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본 부서의 오사활동 주제 방안.

본 부서의 오사활동 주제 방안.

단위 5 월 4 일 활동 테마 기획 (5 개의 선정 된 문장)

활동의 안전과 원활한 진행을 위해 행사 계획을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활동 관련 요소에 대한 서면 계획입니다. 그렇다면 행사 계획은 어떻게 짜야 적당할까? 다음은 제가 당신을 위해 수집한 단위 오사활동 주제 방안 (정선 5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단위 5 월 4 일 활동 주제 방안 1 5 월 4 일 청년절을 기념하기 위해 팀 문화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간부 직공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단결분투, 도전, 일류의 전반적인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환경보호팀의 응집력, 전투력, 창의력을 강화하고, 환경보호팀의 새로운 이미지를 충분히 과시하고, 연구를 거쳐 다음과 같은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정하였다.

이벤트 1: 글로벌 비즈니스 지식 경연 대회

(1) 조직 형태

1. 지부 팀, 5 개 팀: 기관당 지부, 감찰지대 당 지부, 감시역 당 지부, 순환과원 당 지부, 방사선역 당 지부, 감시센터 당 지부.

2. 팀당 3 명, 대표적이어야 한다 (팀당 1 2 명의 여대원 배치 필요).

3. 각 팀은 충분히 참여해야 하며, 팀 구성원은 예선을 통해 선출해야 합니다 (어떤 팀 멤버도 참가할 수 없음).

(2) 경쟁 모델

1, 경기는 필답, 객관식 질문, 퀴즈 3 부, 각 팀마다 밑바닥 점수 100 점으로 나뉜다.

2. 각 팀에는 10 필수 질문이 있으며, 필수 질문은 지정된 팀 구성원이 대답하며, 1 인당 3 개 이상의 질문이 있습니다. 각 필수 질문에는 10 점, 정답 점수, 오답 점수가 없습니다.

3. 플레이어 한 명당 한 가지 질문응답, 질문 10 점을 선택합니다. 맞히면 가산점을 추가하고, 틀리면 가산점을 주지 않는다.

4. 두 가지 유형의 문제가 있습니다. 각 팀은 본 부서의 범위 내 질문에 서둘러 대답하고, 정답은 10 점, 오답은 10 점을 받았다. 팀은 본 부서의 질문 범위에 속하지 않는 질문에 대답하고, 한 문제를 맞추면 20 점을 받고, 한 문제를 틀리면 10 점을 얻는다.

(3) 상 설정

이번 대회에는 팀상과 우수 선수상이 설치된다. 단체상에는 1 등상, 보너스 1200 원이 있습니다. 2 등상 2 명, 각각 600 원; 3 등상 2 개, 각각 300 원. 우수 선수상은 개인 답안 점수에 따라 상위 3 위, 1 인당 300 위안을 수여한다.

(4) 시간과 장소

20xx 년 4 월 28 일 오후 14:30, 국 7 층 회의실.

활동 2: 글로벌 직원 게임

(1) 이벤트

운동회에는 단체 종목과 개인 종목이 있다.

1, 단체전: 줄다리기, 4× 200m 릴레이 달리기, 지정사격, 2 인 3 족 등 4 개 종목.

개인 프로젝트: 탁구 단식, 배드민턴 단식, 줄넘기.

(2) 팀 구성 방법

1. 분기별로 팀을 구성합니다. 각 지사에는 1 개 팀, 팀당 1 팀장이 있습니다. 환과원 당 지부, 방사선역, 감시센터 당 지부가 연합하여 줄다리기 대회에 참가하다.

단체전과 개인전은 지부에서 등록한다. 단체 종목은 경기 규정 인원수에 따라 등록하고, 개인 종목 지원자 수는 제한이 없다.

(3) 경기 규칙

1, 줄다리기 규칙

경기장의 중간에 1 미터는 세 개의 표시선 (중앙선과 두 개의 승리선) 이 있다. 조를 나누어 추첨하여 결정하고, 경기장의 동전 투입을 결정하다. 각 팀에는 10 명의 선수 (최소 4 명의 여자 선수) 가 있어 1 명의 인원이 경계선 지휘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했다. 심판이 예선 명령을 내린 후 쌍방 선수들은 밧줄을 잡고 서 있었다. 이제 빨간색 표시 밴드가 대지 중심선을 정면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심판이 나팔을 불자 쌍방 선수들이 일제히 뒤로 잡아당겨 결승선을 넘어선 쪽이 이겼다. 양측은 3 분 동안 교착 상태에 빠졌고, 빨간색 마크 벨트 근처의 한쪽이 승리하고, 양측은 매회 장소를 교환했다. 각 그룹은 3 승 2 소제를 채택하여 본 팀의 경기가 끝났다.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선수들은 장갑을 끼고 스파이크를 신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심판이 승부를 판정할 때까지 손은 송줄을 허용하지 않는다. 최종 규칙은 위와 같습니다. 1 라운드에서 이긴 팀은 1 ~ 2 개의 정원을 얻을 수 있고, 진 팀은 서너 개의 정원을 얻을 수 있다.

2.4 × 200m 릴레이 규칙

등거리 타이밍제를 채택하다. 팀당 4 명의 선수가 있다. 총 거리는 800 미터이고, 한 사람당 200 미터를 달린다. 경기 기간 동안 네 명의 선수가 활주로에 자리를 잡았다. 출발 총소리가 나자 1 호 선수는 쪼그려 앉는 자세로 바부터 2 번 선수에게 바통을 넘겼다 (20 미터 바통 인계구역에서 완성해야 함). 바통을 인계한 후, 선수들은 각 팀이 바통을 인계할 때까지 팀의 활주로에 머물러야 한다. 만약 선수들이 경기 중에 바통을 떨어뜨린다면, 운동선수가 스스로 주워야 한다. (선수가 자신의 활주로를 떠날 때 다른 선수들의 경기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3, 고정 소수점 슈팅 경쟁 규칙

슈팅 포인트를 설정하고 슈팅 자세는 제한되지 않고 반드시 슈팅 라인 뒤에 공을 던져야 한다. 만약 선을 밟거나 선을 넘으면 은 효과가 없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기 전에 너는 공을 던질 수 없다. 을 하기 전에 공을 몇 번 치는 것을 허용하고 점프를 할 수도 있다. 한 쌍당 6 명 (최소 3 명의 여자 선수), 1 인당 5 번, 매번 슈팅할 때마다 1 점을 득점한다. 그룹당 총 로드 수는 그룹 순위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만약 결과가 같다면, 각 팀은 한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투표에 참가할 것이다.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4, 더블 트리플 플레이 규칙

각 릴레이는 남녀 혼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들의 발목은 묶여 30 미터 결승선 뒤에서 갈라진다. 한 사람이 바통을 들고 정면으로 릴레이를 했다. 두 쌍의 선수가 동시에 시합을 해서 시간이 적은 쪽이 이겼다. 막대기당 두 선수는 반드시 천으로 인접한 두 발의 발목을 꼭 감아야 하며 긴장을 풀지 말아야 한다. 도중에 안전벨트를 매지 않았거나 안전벨트가 느슨해지면 반칙이다. 연결봉은 반드시 결승선에 있어야 하며, 연결봉을 받은 후에야 시작할 수 있다. 야구 선수가 결승선을 뛰지 않고 패스를 하는 것은 반칙이다. 팀당 6 명이지만 2 명 이상 (2 명 포함) 여자 선수가 있어야 한다.

5, 탁구 단식 경기 규칙

경기는 토너먼트로 3 이닝 2 승이다. 1 라운드 경기는 추첨으로 조를 나누는 방식을 취한다. 만약 한 사람이 bye 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바로 다음 라운드로 들어갈 것이다. 1 라운드 우승자는 추첨을 통해 다시 그룹화되고, 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급되고, bye 팀은 직접 진급한다. 한 경기에서 한 사람이 두 개의 공만 보내면 즉시 서브할 권리를 교환해야 하는 등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승자는 매회 1 1 점수의 선수이지만 승자는 쌍방이 10 무승부에 도달한 후 먼저 2 점을 받는 선수이다. 10 추첨 후 회전 서브법을 시행하고, 한 사람당 한 개의 공, 즉 서브권 교환만 합니다. 먼저 2 점을 획득한 사람이 이겼다. 결승판에서 한쪽이 먼저 5 점을 받으면 다른 쪽과 자리를 교환해야 한다.

6, 배드민턴 싱글 경기 규칙

경기는 토너먼트로 3 이닝 2 승이다. 1 라운드 경기는 추첨으로 조를 나누는 방식을 취한다. 만약 한 사람이 bye 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바로 다음 라운드로 들어갈 것이다. 경기에서 이긴 쪽이 서브를 넣는다. 승자는 매회 득점 1 1 의 선수지만 양측 득점은 1 1 비1/Kloc-0 입니다 만약 쌍방의 점수가 19 대 19 라면, 먼저 20 점을 획득한 쪽이 이긴다. 첫 이닝의 승자는 다음 이닝에서 먼저 서브를 한다.

7. 줄넘기 경기 규칙

참가자는 번갈아 3 분 동안 뛰며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줄넘기의 자세는 한쪽 다리가 뛰고, 두 다리가 동시에 뛰고, 두 다리가 순차적으로 뛰는 자세가 될 수 있다. 어떤 점프 동작의 중지도 경기 결과로 간주된다. 심판이 신호를 보내기 전에 선수는 제멋대로 행동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로 간주된다. 경기 때 운동선수가 한 번 뛰고, 한 번 날고, 끈이 한 번, 한 번 세었다. 줄넘기 장소를 짓고, 2Mx2M 은 정사각형을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줄넘기, 줄넘기, 줄넘기, 줄넘기) 줄넘기 시 참가자 몸의 어떤 부위도 경기장 범위를 벗어나는 것으로 간주돼 심판이 경기 종료를 발표할 수 있다.

(3) 상 설정

각 프로젝트의 상위 3 위 팀과 단독은 일정한 물질적 보상을 준다.

(4) 시간과 장소

잠정 20xx 년 5 월 4 일, 시 체육관.

오사운동을 축하하기 위해 오사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고, 청년 직원들이 과학 발전관을 확고히 세우고,' 성실, 책임, 혁신, 헌신' 의 핵심 가치관을 고양하고, 단결을 키우고, 혁신을 개척하는 정신을 키우고, 경산기업 청년 직원들의 적극적인 정신을 충분히 과시하고, 직원 응집력을 강화하고, 기업단위는' 일자리 공헌' 을 전개하기로 했다.

첫째, 주제: 직업 공헌, 청소년 전시 스타일

취지: 청년 직원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우정을 증진하고, 업무 경험을 공유하고, 청년 직원들의 적극적인 정신적 면모를 보여준다.

셋. 시간: 4 월 20 일 금요일

4. 위치: 회정 저수지

동사 (verb 의 약자) 인원: 기업 청년 직원, 자원지원.

자동사 조직 단위 미만: 기업 정치공학과 (연대 위원회)

일곱. 행사: 야외 확장 (바비큐, 피크닉, 노래, 작은 게임, 등산),' 통일된 기업문화 건설 및 보급' 팜플렛을 듣는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행사일 오전 8 시에 기업대원에 모여 참가자들을 그룹으로 나누었다 (그룹 수는 참가자 수에 따라 다름). (8: 10~8:20)

2. 각 그룹마다 팀장 한 명, 부팀장 한 명, 안전원 한 명을 선출합니다. 팀장은 본 조의 각 업무를 전면적으로 책임지고, 분업을 조율하며, 연대위가 행사가 순조롭게 전개되도록 돕는다. 부팀장은 팀 간의 인력 연락, 교류 및 협력을 담당하고, 안전원은 본 팀 구성원의 활동 기간 동안 각종 안전조치의 시행을 담당한다. (8:20~8:30)

3. 물류지원요원은 차를 따라 활동물자를 행사장으로 옮기고, 다른 인원은 걸어서 행사장으로 출발하며, 회정산, 각 팀이 단결하여 서로 돕고, 최단 시간 내에 행사장에 도착한다. (8:30~ 10:00)

4. 바비큐 피크닉을 시작하고, 집단 간의 소통과 상호협조를 강화하여, 음식의 안전과 맛을 보장한다. (10:00~ 12:30)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은 활동에 반영되어야합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반드시 위생 청소와 물품 정리를 하여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한다. (12:30~ 13:00)

6.' 통일된 기업문화 구축 및 추진' 팜플렛을 들어보세요.

7. 모든 참가자들은 조를 나누어 상호 작용 작은 게임을 하고, 게임의 그 그룹을 잃고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13:00~ 15:00)

8. 그룹은 회계산 등반에서 돌아왔고, 각 그룹은 단결하여 서로 돕고, 최단 시간 내에 돌아오려고 노력했다.

아홉. 활동 요구 사항:

1. 기업의 각 부서, 각 부서의 청년 직원들이 자원하여 등록하다. 연락처: 오

2. 참가자는 행사 규율을 준수하고 단결하여 서로 돕고 오락 프로그램 (강경한 요구 없음) 을 준비하여 청년 직원의 풍채를 충분히 보여야 한다.

3.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직업 경험, 생활 일화, 요리 기술 또는 기타 전문 지식을 적극적으로 교환해야 한다.

4. 각 부서장에게 청년 직원들이 주제 활동에 참여하도록 지원하고 격려하도록 요청합니다.

X. 활동 분업

1. 행사 조직: 기업단 위원회

전체 활동 계획: 김연안

3. 활동 지휘: 주덕군

이벤트 책임자: pan wenfeng.

4. 이벤트 사진 및 홍보: 리우

5. 활동 안전: 우

물류 지원: 리우,, 샹 아이링, 리 지아.

XI. 대화형 게임

밤을 새다

첫째,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2. 게임 규칙:

1. 우선 네 명이 원을 만들어 등을 기대고 바닥에 앉으라고 요구한다.

2. 손을 쓰지 않고 일어서세요.

3. 각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참여할 때까지 한 번에 두 명씩 인원을 늘린다.

4. 타이밍의 출발점은 네 명이 바닥에 앉아 있고 타이밍의 종점은 모두가 바닥에 앉아 함께 일어나는 것이다. 중간 실패나 위반은 모두 같은 번호의 고리에서 시작된다.

셋. 활동 목적: 이 임무는 팀 구성원의 협력을 반영하는데, 이 프로젝트는 주로 협력의 중요성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함이다.

솔루션 팔찌

1. 게임 소개: 우선 모든 플레이어는 왼쪽 팀 동료의 왼손으로 왼손을 잡고 반대쪽 팀 동료의 오른손으로 오른손을 잡고, 이렇게 하면 손에 손잡은 그물을 형성하며, 모든 사람에게 그물을 동그라미로 둘러서 자신의 손을 놓지 말라고 요구했다. 단기적인 팀 승리에 대한 타이밍의 출발점은 모두가 얼굴을 맞대고 동심원으로 서 있는 것이고, 타이밍의 중점은 모든 팔찌를 푸는 것이다.

둘째, 선수 수: 팀의 모든 구성원 (짝수)

셋째, 활동 목표: 새로운 팀의 소통력, 실행력, 리더십을 단련한다.

인체의자

1. 게임 유형: 팀 게임

2. 게임의 목적: 이 게임에서 팀워크를 체득하고, 팀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힘을 충분히 공헌해야 하며, 게으름을 피우거나 몇 가지 일을 날조할 생각을 해서는 안 된다.

셋. 게임 규칙 및 절차:

1, 각 그룹의 모든 구성원은 원을 만들고 각 구성원은 앞 팀원의 어깨에 손을 얹어야 합니다.

2. 감독의 지시를 듣고 각 멤버들은 천천히 뒷팀 동료의 다리에 앉아야 한다.

3. 앉은 후 타이밍을 시작하면서 앞으로 두 바퀴 돌고, 다시 한 바퀴 돌려서 시간이 적은 그룹으로 이기라고 요구한다.

4. 팀원의 허벅지를 뒤에 두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한 사람을 침범하고 총 5 초 동안 침범하세요.

단원 오사활동의 주제 기획' 오사청년절' 이 곧 도래할 것이다. 집단단체의 유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기층 청년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많은 청년들의 분발 발전을 촉진하고, 풍채를 과시하며, 본 행사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I. 조직 구조

엑스엑스엑스

둘째, 활동 주제

초심을 잊지 않고 청춘의 광채로 시대의 풍채를 과시하다.

셋째, 시간표

(1) 방안 제출: 13 년 4 월 전, 전 마을에서 우수한 방안을 광범위하게 모집하여 전 읍이 관할하는 정부기관과 마을위원회에 의해 나누어졌다. 이 가운데 xx 정부는 4 개 이상의 예선 방안을 제출해야 하고, xx 중학교는 4 개 이상의 예선 방안을 제출해야 하고, xx 센터 초등학교는 3 개 이상의 예선 방안을 제출해야 하며, xx 보건원은 3 개 이상의 예선 방안을 제출해야 하며, 다른 마을 관할구는 1 이상 예선 방안을 제출해야 한다.

(2) 자격 예심: 16 년 4 월 6 일 오후 7 시 50 분, 진단위, 진문화역 조직, 최종 본선 참가 12 프로그램 명단 확정.

(3) 리허설: 4 월 25 일 오후 7 시 50 분, 진단위 문화역에 의해 주최 선수 심사위원 심사위원 오디오 등 오디션이 있을 예정이다.

(4) 본선: 5 월 3 일 오후 7 시 50 분에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모든 참가자는 20 분 앞당겨 입장합니다.

넷째, 행사장

Xx 타운 인민 정부 단계

동사 (verb 의 약어) 프로그램 준비

경기 종목: 예선 확정 12 정식 종목 명단. 각 선수의 경기가 끝난 후 심사위원은 즉시 점수를 매겨 세 명의 선수마다 한 라운드 총점을 진행했다. 모든 출전 선수들이 경기를 마친 후 상을드립니다.

워밍업 프로그램: 댄스 2 개, 각각 진문화역과 xx 중학교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백 1, xx 읍 정부의 책임 Xx 진정부는 상 2 명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워밍업 프로그램은 평가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여섯째, 활동상

이번 행사에는 1' 베스트 가수' 상, 1' 베스트 인기' 상, 1' 우수 조직' 상, 읍당위, 정부가 영예트로피, 자격증을 수여했다

일곱. 관련 요구 사항

(1) 각 부서는 매우 중시하고, 정성껏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동원하고, 공연에 참가하는 우수한 프로그램을 진지하게 선별해야 한다. 특히 예선 프로그램 요구를 제출한 부서는 책임자를 실천하고, 기초를 잘 다지고, 높은 품질, 높은 기준, 높은 요구로 활동을 완성해야 한다.

(b) 모든 참가 프로그램은 단위나 관할 마을위원회 명의로 등록한다. 출전 선수의 나이는 원칙적으로 35 세 이하이며 (특히 우수자 제외), 독창, 듀엣, 탄창, 조합 등으로 공연할 수 있다. 노래 선택은 대중음악 위주로 내용은 적극적이고 건강해야 하며 청소년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4 월 12 일 업무가 끝나기 전에 각 부서는 연락처명, 연락전화, 초선 프로그램, 동행자를 마을에 보고해야 한다.

(3) 각 부서는 활동 준비 작업에 적극 협조하고, 참가 인원의 교대 업무를 열심히 잘 수행하고, 참가 인원에게 필요한 연습 시간과 경비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경기 당일 밤 간부 직공을 조직하여 지정된 위치에 앉아서 제때에 행사에 참가해야 한다.

오사청년절 기간 동안 이 단위의 오사활동 주제 방안 4 는 효문화, 자원봉사 정신, 애국주의 교육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I. 활동 시간

5 월 4 일경

둘째, 활동 주제

오사정신을 계승하고 효문화를 발양하며 몸소 실천하다.

셋째, 주요 내용

1.' 가장 아름다운 효심 청년'' 가장 아름다운 효심 청년' 선정 표창 행사를 열고 10 명' 가장 아름다운 효심 청년'' 가장 아름다운 효심 청년' 을 선정해 5 월 4 일 청년절 기간 표창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2, 성인 의식 교육 활동을 심층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국기 게양식을 이용할 수 있고 반회 시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선서 행사를 개최하여 청년 학생들이 가정의 책임을 지고, 사회에 봉사하고, 사회에 헌신하는 포부를 세우고, 조국에 봉사하는 원대한 이상과 포부를 실현하도록 장려하다.

5 월 4 일 운동을 기념하는 애국주의 교육 활동을 전개하다. 초중고등학교는 주제반, 팀회, 단체 배회 등을 통해 오사애국주의 교육 주제를 기념하고, 진 (장), 현급 기관단위는 심포지엄, 강의, 강연대회 등을 통해 오사정신을 전승한다.

4. 자원 봉사 활동을 전개하다. 청년 자원봉사자가 잔해를 돕는' 햇빛행동' 을 전개하고, 농민노동자 자녀 자원봉사 행동, 환경보호, 어머니 강 자원봉사, 국가보건현현 () 건립 실천 활동을 펼치다.

넷째, 업무 요구 사항

각 기층단 위원회는 통일된 배치에 따라 주제를 둘러싸고 광범위하게 발동하고, 혁신적인 전달체를 만들어 실효를 추구하고 형식주의를 근절해야 한다. 행사 정보 (행사 사진) 는 5 월 7 일 0 시 이전에 단시위원회 우편함에 제출됐다.

5 월 4 일 청년절이 다가오고 있다. 그룹 회사 단체위 연구에 따르면 4 월 1 일부터 5 월 4 일까지 많은 단원들의 사랑을 받는 기념행사를 조직할 예정이다. 이 일련의 활동에 대한 간략한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올해의 우수 회원 및 청소년 직업 전문가 선정 활동

(1) 선택 범위

앤드우그룹에서 반년 이상 근무한 35 세 이하 청년.

(b) 선택 조건

1, 우수 * * * 공청단원 선정 조건: 당 사랑, 조국 사랑, 국민 사랑, 정치적 입장 확고함, 작풍 정파, 사상도덕적 자질, 열심히 공부, 일자리 애업, 강한 사업심, 책임감, 강력한 수행능력;

2. 청년 일자리 전문가 선정 조건: 당, 조국, 인민을 사랑하고, 직무에 충실하며, 공부에 능하고, 혁신에 능하며, 과감하게 도전하고, 여러 가지 업무 기술을 습득하고, 뚜렷한 성적을 거둔 28-35 세의 청년 단원.

(c) 선정 방법 및 쿼터

이번 선정 표창 활동은 상향식, 상하 결합 방식을 채택하여 신고 정원 분배 상황에 따라 단계적으로 추천을 한다 (구체적인 신고 정원은 첨부 1 참조). 각 기층단 조직 (단 지부 또는 단체) 은 매우 중시하고, 심사추천 업무를 진지하게 전개하고,' 앤드우그룹 우수 단원 청년 일자리 전문가 선발 추천표' (부록 2 참조) 를 작성하며, 4 월 15 일까지 그룹 회사 단체위원회에 보고하고, 사적을 보고해야 한다. 그룹회사단위는 사적에 따라 심사 심사를 진행하여 건의명단을 제출하고, 그룹회사 당 지부를 제출하여 최종 인선을 확정하고, 오사청년절 기간에 표창상을 실시할 계획이다.

(4) 관련 요구 사항

1, 각 기층단 조직은 신중하게 조직하고, 선발 조건을 엄격히 견지하고, 민주주의를 충분히 발양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단원 청년과 군중의 의견을 듣고, 선발 추천 업무를 열심히 해야 한다. 각 단 지부는 보고 자료를 검사하여 사적의 질에 주의해야 한다.

2. 선정 활동을 통해 정기를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모범을 세우고, 전형적으로 많은 단원 청년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등에 더 큰 공헌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둘째, *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역사 지식 학습 활동

(1) 활동 목적:

많은 단원 청년들이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역사를 깊이 이해하고, 당과 확고하게 걷고, 당의 조수와 예비군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지도하다.

(b) 행사 시간: 4 월 1-4 월 30 일.

(3) 참가자: 35 세 이하의 단원 청년.

(4) 활동 프로세스:

1 과 3 월 30 일까지 집단위원회는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역사 지식을 배워 각 기층단 조직 (단 지부 또는 단체) 에 집중 학습이나 단원 아마추어 독학을 실시할 계획이다.

2.4 월 20 일부터 28 일까지 각 기층단 조직 (단 지부 또는 단) 은 각각 학습 시험을 조직한다. 시험 성적이 우수한 사람은 그룹위원회가 표창상을 준다.

(5) 인센티브:

1 위: 200 원.

2 위: 100 원

3 위: 50 원.

셋째, "오늘 저는 XX 에서 자랐습니다." 청소년 연설 공모 행사

(1) 활동 목적:

젊음의 재능을 자극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형성하십시오. 인생의 깨달음을 교환하고 지혜의 말씀을 모으다. 언어 개성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청년 노동자의 풍채를 과시하다. 기업의 응집력과 직원의 자부심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소통과 기업의 조화를 촉진한다.

(2) 행사 시간: 4 월 1-4 월 20 일.

(3) 활동 요구 사항:

1, 한 마디로 좋다. 30 자 이내로 내용이 생활에 가까워 청춘의 매력을 보여주는 주제다.

2. 회사 전체의 청년 노동자들이 모두 시합에 참가하는데, 각 구성원은 적어도 한 명은 참가한다. 표절을 엄금하다.

3. 소감은 전자텍스트 형식으로 저자가 쓴 것으로, 4 월 20 일까지 그룹 회사단위원회에 보고한다.

(d) 보상 방법:

이때 회사 지도자 및 관련 부서 책임자를 심사위원으로 초청해' 청년 연설'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5) 인센티브:

1 등상 1, 100 원/사람.

2 등상 2 명, 50 원/사람.

3 등상 3 명, 20 원/사람.

넷째, "5 월 4 일 상속은 젊음을 보여줍니다" 사진 경연 대회

(1) 활동 목적:

목적은 기업의 아름다움, 생활의 아름다움, 청춘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당대를 드러내는 것이다.

단원 청년의 청춘활력' 은' 젊음을 날리고, 다른 인생을 느끼는 것' 을 주제로 주변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것을 주제로' 오사정신' 을 발양하는 것을 주제로 한다.

(2) 활동 준비:

1, 에세이 요구 사항:

(1) 디지털 사진작품은 오리지널이어야 하며 다른 사람의 작품을 도용해서는 안 된다.

(2) 작품 내용은 청년정신을 부각시켜야 하고, 시각 효과가 강해야 하며, 우리 회사 청년 멤버들의 적극적이고, 대담하고, 혁신하고, 지식행이 하나가 되는 활발한 면모를 반영해야 한다.

(3) 작품 스타일은 단일 작품,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등으로 나뉜다. 각 디지털 사진 작품은 작품 이름과 사진작가 이름을 표시해야 한다.

(4) 참가자 한 명당 참가 작품 3 부를 제한한다.

2. 규칙을 선택합니다.

(1) 주제가 선명하고, 내포가 풍부하며, 사상성이 강하다.

(2) 창의력이 독특하고 구상이 정교하며 예술감이 풍부하다.

(3) 기술이 적절하게 적용되고 시각 효과가 좋습니다.

(4) 내용과 형식의 다양성에 중점을 둔다.

(5) 기념이나 교육적 의의가 있는 작품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6) 오사정신의 가치와 내포를 진정으로 구현하다.

3. 활동 프로세스:

(1)3 월 30 일까지 행사 통지를 발표합니다.

(2)4 월 10 ~ 4 월 20 일,' 5 월 4 일 전승, 청춘풍채 보여주기' 를 주제로 한 사진원고를 모집한다.

(3) 참가작품은 4 월 2 1 25 일까지 선정된다.

(4)4 월 26 일부터 30 일까지 참가 작품 선정 결과를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증명서와 상금을 수여하며 회사 웹 사이트, OA 플랫폼 및' 앤드우' 잡지 창에 수상작을 발표한다.

4. 인센티브:

1 등상 1, 200 원/개.

2 등상 2 개, 각각 100 원.

3 등상 3 개, 50 원/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