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기모노, 하이쿠와 무사, 청주, 신도는 일본 전통의 두 가지 측면인 국화와 칼을 구성한다. 일본에는 유명한' 삼경', 즉 일본 민간 다도, 꽃도, 서도가 있다. 일본 다도, 일명 차탕 (차 시음) 은 예로부터 일종의 심미의식으로 상류 사회의 사랑을 받았다. 다도는 독특한 다도와 사교 예절이다. 일본의 다도는 중국 당나라 정관 연간에 일본에 처음 전해졌다. 고대에 일본은 중국과 왕래가 있었다. 성당 시대에는 대량의 일본 사절들이 중국에 와서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일본인은 "중국은 일본 다도의 고향이다" 고 말했다. 중국의 조산공부차와 약간 비슷하다. 꽃길의 탄생은 일종의 기술로 찻집에서 야생에 활짝 핀 꽃을 복제하는 것이다. 전시의 규칙과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무늬학은 20 여 개의 유파로 나눌 수 있고, 일본에도 각종 유파의 무늬학 기법을 가르치는 학교가 많다. 또 호텔 백화점 등에서 아름답게 장식된 꽃꽂이 예술을 감상할 수 있다. 연꽃을 꺼리고 연꽃을 상화라고 생각한다. 동백꽃을 피하고 국화는 황족의 상징이다. 스모는 일본 신도교의 종교 의식에서 유래했다. 나라와 핑안 시대에는 스모가 궁정 운동이었지만 가마쿠라와 전국 시대에는 스모가 무사 훈련의 일부가 되었다. 프로 스모는 18 세기에 시작되어 지금의 스모 경기와 매우 비슷하다. 신도 의식은 스모를 강조하는데, 경기 전 발을 동동 구르는 목적은 장내의 사악한 기운을 쫓아내는 동시에 근육을 푸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현장에 소금을 뿌려 정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스모는 테이블 위에서 진행되었다. 테이블 전체가 정사각형으로 가운데 원, 직경 4.55 미터입니다. 경기에서 두 기네스 머리카락은 상투를 틀어 주머니 허리띠를 매고 거의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무대에 서 있었다. 경기에서 기네스는 발바닥을 제외한 어떤 부위도 카운터를 만지거나 원을 넘을 수 없었다. 헤라클레스의 최고 등급은' 횡강' 이다. 다음은 대관, 관위, 요약, 목 앞입니다. 이 네 가지 등급은' 스크린 내' 라고 불리며 럭스의 한 단계 위에 속한다. 다시 12 개의 장면입니다. 이 외에도 세 개의 하위 항목과 세 개의 순서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서문과 두 번째 단락의 학생은 물장구를 치는 것과 같은 아르바이트를 할 수밖에 없다. 3 단 이후에만 스승이 기교를 전수하고, 12 단 수강생들은 모두 프로 스모 선수로 불리며,' 기네스' 라고 불리며, 월급뿐만 아니라 각종 경기에 참가하여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스모 선수가 요코강에 도착하면 일본 스모계의 정점에 서서 평생 최고의 영광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기모노는 일본 전통 민족 복장의 이름입니다. 일본에서는' 집착' 이라고도 합니다. 기모노는 중국 수당 의류 스타일과 오복을 모델로 만든 것으로 일본에서는' 오복',' 당복' 으로 불린다. 기모노는 오복의 서문명으로 일본인들은 이미 이 이름을 받아들였지만 기모노를 파는 많은 가게들은 여전히' 오복' 이라고 적혀 있다. 8 세기와 9 세기에 당풍은 한때 일본에서 유행했었다. 나중에 변화가 일어나 독특한 일본식 풍격을 형성했지만 여전히 중국 고대 의류의 몇 가지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여성 기모노의 스타일과 색깔의 차이는 나이와 결혼을 구별하는 상징이다. 좋은 아침, 걸그룹. 유도는 전 세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유도의 기본 원칙은 공격이 아니라 상대의 힘을 이용해 몸을 보호하는 것이다. 유도 선수의 등급은 허리띠의 색깔로 표기되어 있다 (초급: 흰색/고급: 블랙). 유도는 중국에서 권투의 발전으로 소림에서 기원했다. 명말 중국 무술 전문가 진원 짱 () 는 중국 전통 무술을 부상 () 에 도입하여 세계 현대 유도의 선구자가 되었다. 검도는 무사의 중요한 무술 검술에서 유래한 일본 검도를 말한다. 엄격한 규칙에 따라 참가자들은 특별한 방호장비를 착용하고 대나무 칼로 상대방의 머리, 몸, 손끝을 찔렀다. 가라테는 500 년 전의 고대 격투기 기술과 중국이 일본에 들어온 권투 기술의 결합이다. 가라테는 어떤 무기도 사용하지 않고 주먹과 발만 사용한다. 가라테는 다른 격투 운동에 비해 실질적인 운동 형식이다. 서예, 서예에 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중국 특유의 예술로 여길 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서예는 일본에서 유행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성품을 키우는 방식 중 하나이다. 고대 일본에서는 서예를' 여래' 또는' 서예' 라고 불렀고,' 서예' 라는 단어는 에도 시대 (17 세기) 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일본에서 붓으로 한자를 쓰는 서예의 유행은 불교가 들어온 이후여야 한다. 승려와 불교 신자들은 붓으로 성구를 베껴 써서 중국을 모방했다. 신자는 일본 전통극이자 세계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연극 중 하나이다. 능극은 12 세기 또는 13 세기에 일본 신사와 절에서 열린 고대 무용극 형식과 각종 명절 연극에서 기원했다. 능력에는 재능이나 기교가 있다는 뜻이 있다. 배우는 얼굴 표정과 몸짓을 통해 이야기의 본질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라 암시한다. 지금 이런 연극은 일본에서도 완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합기도 기술로 이긴 일본 무술이다.
[이 단락 편집] 식습관
일본의 음식
일반적으로 서양인들은 일본 음식이 쇠고기 샤브샤브나 생김새가 괴상한 초밥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본의 많은 관광객들도 신선한 생선과 부드러운 새우구이를 맛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일본의 메인 요리는 생선이다. 회' 와' 초밥' 은 당대에 중국에서 일본으로 들어온 것으로 일본인의 개량을 거쳐 현재 일본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다. 날것으로 먹는 것도 매우 건강한 먹는 방법으로 요리보다 생선에서 영양성분의 유출을 줄일 수 있다. 일본인이 생선을 끓이는 방법은 대부분 저온에서 삶고 찌는 것이다.
식습관
일본 냉면은 죽판에 놓고 젓가락으로 집어서 냉탕에 넣어 먹습니다. 어떤 식당은 숟가락을 붙이지 않고, 일본인들은 들고 국을 마시는 습관이 있다.
야간 생활
일본인은 퇴근 후 집단적으로 술을 마시는 습관이 있다. 대도시의 오락센터에는 술집, 디스코, 나이트 클럽 등이 곳곳에 널려 있다.
일본의 음료
맥주: 일본인은 생맥주든 병맥주든 맥주를 가장 좋아한다. 여름에는 일부 백화점에 야외 맥주집이 있어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청주: 청주는 뜨겁거나 차갑게 마실 수 있어요. 어떤 사케든 일식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술을 마시면 고소하고 달다. 많이 마시면 쉽게 취한다. 위스키: 일본인들은 얼음을 넣은 위스키 (Mizuwari) 를 즐겨 마신다. 식주: 레스토랑에는 일본산과 수입한 식주가 있습니다. 중국음식점도 소흥주를 공급한다. 소주: 이 술은 고구마 보리 사탕수수 등의 원료로 만들었어요. 여과 된 알코올은 보드카와 약간 비슷합니다.
음주 예절
보통 일본 술집의 분위기는 유순하고 가벼워서 동행하는 고객들이 서로 맥주를 붓는다. 만약 한 무리의 사람들이 술을 마시러 간다면, 첫 잔은 마실 수 없고, 모두가 잔을 들어 "건배" 라고 말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텍스트 언어
일본어는 1, 2, 3, 4 등급으로 나뉘는데, 이 중 1 등급이 가장 높다. 일본 문자는 한자, 가명, 로마자로 구성되어 있다. 한자에는 두 가지 독법이 있는데, 하나는 주음독이고, 하나는 훈련독이다. 카나스는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로 나뉜다. 히라가나와 가타카나 서체는 모두 중국어에서 복사한 것이다. 일본 고대에는 문자가 없었고 중국 문화와의 교류 이후 일본인은 초서문자로 히라가나를 만들고 한자의 편측부로 가타카나를 만들었다. 외국어와 외국 이름 때문에. 의성어, 동물, 식물 이름. 일본어로, 이 () 는 쉽고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무슨 () 는 일방적이고 불완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억하기 쉽지 않다면 일본인들은 일상생활에서 보통 히라가나를 사용하고, 글씨체는 쓰는 것처럼 보이고, 가타카나가 하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본어의 발음은 어렵지 않다. 기본적으로 5 개의 모음으로 구성된 음절이다. 중국어의 10 여 개의 모음에 비해 훨씬 적고, 일본어의 일부 모음은 일반적으로 중국어에도 있다.
[이 단락 편집] 풍속 습관
일본인 간의 인사: 기본적으로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서 있을 때, 두 발을 모으고, 똑바로 서서 고개를 숙인다. 일반 경례부터 상체까지 90 도까지 허리를 굽혀 절하다. 예의의 정도에 따라 허리를 굽혀 절하는 각도는 다양하다. 다다미 (다다미) 가 깔린 방에서 앉아서 경례를 해야 한다. 웨이브: 손바닥을 부드럽게 놓고 손목이 정면에서 측면으로 여러 번 앞뒤로 흔들립니다. 이 방법은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지위가 높고 이력이 깊은 사람에게 손을 흔드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최대한 피해야 한다. 자아:' 그게 나야' 와' 나야?' 기다리는 동안 검지가 코를 가리켰다. 만세: 경기에서 이기거나 행운을 만났을 때 손을 들어 기뻐하는 제스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모두 동시에 세 번 환호하며 행운에 대한 축하와 행복에 대한 축원을 표했다. 호칭: 일본인을 부를 때' 선생',' 아가씨',' 부인' 이라고 부를 수도 있고, 성이나 이름 뒤에' 군' 이라는 단어를 붙여서' 모' 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매우 공식적인 자리에서만 일본인을 부를 때만 전체 이름을 사용해야 한다. 일본 남녀 차림: 남자는 머리만 하고 얼굴에 가루를 조금 발랐다. 여학생이 중학교에 다닐 때, 어머니는 화장을 하고, 머리를 데우고, 명절에 염색을 하신다.
[이 세그먼트 편집] 휴일
설날 -65438+ 10 월 1 은 항상 새해를 축하하는 민속이지만 1948 년에는 국정휴일로 확정됐다. 전통 풍습에 따르면,' 대검은 날' (섣달 그믐 날) 대청소를 한다. 문 앞에 릴랙스, 대나무, 메이 ("송문") (현재 그림으로 바뀜) 를 차려 길조를 표시하다. 설날 저녁 식사 후 온 가족이 국수 (메밀국수) 를 먹는다. 저녁 식사 후, 그들은 신년 종소리를 기다리면서 신년을 위해 특별히 방송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시청했다. 이를' 수세' 라고 부른다. 설날 아침 식사로 모듬밥 (떡국) 을 먹고, 도살주를 마시고,' 어거리 요리' (각종 맛있는 축제 요리) 를 먹는다. 보통 설날에는 5-7 일 쉰다. 성인절-매년 1 월 둘째 월요일, 1948, 국정휴일로 정해져 있습니다. 일본 법에 따르면: 20 세는 성인입니다. 이날 만 20 세 이상의 모든 젊은이들이 성인축제에 옷을 차려입고 참석했다. 이 날을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아 법을 이행할 권리와 의무를 갖기 시작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기념일-일본 신화 전설 기원전 1 1, 660 년 2 월. 신무천황 1 1 년 2 월 일본을 통일한 후 일본이 설립되어 일본 최초의 천황이 되었다. 구시대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나기 전) 는' 기원절' 이라고 불리며, 1945 년 폐지, 1966 년, 65438+2 월 사토 내각이1을 제안했다 기원전 660 년 2 월, 1 1,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1 세대 황제가 즉위했다. 양력으로 계산한 고대 황제 짐 원년의 설날이다. 벚꽃축제 -3 월 15 양춘 3 월 벚꽃이 만발했다. 일본인들은 벚꽃이 우아하고, 창력이 있고, 섬세하고, 간단하고, 독립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벚꽃을 노력, 용기, 지혜의 상징으로 본다. 보통 일본인들은 이때에 벚꽃놀이를 선택하는 것도 자연을 찬양하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다. 그러나 같은 식물의 개화기는 같은 날에 있을 수 없고, 항상 선착순이 있다. 그리고 벚꽃의 개화기는 짧기 때문에 3 월의 벚꽃 달에는 15(3 월 중순) 를 벚꽃 축제로 선택했다 (이때 대부분의 벚꽃도 만발했고, 아침 벚꽃은 아직 시들지 않았다). 벚꽃은 일본의 국화입니다. \ "dahe 의 영혼 을 물어, 일출 벚꽃 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벚꽃은 일본에서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본인은 인생이 짧고 사는 것이 벚꽃처럼 찬란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벚꽃은 따뜻하고 순수하며 고귀하다. 한겨울이 지난 후, 그들은 먼저 봄소식을 가져왔다. 이에 따라 일본 정부는 매년 3 월 15 일부터 4 월 15 일까지' 벚꽃축제' 로 정했다. 이때 사람들은 친척을 데리고 친구를 초대하고 벚꽃나무 아래 바닥에 앉아 벚꽃을 감상하고 술을 마시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다. 딸의 날-3 월 3 일 기도는 소녀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을 얻는다. 딸의 날은 복숭아꽃 축제라고도 불린다. 음력 3 월 3 일은 복숭아꽃이 만개하는 계절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날 복숭아꽃을 마시고 욕조에서 복숭아나무를 목욕하는 습관이 있다. 딸의 날 인형은 반드시 일찍 놓아야 한다. 딸의 날이 지나고, 집에는 딸의 날 인형이 있어서, 여자아이가 크면 다시는 결혼하지 않는다고 한다. 춘분-3 월 20 일, 본명' 춘어제' 는 천황 춘계제조의 날이며, 일본인들도 이 날 성묘활동을 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이날도 자연을 찬양하고 생물을 사랑하는 날이다. 녹색일-4 월 29 일 유인천황 생일의 원래 헌법기념일-65438 년 5 월 3 일 +0947 년 5 월 3 일, 일본 헌법은 남자 축제를 실시한다-5 월 5 일, 소년이 잘 자라기를 기원하며, 1948 은 국정휴일로 정해졌다 이 날, 소년이 있는 모든 가정은 지붕에 잉어 ('잉어기' 라고 함) 를 달고, 문에 창포엽을 붙이고, 온 가족이 떡과 쫑쯔, 아이들의 집에 종기인형을 넣고 마당에 종기기를 걸어야 한다. 일본에서는 종규 (당대의 중국 산시 호현 종남산 하석정진 종규 고향 환락곡인) 가 매우 체계적인 신앙을 가지고 있다. 많은 마을에는 종규사 () 가 있고, 종규 () 에서 허수아비 인형 () 을 만들고, 많은 기와방에 종규와 () 를 얹고, 종규 () [4] 춤을 추고, 종규기 () 와 현수막 () 을 달고, 집 아동실에 종규 초상화를 놓는다 신악사도 공연을 했다. 하제-8 월 15 일, 정부는 기념퍼레이드를 개최하고, 정부와 민간조직은 여러 차례 공연을 개최한다. 사람들은 아름다운 기모노를 입고, 쇼핑하고, 물건을 사고, 오락 활동 (즉 중국이 말하는 유원지) 에 참가한다. 주변 상점들도 이날 새롭게 단장해 다양한 특색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런 묘회의 원시 풍습은 처음에 중국에서 온 후에 일본으로 전해졌다. 일본 본토 문화와 결합해 오늘 각종 기념행사가 있어 점차 일본 자체의 민족 문화 특색을 형성하였다. 난초회-음력 7 월 15 일 음력 7 월 15 일에 열린다. 삿갓 축제는 일본 민간에서 가장 큰 전통 명절로' 영혼의 날',' 정월대보름날',' 불교 만령회' 라고도 불린다. 원래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복을 기원하는 날이었는데, 지금은 온 가족이 뭉치고 행복한 시골의 명절이다. 삿갓 원절마다 일본 기업이 7 ~ 15 일 동안 방학하면 사람들은 모두 고향으로 돌아가 재회한다. 소도시와 농촌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여름 기모노를 입고 obon 춤을 춘다. 달을 보세요. 동양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력 8 월 15 에서 달을 감상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8 월 15 일 일본은 완자, 제철 과일 등을 준비하여 창가에서 달을 경배하고 동시에 달을 감상할 예정이다. 달이 고요한 가을 하늘에 높이 걸려 있으면 특히 아름답게 보일 것이다. 농업 위주의 일본인에게 달구경의 초심은 농작물 풍작을 기원하는 것이었는데, 지금은 순전히 달구경이다. 장로-9 월 15 1966 은 사회에 기여한 노인들에 대한 존경을 보여 주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국경일로 정해졌다. 이날 전국 각지에서 경축행사를 열어 노인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였다. 추분-9 월 23 일, 본명' 추제' 는 황제가 가을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다. 사람들은 또한 이 날 그들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그들을 기념한다. 스포츠 페스티벌 -65438+ 10 월 10, 1964 년 도쿄 올림픽 개막일, 1966 은 국경일로 정해졌다. 가을 운동회는 보통 이 날에 열린다. 문화 축제-1 1.3 예약 1937. 옛날에는 메이지절이라고 불렸는데, 명치천황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지금은 과학과 문화에 걸출한 공헌을 한 사람들에게' 문화 훈장' 을 수여할 때이다. 메달에 국화 무늬가 새겨져 있어' 국화의 날' 이라고도 불린다. 이날 각급 학교는 방학을 하며 의미 있는 행사를 조직했다. 753 어린이날-165438+ 10 월 15 는 7, 3 세 소녀, 5 세 소년의 특별한 명절이다. 노동추수감사절-165438+ 10 월 23 일, 1948. 본명' 신맛 축제' 는 황제가 신미를 맛보는 날이다. 이날도 노동을 존중하고 생산을 축하하는 날이다. 천황생년월일-65438+2 월 23 일 이전에' 천장절' 이라고 불렸고, 명인천황은 1933 65438+2 월 23 일에 태어났다. 크리스마스 -65438+2 월 25 일은 일본의 기독교인에 국한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가족이나 남녀 친구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교환하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풍성한 크리스마스 잔치를 즐깁니다. 보통 사람들은 장식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하여 축하한다.
[이 단락 편집] 명승고적
후지산: 후지산은 일본의 최고봉이자 일본 민족의 상징입니다. 그것은 일본 사람들에게' 성산' 이라고 불린다. 후지산은 본주의 중남부에 위치하여 해발 3776 미터이다. 후지산은 일본의 문자기록 이후 18 회, 마지막은 1707 회, 이때부터 휴면화산이 됐다. Fujina 는 샤이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은' 영생' 을 의미한다. 최초의 발음은 일본 소수민족 아이누인의 언어에서 나온 것으로, "불의 산" 이나 "불의 신" 을 의미한다. 이 산은 아름다운 원뿔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일본의 신성한 상징이다. 분화구의 들쭉날쭉한 가장자리 주위에는' 후지팔봉' 이 있는데, 각각 검봉, 백산, 구숙지악, 다일악, 일두악, 가족악, 모악, 삼악이다. 도쿄타워: 도쿄탑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 탑입니다. 도쿄에 위치하여 1958 에 건설되었습니다. 그것은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을 모방한 것으로 높이가 333 미터이다. 이 탑은 피라미드로 노란색, 흰색, 빨간색의 세 가지 색이 있다. 김각사: 원래 서원사 대신이었던 별장은 서기 14 세기에 지어졌으며, 이후 막부 족리만 소유하고 대규모 개축 확장을 진행했다. 그것은 3 층까지 올라갔고, 2, 3 층의 외벽에는 금박이 붙어 있어 멀리서 금빛이 반짝이는 것을 보고' 금각사' 라고 불렸다. 1 층은 핑안 시대의 귀족 스타일이고, 2 층은 실정 시대의 무사 스타일이며, 3 층은 중국 당나라를 모델로 한' 정상정' 이다. 절 앞에는 경호를 중심으로 한 정원이 있고, 으리으리한 정자가 경호에 반영돼 교토의 대표적인 경관이다. 은탑: 은탑은 교토 동산 기슭에 있습니다. 그것은 실초막부 장군 사리광의 손자 아시카가 1482 년 금각사 모양으로 지은 것이다. 이것은 정교한 2 층 다락방이다. 당조체사 (일본 나라 현 서경 오각거리) 는 중국 당대 승려감진이 서기 759 년에 지은 것이다. 오사카 tianshouting: Antu taoshan 시대의 건물. 현재 천수각에는 천주교에 관한 진귀한 사료가 있어 매우 역사적 가치가 있다. 아소화산: 호다사/연도신사/평화신사 (환무천황과 샤오밍천황을 모시고 교토필유원지 중 하나). )/나지폭포/청수사사/동견방/벚꽃도/희로시. 도쿄 남동부 도쿄만에 위치한 인공토지에 위치한 강성 (또는 어강성) 은 도쿄의 최신 오락센터다. 아사쿠사 (628 년에 지어진 도쿄의 가장 오래된 사찰이다. 에도 시대의 장군 도천가강은 이곳을 막부의 기도장소로 지정했다. 역사가 유구한 백산촌은 일본 전통의 온전한 보존의 한 예이다. 이 마을은 뽕나무를 재배하여 생계를 유지한다. 추운 겨울에 쌓인 눈의 압력을 줄이기 위해 주민들은 지붕의 경사도를 높이고 독특한 이층 초가집을 지었는데 경사가 가파르다. 지붕의 모양은 일본인이 신을 숭배할 때 두 손을 합친 모습과 비슷하기 때문에' 합장집' 이나' 삼각집' 이라고 불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