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14 생일에 할 수 있는 게임은 분위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14 생일에 할 수 있는 게임은 분위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1, 이쑤시개를 건네주세요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마다 포커 한 장을 뽑은 다음 카드놀이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앉는다. 가장 작은 (또는 가장 큰) 포커를 들고 있는 사람이 제일 먼저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의 입에 차례로 전달한다. 떨어뜨리지 마세요. 손이나 어떤 도구도 빌려서 도와주지 않도록 주의해라. 떨어지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 한다. 왔다 갔다 하니 게임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쑤시개를 반쯤 삐죽 내밀고, 포커를 계속 피우고, 새로운 순서를 타고, 다음 라운드를 보내고 ... 계속해서 반쪽 입을 삐죽 내밀고 ... 그리고 입을 삐죽거리고 ... 점점 더 자극적입니다.

2, 킹 게임

첫째, 모든 사람에게 번호가 할당됩니다. 그리고 한 사람이 왕으로 뽑히면 왕은 1 호와 3 번 키스, 때로는 두 남자 사이의 키스와 같은 어떤 일을 명령할 수 있다.

용접, 첫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두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예쁘고 밝다고, 세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예쁘고, 반짝반짝 빛난다.

3. 나는 너를 사랑한다.

이것은 약간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이다.

규칙: 모두 한 바퀴 돌고, 규칙은 당신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요" 라고 말하고, 당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는 "뻔뻔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이르면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 뻔뻔' 이나' 아니 ... 사랑해' 와 같은 고전적인' 고백' 을 가지고 있다.

4. 스쿼트

참가자들을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누고, 각 무더기마다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색이나 숫자로 각 무더기의 이름을 정하고, 임의로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 통일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단어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고, 목표가 일치하며, 등등, 하지만 바로 인용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지 예를 통해 이 점을 설명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가 먼저 쭈그리고 앉다. 쭈그리고 있을 때'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를 읽는다. " 다 보고 나니 당근 손가락이 모두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당근은 곧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백무는 될 수 없다.

5. 꿀벌 두 마리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1. 손은 란 손가락이고, 팔은 위아래로 날고 있다. 2. 양손이 손바닥으로 가슴을 교차시켜 춤을 춘다. 망치와 가위 천을 제거하십시오.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6. 개구리 한 마리

참가자들이 원을 이루어 중심을 향하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그 다음에는' 녹색',' 개구리',' 점프',' 물',' 중',' 두근' 을 읽는다. 그리고' 개구리 두 마리가 물 속으로 뛰어들어 두근'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7. 새빨간 거짓말

눈을 가린 사람이' 맹인' 으로 분장하자,' 맹인' 왼쪽에 앉아 있던 사람이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과 그 중 한 명을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맹인이 동의할 때, 고발당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8.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

9. 항목 7

이렇게 오래된 게임! 하지만 낡은 병에 새 술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오래된 게임도 새로운 무늬를 찾을 수 있다!

오래된 게임의 규칙을 되돌아보다: 우선 사람이 많고, 5 명 이상이다. 숫자를 세기 시작한 사람, 1, 2,3 ... 계속 이렇게 세면 7 의 배수 (7, 14, 2 1) 를 만나면 반드시 책상을 두드려야 한다. 숫자에 대한 개념이 없는 사람에게 이 게임을 하지 말라고 충고하고, 잃기 쉽다.

새로운 트릭을 다시 보아라: 시작은 같지만 7 의 수를 세고 거꾸로 세어라! 예를 들어, 원래 시계 방향이었고, A 수 7 의 차례가 되었다. 그가 책상을 두드렸으니, 그렇게 논리적으로 그의 왼쪽에 앉아 있는 B 다음에 8 을 세어야 한다, 안돼! 지금 그것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야 한다, 그의 오른쪽에 앉아 있는 C 에서 8 까지 세어라! 이렇게 돌리면, 나는 장담하는데, 세 바퀴를 돌리지 않으면, 모두들 어리둥절할 것이다.

한 가지 더 주의해야 할 점은, 처음만 1 부터 계산했다는 것이다. 다음 패자는 마신 후에 1 이 아니라 10 보다 작은 숫자로 숫자를 세기 시작할 수 있다.

6 부터 세어 보세요 ...

10, 직경 15 cm 정도의 유리잔 (최고

1 1, 피닉스 비행

모두들 한 바퀴 둘러앉았는데, 원 안의 모든 사람이 번호를 가지고 있다. 1 ... 왼손/오른손으로 ... 예를 들어 12 명이 게임을 하면 1 봉황이 있습니다. 그의 왼쪽에는 피닉스 2 호가 있다. 그의 왼쪽에는 3 번 봉황 ... 12 번 봉황까지.

이때, 한 사람이 마음대로 봉황비의 번호를 부를 수 있다. 예를 들면: 1 은 봉황비 5 호를 의미하고, 울음소리를 듣고 봉황비 5 호를 대표하는 사람은 "양손을 좌우인의 어깨에 얹고 동시에 머리를 뻗는다. 왼쪽 사람은 왼손을 위아래로 흔들어 비행한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오른손으로 위아래로 날다. " 5 번은' 봉황비 5 호, 봉황비 5 호' 봉황비 * 5 호 이후 봉황비라고 합니다. 이때 * 봉황은' 봉황비 *, 봉황비 *, 봉황비, 봉황비 *' 라고 머리를 뻗기 시작했다 그의 오른손과 오른손이 동시에 서로 협조한다 .. 시간이 없다면 다음 공연이 진행될 것이다.

12. 호랑이 막대기 닭벌레 질서

호랑이, 방망이, 닭, 벌레 등 네 가지 동물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맞은편에 각각 젓가락으로 상대를 때렸다. 동시에 그들은 "방망이, 방망이 ..." 또는 호랑이, 방망이, 닭, 벌레를 외쳤다. 규정: 몽둥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는다. 패자는 벌을 받을 것이다. 막대기와 닭, 호랑이와 벌레가 동시에 외치면 무승부다.

참고: 이 게임은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수출이 빠르기 때문에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가 모두 불쑥 튀어나오기 때문에 빨리 놀아요! ) 을 참조하십시오

13.2 1 점

모든 사람이 먼저 주사위 하나와 주사위 상자 하나를 들고 주사위를 굴려서 맨 아래 주사위가 몇 점인지 보자. 그리고는 주사위를 던져서 265,438+0 점을 만들었다. 265,438+0 점에 가까울수록 승자가 되고, 멀어질수록 패자, 벌점이 된다. (참고: 모든 것이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4. 계집아이

1 인당 주사위 5 개, 주사위 던지기, 주사위 상자 열기. 세 개를 더하면 10 점 소 한 마리가 되고, 나머지 주사위 두 개는 총 2 점, 소 20 점, 소 중 가장 크다.

15. 살인게임도 해볼 수 있어요. 참여하면 멋지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처벌 방법):

1 만화 점프.

그것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뉜다. 같은 것은 점프할 때 허벅지와 무릎을 합치고 종아리를 분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마치 만화 속 자세와 같다. 달리, 사람이 뛸 때 좌우 발이 앞뒤로 갈라지고, 양손이 자연스럽게 앞뒤로 흔들리며, 동시에 입에서' 요' 소리가 난다. 여자가 뛸 때 좌우 종아리는 양쪽으로 갈라야 하고, 양손 검지와 중지는 가슴 앞에서' V' 자세를 취하고, 동시에 입은' 예' 소리를 내야 한다.

2 엉덩이 쓰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엉덩이로 글씨를 쓰는 것이다. 양손을 허리에 올리고 엉덩이를 비틀어 글씨를 쓰는 것은 마치 손으로 공중에서 그리는 것과 같다. 비틀면서 자신이 쓴 획을 말해야 한다.

3 세 개의 서명을 준비하고,

1), 만한전석. 그럼 모두가 그들을 위해 음식을가지고, 그들은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를 지탱시켜 죽이라고 한다.

2),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상을 받았다. 추첨을 더 하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많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그렸다면, 너의 복수의 기회가 올 것이다. 너는 그가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숨 돌릴 기회를 주는 등. 이것은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3) 죽여도 나는 말하지 않는다. 사실, 모두가 파티에서 만나고 싶어하지만, 어떤 이유로, 깊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여기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를 줄게, 그래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어. 물어 봐,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해. 이것은 좋은 기회이다.

4. 풍선을 불어서 긴 줄에 묶은 다음 진 사람에게 감아 게임의 다른 참가자들이 줄을 서서 이쑤시개를 들고 풍선을 터뜨리게 한다. 풍선이 모두 터진 후 치마처럼 지고 진 사람에게 짚치마춤을 추게 했다.