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대상 플레이어의 게임 목표는 그가 받은 신분 카드에 의해 결정된다. 각 신분의 승리 조건은 다음과 같다: 주인: 모든 역적 간첩을 없애고 천하를 평정하라. 충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주인을 보호하고 승리의 조건은 주인과 같다. 역적: 주인을 뒤집다. 두더지: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을 없애고 마지막 생존자가 된다. 세칙 1, 좌석 추첨 결정. 2. 어둠의 영혼 캐릭터 소개, 어둠의 영혼 캐릭터 카드가 없다면 첫 번째 아웃 플레이어는 첫 번째 아웃이 될 수 없다. 즉, 마지막 피 한 방울은 규칙에 의해 보호된다. 그러나 누군가가 먼저 나오거나 공격을 받는 사람이 그를 공격하면 이 규칙의 보호를 받지 못한다. 3. 경기에 3 명의 선수만 남았을 때 3 라운드가 지나면 매 라운드의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체력을 줄인다. 만약 그들이 함께 아웃된다면, 그들은 계속 다음 라운드로 들어갈 것이다. (자세히 설명: 마지막 세 가지 경우는 기본적으로 1 주 2 반, 1 주 1 역 1, 1 입니다 남은 고수들은 명확한 캐릭터가 없는 다른 두 사람을 약화시키고 자신을 강화해야 하며, 결국 위협적인 캐릭터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고, 나머지는 계속 약화된 후 고수와 거의 맞설 수 없다. ) 규칙 목적: 1) 게임의 특정 부분에 대한 지연 시간을 줄입니다. 2)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적 인 카드 및 기타 요인을 피하십시오. 3) 내간 역할을 균형 있게 조정하다. ~ 채점 규칙 ~ 이제 4 판의 새로운 규칙을 사용합니다.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파이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파이 승리: 점수 =4+ 수 × 2; 주공/충신승: 주공과 싸우면 졌다: 점수 = 선수 수 ×1; 만약 그가 고수와의 전쟁에 실패한다면, 그는 졌다: 점수 = 0; 도둑승: 생존: 점수 =1; 그는 죽었다. 충신승: 점수 =4+ 이길 때 살아남은 충신수 ×2 역적승: 점수 = 0; 스파이 승리: 점수 =1; 충신 승리: 점수 =5+ 승리 시 살아남은 충신 수 ×1; 역적승: 점수 = 0; 역적 점수는 다음과 같다: 주/충신승. 반역자가 이겼다: 점수 = 0; 도둑 승리: 점수 = 이길 때 살아남은 도둑 수 × 3; 이 밖에도 승리한 주인/충신에 의해 소멸될 때마다 1 반역자 또는 스파이+1 분; 충신 또는 간첩+1 점을 소멸할 때마다 주인 +2 시: 신판 규칙 * 인원수에 따라 작성한다. * 선발 선수를 결정하고 그/그녀부터 집안일을 시작하다. 한 판이 끝난 후 아래 표에 따라 각 플레이어의 점수를 기록한 다음 다음 다음 플레이어 (나머지 신분은 여전히 다른 플레이어에서 무작위로 추출됨) 에게 주인을 한 번 만들어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이길 때까지. ~ 윤회 규칙 ~ 캐릭터가 출국한 후 캐릭터의 손과 장비의 장비 카드, 번개, 행복을 포기카드 더미에 넣어 신분을 표시했지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물러나지 않았다. 캐릭터 카드는 캐릭터 카드 더미에 넣어 셔플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매 라운드마다 그에게 카드 한 장을 희생으로 줄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한 번만 희생할 수 있다. 게임 외 캐릭터의 카드가 4 (4-5 인 게임: 3) 에 이르면 플레이어는 즉시 환생한다. 사용되지 않은 캐릭터 카드를 한 무더기에 섞어서 힙 꼭대기에서 플레이어 국적과 같은 첫 번째 카드, 즉 환생 캐릭터 (다른 나라의 역할인 경우 펼친 첫 번째 카드는 환생 캐릭터로 간주됨) 를 펼친다. 윤회 전 캐릭터 카드를 사용되지 않은 캐릭터 카드 더미에 다시 넣습니다. 환생 캐릭터의 초기 체력 값은 1 이며, 환생 후 게임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음번에 그의 차례가 되면 너는 정상적으로 행동할 수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윤회 후 다른 플레이어와 대우가 같지만 다른 캐릭터를 희생할 수는 없다. 플레이어의 신분증이 이미 뒤집혔기 때문에 승리 조건을 판정할 때 캐릭터는 여전히 아웃으로 간주됩니다. 환생을 공격하는 역적은 카드 세 장을 만지는 상을 받지 않으며, 대가는 환생 후 충신을 공격하는 것도 벌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1 고수, 1 역적과 환생 역적이 있다. 이때 주인이 역적을 공격하면, 장내에 환생 역적이 있어도 여전히 주인의 승리로 여겨진다. 플레이어는 반복적으로 순환할 수 있다. 사용되지 않은 역할 그룹에 같은 국적의 역할이 없으면 환생할 수 없습니다 (드문 경우). 이 경우 플레이어는 희생을 받아들이는 카드 4 장을 보유할 수 있지만 새로운 희생을 받아들일 수는 없다. 암혼나한: 충신이 나온 후 암혼나한이 되었어요. 빙의게이머를 위해 약간의 상처를 저항할 수 있다. 빙의플레이어는 거절할 수 없다. 그리고 한 손을 버려야 한다. 어둠의 영혼이 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현무: 역적이 나와서 현무의 어둠의 혼이 되었어요. 현무암혼은 한 무더기의 카드에서 한 장의 카드를 만지는 것으로, 언제든지 게이머의 손에 있는 암혼이 지정한 한 장의 카드와 교환할 수 있으며, 암혼은 동시에 사라진다. 투어 도우미: 스파이가 나간 후, 그는 투어 도우미의 유령이되었습니다. 출판 단계에서 빙의된 플레이어에게 모든 카드를 버리라고 명령한 다음, 카드 더미에서 버려진 것과 같은 수의 카드를 채취하고 어둠의 혼이 사라지도록 명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삼국살인 3V3 규칙 ◆ 요약 1. 삼국살핵심 규칙에 첨부된 단전 규칙의 변종으로 6 인 게임이나 팀 교류에 적합하다. 2. 양측은 각각 3 명의 선수로 나뉘어 각각 코치 1 명과 공격수 2 명의 신분을 배치했다. ◆ 게임 목표는 상대 진영을 소멸하는 코치 ◆ 신분카드 중 고수를 선택해 따뜻한 색 감독을 대표하고 충신은 따뜻한 공격수를 대표한다. 두더지는 쿨함을 나타내고, 역적은 쿨한 공격수를 대표한다. 양측 좌석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차가운 사수 A- 차가운 사수 B- 따뜻한 사수 B- 따뜻한 사수 A-따뜻한 사수 A 단계 1: 모든 무장을 여러 무더기로 나누어 각각 8 개의 무장을 쌓습니다. 등을 들어 올리다. 2 단계: 겹이 쌓인 무장패를 제자리에 돌려놓고, 두 팀 감독은 각각 한 무더기를 고른다. 세 번째 단계: 신분증에서 주인과 간적을 꺼내고 등골이 위를 향해 탁자 위에 골고루 펴져 있습니다. 두 팀의 감독은 각각 한 명씩 뽑는다. 4 단계: 메인 카드의 따뜻한 색 신분 카드를 받고 한강간 카드의 차가운 색 신분 카드를 받습니다. 다음 이닝 직접 색계 회전. 두 팀이 뽑은 무장두 명, *** 16. 게임 테이블에 골고루 펼쳐져 감독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5 단계: 웜톤계는 상대 감독이 먼저 지휘관을 뽑을지 아니면 자신을 뽑을지 결정한다. 냉색주는 상대주인지 스스로 먼저 행동하는지 결정할 것이다. 6 단계: 순서 및 수량을 1, 2,2,2,2,2,2,2,2, 2, 1 으로 선택합니다. 7 단계: 경기 양측이 뽑은 무장은 각 코치 앞에 얼굴을 대고 모두 전시한다. 8 단계: 모든 선발이 완료되면 쌍방 감독은 무장장 8 명 중 3 명을 선발해 각 감독과 공격수의 위치에 차례로 올려놓고 등을 위로 향하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쌍방이 선택하면 동시에 표시됩니다. ◆ 게임 과정은 쿨파 감독이 결정한다. 결정한 후 캐릭터당 4 장의 카드를 보냅니다. 1 라운드 경기는 코치가 먼저 연기할 수밖에 없다. 1. 신분증 앞면을 위로 올려 놓습니다. 플레이어의 동작이 시작될 때, 그 앞에 있는 신분 카드는 가로놓여 있다. 한 플레이어의 라운드가 끝날 때, 모든 사람 앞에 있는 신분 카드는 가로로 되어 있어서 모든 사람의 신분 카드가 재설정되었다. 2. 행동은 순서가 있고 양측 모두 교대로 행동할 기회가 있다. 그러나 만약 한쪽이 행동할 차례가 되면 본 진영의 모든 신분증은 수평이고, 다른 쪽 진영과 신분증은 수평이 아니라면, 행동권은 다른 쪽 진영에 1 이 묘사될 때까지 넘겨야 한다. 3. 행동권을 가진 쪽은 코치가 선택할 수 있고, 코치는 행동이나 공격수를 할 수 있다. 코치가 선발되면 감독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행동권을 넘겨줄 것이다. 하지만 공격수 행동을 선택할 경우 모든 공격수 라운드를 별도로 완료한 후 행동권을 넘겨야 한다. 즉, 만약 두 사수가 모두 맞아 죽지 않았다면, 두 사수 라운드는 각각 연속적으로 진행되었고, 두 사수의 신분증은 모두 가로로 놓여 있었다. 게임카드 묘사요. 4. 동시에 다기능충돌이 발생하면 시계 반대 방향 순서로 해결한다. ◆ 일반 카드의 변종 규칙, 나만 침입의 목표는 모든 캐릭터로 지정된다. 하지만 출표 순서 (타살) 는 남만으로부터 침입한 게이머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가 지정하고, 출표 순서 (깜박임) 는 전화살이 패를 낸 플레이어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가 지정합니다. 그러나 가혈순서는 도원을 떠난 플레이어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가 지정하고 (핵심 규칙과 동일), 카드 선택 순서는 오봉든이 지정합니다. ◆ 보상과 처벌로 어떤 배역이라도 죽이면 즉시 3 장의 카드를 만질 수 있다. 동반자를 죽이더라도. ◆ 이 규칙 변형에서는 마스터 기술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모드에서 코치의 체력과 체력 상한선은+1 ◆ 에 관한 소통이다. 이 규칙이 경기로 집행될 때 모든 언어와 손짓으로 다른 선수들과 소통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요약: 견희로신검은 항상 카드를 만질 수 있다. 마초의 철기홍은 하후진의 영웅의 마음을 직격했다. 속이 시원찮다. 속이 시원찮다. 심장은 번개 스페이드에 없다. 팔괘진에서 2~9, 빨간색 = 셈병, 식량, 깨진 풀, 꽃은 번개 스페이드에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