 같다. 왕빈, 가오 치, 양 멩 애버딘 (Yang Mengzai) 과 잘 지내십시오. 송영과 수버항도 수여했다. 후기에' 도루유' 를 써서 유학생을 망쳤고, 아는 사람은 모두 경멸했다. 그는 장주에 가서 언니가 아이를 낳기를 기다렸고 언니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내가 그의 친구 왕빈을 방문했을 때, 그도 그를 보지 못했지만, 그는 머나먼 목소리로 말했다. 스님은 실수를 하고, 스님은 실수를 한다. -응? 우리 언니를 만나러 돌아가면 우리 언니가 처리할 거야. 홍지가 서글프다. -'명사'

매일 법정에 갈 때 너는 가운을 입어야 한다. 네가 법정을 떠날 때, 너는 너의 스님의 옷을 입고 절에 돌아가 잠을 잔다. 주디는 집안의 모든 예쁜 여자들의 금은보석을 거절했다. 이런 사람은 정말 종잡을 수 없다. 그럼 너는 그가 무엇을 원한다고 생각하니? 한 지방 군벌 왕을 대명의 황제로 변하게 하고, 결국 자신이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데, 그는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그가 마음이 편안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지식이 풍부하지만 불당에서만 경을 읽을 줄 안다. 그의 마음속에는 책략이 있지만 부처님께 복종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그가 원하는 것이 아니며, 그의 초조한 마음도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요는 그가 내면의 평온을 가질 수 있도록 그의 모든 기술을 발휘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그는 매우 총명한 사람이다. 그는 인생이 죽지도 죽지도 않는 철학을 일찌감치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허명을 탐내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정말로 무언가를 탐한다면, 나는 바로 이런 마음이 편안하다고 생각한다.

참고 자료:

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